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즈니스·경제

온라인쇼핑몰사이트제작시 참고하자 : Woocommerce 워드프레스테마 추천(21~30)

by 성공합시다 2020. 1. 29.

온라인쇼핑몰사이트제작시 참고하자 : Woocommerce 워드프레스테마 추천(21~30)



21) Savoy 에는 대형 홈페이지 슬라이더가있어 고객에게 최고의 제품을 표시 할 수 있습니다.



슬라이드 쇼 빌더 도구 덕분에 데모 슬라이더에 자신의 제품을 쉽게 추가 할 수 있으며 방문자가 최고의 제안을 놓치지 않도록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홈페이지 슬라이더는 전적으로 선택 사항이므로 매장의 전체 제품 목록으로 새로운 도착을 맞이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방문자가 페이지를 아래로 스크롤하면 추가로드 버튼을 클릭하여 인벤토리에서 더 많은 항목을 즉시 표시 할 수 있습니다. 덕분에 하나의 추가 페이지로드를 트리거하지 않고도 모든 제품을 표시 할 수 있습니다.


AJAX를 사용하면 라이브 검색 기능 및 제품 빠른보기를 포함한 다른 방법으로 페이지로드가 줄어 듭니다. Savoy의 또 다른 유용한 측면은 전체 사이트가 모바일 친화적이기 때문에 스마트 폰이나 태블릿을 사용하는 쇼핑객이 데스크톱 및 랩톱 사용자처럼 쉽게 구매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Savoy에는 전자 상거래 스토어 데모가 하나만 있지만, 다양한 커스터마이징 옵션이 제공됩니다. 여기에는 Visual Composer 끌어서 놓기 페이지 작성 도구뿐만 아니라 광범위한 테마 옵션 제어판도 포함됩니다. 덕분에 Savoy에서는 브랜드와 일치하도록 사이트를 개인화하는 것이 문제가되지 않습니다.


Savoy는이 컬렉션의 다른 테마와 경쟁하기 위해 웹 사이트 데모 라이브러리를 가지고 있지 않을 수도 있지만 WordPress로 고품질 온라인 상점을 구축하는 데 여전히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22) Atelier 는 잘 정립된 전자상거래로 긍정적인 사용자 평점을 얻었으며 많은 매출을 창출했습니다.



2015 년에 처음 출시되었지만 Atelier는 정기 업데이트가 꾸준히 진행된 이후 버전 2.3에 있습니다. 최신 업데이트의 일부로이 테마에 2 개의 새로운 전자 상거래 데모가 추가되어 총 14 개가되었습니다. 이로 인해 WordPress 및이 테마를 사용하여 다양한 온라인 상점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이 데모를 위해 만들어진 매장 유형의 예로는 티셔츠 가게, 가구 매장, 패션 아울렛 및 와인 소매점 등이 있습니다.


Atelier는 WordPress 용 최고의 WooCommerce 온라인 상점 빌더 플러그인을 완벽하게 지원하도록 구축 될뿐만 아니라 Easy Digital Downloads 플러그인과도 잘 작동합니다. 덕분에 Atelier를 통해 디지털 다운로드를 제공 할 수있는 것처럼 실제 제품을 쉽게 판매 할 수 있습니다.


Atelier의 기능 목록은 처음 출시 된 이후 커졌습니다. 이제 맞춤형 Swift 페이지 빌더 도구를 사용하여 웹 사이트를 사용자 정의 할 수 있습니다. 또는 인기있는 Visual Composer 플러그인으로 전환하여 창의력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사전 빌드 된 템플리트 덕분에 상점에 애니메이션 헤더를 추가하는 것도 간단합니다. Swift 슬라이드 쇼 빌더 도구 또는 프리미엄 Slider Revolution 슬라이드 쇼 플러그인을 사용하여 멋진 프리젠 테이션을 사이트에 추가 할 수도 있습니다.


Atelier의 작동 방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제품 페이지를 통해이 테마의 관리 영역을 테스트하십시오.



 


23) Gecko 에는 이 테마를 체크아웃 할 가치가있는 훌륭한 전자 상거래 데모가 있습니다.



