본문 바로가기
비즈니스·경제

온라인쇼핑몰사이트제작시 참고하자 : Woocommerce 워드프레스테마 추천(11~20)

by 성공합시다 2020. 1. 28.

온라인쇼핑몰사이트제작시 참고하자 : Woocommerce 워드프레스테마 추천(11~20)




11) Blance 는 WordPress로 다양한 유형의 WooCommerce 기반 온라인 상점을 만드는 데 이상적입니다.



상점에 사용하려는 6 개의 온라인 상점 홈페이지 중 하나를 결정하면 몇 번의 클릭만으로 사전 빌드 된 데모 컨텐츠를 WordPress 대시 보드로 거의 즉시 가져올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직관적 인 WordPress 및 WooCommerce 인터페이스를 사용하여 제품 설명 업로드를 시작하고 온라인 상점의 다른 영역에 대한 컨텐츠를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제품 목록을 만드는 것 외에도 많은 노력없이 사이트의 전체 모양을 사용자 지정할 수 있습니다. Blance의 테마 옵션 제어판을 사용하면 전자 상거래 웹 사이트에서 사용중인 글꼴과 색상을 매우 쉽게 조정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상점 모양을 기타 여러 가지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Blance에는 이전에 Visual Composer로 알려진 프리미엄 WPBakery 페이지 빌더 플러그인이 포함되어 있으므로이 끌어서 놓기 컨텐츠 편집기를 사용하여 테마 패키지에서 사전 빌드 된 레이아웃을 사용자 정의 할 수도 있습니다. 처음부터 자신 만의 고유 한 상점 첫 화면 및 내부 페이지 디자인을 작성하는 것도 간단합니다.


Blance 패키지의 다양한 전자 상거래 기능 덕분에 매장 디자인을 제어 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기능을 어떻게 제어 할 수 있을까요? Blance 테마를 구성하는 많은 세련된 제품 레이아웃뿐만 아니라 다른 색상으로 재고를 쉽게 미리 볼 수있게 해주는 제품 색상 견본 모드와 같은 기능을 통해 제품을 빠르게 결합 할 수있는 제품 번들 빌더와 같은 기능 컬렉션을 만들면 편리합니다. Blance WooCommerce 테마의 AJAX 기능은 페이지로드를 줄이고 구매자에게보다 부드러운 사용자 경험을 제공합니다.


소셜 미디어 통합 및 무료 설치 서비스와 같은 다른 흥미로운 기능을 통해 Blance를 최우선 과제로 삼아야합니다.


12) Claue 는 WordPress로 온라인 상점을 작성하기위한 현대적이고 최소한의 WooCommerce 테마입니다.



Claue는 매장을 올바르게 찾을 수 있도록 10 개의 웹 사이트 홈페이지 데모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의류, 액세서리 및 패션 관련 상점이이 WooCommerce 테마에 적합하지만 디자인은 다양한 온라인 상점에 적합합니다. 또한 전자 상거래 웹 사이트의 모든 내부 페이지를위한 템플릿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데모 가져 오기는 쉬우 며 결정을 내리면 새로운 온라인 상점에서 바로 작업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Claue 데모 컨텐츠 및 템플리트는 훌륭해 보이지만 포함 된 Visual Composer 끌어서 놓기 페이지 빌더를 통해 이들 중 하나를 사용자 정의 할 수 있습니다. 이 도구를 사용하면 직관적 인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통해 웹 사이트의 거의 모든 측면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간단히 클릭하고 클릭하면 맞춤형 온라인 상점을 편집하고 구축 할 수 있습니다.


전체 사이트 설정은 WordPress Customizer 인터페이스를 통해 액세스 할 수 있으므로 색상 및 타이포그래피 속성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지연 로딩 또는 무한 스크롤과 같은 선택적 기능을 활성화 또는 비활성화하여 웹 사이트가 원하는 방식으로 작동하도록 할 수도 있습니다.


