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입증된 마누카꿀의 7 가지 장점 : 마누카꿀효능

by 성공합시다 2020. 1. 16.

입증된 마누카꿀의 7 가지 장점 : 마누카꿀효능

입증된 마누카꿀의 7 가지 장점 : 마누카꿀효능입증된 마누카꿀의 7 가지 장점 : 마누카꿀효능


마누카 꿀은 뉴질랜드 고유의 꿀입니다. 그것은 일반적으로 마누카 부시로 알려진 꽃 Leptospermum scoparium 을 수분시키는 꿀벌에 의해 생산됩니다. 마누카 꿀의 항균 ​​특성은 전통적인 꿀과 차별화됩니다.


메틸글리옥살은 활성 성분이며 이러한 항균 효과를 담당합니다. 또한, 마누카 꿀에는 항 바이러스, 항 염증 및 항산화 효과가 있습니다. 사실, 그것은 전통적으로 상처 치유, 인후통 진정, 충치를 예방하고 소화 문제를 개선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다음은 마누카꿀의 7가지 과학 기반 건강상의 이점입니다.


1. 상처 치료


고대부터 꿀 은 상처, 화상, 상처 및 종기를 치료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2007년, 마누카 꿀은 미국 FDA의 상처 치료 옵션으로 승인되었습니다.


꿀은 촉촉한 상처 환경과 보호 장벽을 유지하면서 항균 및 항산화 특성을 제공하여 상처의 미생물 감염을 예방합니다. 여러 연구에 따르면 마누카 꿀은 상처 치유를 강화하고 조직의 재생을 증폭 시키며 화상을 입은 환자의 통증을 줄일 수 있음을 보여줍니다. 예를 들어, 2주간의 한 연구는 치유되지 않은 상처를 가진 40명에게 마누카꿀 드레싱을 적용한 효과를 조사했습니다.







결과는 상처의 88 %가 크기가 감소 함을 보여 주었다. 또한 상처 치유에 유리한 산성 상처 환경을 조성하는 데 도움이되었습니다. 또한, 마누카 꿀은 당뇨병 성 궤양을 치료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사우디 아라비아의 한 연구에 따르면, 마누카 꿀 상처 드레싱은 기존의 상처 치료와 함께 사용될 때 기존의 치료보다 당뇨병 궤양을 더 효과적으로 치료합니다.


또한 그리스 연구에 따르면 마누카 꿀 상처 드레싱은 당뇨병 성 발 궤양 환자의 치유 시간과 소독 된 상처를 줄였습니다. 또 다른 연구는 수술 후 눈꺼풀 상처를 치료하는 데 마누카 꿀의 효과를 관찰했습니다. 그들은 절개가 마누카 꿀 또는 바셀린으로 치료되었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모든 눈꺼풀 상처가 잘 치유되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그러나 환자들은 바닐린으로 치료한 흉터에 비해 마누카꿀로 치료한 흉터는 덜 뻣뻣하고 훨씬 덜 고통스럽다고 보고 했습니다. 마지막으로, 마누카꿀은 Staphylococcus aureus (MRSA) 와 같은 항생제 내성 균주로 인한 상처 감염을 치료하는데 효과적입니다. 따라서 상처와 감염에 마누카 꿀을 정기적으로 바르면 도움이 됩니다.




 


2. 구강 건강 증진


CDC에 따르면, 미국인의 거의 50%가 어떤 형태의 치주 질환을 앓고 있습니다. 충치를 예방하고 잇몸을 건강하게 유지하려면 플라크 형성을 유발할 수있는 나쁜 구강 박테리아를 최소화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구강 건강을 유지하는 좋은 구강 박테리아를 완전히 제거하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연구에 따르면 마누카 꿀은 플라크 형성, 잇몸 염증 및 충치와 관련된 해로운 구강 박테리아를 공격합니다. 즉, 조사 높은 항균 활성 마누카 같이 유해 구강 박테리아의 성장을 억제하는데 효과적임을 보여 주었습니다.


