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피로해소 회복을 위한 10가지 비타민 및 보충제

by 성공합시다 2021. 5. 6.

만성피로 또는 피로를 경험하면 일상 생활과 운동의 질에 영향을 미치고 피로를 보충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피로해소 회복을 위한 10가지 비타민 및 보충제
만성피로에 쩔어 있는 현대인들

 

보충제에 관해서는 우리 몸이 더 잘 기능하도록 에너지를 추가로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될 수있는 것보다 많은 것이 시장에 나와 있습니다. 피로에 대한 일부 보충제는 신속하게 작용하고 다른 보충제는 장기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이러한 보충제 중 일부는 일일 종합 비타민 또는 운동 전 혼합의 일부일 수 있으며 다른 보충제는 스스로 복용 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가끔 또는 만성 피로와 피로로 고통 받고 있다면 이러한 보충제는 최상의 느낌을 시작하는 데 필요할 수 있습니다. 자신에게 적합한 피로 회복 보조제를 결정하려면 계속 읽으십시오.

 

 

 

피로를위한 10 가지 보충제 및 비타민

1. B12

 

코발라민으로도 알려진 비타민 B12는 세포 기능과 에너지 대사에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당신의 몸이 스스로 생산할 수 없기 때문에 당신의 식단에서 (또는 보충제로) 섭취해야합니다.

B12는 일반적으로 우리 식단 (육류, 가금류 등)의 동물성 식품에서 비롯되며 채식주의 자, 완전 채식주의 자, 노인 및 흡수 장애가있는 사람이 부족한 경우가 많습니다. 비타민 B12 결핍은 거대 적아 구성 빈혈이라는 상태를 유발하여 피곤하고 쇠약 해집니다.

증거에 따르면 B12가 부족한 사람들이 보충을 통해 B12 수준을 높일 때 에너지가 크게 증가합니다.

2. 철


피곤하고 쇠약 해지는 또 다른 유형의 빈혈은 철분 결핍 빈혈입니다. 이것은 세계에서 가장 흔한 영양 결핍 중 하나입니다. 이것은 혈중 철분이 부족하여 세포와 조직이 충분한 산소를 얻지 못하여 만성 피로와 피로를 유발할 때 발생합니다. 

철분은 붉은 고기와 같은 많은 동물성 식품뿐만 아니라 시금치, 콩과 식물 및 일부 씨앗에서도 발견됩니다. 철분 보충제는 부작용을 일으킬 수 있으므로 철분 결핍이 의심되는 경우 수치를 확인하고 치료 과정에 대해 의사와 상담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3. 비타민 C


아스코르브 산으로도 알려진 비타민 C는 우리가 섭취하는 많은 식품 (감귤류 과일과 같은)에 들어있는 또 다른 일반적인 비타민이지만 우리 중 일부는 정기적으로 충분하지 않습니다. 비타민 C가 면역 체계를 강화하고 감기의 지속 시간과 중증도를 줄여 주어 기분이 좋아지고 더 활력이 넘치도록 도와 준다는 것은 상식입니다.

이와 같은 맥락에서 비타민 C는 면역 체계를 강화하고 일반적인 질병과 관련된 피로를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비타민 C는 또한 우리 몸이 음식에서 철분을 흡수하여 철분 결핍 빈혈을 예방하는 데 중요합니다.

비타민 C가 부족한 사람은 철분 흡수 (에너지에 매우 중요 함)와 건강이 모두 손상 될 수 있습니다. 추가 연구에서는 비타민 C와 힘든 운동 후 성능과 에너지 수준을 높일 수있는 지연 발병 근육통 (DOMS) 감소 간의 관계를 찾고 있습니다. 

4. 엽산


B12와 마찬가지로 식단에서 B9를 섭취해야합니다. 엽산은 잎이 많은 채소, 통 곡물 및 감귤류 과일에서 발견되지만 이러한 식품만으로는 일상적인 필요를 충족하기에 충분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장기 결핍은 엽산이 세포 에너지 생성에 중요한 역할을하기 때문에 혼돈과 육체적 피로로 이어질 수 있으므로 식단에서 충분한 양을 얻을 수 없다면 보충제가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5. 마그네슘


마그네슘은 많은 세포 수준 기능, 특히 신경과 근육의 작용에 중요한 역할을하는 미네랄 (나트륨 또는 칼슘과 같은)입니다. 우리가 먹는 음식에서 에너지를 제거하고 음식의 소화와 흡수를 최적화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또한 근육이 산소를 흡수하는 역할을하는데, 이는 운동, 특히 유산소 활동 중에 중요합니다. 이러한 이유로, 이 미네랄 수치가 낮으면 운동중 성능과 에너지가 감소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러나 마그네슘 부족으로 인한 피로는 보충제로 개선되어 강도와 성능이 향상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6. 카페인


