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즈니스·경제

카페(커피숍) 홈페이지를 위한 워드프레스테마 추천

by 성공합시다 2020. 1. 22.

카페(커피숍) 홈페이지를 위한 워드프레스테마 추천

커피 숍은 최근 먼 길을 왔습니다. 과거의 기능적인 카페부터 오늘날 우리가 가지고있는 장인의 창조적 공간까지. 이는 소비자에게 좋지만, 커피숍 소유자는 현재 시장에서 경쟁하기 위해 게임을 강화해야합니다.

다행스럽게도 최고의 커피 숍 WordPress 테마 모음의 옵션 덕분에 비즈니스에 효과적인 웹 사이트를 만드는 것이 훨씬 쉬워졌습니다. 이제 커피숍 웹사이트를 만들 목적으로 제작된 테마를 선택할 수 있으며 이와 같은 사이트에 필요한 모든 도구와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컬렉션의 많은 테마에는 세련된 홈페이지 디자인과 커피 숍 웹 사이트에 필요한 내부 페이지의 사전 제작 된 템플릿 및 레이아웃이 포함됩니다. 이를 통해 회사, 연락처, 메뉴, 위치 및 기타 중요한 정보를 사이트에 매우 간단하게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이 커피 숍 테마는 모두 훌륭해 보이지만, 여러 가지 방법으로 여러 가지를 사용자 정의 할 수 있습니다. 일부 테마를 사용하면 색상을 조정하여 사이트를 제대로 볼 수 있으며, 다른 드래그 앤 드롭 페이지 작성 도구를 사용하여 사이트를 더욱 창의적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커피숍 웹사이트를 만드는데 더 많은 실제 접근방식을 사용하려면 Visual Composer와 같은 페이지 빌더 도구가 포함 된 테마를 찾으십시오. WordPress와 이 훌륭한 테마 모음 덕분에 전문 커피숍 웹사이트를 만드는 것이 결코 쉽고 저렴하지 않았습니다.







1) Divi 는 커피 숍에 적합한 사전 구축 된 웹 사이트 템플릿이있는 인기있는 다목적 워드 프레스 테마입니다.



Divi와 함께 제공되는 다른 웹 사이트 레이아웃뿐만 아니라, 목적에 맞게 제작 된 커피 숍 레이아웃에는 웹 사이트에 필요한 모든 필수 페이지를위한 전체 템플릿 세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전문 커피 숍 웹 사이트를 빠르게 시작할 수있는 방법을 찾고 있다면 WordPress와 Divi가 가장 적합합니다.

Divi 템플릿의 고품질 디자인 이외에도 쉽게 사용자 지정할 수 있습니다. 업그레이드 된 Divi Builder 도구 덕분에 이제는 프런트 엔드 포인트 앤 클릭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통해 Divi와 함께 제공되는 모든 사전 제작 된 컨텐츠를 편집 할 수 있습니다.

템플릿을 사용자 정의하거나 처음부터 자신 만의 디자인을 만들 때 다양한 컨텐츠 모듈을 페이지에 쉽게 삽입 할 수 있습니다. 이 Divi Builder 모듈은 슬라이더, 갤러리, 버튼, 테이블, 비디오 플레이어 등 모든 것을 포함합니다. 테마 설정을 통해 사용자 정의 할 수도 있습니다.

유용한 또 다른 Divi 기능은 분할 테스트 도구입니다. 이 도구를 사용하면 커피 숍 웹 사이트에서 다양한 이미지 또는 텍스트를 실험 한 다음 가장 긍정적 인 사용자 상호 작용을 초래하는 구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웹 사이트 방문자가 메뉴 페이지를 확인하게 만드는 홈페이지의 사진을보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Divi Leads 도구로 쉽게 추적하고 테스트 할 수 있습니다. Divi는 디자인과 기능면에서 오늘날 사용 가능한 최고의 WordPress 테마 중 하나이므로 기성품 커피 숍 템플릿 세트가있는 것이 좋습니다.


