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즈니스·경제

토론게시판 온라인포럼을 위한 워드프레스포럼 테마 추천

by 성공합시다 2020. 1. 24.

토론게시판 온라인포럼을 위한 워드프레스포럼 테마 추천


WordPress는 온라인 포럼을 만드는 데 이상적이며 최고의 WordPress 포럼 테마 모음에서 항목을 선택하면 웹 사이트가 멋지게 보일뿐만 아니라 필요한 모든 기능이 제공됩니다.

온라인 포럼 작성 기능을 포함하거나 웹 사이트에 대해 선택한 테마 중 하나 인 주요 포럼 플러그인과 긴밀하게 통합되도록 빌드 된 기능을 포함하여 이러한 모든 테마를 사용하면 WordPress를 사용하여 온라인 포럼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이 컬렉션의 많은 테마는 WordPress로 포럼을 시작하도록 설계되었을뿐만 아니라 사이트에 인기있는 소셜 네트워킹 기능을 추가 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BuddyPress와 같은 플러그인과의 통합을 통해 여기에 소개 된 포럼을 만들기위한 많은 WordPress 테마를 통해 개인 메시징, 고급 사용자 프로필, 사용자 연결 및 관계, 활동 피드 및 토론 그룹과 같은 기능을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온라인 포럼을 더욱 대화식으로 만들고 싶다면 이러한 테마가 실제로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 최고의 포럼 테마 모음을 탐색 할 때 데모를 확인하여 웹 사이트가 어떻게 보이는지 알아보십시오. 귀하의 사이트에 적합하지 않은 것이 있으면 테마에 어떤 사용자 정의 옵션이 있는지, 디자인을 변경하는 방법을 확인하십시오. 온라인 포럼을 만들기위한 이러한 테마 중 일부에는 사이트 모양으로 창의력을 발휘할 수있는 페이지 작성 도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주제들이 잘 보여 주듯이, 누구나 유용한 기능과 세련된 디자인을 결합한 WordPress와 함께 자신의 토론 게시판이나 온라인 포럼을 시작할 수 있어야합니다.







1) Disputo 는 인기있는 bbPress 플러그인을 중심으로 구축 된 WordPress 포럼 테마입니다.



Disputo 및 웹 사이트에 대한 bbPress 플러그인을 선택하면 기능이 포함 된 세련된 온라인 포럼을 만들 수 있습니다. 무료 bbPress 플러그인에는 무료 및 유료 부가 기능 라이브러리로 확장 할 수있는 많은 기능이 포함되어 있으므로 원하는 방식으로 포럼을 만들고 설정하는 데 어려움이 없습니다.

사실, 핵심 bbPress 플러그인에 포함 된 모든 기능 외에도 Disputo 테마에는 자체 포럼 중심 기능 세트가 있습니다. 덕분에 광고 관리자와 같은 추가 옵션을 사용하여 사이트에서 수익을 창출하고 상호 작용을 장려하기위한 Facebook 댓글 통합 및 사용자가 웹 사이트에 콘텐츠를 업로드 할 수있는 프런트 엔드 게시물 제출을 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이 포럼에 쉽게 가입 할 수 있도록 소셜 미디어 로그인 기능을 활성화하여 방문자가 Facebook, Instagram 및 Twitter와 같은 사이트에서 기존 계정을 사용하여 몇 번의 클릭만으로 등록 할 수 있습니다. 다른 유용한 기능으로는 개인 메시징, 등급 시스템 및 사용하기 쉬운 콘텐츠보고 단추가 있습니다.

포럼과 관련된 모든 기능뿐만 아니라 Disputo에는 많은 사용자 정의 옵션 및 도구를 포함하여 다른 인기있는 테마에서 볼 수있는 많은 기능이 있습니다. 이로 인해 데모 컨텐츠를 쉽게 가져 와서 자신의 비전에 맞게 개인화 할 수 있습니다. Disputo는 로고와 몇 가지 색상 만 변경하거나 더 많은 실습을 제공하고 사이트를 추가로 사용자 정의하려는 경우 가능합니다.