다양한 상점 데모를 통해 Gecko는 패션, 음식, 가구, 수공예품 또는 디지털 제품 및 서비스와 관련된 품목을 판매하는 상점을 만드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Gecko 데모 중 일부는 분명히 특정 목적을 위해 설계되었지만 다른 일부는 더 일반적이며 다양한 유형의 제품에 맞게 쉽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이 테마는 Visual Composer 페이지 빌더 플러그인을 사용하여 빌드되었으므로이 강력한 도구를 사용하여 데모 컨텐츠를 열고 비즈니스, 브랜드 또는 제품에 맞게 개인화 할 수 있습니다. 페이지 빌더를 사용하여 레이아웃을 사용자 정의하는 것 외에도 많은 Visual Composer 요소를 삽입하여 컨텐츠에 흥미로운 항목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Gecko 테마를 개인 설정하는 다른 방법으로는 사이트의 전체 색 구성표 변경, 글꼴 전환 및 아이콘 조정이 있습니다.


Gecko는 핵심 WooCommerce 플러그인과 원활하게 작동하도록 구축 될뿐만 아니라 WooCommerce를위한 가장 인기있는 애드온을 활용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이로 인해 대화식 색상 전환기를 갖춘 다양한 제품 변형을 표시 할 수 있습니다. 통화 교환기, 제품 확대 / 축소 도구 및 희망 목록 기능이있어 방문자가 나중에 좋아하는 제품을 저장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Gecko에는 유용한 전자 상거래 기능, 견고한 디자인 및 눈길을 끄는 요소가 잘 결합되어있어 방문자의주의를 끌 수 있습니다.


24) inVogue 는 깔끔하고 깔끔한 디자인으로 제품의 중심을 잡을 수 있습니다.



웹 사이트 설정 방법에 따라 전자 상거래 상점은 홈페이지에 대형 전체 화면 슬라이드 쇼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이 슬라이더는 환영 메시지, 최고의 제품 선택 또는 원하는 컨텐츠를 표시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inVogue 슬라이드 쇼는 주요 Slider Revolution 플러그인으로 구동되므로이 도구를 사용하여 데모 슬라이더를 사용자 정의하거나 자신 만의 프레젠테이션을 처음부터 만들 수 있습니다.


Visual Composer는 테마 패키지에 포함 된 또 하나의 창의적인 프리미엄으로, inVogue 데모 컨텐츠를 쉽게 사용자 정의 할 수있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이 페이지 작성 도구를 사용하여 웹 사이트를 디자인 할뿐만 아니라 inVogue를 사용할 때 테마 옵션 제어판을 통해 모양을 조정할 수도 있습니다. 이 설정을 사용하면 헤더 레이아웃 및 상점의 색상 표 변경을 포함하여 헤더 레이아웃을 사용자 정의 할 수 있습니다.


또한 inVogue에는 드롭 다운 메뉴에 광범위한 내용을 표시 할 수있는 메가 메뉴 기능이 있습니다. 이제 더 이상 상점의 다른 부분에 대한 텍스트 링크 만 표시하도록 제한되지 않습니다. inVogue Mega Menus를 사용하면 메뉴 항목에 이미지를 추가하여 사용자에게보다 매력적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드롭 다운 영역에 큰 제품 이미지를 삽입하여 주요 항목을 홍보 할 수 있습니다. 메가 메뉴는 완전히 선택 사항이며 WooCommerce WordPress 테마로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잘 구성된 홈페이지 및 내부 페이지 데모 라이브러리와 사전 제작 된 컨텐츠를 통해 inVogue는 상당한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25) XStore 는 궁극적인 WooCommerce WordPress 테마와 모든 유형의 온라인 상점을 구축하는 데 도움이되는 도구를 목표로합니다.