Claue는 전문 온라인 상점을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갖추고 있습니다. 제품 색상 변형 선택기와 같은 기능 및 사용자 지정 제품 번들을 제공하는 기능 덕분에 방문자는 온라인 상점을 직접 구축했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Claue는 커스터마이즈 옵션 및 기능과 기능 업그레이드를 통해 매장에 전문적인 외관을 제공합니다.



 


13) Hongo 는 모든 유형의 제품을 온라인으로 판매하는 데 적합한 다목적 WooCommerce 테마입니다.



Hongo는 더 많은 틈새 디자인과 함께 범용 옵션을 포함하여 10 가지 이상의 사전 구축 된 온라인 상점 데모를 선택할 수 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에게 호소해야합니다. 따라서 온라인 판매를 시작하려는 품목의 유형에 관계없이이 테마가 프로젝트에 적합 할 가능성이 큽니다.


사전 구축 된 상점 데모 및 템플릿 및 레이아웃 라이브러리 외에도 Hongo는 온라인 상점 전체에서 사용할 수있는 200 개의 사용자 지정 가능한 요소를 제공합니다. 이러한 요소를 사용하면 클릭 유도 문안 버튼, 제품 슬라이더 및 가격표와 같은 유용한 기능을 상점에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요소의 모양과 스타일을 쉽게 조정할 수 있으므로 상점의 전체 디자인 및 판매하는 제품에 맞게 요소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고객이 귀하의 웹 사이트에서 즐거운 쇼핑 경험을 할 수 있도록 Hongo는 다양한 사용자 친화적 인 전자 상거래 인터페이스 기능을 제공합니다. 일부 제품에는 쇼핑객이 가장 관심있는 항목 만 볼 수 있도록 사용 가능한 선택 범위를 좁히는 데 도움이되는 강력한 제품 필터링 도구와 각 시간에 대해 즉시 더 많은 정보를 찾을 수있는 제품 빠른보기 표시 모드가 있습니다. 불필요한 페이지로드가없는 상점


Hongo의 다른 유용한 전자 상거래 기능에는 제품 위시리스트, 제품 비교 및 ​​360도 제품보기가 포함됩니다. 또한 상점에 ​​크기 안내서를 추가하고, 완전한 기능을 발휘하는 전자 상거래 상점이 아닌 카탈로그 모드에서 웹 사이트를 실행하고, 마켓 플레이스 기능을 사용하여 다른 공급 업체가 상점에서 판매 할 제품을 등록하고 나열 할 수 있습니다.


Hongo는 비즈니스에 적합한 온라인 상점을 만들 수 있도록 고도로 사용자 정의하고 구성 할 수 있습니다.


14) Eva 는 WordPress로 모든 유형의 온라인 상점을 만드는 데 사용할 수 있지만 특히 패션 및 의류 관련 전자 상거래 상점에 적합합니다.



WordPress 웹 사이트에 기본 Eva 데모를 설치하도록 선택하면 방문자에게 최고의 제품을 표시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전체 화면 애니메이션 슬라이드 쇼가 표시됩니다. 나머지 기본 홈페이지 레이아웃은 사이트의 다른 카테고리에서 다양한 제품을 전시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Eva WooCommerce WordPress 테마로 액세스 할 수있는 많은 전자 상거래 기능 덕분에 방문자가 제품 이미지 위로 마우스를 가져갈 때마다 추가 제품 이미지를 표시하도록 디스플레이가 변경됩니다. 이 기능은 쇼핑객의 관심을 끄는 데 큰 도움이 될뿐만 아니라 새 페이지를 방문하지 않고도 제품을 홍보 할 수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합니다.


누군가가 개별 제품 페이지를 클릭하면 구매자는 슬라이더 기능을 사용하여 제품 이미지 라이브러리를 스크롤 할 수 있습니다. 제품 이미지를 확대하면 옵션으로 방문자가 재고를보다 자세히 조사 할 수 있습니다. Eva 전자 상거래 테마의 내장 알고리즘 덕분에 개별 상품 페이지에 관련 제품을 쉽게 표시 할 수 있습니다.