2) 바리스타(Barista) 는 오늘 새로운 웹 사이트를 시작하는 데 도움이되는 목적으로 만들어진 커피 숍 워드 프레스 테마입니다.



실제로 어떤 종류의 커피 숍이나 카페에서 일하든 바리 스타는 훌륭한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9 개의 데모를 선택했기 때문에 가장 다양한 커피 숍 워드 프레스 테마 중 하나입니다.

다양한 웹 사이트 데모 중에서도 개관 시간, 위치 및 메뉴 정보가있는 전통적인 비즈니스 웹 사이트 레이아웃과 눈길을 끄는 레이아웃 및 그리드를 사용하여 콘텐츠를 표시하는보다 독특한 디자인을 찾을 수 있습니다.

또한 커피 숍 개장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기위한 완벽한 편리한 데모도 있습니다. Barista 테마가 WooCommerce를 완전히 지원하므로 온라인으로 제품 및 경험을 판매하는 데 적합합니다.

Barista 테마 데모의 모양이 마음에 들면 몇 번의 클릭만으로 WordPress 웹 사이트로 가져올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이미지 및 텍스트와 같은 고유 한 컨텐츠를 추가하거나 포함 된 Visual Composer 플러그인을 사용하여 데모 컨텐츠를 사용자 정의 할 수 있습니다. 선택할 수있는 글꼴은 800 개가 넘습니다.

다목적 워드프레스테마에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러나 때로는 한 가지 일을하고 매우 잘하는 테마가 필요합니다. 그런 상황에서 바리스타와 커피숍 데모 세트는 당신이 원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3) Corretto 는 커피 숍이나 카페를위한 전문 웹 사이트를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Corretto는 3 가지의 사전 구축 된 커피 숍 웹 사이트 데모 중에서 선택할 수있는 다양한 웹 사이트 옵션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사전 제작 된 웹 사이트의 디자인은 매우 세련되고 현대적이므로 귀하의 사이트가 비즈니스를 성장시키기 위해 올바른 유형의 고객에게 어필 할 수 있도록 도와야합니다.

각 데모는 커피 숍 웹 사이트에 필요한 모든 내부 페이지에 대한 템플릿과 함께 고품질 홈페이지 레이아웃으로 구성됩니다. 이러한 내부 페이지 템플릿의 예로는 정보, 위치, 팀 및 연락처 페이지 레이아웃이 있습니다. 카페 나 커피 숍에서 제공되는 음식, 음료 및 기타 품목을 표시하는 메뉴를 만드는 도구도 있습니다.

이 테마에 조정할 필요가있는 템플릿의 일부가있는 경우 통합 WPBakery 페이지 빌더 플러그인을 사용하여이 도구의 끌어서 놓기 인터페이스를 통해 템플릿을 편집 할 수 있습니다. 또한 테마 옵션 제어판을 사용하여 글꼴 교체, 색상 조정 및 메뉴 영역 작동 방식 제어와 같은 사이트 모양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Corretto는 커스터마이즈 기능 외에도, 고객이 비즈니스와 관련이있는 경우 고객이 테이블을 예약하거나 이벤트 공간을 예약 할 수있는 선택적 온라인 예약 양식과 같이 비즈니스를 도울 수있는 몇 가지 도구를 제공합니다. 웹 사이트로 트래픽을 유도하고 잠재 고객을 늘리는 다른 방법을 찾고 있다면 소셜 미디어 통합도 편리해야합니다.

또한 커피 원두, 액세서리 또는 상품과 같은 웹 사이트에서 상품을 판매하려는 경우이 테마는 최고의 WooCommerce 플러그인과 완벽하게 호환되며 제품을 표시하고 지불을 수집하기위한 전체 전자 상거래 템플릿 세트와 함께 제공됩니다.

Corretto는 모든 규모의 커피 숍 소유자에게 호소력을 발휘할 수있는 우수한 디자인과 유용한 기능의 훌륭한 조합을 제공합니다.


4) Lecker 는 기성품 커피 숍 데모가있는 카페 및 레스토랑 웹 사이트를위한 WordPress 테마입니다.