카페인은 에너지 증가가 필요할 때 가장 먼저 생각하는 화합물 일 수 있습니다. 커피, 차, 청량 음료, 에너지 드링크, 에너지 보충제와 같은 많은 일반적인 음료에서 발견됩니다. 그것은 세계에서 가장 많이 소비되는 자극제입니다. 연구에 따르면 하루에 최대 400mg의 카페인이 건강한 성인에게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지 않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카페인은 에너지, 집중력 및 집중력을 향상시켜 운동 전 보충제의 공통 성분으로 만듭니다. 카페인은 빠르게 작용하는 일시적인 에너지 부스터라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몸이 일일 복용량에 익숙해지면 아침에 커피를 놓치면 금단 증상을 느낄 수도 있습니다.

카페인의 또 다른 문제는 에너지 음료와 설탕이 함유 된 커피 음료와 함께 제공되는 추가 설탕과 칼로리입니다. 카페인 소스의 다른 성분을 확인하여 추가 설탕으로 인해 당신을 끌지 않는지 확인하십시오.

7. 인삼


인삼은 뇌를 강화하는 기능을 가진 nootropic (합동 기능을 향상시키는 것으로 믿어 짐) 보충제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여러 가지 이유로 수천 년 동안 약초로 사용되어 왔지만 대부분의 경우 정신 에너지 향상을 위해 사용되었습니다.

 

 

 


8. 크레아틴


크레아틴은 지구력과 근력 향상을 위해 에너지를 증가시키는 능력으로 인해 운동 보충제의 일반적인 성분입니다. 고강도 인터벌 트레이닝, 역도, 달리기 나 수영과 같은 지구력 스포츠 등 다양한 에너지 요구에 효과적입니다.

크레아틴은 충분한 근육 저장량으로 에너지 수준을 높이는 데 효과적인 것으로 잘 연구되고 입증되어 매일 보충제를 일반적으로 사용합니다. 크레아틴의 많은 식이 공급원은 동물 기반이므로 특히 채식주의 자와 비건은 크레아틴 보충제로 피로를 줄이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9. 녹차


녹차는 피로를 풀어주는 또 다른 일반적인 보충제입니다. 전 세계 여러 문화에서 수년 동안 매일 사용되어 왔으며 카페인과 마찬가지로 빠른 자극제 역할을합니다. 녹차 잎에는 여러 가지 성분이 있지만 대부분의 연구는 아미노산 l- 테아닌에서 오는 효과와 관련이 있습니다.

 

 

 


L- 테아닌은 뇌 기능, 전반적인 신진 대사 및 높은 항산화 효과가 개선 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L- 테아닌은 녹차의 에너지 증가에 중요한 역할을하는 것으로 나타 났지만, 녹차 잎이나 말차 분말 (농축 분말 형태)을 음료 나 기타 식품에 사용하면이 모든 것을 조합하여 더 많은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생리 활성 성분.

10. CoQ10


코엔자임 Q10의 줄임말 인 CoQ10은 세포 에너지 생성에 중요한 요소이며 강력한 항산화 제입니다. 그것은 우리의 모든 세포에서 발견되지만 뇌, 심장 및 신장에서 더 높은 농도로 발견됩니다. CoQ10은 우리 몸에서 만들어 지지만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감소하므로 보충제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CoQ10의 양이 충분하지 않으면 세포가 분열하고 기능을 수행하는 능력이 제한되어 장기적으로 피로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결핍은 일부 만성 질환과 관련이있는 것으로 나타 났지만 매일 보충해도 안전 문제는 없습니다.

 

 

 

 

일반적으로 CoQ10은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기분이 좋고 최선을 다하는데 도움이되는 보충제입니다.

 

정리

 

이 10 가지 피로 보충제는 일일 에너지 수준을 높이고 다양한 방법으로 피로를 퇴치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나이, 식이 요법 및 운동 습관에 따라 일부는 다른 사람보다 더 효과적 일 수 있습니다. 카페인과 녹차는 어느 커피 숍에서나 쉽게 찾을 수 있으며 철분, 비타민 B12 및 엽산은 많은 식품 공급원과 대부분의 종합 비타민에 들어 있습니다.

 

크레아틴은 운동 전 보충제 또는 그 자체로 일반적입니다. 이 강력한 보충제가 더 큰 에너지와 피로를 덜어주는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될 수있는 모든 잠재적 인 방법을 고려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