Eva의 기본 레이아웃과 디자인은 매우 현대적이고 세련된 것처럼 보이지만 테마 패키지에는 페이지 빌더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Visual Composer에서 데모 컨텐츠를 열면 끌어서 놓기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사용하여 사전 작성된 페이지 레이아웃을 사용자 정의하거나 처음부터 사용자 정의 디자인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Eva는 전자 상거래 상점이 고급 쇼핑객에게 어필 할 수 있도록 패션 친화적 인 디자인을 갖추고 있습니다.



 


15) Flatsome 은 다목적 전자 상거래 템플릿이며 오늘날 가장 많이 판매되는 WooCommerce WordPress 테마 중 하나입니다.



WordPress 및 Flatsome으로 온라인 상점을 작성할 때 선택할 수있는 15 개의 전자 상거래 상점 데모가 제공됩니다. 뿐만 아니라 소수의 고품질 비즈니스 웹 사이트 데모도 있습니다. 이 비즈니스 데모는 Flatsome 테마의 전자 상거래 기능을 사용하여 일반 컨텐츠와 함께 판매 할 제품을 나열 할 수있는 회사, 프리랜서 및 대행사 웹 사이트를 작성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자 상거래 데모와 관련하여 Flatsome은 다양한 온라인 상점을 위해 사전 제작 된 디자인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캐주얼 의류, 스마트 복장 또는 스포츠 장비를 판매하는 웹 사이트를 구축 할 때이 유연한 테마는 프로젝트에 적합 할 수 있습니다. 어떤 데모를 선택하든 몇 번의 클릭만으로 미리 작성된 콘텐츠를 WordPress 웹 사이트로 쉽게 가져올 수 있습니다.


웹 사이트를 설정할 때 선택한 데모 웹 사이트에 관계없이 다양한 페이지 레이아웃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라이브 페이지 빌더 도구를 사용하여 디자인을 사용자 정의하거나 직접 빌드 할 수도 있습니다. 색 구성표 전환, 글꼴 조정 또는 머리글 및 바닥 글 영역 사용자 지정과 같은 사이트 전체의 변경은 프런트 엔드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통해 수행 할 수 있습니다.


Flatsome의 다른 유용한 기능으로는 슬라이드 쇼 빌더, 고객이 더 많은 제품을 찾을 수 있도록하는 실시간 검색 기능, 드래그 앤 드롭 이미지 그리드 빌더 및 더 빠른 웹 사이트를위한 스마트 한 지연 로딩이 있습니다. 전자 상거래 웹 사이트에 영감을 얻으려면 Flatsome 테마 패키지에이 테마로 구축 된 실제 사이트의 예가 있습니다.


플랫섬(Flatsome)은 처음 출시 된 이후로 더 나아지고 인기있는 기능이 가득한 테마입니다.


16) Shopkeeper 는 WordPress를위한 완전한 온라인 WooCommerce 상점 빌더 테마입니다.



Shopkeeper 테마의 디자인은 전체 너비 레이아웃과 전체 화면 이미지로 크고 대담합니다. 따라서 강한 시각적 스타일이 필요한 상점을 만들거나 제한없이 제품 사진을 표시하는 방법을 원한다면 이것이 주제가 될 수 있습니다.


12 개 상점 주인 레이아웃 중에서 다양한 디자인을 찾을 수 있습니다. 또한 전자 상거래 웹 사이트의 다른 모든 페이지와 중요한 요소에 대한 사전 구축 된 템플릿 및 레이아웃 라이브러리를 찾을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선택할 수있는 여러 헤더 레이아웃, 인상적인 포트폴리오 템플릿 선택 및 작지만 완벽하게 구성된 블로그 게시물 레이아웃 모음이 포함됩니다. 베스트셀러 WooCommerce WordPress 테마 중 하나에서 예상 하듯이 매장에 필요한 모든 전자 상거래 템플릿이 포함되어 있으며 매장의 각 영역에서 선택할 수있는 여러 옵션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Visual Composer는 데모 컨텐츠를 사용자 정의 할 수 있도록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제 페이지를 쉽고 빠르게 열어서 페이지 주위의 항목을 편집 및 이동하고, 페이지 요소를 삭제 또는 추가하거나, 상점에 대한 새 디자인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글꼴, 색상 및 레이아웃 옵션 조정과 같이 WordPress 사용자 지정 도구를 사용하여 사이트를 전체적으로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