Lecker 커피 숍 데모에는 비즈니스와 커피 관련 제품 및 서비스를 선보일 수있는 완벽한 홈페이지 디자인이 있습니다. 넓고 넓은 레이아웃 덕분에 방문자가 커피 숍에서 즐길 수있는 음식과 음료의 군침이 도는 사진을 게시 할 수 있습니다.

테마 설정을 통해이 데모를 단일 또는 여러 페이지 형식으로 쉽게 사용할 수 있으므로 웹 사이트에 맞는 스타일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Lecker 카페와 레스토랑 테마를 구성하는 다른 데모도 확인할 가치가 있습니다. 커피 숍 웹 사이트를 위해 특별히 제작되지는 않았지만 약간의 가벼운 사용자 정의 작업으로 프로젝트의 용도를 쉽게 바꿀 수 있습니다.

Lecker 커피 숍 테마를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개발자가 일련의 비디오 자습서를 만들었습니다. 이 교육용 컨텐츠는 테마를 설치하고, 설정하고, 웹 사이트를 사용자 정의하는 것과 WordPress로 전문 커피 숍 웹 사이트를 시작하기 위해 알아야 할 모든 것을 안내합니다.

Lecker는 커피 숍, 카페 또는 레스토랑을위한 웹 사이트를 만드는 모든 사람을 제공합니다.







5) Coffee Luck 은 커피 숍을위한 전문 웹 사이트를 시작하도록 돕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다른 웹 테마는 셀 수없이 많은 웹 사이트 데모로 당신을 압도 할 수 있지만 Coffee Luck은 하나의 데모만으로 간단하게 작업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이 웹 사이트의 모양을 결정할 때 제한을 받는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한 번의 클릭으로 데모 컨텐츠 가져 오기 도구를 사용한 후 기본 홈페이지 레이아웃에서 요소를 추가 및 제거하여 웹 사이트를 올바르게 볼 수 있습니다.

웹 사이트 홈페이지에서 사용할 수있는 일부 옵션 요소에는 큰 슬라이드 쇼, 위치 및 영업 시간을 표시하는 배너, 사이트의 중요 페이지 링크, 사진 및 비디오 갤러리, 홍보 메시지, 온라인 제품 등이 있습니다. 행복한 고객과 고객의 추천 글. 또한 블로그의 최신 게시물을 표시하여 방문자에게 비즈니스의 최신 뉴스를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팀의 프로필 및 소셜 미디어 피드의 최신 콘텐츠를 게시하는 것도 쉽습니다. Coffee Luck은 Visual Composer 플러그인을 포함하여 기본적으로 멋지게 보이지만 사전 구축 된 컨텐츠를 쉽게 편집 할 수 있습니다.

Visual Composer를 사용하여 데모 컨텐츠를 편집 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사용자 정의 페이지 디자인을 작성하고 유용한 컨텐츠 모듈을 레이아웃에 삽입 할 수도 있습니다. 추가적인 창의적 가능성을 위해 슬라이더 혁명도 패키지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Coffee Luck 테마의 사용자 정의 가능한 홈페이지 레이아웃에는 웹 사이트에 필요할 수있는 모든 것이 포함됩니다.


6) Bellaria 는 커피 숍 웹 사이트 데모와 함께 제공되는 케이크 및 베이커리 워드 프레스 테마입니다.



Bellaria 커피 숍 데모를 확인하면 웹 사이트에 재미 있고 매력적인 외모를 제공하는 세련된 홈페이지 템플릿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머리글 섹션에는 큰 사진을 저장할 수있는 공간이 있으며이 데모에서는 일부 커피 원두의 이미지를 표시하는 데 사용되어 눈길을 끄는 내용으로 방문자의 관심을 끌 수 있습니다.