XStore를 WordPress를위한 최고의 전자 상거래 테마로 만들려는 전략의 일부에는 패키지에 50 개 이상의 온라인 상점 웹 사이트 데모를 추가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이 데모는 모두 높은 수준으로 설계되었으며 단 몇 번의 클릭만으로 WordPress 웹 사이트에 설치할 수 있습니다. XStore 데모를 탐색 할 때 프로젝트에 적합한 것을 찾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Visual Composer 웹 사이트 디자이너 도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실제로 XStore를 사용하면 Visual Composer에 액세스 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이미 강력한 페이지 빌더를 더욱 유용하게 만들 수있는 Massive Addons 팩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XStore 패키지의 다른 프리미엄 WordPress 플러그인에는 항상 인기있는 Slider Revolution 슬라이드 쇼 빌더 도구와 여러 상용 WooCommerce 애드온이 포함됩니다. 이러한 프리미엄 전자 상거래 추가 기능을 사용하면 360도 제품 뷰어, 소셜 공유 할인 코드 생성 도구, 제품 가입 및 제품 디스플레이에 무한 스크롤 및 빠른 로딩 AJAX 페이지 매김을 추가하는 쉬운 방법과 같은 기능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50 개 이상의 전자 상거래 스토어 데모와 함께 XStore에는 글로벌 사용자 정의 설정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렇게하면 색상 전환, 글꼴 변경 및 레이아웃 조정이 매우 간단 해집니다. 따라서 페이지 빌더 도구를 사용하지 않더라도 XStore 및 WordPress를 사용하여 고유 한 전자 상거래 상점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이 과정에서 도움이 필요한 경우 XStore 테마를 최대한 활용하는 데 도움이되는 전체 온라인 설명서 및 비디오 자습서가 있습니다.


26) UX Shop 은 다국어 지원 기능이 뛰어난 전자 상거래 테마로,보다 광범위한 전세계 사용자에게 제품을보다 쉽게 ​​표시 할 수 있습니다.



WPML 플러그인은 워드 프레스 사용자를위한 최고의 다국어 웹 사이트 제작 도구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다국어 전자 상거래 상점을 작성하려면 WPML을 잘 지원하는 WordPress 테마를 선택해야합니다. UX Shop은 이러한 지원을 제공하며 제품 및 기타 컨텐츠를 여러 언어로 제공하는 프로세스를 크게 단순화합니다.


다국어 온라인 상점을 만드는 것이 UX Shop 테마가 좋은 것은 아닙니다. 최고의 WooCommerce WordPress 테마와 마찬가지로 UX Shop은 사전 구축 된 다양한 매장 데모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 데모는 특정 유형의 제품을 위해 제작 된 것이 아니라 스타일과 디자인이 다릅니다. 덕분에 UX Shop은 어떤 유형의 상점을 만들려고하더라도 적절한 옵션이 될 수 있습니다.


온라인 상점에 UX Shop을 선택하면 웹 사이트에 모바일 친화적 인 제품 슬라이더가있어 인벤토리를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UX Shop은 제공되는 사용자 경험을 향상시키기 위해 원활한 쇼핑 경험을 위해 제품 이미지를 사전로드 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버튼을 터치하여 제품 디스플레이를 전환 할 수도 있습니다. 여기에는 그리드 레이아웃에서 제품 목록 표시와 같이보다 사용자 친화적 인 것으로 변경하는 것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Visual Composer와 그리드 빌더 기능이 포함되어있어 자신 만의 고급 제품 레이아웃을 만들고 방문자가 원하는 것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UX Shop 변경 내역 및 업데이트 기록을 살펴보면 이것이 워드 프레스 WooCommerce 테마가 강점에서 강점으로 진행되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27) 소매점은 비디오 배경을 사용하여 전자 상거래 상점이 쇼핑객의 관심을 끌도록 도와줍니다.



전자 상거래 상점 홈페이지에서 배경 컨텐츠로 비디오를 사용하는 것은 전적으로 선택 사항이지만, 상점에서이 기능을 사용하려는 경우 소매점에서이를 정확하게 설정합니다. 이 효과가 상점에서 잘 작동하는지 확실하지 않은 경우 소매점 데모를 확인하여 실제로 사용되는지 확인하십시오.