Shopkeeper는 모든 유형의 WooCommerce 기반 온라인 상점을 작성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유연한 WordPress 전자 상거래 테마입니다.



 



17) Depot 은 인기있는 WooCommerce WordPress 플러그인을 중심으로 구축 된 최소 전자 상거래 테마입니다.



Depot의 12 개 전자 상거래 웹 사이트 데모 각각에는 세련된 디자인이 적용되어 WordPress로 프리미엄 온라인 상점을 만들 수 있습니다. 고급 제품을 판매하거나 브랜드를 경쟁 업체보다 높이려면 Depot 테마를 자세히 살펴보십시오.


다양한 상점 홈페이지 데모뿐만 아니라 사이트 내부 페이지를위한 다양한 템플릿 모음도 있습니다. 이러한 디자인은 체크 아웃, 쇼핑 카트 및 주문 추적 페이지와 같이 상점에 필요한 필수 전자 상거래 페이지뿐만 아니라 사이트의 정보, 회원 평가, 팀, 연락처 및 FAQ 영역도 포함합니다. 사전 구축 된 Depot 컨텐츠는 여기서 멈추지 않습니다. 블로그 및 포트폴리오 템플릿 라이브러리는 고객이 상점의 최신 뉴스 및 개발 내용을 최신 상태로 유지하는 동시에 작업중인 최신 프로젝트를 공유 할 수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테마 패키지에 프리미엄 Visual Composer 플러그인이 포함되어 있으므로 Depot 데모 컨텐츠를 사용자 정의하는 데 필요한 모든 도구가 제공됩니다. Slider Revolution 슬라이드 쇼 빌더 도구는 저장소에 포함되어 있으며 상점 데모에서 볼 수있는 대화식 제품 슬라이더 표시를 강화하는 데 사용됩니다.


한 번의 클릭으로 데모 컨텐츠 가져 오기 도구를 통해 Depot을 쉽게 시작할 수 있으며, 사용자 정의 작업을 얼마나 수행 할 것인지 결정하는 것은 사용자의 몫입니다.


18) Sober 는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는 상점을 만드는 데 사용할 수있는 다목적 WooCommerce 친화적 인 WordPress 테마입니다.



10 가지 Sober 웹 사이트 데모는 테크 장비 및 스트리트웨어에서 가정 용품 및 최신 액세서리에 이르기까지 WordPress를 통해 거의 모든 유형의 전자 상거래 상점을 만들 수 있습니다. Sober에는 홈페이지 레이아웃뿐만 아니라 다양한 제품 카테고리 페이지 디자인, 개별 제품 페이지 디자인, 블로그 및 포트폴리오 템플릿이 있습니다.


모든 기능을 갖춘 WooCommerce 테마에서 기대할 수 있듯이 Sober는 데모에서 다루지 않는 다른 유형의 제품에이 테마를 재사용 할 수있는 충분한 사용자 정의 옵션 및 도구를 제공합니다.


이러한 사용자 지정 도구 중 하나는 베스트셀러 Visual Composer 끌어서 놓기 WordPress 페이지 작성기 플러그인입니다. Visual Composer는 모든 전자 상거래 제품 페이지 및 템플릿을 포함한 Sober 테마 데모 컨텐츠와 완벽하게 호환됩니다. 이를 통해이 직관적 인 웹 디자인 도구를 사용하여 사이트의 거의 모든 측면을 사용자 정의 할 수 있습니다. 이 테마의 창의적인 기능은 여기서 멈추지 않습니다. 라이브 사용자 정의 컨트롤을 사용하여 사이트를 즉석에서 조정할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설정 및 컨트롤은 글꼴, 색상, 머리글 및 바닥 글 레이아웃 등과 같은 사이트 속성을 포함합니다.