또한 테마에 통합 된 끌어서 놓기 페이지 빌더가있어 WordPress 기반 온라인 포럼의 디자인을 더욱 강력하게 제어 할 수 있습니다. 테마 웹사이트에서 제공되는 온라인 데모를 통해 Disputo의 기능 주의자에 로그인하고 테스트 할 수 있습니다.


2) Olympus 는 bbPress 플러그인과 완전히 호환되는 또 다른 최신 WordPress 포럼 테마입니다.



Olympus는 비교적 최근에 발표 된 WordPress 포럼 테마이므로 웹 사이트를 현대적으로 보이게하는 최신 디자인을 갖추고 있습니다. Olympus는 유용한 콘텐츠로 가득한 세련된 홈페이지 레이아웃 외에도 온라인 포럼에 필요할 수있는 다른 모든 페이지를위한 최신 템플릿을 제공합니다.

덕분에 웹 사이트가 홈페이지, 블로그 및 토론 포럼 영역과 같은 다양한 섹션에서 일관된 모양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Olympus 테마는 추가 비용없이 테마 패키지에 포함 된 강력한 WPBakery 페이지 빌더 플러그인을 사용하여 작성되었으므로 웹 사이트의 모양에 대해 완전히 창의적인 자유를 얻게됩니다.

WPBakery Page Builder는 WordPress에서 가장 인기있는 끌어서 놓기 컨텐츠 편집기 플러그인 중 하나 일뿐만 아니라 페이지에 삽입하여보다 기능적이고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있는 유용한 요소 라이브러리를 제공합니다. 여기에는 비디오 플레이어, 가격표, 선택 양식 등이 포함됩니다.

Olympus가 bbPress 플러그인과 함께 작동하도록 제작 된 것이 아니라 BuddyPress 플러그인과도 호환된다는 점도 강조 할 가치가 있습니다. 즉, BuddyPress를 활성화 한 다음 광범위한 소셜 네트워킹 기능을 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

BuddyPress는 종종 상자에 소셜 네트워킹으로 설명되기 때문에 Facebook과 같은 사이트에있는 많은 기능을 사용자 관계 및 연결, 개인 메시지, 사용자 프로필 및 상태 업데이트를 포함하여 포럼에 추가 할 수 있습니다.

또한 Olympus는 WooCommerce 플러그인과 완벽하게 호환되도록 구축되어 온라인에서 지불을 수집하고, 물리적 및 디지털 제품을 나열 및 판매하고, 구독 패키지를 제공하는 등의 전자 상거래 기능을 빠르고 쉽게 추가 할 수 있습니다. 회원들에게.

유용한 빠른 시작 안내서를 통해 Olympus는 잘 설계되었을뿐 아니라 사용하기도 쉽습니다.







3) Gwangi 는 데이트 및 매치 메이킹 커뮤니티를 대상으로하는 WordPress 포럼 테마입니다.



6 가지 주요 웹 사이트 데모를 통해 데이트 중심 커뮤니티 웹 사이트의 모양에 대한 다양한 옵션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사이트에 가져올 수있는 사전 구축 된 데모 옵션 중에는 청소년 스타일 데이트 웹 사이트 디자인, 영적 데이트 사이트 만들기 및 엘리트 데이트 사이트 만들기 등이 있습니다.

특정 잠재 고객을 목표로하지 않고 필수 기능 만 포함하는 기본 데모도 있습니다. 그런 다음 특정 요구에 맞게 데모를 사용자 정의 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정의 옵션과 관련하여 Gwangi는 실망하지 않습니다. 직관적 인 WordPress Customizer 인터페이스를 통해이 테마를 사용할 때 웹 사이트의 많은 디스플레이 속성을 조정할 수 있으므로 대상 사용자에게 어필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Gwangi 데이트 포럼 및 커뮤니티 테마에는 페이지에 다양한 요소를 삽입 할 수있는 사용자 정의 위젯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Gwangi는 커뮤니티, 포럼 및 데이트 관련 기능도 부족하지 않습니다. 회원 디렉토리 기능 덕분에 사용자의 사진 및 프로필 정보를 선택하여 사용자 목록을 쉽게 표시 할 수 있습니다. 공유 관심사에 따라 구성원 그룹을 작성하거나 사용자가 작성하도록 할 수도 있습니다.