기본 홈페이지 레이아웃 아래에는 가장 많이 주문한 음료 및 스낵과 같은 인기있는 항목을 강조 표시하는 섹션이 있습니다. 시각적 컨텐츠의 슬라이드 쇼를 추가하는 것도 쉽습니다. 커피 숍 내부의 사진 및 비디오 또는 시그니처 음료 및 요리의 이미지를 공유 할 수있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커피 숍에서 개최되는 이벤트를 홍보하려면이 테마에 해당 도구에 대한 템플릿이 있습니다. 따라서 커피 숍의 존재를 홍보하기 위해 간단한 온라인 사이트를 만들고 싶거나 대화 형 웹 사이트를 시작해야하는 경우 Bellaria가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커피 숍 사이트에서 좀 더 창의적으로 작업하고이 테마와 함께 제공되는 템플릿에 크게 의존하지 않으려는 경우 Bellaria에 포함 된 Visual Composer 페이지 빌더 플러그인을 사용하여 데모 컨텐츠를 편집 할 수 있습니다.

이 테마에는 커피 숍 옵션 외에 여러 가지 데모가 있으므로 Bellaria를 선택하면 사전 빌드 된 많은 템플릿 및 레이아웃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템플릿은 모두 Visual Composer로 사용자 지정할 수 있으며 테마 옵션 제어판을 통해 커피 숍 웹 사이트의 글꼴, 색상 및 헤더 스타일과 같은 사이트 전체 설정을 개인화 할 수도 있습니다.

Bellaria에는 커피 숍에 적합한 유형의 웹 사이트를 만드는 데 도움이되는 유용한 비디오 자습서가 제공됩니다.






7) CoffeeKing 은 가장 현대적인 커피 숍에서 잘 작동하는 디자인과 스타일을 가지고 있습니다.



커피 숍이 따뜻한 음료를 즐길 수있는 장소 이상인 경우 CoffeeKing 테마를 통해 비즈니스에 가장 적합한 웹 사이트를 점심 식사 할 수 있습니다. CoffeeKing 패키지의 홈페이지 레이아웃은 모두 콩과 음료수를 자랑하는 현대식 커피 숍에 적합합니다.

이러한 홈페이지 레이아웃을 구성하는 여러 섹션으로 인해 커피 숍의 장식 또는 사용 가능한 음식 및 음료와 같은 비즈니스 사진을 공유 할 공간이 생깁니다. 홈페이지에서 눈에 잘 띄는 위치에 위치와 영업 시간을 표시하는 것도 간단합니다.

메뉴 게시 도구 및 고객 리뷰 슬라이더와 같은 다른 유용한 기능 덕분에 커피 숍에서 제공되는 음식과 음료를 쉽게 나열하고 고객의 의견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함께 작업하는 브랜드의 로고를 표시하려는 경우에도 쉽게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링크와 이메일 뉴스 레터 가입 양식을 홈페이지에 추가하는 것도이 주제의 표준 기능입니다.

웹 사이트에서 커피 액세서리 또는 콩과 같은 제품을 판매하려는 경우 CoffeeKing의 전체 전자 상거래 지원이 편리합니다. 이 테마는 인기있는 WooCommerce 온라인 상점 빌더 플러그인과 매끄럽게 통합 될뿐만 아니라 장바구니, 결제 및 고객 계정 영역과 같이 웹 사이트의이 부분에 필요한 모든 세련된 템플릿과 함께 제공됩니다.

CoffeeKing은 사용자 정의가 가능하므로 웹 사이트 디자인을 변경해야하는 경우이 테마를 사용할 때 문제가 없습니다.


8) Restaurant Cafe 는 식음료 부문의 기업을위한 다목적 WordPress 테마입니다.



다양한 레스토랑 및 카페 데모 중에는 맞춤형 커피 숍 옵션이 있습니다. 커피 숍 데모의 기본 레이아웃을 사용하면 비즈니스를위한 새로운 전문 웹 사이트를 신속하게 시작할 수 있습니다. Visual Composer 페이지 편집기 도구가 포함되어 플레이스 홀더 데모 컨텐츠를 쉽게 교체 할 수 있습니다.

커피 숍 웹 사이트에서 Restaurant Café 테마를 선택하면 사이트의 전체 모양을 사용자 정의하는 데 어려움이 없어야합니다.