WordPress로 세련되고 기능적인 온라인 상점을 만들 때 Sober는 찾고자하는 모든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19) Nitro 는 다양한 유형의 제품에 대한 데모를 제공하는 진정한 다목적 WooCommerce WordPress 테마입니다.



20 개 이상의 전자 상거래 상점 데모를 통해 제품 및 대상에 적합한 디자인으로 온라인 상점을 빠르게 시작할 수 있습니다. WordPress 웹 사이트에서 실제 제품을 판매하든 디지털 다운로드를하든 Nitro에는 몇 가지 데모가 있습니다.


인벤토리 관리 및 온라인 결제 수금과 같은 WooCommerce 플러그인에서 제공하는 필수 전자 상거래 기능뿐만 아니라 Nitro 테마에는 WooCommerce를위한 크기 가이드 및 고급 제품 필터 프리미엄 애드온이 포함됩니다. 이러한 추가 도구를 사용하면 온라인 상점을 향상시키고 방문자의 쇼핑 경험을 훨씬 더 즐겁게 할 수있어 비즈니스 판매가 늘어날 수 있습니다. Nitro를 선택하면 매장에서 활용할 수있는 기타 전자 상거래 기능에는 실시간 검색 기능, 빠른보기 모드, 품절 알림, 판매 카운트 다운 및 소셜 공유 기능이 포함됩니다.


Nitro 패키지에 포함 된 다른 상용 플러그인에는 WordPress 용 고급 Visual Composer 컨텐츠 편집기, 프리미엄 슬라이더 혁명 및 Ninja Popups 리드 생성 및 옵션 도구가 포함됩니다. Ninja Popups에 액세스하면 옵틴 양식 기능과 방문자가 탐색 중이거나 사이트를 종료하려고 할 때 방문자에게 오퍼 및 프로모션을 표시하는 기능 덕분에 이메일 목록을 확장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Nitro에는 인상적인 전자 상거래 매장 데모 모음과 수많은 사용자 정의 컨트롤 및 옵션이 있습니다.


20) Basel 은 인기있는 WordPress 전자 상거래 테마로 끌어서 놓기 페이지 빌더뿐만 아니라 수많은 사용자 정의 설정 및 옵션을 포함합니다.



기성품 전자 상거래 상점 템플리트의 다양한 선택 사항을 선택하고 상점의 고유 한 모양을 갖도록 해당 디자인을 사용자 정의 할 수있는 경우 Basel이 적합 할 수 있습니다. 사전 구축 된 매장 데모 중에서 가구, 전자 제품, 패션, 자동차, 음식 및 시계 관련 제품을위한 디자인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멀티 벤더 마켓 플레이스 웹 사이트 및 디지털 다운로드를 제공하는 상점을 만드는 데모도 있습니다. 앱이나 eBook과 같이 판매중인 단일 제품 만있는 경우 Basel에는 오퍼 홍보에 모든 노력을 집중시키는 데 이상적인 방문 페이지 디자인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웹 사이트 데모를 선택하는 것 외에도 다양한 헤더 레이아웃 중에서 선택하여 상점에 올바른 탐색 영역이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방문자가 찾고있는 제품을 찾기 위해 사용할 수있는 전체 필터링 옵션도 있습니다. 색상 견본 기능 덕분에 지원되는 제품의 색상 전환도 가능합니다. 아마도 훨씬 더 인상적인 360도 제품 뷰어는 쇼핑객이 항목을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회전시킬 수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결제 환경을 간소화 할 때 빠른 상점 기능이 유용합니다. 이 테마와 사용중인 기능을 보려면 Basel로 빌드 한 상점의 실제 예를 확인하십시오.


Basel은 비즈니스 요구에 맞는 사용자 정의 전자 상거래 상점을 구축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