이를 통해 회원은 웹 사이트에서 유기적으로 연결하고 관계를 형성 할 수 있습니다.

이 최고의 WordPress 포럼 테마 모음에 포함 된 테마에서 기대할 수 있듯이 Gwangi에는 웹 사이트에 토론 포럼을 추가 할 수있는 완벽한 지원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인기있는 bbPress 플러그인과의 긴밀한 통합을 통해 사용자는 작성한 포럼을 통해 메시지를 게시하고 서로에게 답장을 보낼 수 있습니다.

포럼과 다른 데이트 웹 사이트에서 수익을 창출하려는 경우 WooCommerce 플러그인이 사용자로부터 한 번 또는 반복 지불을 수집하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 테마를 사용하여 가격표를 쉽게 게시 할 수 있으므로 멤버가 사용 가능한 여러 멤버십 플랜을 비교할 수 있습니다.


4) BuddyBoss 는 최고의 플러그인과 함께 작동하여 WordPress로 온라인 포럼을 만들 수 있습니다.



BuddyBoss는 WordPress 용 인기있는 플러그인과 자체 사내 도구를 중심으로 구축되어 대화 형 온라인 커뮤니티를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러한 플러그인을위한 템플릿 라이브러리가 증가함에 따라 모든 기능을 활용하고 포럼, 소셜 네트워크 및 사용자 프로필 페이지에 대해 사전 구축 된 레이아웃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사전 구축 된 컨텐츠 및 기능을 사용하여 회원들이 서로 연결하고 소셜 그룹을 작성하며 개인 메시징 시스템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웹 사이트에서 어떤 기능이 활성화되어 있는지 완벽하게 제어 할 수 있으므로 프로젝트와 대상에 적합한 유형의 플랫폼을 만들 수 있습니다.

포럼 관련 기능 외에도 BuddyBoss에는 웹 사이트에 다른 유용한 요소를 추가하는 데 필요한 모든 기능과 템플릿이 있습니다. 여기에는 사이트에서 최신 뉴스를 공유하고 이벤트를 게시하는 기능과 온라인 광고 및 취업 기회 지원을위한 전체 블로그 템플릿이 포함됩니다.

BuddyBoss는 또한 WordPress로 회원 사이트를 시작하거나 온라인 포럼에 회원 구성 요소를 추가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갖추고 있습니다. 덕분에 웹 사이트 및 콘텐츠에 대한 액세스를 제어 할 수있는 또 다른 방법과 프로젝트 수익 창출 옵션을 얻을 수 있습니다.

BuddyBoss WordPress 포럼 테마를 고려해야하는 다른 이유에는 게임 화를 활성화하여 참여를 장려하는 옵션과 사이트를 사용자 정의하기위한 통합 페이지 작성 도구가 포함됩니다. 또한 Google 및 Apple 앱 스토어에 게시 할 수있는 기본 모바일 앱을 만들어 대상 고객에게 포럼 및 다른 플랫폼과 상호 작용할 수있는 다른 방법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BuddyBoss는 온라인 포럼을 시작하는 것 이상의 도움을 줄 수있는 다목적 테마입니다.



 


5) ForumPress 는 온라인 포럼을 위해 만들어진 목적으로 제작 된 WordPress 테마입니다.



기본 사전 빌드 모드 및 ForumPress 테마 레이아웃은 포럼이 웹 사이트의 주요 명소가되도록하며 토론 영역을 WordPress 웹 사이트의 중앙에 배치합니다. 물론,이 방법이 귀하의 취향에 맞지 않으면, 웹 사이트의 홈페이지로 자유롭게 내용을 변경하고 블로그의 페이지, 블로그 게시물 또는 모든 최신 컨텐츠를 표시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온라인 포럼이 주요 기능인 웹 사이트를 만들려는 경우 ForumPress가 이상적입니다.