한 연구는 플라크 및 치은염의 감소에 대한 꿀 씹기에 대한 씹거나 빠는 효과를 조사했습니다. 꿀 씹는 마누카 꿀로 만들어졌으며 질긴 꿀 사탕과 비슷합니다. 매일 3번 식사 후 참가자들은 꿀 씹기를 10분간 씹거나 빨거나 설탕이없는 껌을 씹도록 지시 받았습니다.


허니 츄 그룹은 무설탕 껌을 씹는 사람들에 비해 플라크 및 치은 출혈이 크게 감소했습니다. 구강 건강을 위해 꿀을 먹는다는 생각은 직관적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단 너무 많은 과자를 섭취하면 충치가 생길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사탕 및 정제 설탕 과 달리 마누카 꿀의 강력한 항균 효과는 충치 나 충치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3. 목이 아프다


목이 아프면 마누카 꿀이 약간의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항 바이러스 및 항균 특성은 염증을 줄이고 통증을 유발하는 박테리아를 공격 할 수 있습니다. 마누카 꿀은 해로운 박테리아를 공격 할뿐만 아니라 인후의 안감을 코팅하여 진정 효과를줍니다.


두 경부암에 대한 화학 요법 치료를받는 환자에 대한 최근의 연구에 따르면 목구멍의 원인이되는 박테리아의 일종인 Streptococcus mutans 에 마누카 꿀 섭취가 미치는 영향이 관찰 되었습니다. 흥미롭게도 연구원들은 마누카 꿀을 섭취 한 후 Streptococcus mutans 가 크게 감소했습니다.


또한, 마누카 꿀은 방사선 및 화학 요법의 일반적인 부작용 인 점막염을 유발하는 유해한 구강 박테리아를 감소시킵니다. 점막염은 식도와 소화관을 감싸는 점막의 염증과 고통스러운 궤양을 유발합니다. 꽤 오랫동안, 다양한 종류의 꿀이 천연 기침 억제제로 선전되었습니다.


실제로 한 연구에 따르면 꿀은 일반적인 기침 억제제만큼 효과적이었습니다. 이 연구에서는 마누카 꿀을 사용하지 않았지만 기침을 억제하는 데 효과적 일 수 있습니다.




 


4. 위궤양 예방


위궤양은 인간에게 영향을 미치는 가장 흔한 질병 중 하나입니다. 그들은 위 안감에 형성되어 위통, 메스꺼움 및 팽만감을 유발하는 궤양입니다. H. pylori 는 대부분의 위궤양을 담당하는 일반적인 유형의 박테리아입니다.


연구에 따르면 마누카 꿀은 H. pylori로 인한 위궤양 치료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시험관 연구는 H. pylori로 인한 위궤양 생검에 미치는 영향을 조사했습니다. 결과는 양성이었다 마누카 꿀 대해 유용한 항균제임을 암시 H. 파이로리.


그러나 매일 마누카 꿀 1 큰술을 복용 한 12 명의 개인에 대한 2 주간의 소규모 연구에 따르면 H. pylori 박테리아가 감소하지 않았다고합니다. 따라서 H. pylori로 인한 위궤양 치료 능력을 완전히 평가하려면 더 많은 연구가 필요합니다 .


위궤양은 과도한 알코올 소비로 인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쥐를 대상으로 한 연구에 따르면 마누카 꿀은 알코올로 유발된 위궤양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5. 소화 증상 개선


과민성 대장 증후군 (IBS)은 흔한 소화 장애입니다. 관련 증상으로는 변비, 설사, 복통 및 불규칙한 배변이 있습니다. 흥미롭게도 연구자들은 정기적으로 마누카 꿀을 섭취하면 이러한 증상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마누카 꿀은 과민성 대장 질환의 한 유형 인 IBS와 궤양 성 대장염 모두에서 항산화 상태를 개선하고 염증을 감소시키는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또한 Clostridium difficile 균주를 공격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C. diff 라고도 불리는 클로스 트리 디움 디피 실레 (Clostridium difficile) 는 심한 설사와 장의 염증을 일으키는 박테리아 감염의 한 유형입니다.


