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워드프레스 단점 5가지 정리

by 성공합시다 2021. 12. 7.

워드프레스는 전 세계적으로 가장 인기 있는 콘텐츠 관리 시스템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많은 장점이 있지만 반면에 단점도 명확합니다. 워드프레스의 단점을 알고 싶다면 끝가지 읽으십시오.

 

워드프레스
워드프레스


비평가의 관점에서 WordPress 콘텐츠 관리 시스템을 살펴보기로 했습니다.

 

 

 


워드프레스의 가장 중요한 단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워드프레스 취약점.
  2. 워드프레스 사이트의 속도가 낮을 ​​수 있습니다.
  3. 사이트 개발에 적합하지 않은 플랫폼입니다.
  4. 전용 워드프레스 지원 부족.
  5. 사이트를 개발하려면 기술 지식이 필요합니다.

 

워드프레스 취약점

취약점은 WordPress의 상대적인 단점 중 하나입니다. 워드프레스 개발 팀은 CMS 안전성을 우선시합니다. 그러나 보안은 상대적인 문제입니다. 해킹의 세계에서는 100% 보안을 말할 수 없습니다. 이 모든 것을 통해 워드프레스 사용자는 계속해서 안전에 대해 묻습니다. 그들은 종종 다음과 같이 묻습니다. 워드프레스 보안을 확신할 수 있습니까?

이 질문에 한 문장으로 대답하고 싶다면 보안 문제와 관련된 모든 팁을 따르면 워드프레스가 안전하다고 말해야 합니다.

 

 

 


워드프레스는 오픈 소스 시스템입니다. 이 사실은 장점이자 단점입니다.

 

  1. 단점은 해커가 위반 사항을 발견할 경우 수백만 개의 사이트를 쉽게 해킹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2. 사용자가 침입 후 즉시 알림을 받아 안전 수칙을 따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가장 짧은 시간에 간단한 업데이트로 문제가 해결됩니다.

 

그러나 워드프레스 보안은 핵심에 관한 것만이 아닙니다. 그러나 모든 플러그인과 템플릿은 사이트 보안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잘 알려진 표준 및 원본 플러그인과 템플릿을 사용하고 정기적으로 업데이트하면 보안 문제가 발생할 가능성은 거의 무시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null 또는 불법 템플릿 및 플러그인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가능성있는 워드프레스 사이트의 저속

좋은 사이트의 필수 기준 중 하나는 사용자 경험(UX)과 SEO에 큰 영향을 미치는 빠른 로딩 속도입니다. 기본적으로 워드프레스(WordPress) 사이트의 속도는 완전히 적절하지만 사이트 템플릿, 플러그인 등과 같은 다른 요소의 영향을 쉽게 받을 수 있습니다.

일부 설계된 템플릿은 표준이 아닙니다. 이러한 템플릿은 사이트 로딩 속도에 상당한 영향을 미칩니다. 또한 여러 사람들이 워드프레스 플러그인을 개발하기 때문에 일부 플러그인의 성능이 서로 간섭하여 다양한 사이트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기타 플러그인이나 템플릿을 사용하면 안 됩니다. 또한 여러 개의 부적절한 플러그인을 설치하면 사이트 속도가 느려집니다.

 

 

 

 

사이트 개발에 적합하지 않은 플랫폼

주요 변수, 함수 및 클래스와 같은 많은 WordPress 섹션은 이전 PHP 기술로 생성되며 특정 표준이 없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많은 웹 개발자는 워드프레스에 개발을 위한 표준 플랫폼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수많은 섹션이 비 객체 지향적으로 코딩되어 있습니다. 이것은 시스템의 심각한 약점입니다. 오늘날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은 거의 가장 적절한 코딩 방법 중 하나입니다. 반면에 워드프레스는 MVC와 같은 소프트웨어 아키텍처를 따르지 않습니다.

 

전용 지원 부족

현재 워드프레스를 개발하고 지원하는 많은 포럼, 그룹 및 소셜 네트워크가 있습니다. 이 사람들은 항상 문제를 해결하거나 다른 사람의 질문에 대답합니다. 그러나 명심해야 할 한 가지는 사이트에 문제가 발생하면 스스로 해결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즉, 그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찾기 시작해야 합니다.

문제를 해결할 기술적 지식이 없는 경우 사이트를 지원할 사람이 필요합니다. 좋은 사이트 지원 전문가를 찾는 데는 시간과 돈이 필요합니다. 또한 일부 비즈니스 정보를 기밀로 유지하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워드프레스 개발자의 전담 지원이 부족한 것이 약점입니다.

 

 

 

 

사이트를 개발하려면 기술 지식이 필요합니다.

워드프레스 프로그래머에게는 항상 '사이트 개인화'라는 주제가 있습니다.

 

그러나 템플릿이나 여러 플러그인을 설치한다고 해서 개인화가 항상 빨리 이루어지는 것은 아닙니다. 따라서 이러한 경우 사이트 소유자는 코딩을 사용하여 변경하거나 코드를 작성하는 프로그래머에게 비용을 지불해야 합니다.

워드프레스 템플릿 또는 플러그인을 사용자 지정하려면 PHP, SQL, HTML, CSS 및 Javascript에 대한 우수한 기술 지식이 필요합니다. 워드프레스 개발자는 사이트를 원하는 대로 변경하려면 프레임워크와 구조도 이해해야 합니다.

언급된 단점에도 불구하고 워드프레스는 여전히 세계 최고의 CMS로 간주됩니다.

 

장점이 단점보다 훨씬 크기 때문입니다. 또 주목해야 할 점은 대부분의 워드프레스 문제는 예방이 가능하며 각각에 대해 다양한 솔루션이 제공된다는 점입니다.

 

 

 


그러나 선택은 결국 당신의 몫입니다.

 

카페(커피숍) 홈페이지를 위한 워드프레스테마 추천

 

카페(커피숍) 홈페이지를 위한 워드프레스테마 추천

카페(커피숍) 홈페이지를 위한 워드프레스테마 추천 커피 숍은 최근 먼 길을 왔습니다. 과거의 기능적인 카페부터 오늘날 우리가 가지고있는 장인의 창조적 공간까지. 이는 소비자에게 좋지만,

1insuccess.tistory.com

 

보석 쥬얼리 웹사이트 전자상거래 워드프레스테마 추천

 

보석 쥬얼리 웹사이트 전자상거래 워드프레스테마 추천

보석 쥬얼리 웹사이트 전자상거래 워드프레스테마 추천 워드프레스는 온라인 상점을 만드는 훌륭한 선택이며 보석상도 예외는 아닙니다. 이 최고의 보석 전자 상거래 WordPress 테마 모음 덕분에

1insuccess.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