지금까지 예상 할 수 있듯이 ForumPress는이 WordPress 포럼 테마 컬렉션의 다른 많은 옵션과 마찬가지로 항상 인기있는 bbPress 플러그인으로 구동됩니다. 이 테마에는 bbPress 기반 포럼에 필요한 모든 템플릿이 포함되어있어 웹 사이트 전체에서 균일 한 모양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홈페이지, 포럼 주제, 사용자 프로필 및 검색 결과와 사이트의 다른 많은 섹션이 포함됩니다. 실시간 검색 및 빠른 설정 가이드와 같은 다른 기능을 사용하면 사용자가 원하는 것을 찾는 데 도움이되며 최대한 적은 노력으로 사이트를 온라인 상태로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WordPress Customizer 도구를 통해 자신의 브랜드를 사이트에 추가하고 다른 방법으로 포럼을 개인화 할 수 있습니다.

한 가지 작업을 수행하고 잘 수행 할 수있는 테마를 찾고 있다면 HeroThemes의 ForumPress가 기준을 충족해야합니다.


6) Lynk 는 강력한 소셜 네트워킹 구성 요소가있는 WordPress 포럼 테마입니다.



Lynk 테마에는 WordPress를 사용하여 온라인 커뮤니티를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으며 bbPress 및 BuddyPress를 비롯한 유용한 플러그인을 많이 지원합니다.

이 두 개의 플러그인과 해당 부가 기능 라이브러리를 사용하면 포럼과 다양한 소셜 네트워킹 기능을 사이트에 쉽게 추가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소셜 네트워킹 및 커뮤니티 기능과 결합 된 웹 사이트에 온라인 디렉토리를 추가 할 수있는 다양한 기능을 사용하여 방문자가 리뷰, 광고와 같은 디렉토리에 자신의 항목을 등록하고 추가 할 수 있습니다. 또는 잠재 고객과 공유 할 수있는 다른 항목 완전한 기능을 갖춘 이벤트 일정 기능도 포함되어있어 예정된 이벤트를 대화 형 일정 형식으로 공개 할 수 있습니다.

우수한 전자 상거래 지원을 사용하면 Lynk 테마 또는 특정 측면만으로 전체 사이트에서 쉽게 수익을 창출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사이트를 비공개로 설정하고 액세스 비용을 청구하거나 분류 섹션을 유료 옵션으로 만들면 광고를 게시하는 데 사용자에게 일회성 비용이 청구됩니다.

이 테마와 지원되는 플러그인은 매우 유연하므로 온라인 포럼 및 커뮤니티 사이트의 이러한 측면이 작동하는 방식을 많이 제어 할 수 있습니다.

Lynk는 WordPress로 온라인 커뮤니티와 포럼을 시작하고 구축 할 수 있도록이 테마를 설치하고 설정하는 과정을 안내하는 설치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Lynk를 구매할 때 테마 개발자로부터 6 개월 동안 지원을받는 것은 말할 것도없고 도움이되는 유용한 문서도 많이 있습니다.

최근에 새로 고쳐진 세련된 디자인으로 Lynk는 자세히 살펴볼 가치가 있습니다.



 


7) Kleo 에는 포럼을 기반으로 온라인 커뮤니티 웹 사이트를 구축 할 수있는 기능이 있습니다.



강력한 소셜 네트워킹 및 커뮤니티 측면을 갖춘 온라인 포럼을 시작하려는 사람들을 목표로 Kleo는 최고의 WordPress 포럼 테마 중 인기있는 옵션입니다. 현재까지 1 만 8 천 개 이상의 판매와 5 명 중 평균 4.7 명의 사용자를 보유한 Kleo는 웹 사이트에서 검증되고 테스트 된 테마를 찾는 사람에게 호소해야합니다.

2014 년 출시에도 불구하고 Kleo는 정기적으로 업데이트되고 개선되었습니다. 온라인 포럼에 Kleo를 선택하면 테마 유지 관리에 대한이 좋은 접근 방식 덕분에 웹 사이트에는 오늘날 사용할 수있는 최고의 다목적 워드 프레스 테마와 경쟁 할 수있는 기능 목록이있는 최신 디자인이 제공됩니다.