사이트에 비디오 배경을 표시 할 때 인상적인 스톡 비디오 푸티지를 사용하여 방문자에게 재미있는 몽타주를 표시하고 쇼핑 경험을위한 장면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또는 사용중인 제품의 비디오를 촬영할 수 있습니다. 어느 쪽이든 테마 설정 및 컨트롤 덕분에 소매점에서 비디오 컨텐츠를 사이트에 쉽게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소매점은 멋진 온라인 상점을 만들 수 있도록 돕는 데 그치지 않습니다. 이 WordPress 테마에는 상점이 성공하는 데 도움이되는 유용한 전자 상거래 기능이 많이 있습니다. 선택할 수있는 여러 헤더 레이아웃, 제품을 표시하는 여러 가지 방법, 페이지 레이아웃 라이브러리 및 희망 목록을 활성화하고 제품 패키지를 만드는 기능 등이 있습니다. 디지털 다운로드 판매는 실제 제품을 제공하는 것만 큼 지원되며 상점의 다른 소매점에서 제품을 나열하여 가계 수입을 창출 할 수도 있습니다.


소매 업체는 WordPress의 인상적인 전자 상거래 테마를 제작 한 Get Bowtied 팀에 의해 개발되었습니다.


28) Merchandiser 는 단순성과 효율성을 염두에두고 제작되었으며이 테마의 미니멀리스트 디자인에 반영되어 있습니다.



전자 상거래 상점을위한 최소한의 디자인으로 테마를 선택하면 많은 이점이 있습니다. 하나는 사용자 경험을 단순화하고 쇼핑객이 구매하고자하는 제품을보다 쉽게 ​​찾을 수 있도록한다는 것입니다. 잘 코딩 된 최소한의 디자인은 바쁜 부풀어 오른 것보다 빠르게로드 할 수 있습니다. Merchandiser도 예외가 아니며, 사용자는 전자 상거래 상점에 대한 인상적인 로딩 시간을보고합니다. 또 다른 이점은 온라인 상점을 시작하는 데 걸리는 시간을 단축하는보다 간소화 된 설정 프로세스입니다. 그러나 최소한의 디자인에도 불구하고 강력한 WooCommerce 플러그인에서 제공하는 모든 우수한 전자 상거래 기능에 계속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Merchandiser에는 최소한의 디자인이 있지만 상점을 빌드 할 때 사용할 수있는 사전 빌드 된 페이지 템플리트가 여전히 많이 있습니다. 많은 제품을 표시 할 수있는 디자인, 단일 항목에 집중할 수있는 디자인 및 이미지, 제품 및 기타 프리젠 테이션을 쉽게 표시 할 수있는 슬라이더 옵션을 포함하여 실제로 선택할 수있는 9 가지 홈페이지 레이아웃이 있습니다. 방문자가 사이트에 도착하자마자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다양한 블로그 중심 디자인을 비롯하여 상점과 웹 사이트에 필요한 다른 페이지를위한 다양한 템플릿이 있습니다.


Merchandiser의 최소 디자인은 기본적으로 멋지게 보이지만 사용자 정의 옵션을 사용하면 온라인 상점에 브랜드를 쉽게 추가 할 수 있습니다.



 


29) Aurum 은 여러 웹사이트 데모를 포함하는 WordPress 온라인 상점을위한 또 다른 미니멀리즘 전자 상거래 테마입니다.



몇 번의 클릭만으로 모든 개별 Aurum 데모를 웹 사이트로 가져올 수 있으므로 WordPress로 패션, 기술 또는 서점을 만들고 싶은 사람에게 적합한 테마입니다.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는 매장을 시작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중립 웹 사이트 디자인도 있습니다. 스킨 빌더 기능을 사용하여 상점에 대한 사용자 정의 디자인을 작성할 수도 있습니다. 최고의 WooCommerce WordPress 테마의 표준과 마찬가지로 모든 전자 상거래 페이지 템플릿이 존재하고 정확하여 웹 사이트가 도착에서 체크 아웃에 이르기까지 균일하게 보입니다.