이 테마에는 우수한 디자인 컨트롤 세트가 있으므로 WordPress Live Customizer 인터페이스를 사용하여 테마 스킨을 변경하고, 고유 한 사용자 지정 색 구성표를 만들고, 사이트 레이아웃 설정을 변경하고, 고유 한 콘텐츠를 스티커 헤더 영역에 추가 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사람들이 커피 숍 웹 사이트를 찾을 수 있도록이 테마는 Google과 같은 검색 엔진에 완전히 최적화되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귀하의 웹 사이트를 모든 최고의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와 통합하여 비즈니스를 홍보하기 위해 귀하의 팔로어를 늘리고 더 많은 트래픽을 귀하의 웹 사이트로 보낼 수 있습니다.

이 WordPress 테마의 유용한 다른 기능으로는 번들 된 슬라이더 혁명 고급 슬라이드 쇼 빌더 플러그인, 이메일 마케팅 지원 및 Google지도 통합이 있습니다. 이 테마에는 메뉴를 게시하고 예약을 매우 간단하게 만드는 프리미엄 FoodPress 플러그인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Restaurant Café는 커피 숍 테마와 관련하여 모든 상자를 확인합니다.







9) Grand Restaurant 은 사전 제작 된 레이아웃과 템플릿으로 가득한 유명한 WordPress 테마입니다.



Grand Restaurant은 작지만 다양한 웹 사이트 데모뿐만 아니라 WordPress로 사용자 정의 웹 사이트를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웹 사이트를 설정할 때 모듈 및 페이지 섹션 라이브러리에서 선택하여 콘텐츠에 대한 완벽한 디자인을 만들 수 있습니다.

오히려 데모 중 하나를 사용하고 싶다면 괜찮습니다. 사용자 정의 도구를 통해 데모를 모두 쉽게 개인화 할 수 있으므로 모양을 신속하게 변경할 수 있습니다. 시각적 인터페이스를 통해 사용자 지정할 수있는 사이트 속성에는 타이포그래피, 배경 이미지 및 색상, 버튼 스타일, 레이아웃 설정, 머리글 및 바닥 글 레이아웃 등이 있습니다.

포함 된 위젯 덕분에 사이트의 사이드 바 및 바닥 글 영역에 소셜 미디어 피드의 최신 콘텐츠를 표시하는 것도 쉽습니다. 강력한 메뉴 작성 도구도 있습니다.

주목할만한 다른 기능으로는 회원 평가 및 고객 피드백 게시, 직원 프로필, 사진 갤러리 및 위치 맵 도구가 있습니다. 포함 된 WooCommerce 플러그인을 활성화하고 Grand Restaurant 테마로 커피 숍 웹 사이트에서 상품 및 기타 제품 판매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그랜드 레스토랑은 세련된 테마로, 적절하게 그랜드 웹 사이트가 필요한 고급 커피 숍에 이상적입니다.


10) Floury 는 온라인 비즈니스 홍보에 필요한 모든 것을 포함하는 세련된 커피 숍 데모를 제공합니다.



커피 숍 스테이플과 함께 다양한 음식과 음료를 제공하는 고급 비즈니스를 더 많이 운영하고 있다면 Floury는 많은 것을 제공합니다. 이 테마를 사용하면 커피 숍의 모든 측면을 홍보하여 ​​더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고 방문하도록 독려 할 수 있습니다. 웹 사이트 템플릿을 통해 메뉴에서 최고의 항목을 강조 표시 할 수 있습니다.

직원을 프로파일 링하고 팀의 성격을 공유 할 수도 있습니다.

Floury에는 추가 비용없이 프리미엄 Visual Composer 페이지 빌더 및 Slider Revolution 슬라이드 쇼 플러그인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두 가지 강력한 도구는 컨텐츠를 빠르게 향상시키고 웹 사이트를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다른 테마 사용자 정의 컨트롤을 사용하여 웹 사이트의 색상, 타이포그래피, 레이아웃 및 기타 설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다른 데모의 개별 요소를 혼합하고 일치시켜 커피 숍에 완벽한 웹 사이트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

Floury는 현대적이고 최신 디자인의 새로운 커피 숍 WordPress 테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