실제로 Kleo 데모를 확인하면이 테마에는 실제로 선택할 수있는 사전 구축 된 수많은 웹 사이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물론 모든 포럼이 온라인 포럼을 만드는 데 이상적이지는 않지만 데모 라이브러리에는 적절한 옵션이 많이 있습니다.

또한 이 테마의 기능으로 인해 뉴스 사이트, e 러닝 사이트 또는 비즈니스 디렉토리와 같은 다른 유형의 웹 사이트에 토론 포럼을 추가하려는 경우 Kleo는 그 이상입니다.

관심있는 커뮤니티 및 포럼 기능 중 일부는 bbPress 및 BuddyPress 플러그인에 대한 완벽한 지원, 웹 사이트의 토론 영역에 대한 전체 템플릿 세트 및 사용자가 쉽게 탐색 할 수있는 위젯 모음을 포함합니다. 포럼 및 대화식 영역. Kleo 포럼 테마의 다른 중요한 기능으로는 광범위한 사용자 정의 옵션 및 설정, 지불 수집 및 구독 패키지 작성을위한 전자 상거래 지원 및 Sensei 플러그인이 제공하는 e 러닝 기능이 있습니다.

많은 다른 프로젝트에 이상적인 테마를 원한다면 Kleo가 당신이 찾고있는 것일 수 있습니다.


8) Socialize 는 소셜 네트워킹 및 커뮤니티 사이트를 작성하도록 설계되었지만 WordPress에 포럼을 추가하는 데 적합합니다.



포럼 웹 사이트에서 Socialize의 소셜 네트워킹 및 커뮤니티 기능을 사용하거나 bbbb를 잘 지원하는 테마를 찾고 있다면 Socialize가 적합한 옵션입니다. 무료 bbPress 플러그인에 대한 높은 수준의 지원으로 인해 WordPress와 온라인 토론 포럼을 만드는 것은 Socialize가 할 수있는 것 이상의 작업입니다.

그런 다음 더 큰 요구 사항이 있거나 향후 요구 사항이 변경되는 경우 BuddyPress 플러그인을 사용하여 사이트에 더 많은 대화 형 및 커뮤니티 중심 기능을 추가 할 수도 있습니다.

전체 BuddyPress 및 bbPress 템플릿 세트를 마음대로 사용할 수 있으므로 웹 사이트에서 소셜 화를 선택하면 프런트 엔드 사용자 프로필, 개인 메시지 및 토론 포럼뿐만 아니라 다른 많은 대화 형 기능을 활성화하는 데 문제가 없습니다.

BuddyPress 및 bbPress에 사용 가능한 다양한 확장을 사용하여 필요에 따라 웹 사이트에 더 많은 기능을 추가 할 수도 있습니다. 이 테마를 구성하는 유용한 기능 외에도 Socialize에는 WordPress로 컨텐츠가 풍부한 웹 사이트를 만드는 모든 사람에게 어필 할 수있는 세련된 디자인이 있습니다.

메뉴 및 사이드 바에 대한 다양한 옵션과 광범위한 게시물 및 페이지 템플릿을 통해 컨텐츠 구성 및 테마에 대한 제어 방법을 다양하게 제어 할 수 있습니다. 웹 사이트와 콘텐츠를 통해 수익을 창출 할 수있는 4 개의 서로 다른 홈페이지 레이아웃과 여러 광고 영역이 있습니다.

웹 사이트에서 소셜 화를 선택하면 활용할 수있는 다른 흥미로운 기능으로는 내장 된 온라인 일정 기능 및 통합 페이지 작성 도구가 있습니다. 덕분에 다가오는 이벤트를 청중에게 게시 및 홍보하거나 회원이 온라인 일정에 자신의 이벤트를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코드를 직접 편집 할 필요없이 웹 사이트를 사용자 정의하려는 경우 끌어서 놓기 WPBakery 페이지 빌더 도구도 유용합니다.

Socialize는 WordPress에 대한 최고의 포럼 테마 모음에서 잘 확립 된 또 다른 옵션입니다.