C. diff 는 일반적으로 항생제로 치료됩니다. 그러나 최근의 연구는 C. diff 균주 에 대한 마누카 꿀의 효과를 관찰했습니다. 마누카 꿀은 C. diff 세포를 죽여서 효과적인 치료법으로 만들었습니다. 위의 연구에서 쥐 및 시험관 연구에서 박테리아 감염에 대한 마누카 꿀의 영향이 관찰되었다는 점에 유의해야합니다.


장의 박테리아 감염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추가 연구가 필요합니다.




 


6. 낭포 성 섬유증의 증상을 치료할 수 있습니다


낭포 성 섬유증은 폐를 손상시키고 소화 시스템 및 기타 기관에 영향을 줄 수있는 유전적 장애입니다. 그것은 점액을 생성하는 세포에 영향을 미쳐 점액이 비정상적으로 두껍고 끈적 거리게합니다. 이 두꺼운 점액은 기도와 덕트를 막아 숨쉬기가 어렵습니다.


불행히도, 상부 호흡기 감염은 낭포 성 섬유증 환자에게 매우 흔합니다. 마누카 꿀은 호흡기 감염을 일으키는 박테리아와 싸우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Pseudomonas aeruginosa 및 Burkholderia spp. 특히 취약한 집단에서 심각한 상부 호흡기 감염을 일으킬 수있는 두 가지 일반적인 박테리아입니다.


한 연구에 따르면 낭성 섬유증 환자의 마누카 꿀이 박테리아에 미치는 효과가 관찰되었습니다. 결과는 성장을 억제하고 항생제 치료와 함께 작용한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따라서 연구자들은 마누카 꿀이 호흡기 감염, 특히 낭포 성 섬유증을 치료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다고 결론지었습니다.







7. 여드름 치료


여드름은 일반적으로 호르몬 변화에 의해 발생하지만 막힌 모공의 열악한식이, 스트레스 또는 박테리아 성장에 대한 반응일 수도 있습니다. 낮은 pH 제품과 함께 사용될 때 마누카 꿀의 항균 ​​활성은 종종 여드름과 싸우기 위해 판매됩니다. 마누카 꿀은 피부에 박테리아가 없어 여드름 치료 과정을 촉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항 염증 특성을 고려하면 마누카 꿀은 여드름과 관련된 염증을 감소시키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러나 마누카 꿀의 여드름 치료 능력에 대한 연구는 매우 제한적입니다. 그러나 한 연구에서는 마누카 꿀과 유사한 항균성을 가진 카누 카 꿀의 효과를 조사했습니다. 


카누 카 꿀은 여드름 개선에 항균 비누만큼 효과적이었습니다. 마누카 꿀이 여드름 치료에 유용한 치료제 임을 밝히기 위해서는 더 많은 연구가 필요합니다 .



 


마누카 꿀은 안전한가요?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마누카 꿀은 안전합니다. 그러나 어떤 사람들은 의사를 사용하기 전에 다음과 같은 의사와 상담해야합니다.


당뇨병이있는 사람.

모든 종류의 꿀은 천연 설탕이 높습니다. 따라서 마누카 꿀을 섭취하면 혈당 수치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꿀이나 꿀벌에 알레르기가있는 사람.

다른 종류의 꿀이나 꿀벌에 알레르기가있는 사람들은 마누카 꿀을 섭취하거나 적용한 후에 알레르기 반응을 보일 수 있습니다.


유아.

미국 소아과 학회 (American Academy of Pediatrics)는 식중독의 한 유형인 유아 보툴리누스 중독의 위험 때문에 1세 미만의 아기에게 꿀을 제공하는 것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결론


마누카꿀은 독특한 유형의 꿀입니다. 가장 두드러진 속성은 상처 관리 및 치유에 미치는 영향입니다. 마누카 꿀에는 또한 과민성 대장 증후군, 위궤양, 치주 질환 및 호흡기 감염을 포함한 수많은 질병을 치료하는 데 도움이되는 항균, 항 바이러스 및 항 염증 특성이 있습니다.


이로운 특성을 뒷받침하는 추가 연구가 필요합니다. 모든 것을 고려할 때, 마누카 꿀은보다 전통적인 치료법과 함께 사용될 때 치유 과정을 가속화 할 수있는 효과적인 치료 전략일 것입니다.


마누카꿀추천 제품 10선 및 마누카꿀효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