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히비스커스 차를 마시면 좋은 이유 8가지 : 히비스커스효능

by 성공합시다 2020. 11. 23.

히비스커스 차를 마시면 좋은 이유 8가지 : 히비스커스효능



히비스커스는 종종 신랄한 허브 차로 양조 되는 아름다운 꽃 식물 입니다. 화려한 다섯 꽃잎 꽃으로 인해 특징적인 밝은 붉은 분홍색을 띠는 것으로 가장 잘 알려져 있습니다.


히비스커스는 콜레스테롤 저하, 항 염증 및 항균 효과를 제공하는 인상적인 영양소와 항산화 성분으로 인해 건강상의 이점이 있습니다. 히비스커스는 또한 칼로리가 낮고 카페인이 전혀 포함되어 있지 않으므로 원하는만큼 많이 마시십시오.


히비스커스는 또한 칼슘, 철, 마그네슘, 인, 칼륨, 나트륨 및 아연과 같은 필수 미네랄과 니아신 및 엽산과 같은 중요한 비타민을 놀라운 양으로 제공합니다.



 


다음은 히비스커스의 놀라운 건강상의 이점에 대한 요약입니다.


염증 퇴치 – Hibiscus는 활성 산소에 의한 염증으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강력한 항산화제의 훌륭한 공급원입니다. 대부분의 경우 안토시아닌이라고하는 식물 색소가 이러한 항 염증 효과를 담당합니다. 그들은 또한 히비스커스 꽃에 선명한 색상을 부여합니다.


해로운 박테리아 퇴치 – Hibiscus에는 항균 특성과 면역 강화 효과로 알려진 중요한 미량 영양소인 비타민 C가 풍부합니다. 높은 수준의 비타민 C는 박테리아 감염에 대한 더 나은 보호와 관련이 있습니다.


혈압을 낮춥니다 – 허브 차로 마시면 히비스커스가 혈압을 낮추는 데 도움이된다고합니다. 여러 임상 시험이 당뇨병 환자의  혈압이 감소되는 등의 정기적인 소비를 보였습니다. 



 


콜레스테롤 감소 – 히비스커스 차를 마시는 것은 나쁜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는 것으로 생각됩니다. 그렇지 않으면 동맥을 막고 혈관을 손상시켜 심장 질환의 위험을 높일 수 있습니다.


소화 개선 – 민간 요법에서는 히비스커스 식물의 씨앗을 사용하여 소화 불량을 치료했습니다. 그러나 히비스커스 꽃은 차를 만들기 위해 양조 할 때 소화기 건강을 개선하는데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히비스커스는 자연적인 이뇨제로 작용하여 과도한 물과 나트륨을 배출하고 배변을 조절합니다.


체중 감량 지원 – 히비스커스 추출물이 신진 대사를 촉진 할 수 있기 때문에 체중 감량에 도움이된다는 연구가 있습니다. 비만 생쥐를 대상으로 한 실험에서 히비스커스 차를 먹으면 체중이 크게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간 건강 지원 – 히비스커스의 항산화제는 간 질환을 치료하고 전반적인 간 건강을 개선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하는 것으로 생각됩니다. 예를 들어, 2014 년 연구에 따르면 히비스커스 추출물은 결국 간부전으로 이어질 수있는 심각한 대사 상태인 간 지방증을 개선했습니다.


정신 건강 개선에 도움 – 히비스커스에서 발견되는 항산화제 그룹인 플라보노이드는 우울증과 같은 기분 장애를 치료하고 전반적인 정신 건강을 개선하는 데 엄청난 잠재력을 가지고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히비스커스 차 만드는 법


히비스커스 차는 경이로운 여름 차이며 아이스로 제공됩니다. 그러나 따뜻한 히비스커스 차 한잔은 가을의 더 시원한 온도에도 좋습니다. 히비스커스 차를 만드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재료 :


  • 말린 히비스커스 꽃 2 작은 술
  • 계피 스틱
  • 라임 웨지

준비 :


  • 냄비에 물을 끓입니다. 끓으면 히비스커스 꽃을 넣으십시오.
  • 불을 줄이고 뚜껑을 덮고 5-15 분 동안 끓입니다.
  • 금속 여과기를 사용하면서 차를 컵에 붓습니다.
  • 계피 스틱을 떨어 뜨리고 레몬 웨지와 함께 뜨겁게 제공합니다.



 


히비스커스 꽃은 주변에서 가장 예쁘고 건강한 성분 중 하나입니다. 영양소와 항산화 물질이 풍부한 히비스커스 꽃은 전반적인 건강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그러니 정기적으로 히비스커스 차를 마시십시오!


※ 지금 온라인쇼핑몰에서 인기 제품 및 고객 리뷰 등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제품에 대한 좀더 다양한 상세정보나 고객 리뷰가 궁금하신 분들은, 공유드리는 링크를 한번 참고해주셔도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