9) Besocial 은 WordPress로 온라인 포럼을 설정할 때 많은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강력한 테마 옵션 세트를 사용하면 직관적 인 시각적 인터페이스를 통해 웹 사이트 및 온라인 포럼의 많은 디스플레이 속성을 사용자 정의 할 수 있습니다. SiteOrigin의 통합 페이지 작성 도구 및 선택적 추가 기능 라이브러리를 사용하여 Besocial 테마 패키지를 구성하는 템플릿 및 사전 작성된 컨텐츠를 사용자 정의 할 수 있습니다.

소셜 네트워킹 및 포럼 기능과 관련하여 Besocial은이 부서에서도 많은 것을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추천 회원 위젯을 사용하여 가장 활동적이거나 가장 가치있는 사용자를 다른 커뮤니티에 강조 표시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사이트 전체 통계 위젯을 사용하여 선택된 통계를 방문자 또는 회원 (예 : 맨 위 또는 가장 최근 게시물, 댓글 및 회원)과 공유 할 수 있습니다. bbPress 및 BuddyPress 호환 위젯 덕분에 사이트에서 인기있는 컨텐츠와 최신 활동을 쉽게 홍보 할 수 있습니다.

강력한 검색 도구와 같은 다른 기능을 통해 회원은 검색 기준을 충족하는 다른 회원과 더 많은 콘텐츠 및 네트워크를 찾을 수 있습니다.

Besocial을 사용하면 웹 사이트에 컨텐츠를 채우는 데 도움이되는 다양한 템플릿과 사전 제작 된 디자인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디자인은 사이트의 포럼 및 소셜 네트워킹 측면과 홈페이지, 블로그 및 포트폴리오 섹션을 다룹니다.

선택적 WooCommerce 플러그인을 활성화 한 다음이 테마의 템플릿을 사용하여 WordPress 웹 사이트에서 직접 물리적 및 디지털 제품 판매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사이트에서 활성화 할 수있는 또 다른 지원되는 플러그인은 이벤트 일정 도구로, 귀하와 귀하의 회원은 향후 이벤트를 커뮤니티에 홍보 할 수 있습니다.

실시간 알림 및 등급 시스템과 같은 기능을 사용하면 Besocial을 고려해야 할 여러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10) 버디 는 다양한 기능을 갖춘 다목적 버디 프레스 워드 프레스 테마로 판매됩니다.



버디는 한동안 사용 가능했지만,이 테마는 확실히 구식이 아닙니다. 정기적 인 업데이트는 오늘날에도 여전히 WordPress 사용자를 많이 제공하고 있습니다.

두 가지 주요 대화 형 BuddyPress 및 bbPress 플러그인을 중심으로 구축 된이 테마로 온라인 포럼을 설정하는 데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BuddyPress 플러그인의 소셜 네트워킹 기능을 사용하여 포럼의 기능을 확장 할 것인지는 전적으로 귀하에게 달려 있습니다.

그러나 그렇다면 버디 테마에는 필요한 모든 사전 제작 된 콘텐츠와 템플릿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원 클릭 설치 프로그램으로 시작하기가 쉽습니다. 이를 통해 웹 사이트를 사용할 준비가되었고 필요한 모든 플러그인이 활성화되었습니다. 두 개 이상의 언어로 웹 사이트를 게시하려면 Buddy가 번역 준비가되었으며 WPML과 같은 최고의 다국어 WordPress 플러그인과 호환된다는 것을 알게되어 기쁩니다.

이 인기있는 WordPress 포럼 테마의 다른 주목할만한 기능으로는 몇 번의 클릭만으로 컨텐츠에 다양한 요소를 삽입 할 수있는 짧은 코드 라이브러리, 통합 된 연락처 양식, 깨끗하고 검색 엔진 친화적 인 코드가 있습니다.

모든 최고의 WordPress 포럼 테마와 마찬가지로 Buddy는 평판이 좋은 타사 플러그인과 함께 작동하여 페이지 빌더, 슬라이드 쇼 도구 및 전자 상거래 확장 프로그램을 포함한 거의 모든 추가 기능을 포럼 웹 사이트에 추가 할 수 있습니다. Buddy로 만든 모든 웹 사이트는 완전히 모바일 반응이 있습니다.

