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제습기가없는 방에서 습도를 제거하는 방법(ft.습기제거 식물)

by 성공합시다 2021. 6. 17.

너무 낮지도 높지도 않은 집안의 균형 잡힌 습도를 유지하는 것은 매우 중요한 일입니다. 

 

습기제거 식물
피스릴리


적절한 습도 수준의 중요성은 너무 습하거나 너무 건조한 환경에서 머무르는 것이 얼마나 불편한지뿐만 아니라 더 심각한 문제에 관한 것입니다. 그중 하나는 높은 습도가 여러 가지 건강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는 사실입니다. 이것은 알레르기 증상을 유발할 수도 있습니다.

 

 

 


이미 많은 사람들이 경험 한 것처럼 너무 습한 실내 환경도 가구에 좋지 않습니다. 

어떤 경우에는 전자 장치에 손상을 줄 수도 있습니다. 자신의 방이나 집안의 대부분의 방이 너무 습하다는 것을 알게되면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에 대해 궁금해 할 수 있습니다. 정말로 그렇다면 이 게시물이 귀하가 찾고있는 게시물입니다.

당신이 알아야 할 사실은 실제로 주거 습도 수준은 겨울철뿐만 아니라 매년 더 높아진다는 것입니다. 매년 여름에도 같은 상태를 발견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장마철에 그렇죠.

여름철 실내 환경의 습도에 대처할 수있는 실용적인 방법이 많이 있습니다.

제습기를 사용하고 전기 요금을 하늘로 올리는 대신 고려할 수있는 훨씬 더 나은 솔루션이 있습니다. 매장에서 구할 수있는 전기 제습기를 사용하는 것 외에 실내 식물을 천연 제습기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 세상에는 제습 능력으로 유명한 식물이 많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이 식물은 뿌리를 통하지 않고 배치 된 환경의 공기에서 필요한 대부분의 물을 기본적으로 얻기 때문에 제습기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이 식물이 공기에서 수분을 흡수하는 능력으로 유명하고 종종 천연 제습기로 사용된다면 매우 합리적입니다. 확실히 이 식물들은 제습기없이 방에서 습기를 제거하는 방법에 대한 질문에 대한 답입니다.

 

제습 식물의 이점은 무엇입니까?

이점에서 보면 전기 제습기보다 제습 식물을 선택하는 것이 훨씬 더 나은 선택이 될 수있는 것들이 많이 있습니다. 이점이 무엇인지 알고 싶으십니까? 다음은 목록입니다.

자연스러운
자연은 분명히 식물 제습에서 얻을 수있는 첫 번째 이점입니다. 그것은 제습기로서 식물이 환경 친화적이며 자연에 해를 끼치 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비용 친화적
식물의 다음 이점은 비용 친화적입니다. 이 식물은 제습 기능을 수행하기 위해 전기가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전기 요금을 극도로 높게 만들지 않습니다.

식물을 돌보는 데 어느 정도의 돈이 여전히 필요할 수 있다는 것은 부정 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이것에 필요한 돈은 많지 않습니다. 실내에서 식물이 자랄 수 있도록 충분한 양의 햇빛을 제공하고, 식물에 정기적으로 물을주고, 때때로 식물에 비료를 줄 수있는 한 기본적으로 다른 것들은 필요하지 않을 것입니다.

장식
제습 식물의 마지막 가장 중요한 이점은 장식적인 것입니다. 제습 기능을 수행하는 동안 식물은 집 내부를 자연스럽게 꾸밀 수 있습니다. 일부 식물은 꽃이있는 것으로 알려져있어 장식적인 가치가 훨씬 더 높습니다.

바쁘신 분들도 제습 식물을 돌보는 일은 어렵지 않습니다. 그렇더라도 아무리 바쁘더라도 식물에 정기적으로 물을주고 가끔씩 토양을 비옥하게하는 것을 잊지 말아야합니다. 물주기의 경우 매일 거의 같은 시간에 매일 물주기 일정을 만들 수 있습니다.

 

 

 


비료에 관해서는 메모를해서 냉장고 문이나보기 쉬운 곳에 붙일 수 있으므로 보통 일년에 한 번하는 식물을 다시 비료하는 것을 잊지 않을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제습 식물은 집이 너무 습한 사람들이 사용하기에 완벽합니다. 실제로 식물이 가장 필요한 사람들입니다. 특히 전기 제습기를 사용하고 싶지 않은 경우입니다.

 

선택해야 할 제습 식물 5가지

특히 방 내부의 습도를 줄이고 일반적으로 집안의 습도를 줄일 수있는 모든 실내 식물에서이 게시물에서 제안하는 5 가지 상위 옵션이 있습니다. 그 식물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보스턴 펀

 

 

 


일반적으로 Boston Fern은 습한 기후 지역에서 건강하게 자랍니다. 이 식물이 자연적으로 습기를 흡수하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면 매우 합리적입니다. 이 식물을 실내 관엽 식물로 보관할 때도 동일한 제습 능력이 잘 작동합니다.

실내의 다양한 습도의 균형을 맞추는 것이 입증 되었기 때문에 더 좋습니다. 그래서 이것을 집에 심으면 더 편안한 집 인테리어를 만들 수 있습니다.

2. 잉글리시 아이비

다른 실내 식물에 비해 잉글리시 아이비는 집에서 천연 제습기로 기능 할 때 더 많은 이점을 제공한다고 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이점은 매달아 놓을 수있는 완벽한 제습 식물이라는 것입니다. 이는 식물이 더 높은 위치에서 습기를 제거 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이 식물은 습기를 제거 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공기 중의 곰팡이 인 실내의 고습도 산물이기 때문에 더 유익한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3. 피스 릴리

피스 릴리는 잎을 통해 놓인 환경의 공기에서 수분을 흡수하는 뛰어난 능력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이것이 식물이 제습을위한 완벽한 선택 인 이유입니다.

이 식물은 제습 만 할 수있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고려하기에 더 좋은 선택입니다. 이것은 또한 방의 실내 공기를 정화 할 수 있습니다. 이는 공장이 일부 유형의 나쁜 오염 물질로부터 공기를 정화 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4. 리드 팜

다른 식물 유형과 마찬가지로 Reed Palm은 습도가 높은 실내 공간에도 완벽한 솔루션입니다. 이 식물은 보통 공기가 따뜻할뿐만 아니라 습한 열대 지역에 산다. 자연적인 능력은 잎을 통해 공기에서 수분을 흡수하는 것입니다.

피스 릴리처럼 리드 팜도 공기 정화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집 내부의 제습 공기 외에도 공기를 정화 할 수 있습니다.

5. 틸란 시아

Tillandsia의 특별한 점은 잎을 통해서만 수분을 흡수하여 생존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로 인해 실내 공간이 수분을 방출하지 않고 흡수하므로 실내가 더 습해 질까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