Aurum은 널리 사용되는 WPML 플러그인을 통해 다국어를 지원하므로 다양한 언어로 여러 버전의 컨텐츠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이 테마를 선택하면 웹 사이트에서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텍스트를 표시 할 수도 있습니다. 상점의 주요 탐색 영역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되는 메가 메뉴 기능도 있습니다. 이로 인해 드롭 다운 메뉴에 이미지 및 제품 사진을 쉽게 추가 할 수 있으므로 방문자가 사이트의 내부 페이지를 클릭 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실제 상점에서이 테마를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더 나은 아이디어를 얻으려면 제품 페이지에 Aurum 구동 상점이 있습니다.


30) Walker 는 중립 디자인으로 다양한 전자 상거래 상점에 적합합니다.



Walker 웹 사이트 데모는 특정 유형의 제품에 중점을 두지 않고 다양한 레이아웃과 디자인을 갖추고있어 매장을 올바르게 찾을 수 있습니다. Walker는 홈페이지의 제품 위에 최고의 제품을 표시하든, 컬렉션의 이미지를 보여주는 슬라이더로 리드하든 관계없이 적합한 디자인을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사이드 바 메뉴, 제품 슬라이드 쇼, 확대 / 축소 가능 슬라이더, 석조 그리드 및보다 전통적인 전자 상거래 형식을 갖춘 홈페이지 레이아웃을 찾을 수 있습니다.


모든 Walker 홈페이지 및 내부 페이지 디자인은 모든 유형의 최신 모바일 장치를 사용하여 쇼핑 할 수 있도록 완벽하게 반응합니다. 전자 상거래 단축 코드를 레이아웃에 삽입하여 Walker 페이지 디자인을 향상시킬 수도 있습니다. 여기에는 추천 제품, 최신 제품 및 베스트셀러 제품 디스플레이가 페이지에 포함됩니다. 이 테마에는 Visual Composer 페이지 빌더 플러그인이 포함되어 있으므로 데모 컨텐츠를 다시 디자인하고 디자인에 삽입하는 단축 코드 요소의 모양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단축 코드 라이브러리를 통해 상점 페이지에 삽입 할 수있는 다른 요소로는 소셜 공유 버튼, 고객 평가, 클릭 유도 문안 버튼, 대화식 배너 등이 있습니다. 전자 상거래 이외의 템플릿 및 레이아웃을 사용하여 Walker WooCommerce 테마를 사용하여 웹 사이트에 다른 유용한 페이지를 추가 할 수도 있습니다.


Walker는 깨끗하고 현대적인 디자인으로 다양한 제품과 청중과 잘 어울립니다.



 


31) North 는 현재 몇년 동안 인기있는 WooCommerce WordPress 테마였으며 오늘날에도 계속 관련이 있습니다.



이제 두 가지 데모 중 하나를 선택하여 North는 가구 및 패션 관련 상점과 즉시 호환됩니다. 그러나 프리미엄 Visual Composer 플러그인과이 테마의 사용자 정의 설정 및 제어 세트가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온라인으로 판매하려는 제품에 관계없이 North는 프로젝트에 적합 할 수 있습니다.


North는 다른 대부분의 WooCommerce WordPress 테마와 동일한 가격으로 제공되지만 131 달러의 프리미엄 플러그인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Visual Composer뿐만 아니라 Slider Revolution 플러그인을 사용하여 상점에 슬라이드 쇼를 추가 할 수도 있습니다. 패키지의 또 다른 프리미엄 플러그인은 WooCommerce 용 Table Rate Shipping 애드온입니다. 이 도구를 사용하면 배송 목적지, 제품 크기 또는 무게 및 기타 기준에 따라 미리 정의 된 배송 요금을 만들 수 있습니다. WooCommerce PDF 송장 프리미엄 애드온은 고객을 위해 송장을 생성 할 수있는 기능을 제공하며 제품 필터 확장 기능은 방문자가 관심있는 품목을 더 많이 찾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North의 다른 유용한 기능으로는 통화 전환기 (옵션)가 포함 된 여러 언어 및 여러 통화로 제품을 나열하는 기능이 있습니다.


North는 경쟁력있는 기능 세트 및 전자 상거래 애드온과 함께 성공적인 디자인을 결합하는 데 능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