버디는 최초 출시 이후 긍정적 인 평판을 얻었으며 사용자로부터 지속적으로 긍정적 인 피드백을 받고 있습니다.







11) Cinematix 는 BuddyPress와 bbPress에 의해 구동되는 온라인 커뮤니티를 만들기위한 테마입니다.



Cinematix는 몇 번의 클릭만으로 온라인 포럼 또는 커뮤니티 웹 사이트의 분위기와 스타일을 변경할 수있는 다양한 색상 구성으로 제공됩니다. 하지만 미리 만들어진 색 구성표에만 국한되지는 않습니다.

대신 브랜딩과 일치하거나 대상 고객에게 호소하거나 사이트가 다른 사이트와 차별화되도록 고유 한 사용자 지정 색상 팔레트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

색상 옵션 외에도 Cinematix는 강력하고 인기있는 WPBakery 페이지 빌더 플러그인을 기반으로 구축되어 웹 사이트의 거의 모든 측면을 사용자 정의하고 사이트에 대한 사용자 정의 페이지 디자인을 처음부터 작성할 수 있습니다.

이 모든 창의적인 작업은 사용자 친화적 인 인터페이스를 통해 이루어 지므로 누구나 WPBakery 및 Cinematix를 사용하여 웹 사이트를 어느 정도 개인화 할 수 있어야합니다.

그토록 중요한 포럼과 커뮤니티 기능을 위해 Cinematix는 확실히 부족하지 않습니다. 개인 메시지, 회원 프로필, 활동 피드, 우정 및 연결 기능이 모두 표준으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사용자가 전자 메일 및 브라우저 알림을 활성화하여 업데이트를 놓치지 않도록 할 수 있으며 공유 관심사에 대해 토론 할 수있는 고유 한 사용자 지정 그룹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포럼 기능은 모두 bbPress 플러그인과 애드온에서 제공되므로 Cinematix가 자체 토론 게시판을 시작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테마의 어떤 측면이 실제 상황에서 어떻게 작동하는지 보려면 온라인 Cinematix 데모가 경쟁력있는 가격 옵션으로 가능한 것을 보여줍니다.

많은 온라인 문서를 통해 Cinematix는 새롭고 숙련 된 WordPress 사용자에게 적합합니다.


12) CommunityJunction 은 크고 작은 온라인 커뮤니티를위한 기반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및 토론 포럼을 설정하는 방법에 따라 CommunityJunction 테마를 사용하면 로그인 및 등록 양식으로 완성 된 사이트의 인터페이스 기능을 홈페이지에 표시 할 수 있습니다.

덕분에 새로운 방문자가 즉시 가입하여 커뮤니티에 참여하도록 권장 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 및 등록 양식과 함께 홈페이지에 추가 할 수있는 다른 기능에는 회원 프로필, 인기있는 컨텐츠 및 커뮤니티에서 가장 바쁜 그룹을 표시 할 수있는 위젯 선택이 포함됩니다.

그러나 CommunityJunction은 유연한 테마이므로 웹 사이트의 모양과 기능을 완벽하게 제어 할 수 있습니다.

CommunityJunction에서 웹 사이트의 디자인 및 레이아웃을 제어 할 수있는 방법 중 하나는 통합 된 페이지 작성 도구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끌어서 놓기 사용자 인터페이스 덕분에 기존 페이지 요소를 이동하고 새 섹션을 추가 한 다음 비디오 플레이어, 연락처 양식, 슬라이드 쇼 등 다양한 유용한 요소로 레이아웃을 채울 수 있습니다.

CommunityJunction 테마를 구성하는 풍부한 기능에도 불구하고 판매 페이지에 게시 된 테스트 결과는 온라인 커뮤니티 및 토론 포럼을 구성하는 방법에 관계없이 웹 사이트가 빠르게로드 될 것을 제안합니다.

또한 이 테마의 현대적이고 반응적인 디자인 덕분에 스마트 폰 및 랩톱과 같은 작은 화면 장치에서 모든 것이 멋지게 보입니다. CommunityJunction에는 온라인 포럼에 필요할 수있는 모든 페이지에 대한 템플리트가있어 사이트가 처음부터 끝까지 균일하게 보이도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