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책속글귀 : 행복과 성공을 원하면 목표적기, 시각화, 자기확신(자신감)

by 성공합시다 2021. 12. 14.

인생에서 행복해지고 싶고 경제적으로도 성공하고 싶은것이 바로 우리가 살아가는 목표이자 꿈이 될 수 있습니다.

 

행복과 성공을 원하면 목표적기, 시각화, 자기확신
행복과 성공을 원하면 목표적기, 시각화, 자기확신

 

오늘 포스팅에서 하는 이야기는 목표적기, 시각화, 자기확신(자신감) 이라는 부분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자신감은 삶을 통제할 수 있는 자신의 능력에 대한 일반적인 믿음과 신뢰를 의미하거나 상황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전문 분야에서는 자신감이 높지만 다른 분야에서는 자신감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

건강한 수준의 자신감을 갖는 것은 개인 및 직업 생활에서 성공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목표를 추구하고 다른 사람들에게 자신을 표현하는 방식에 영향을 미치도록 동기를 부여하는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시각화 기술을 사용하면 삶의 방향을 바꾸고, 목표를 세우고, 자신감을 높이고, 건강을 개선하고,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습니다.

 

 

 

 

1. 정말로 만들고 싶은 목표 시각화하기

이 시각화 기술은 인생의 모든 꿈이 있는 장소를 활용하는 데 도움이 되며 궁극적인 삶을 경험하기 위해 어떤 목표를 세워야 하는지 엿볼 수 있습니다.

마음이 편안해지면 지금으로부터 5년 후의 자신을 상상해 보십시오. 인생에서 원하는 모든 것을 가진 미래의 집에서 자신을 보십시오. 이 시각화에서는 완료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꿈을 이루었습니다. 당신은 완전히 새로운 수준의 생활로 옮겨갔고 행복합니다!

필요한 정보가 있으면 눈을 뜨고 그 선택이 무엇인지 기록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원하는 궁극적인 삶을 향해 나아가는 데 도움이 될 목표 또는 단계입니다.

 

 

 

 

2. 목표 달성 시각화

목표로 하는 미래를 시각화하지 않으면 원하는 사람이 될 수 없습니다.

 

이것은 체중 감량, 직업 목표, 관계 목표, 행복 목표 및 영적 목표를 포함하여 자신을 위해 설정하는 모든 목표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자신이 되고 싶은 사람이 되어가는 모습을 시각적으로 보지 못한다면 성공할 수 없습니다.

시각화할 수 있는 것을 찾으면 목표를 향해 노력하면서 이를 달성하는 자신을 여러 번 시각화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매일 할 수 있습니다. 목표에 대한 작업을 시작하기 전에 할 수 있습니다. 당신에게 좋은 느낌이 무엇이든. 목표를 향한 동기 부여를 유지하고 목표에 더 가까이 다가가는 데 도움이 되는 일을 수행할 수 있는 힘을 얻게 될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은 단지 한 번밖에 경험하지 않았으면서 긍정적인 결과가 나오지 않으면 실패했다고 여기고 포기한다. 

 

 

 

 

난 어쩔 수 없어.라는 공통된 결론을 내리는 것이다. 그것이 정당한 결론일까? 과거에 실패했던 경험 때문에 또 다시 실패할까 봐 두려워한다면 변명이라는 장애물은 늘 당신을 에워싸고 있을 것이다. 지금은 더 이상 정체되어 있을 때가 아니다.

자신과 다른 사람들의 힘을 북돋워라. 에디슨을 보라! 풀 죽어 있을 필요가 전혀 없다.

긍정적인 중독을 추구하라. 

알맞은 식단관리와 운동, 그리고 그렇게 노력하여 생기는 긍정적인 태도는 새로운 의미의 행복을 가져온다. 잔병치레가 사라지고 큰 병도 줄어든다. 좋은 기분과 건강을 유지하려고 많은 에너지를 쏟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행복하다고 느낀다. 

 

 

 


일단 새로운 수준의 신체에 눈뜨게 되면 감정, 정신, 영혼 등도 새로운 수준에 눈뜨게 된다. 어느 한 가지만 절제하면 그로 인해 다른 것들이 모두 차곡차곡 정리된다. 

건강은 당신을 행복한 감정으로 이끌 뿐만 아니라, 삶의 균형을 유지시켜 준다. 행복은 삶의 모든 영역에서 적절한 목표를 추구함으로 얻어진다.

- 꿈을 도둑맞은 사람들에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