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즈니스·경제

유치원 어린이 중심 웹사이트제작시 워드프레스테마 추천

by 성공합시다 2020. 1. 23.

유치원 어린이 중심 웹사이트제작시 워드프레스테마 추천


유치원 WordPress 테마 모음을 통해 어린이 중심 웹사이트를 만드는 것이 훨씬 쉬워졌습니다. 이러한 테마의 디자인과 모양 덕분에 방문자는 웹사이트의 목적을 즉시 인식할 수 있습니다. 


보육원, 유치원 또는 탁아소를 홍보하기위한 사이트를 구축하든, 보육원이나 보모로서 서비스를 홍보하려는 경우, 이러한 테마를 사용하면 올바른 모양과 느낌의 전문 웹사이트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이러한 유치원 테마에는 전자상거래 지원이 모두 포함되어 있으므로 웹사이트를 통해 어린이 관련 제품을 온라인으로 판매하는데 이상적입니다.


유치원 테마를 선택할 때 주의해야 할 다른 기능에는 사이트의 색상, 글꼴 및 기타 설정을 수정할 수있는 유용한 사용자 지정 옵션이 포함됩니다. 이러한 테마 중 일부에는 테마를 구성하는 데모 컨텐츠 및 레이아웃을 쉽게 재 설계 할 수있는 페이지 빌더 도구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슬라이드쇼 빌더 도구는 일부 유치원 테마에서 볼 수있는 또 다른 인기있는 추가 도구입니다.


프로젝트에 적합한 테마를 찾으려면 홈페이지 데모를 확인하고 내부 페이지 레이아웃과 디자인을보고 요구 사항에 가장 적합한 테마를 확인하십시오.



 


1) Little People 은 온라인에서 보육원, 유치원 또는 유치원을 홍보하는 데 도움을주기 위해 제작되었습니다.



유치원 웹사이트에 대상 사용자에게 여전히 호소력이있는 전문적인 디자인을 제공하려는 경우 Little People은 필요한 모양과 느낌을 갖습니다. Little People에는 가능한 한 빨리 웹사이트를 온라인 상태로 만들 수 있도록 직관적인 데모 컨텐츠 가져오기 도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로 인해 몇 번의 클릭만으로 웹 사이트의 기반을 마련하고 자신 만의 콘텐츠를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웹사이트 구성 방법에 따라 홈페이지에 배경 비디오를 표시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선택적 기능이지만, 이런 방식으로 비디오를 사용하면 시설을 표시하는 동시에 방문자의 관심을 끌 수 있습니다.

Little People은 전문적인 유치원 웹사이트를 염두에두고 구축되었습니다. 이 테마에는 교사 모임 템플릿, 시설 페이지, 가격 세부 정보 등을 비롯하여 프로젝트에 필요한 모든 페이지 템플릿이 포함됩니다.

그러나 Little People에 프리미엄 Visual Composer 페이지 빌더 플러그인이 포함되어 있으므로 필요에 따라 이러한 페이지 템플리트를 자유롭게 수정할 수 있습니다. 또는이 끌어서 놓기 도구를 사용하여 처음부터 사용자 정의 디자인을 만들 수 있습니다.

Little People 테마 패키지에 포함된 다른 프리미엄 플러그인으로는 Slider Revolution 슬라이드 쇼 도구, Essential Grid 레이아웃 작성자 및 강력한 시간표 플러그인이 있습니다. Little People은 유치원 중심의 워드프레스테마로 자녀 중심 비즈니스를 온라인으로 홍보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2) Kid Quest 는 ThemeFuse의 The Core WordPress 테마로 구동되는 어린이 중심 템플릿입니다.



Core는 WordPress를위한 강력한 웹사이트 빌더 테마입니다. 따라서 Kid Quest를 선택하면 The Core를 인기있게 만든 모든 기능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페이지 빌더와 함께 사이트 모양을 많이 제어 할 수있는 자세한 테마 옵션이 포함됩니다. 이벤트 관리 도구와 유용한 페이지 레이아웃 라이브러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훌륭한 기능은 모두 자녀 친화적 인 디자인으로 포장되어 온라인에서 자녀 양육 관련 서비스를 홍보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키즈 퀘스트 테마는 보육원과 유치원에서 아동을 생각 나게하는 것에 이르기까지 고객에게 호소 할만한 디자인을 갖추고 있습니다.

사이트의 내용을 흥미롭게 유지하기 위해 Kid Quest는 사전 제작된 데모 컨텐츠 전체에서 많은 애니메이션 효과와 귀여운 그래픽을 사용합니다. 데모 컨텐츠를 가져오는 것도 매우 간단합니다.

이 주제의 백엔드에는 인생을 편하게 해주는 여러 가지 기능과 도구가 있습니다. 여기에는 안전한 보관을 위해 사이트 사본을 자동으로 만드는 통합 백업 도구가 포함됩니다.

Kid Quest는 The Core WordPress 테마의 일부이므로 The Core 프레임 워크에서 실행되는 17개의 다른 웹사이트 디자인이 제공됩니다.



 


3) StarKid 는 유치원 사이트를 포함한 많은 어린이 교육 웹 사이트에서 잘 작동합니다.



StarKid 패키지의 3 가지 다양한 웹사이트 데모 덕분에이 테마를 선택하면 유치원 사이트의 모양에 대한 다양한 옵션이 제공됩니다. 유치원 WordPress 테마에서 기대할 수 있듯이 색 구성표 및 기타 시각적 속성과 장식은 모두 이러한 유형의 웹사이트를 만드는데 적합합니다.

그러나 이것은 유연한 주제이므로 많은 노력을 기울이지 않고도 원하는대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이 테마는 Elementor 페이지 빌더 플러그인과 함께 작동하도록 빌드되었으므로 이 시각적 편집기를 통해 편집할 모든 템플릿을 열 수 있습니다.

이 주제는 특히 유치원을 홍보하고 새로운 어린이를 유치하기위한 웹사이트를 만드는 데 효과적이지만 시설에 참석하는 사람들을 지원하는 데 사용될 수도 있습니다.

WordPress용 최고의 학습 관리 시스템 플러그인중 하나인 LearnPress와의 호환성 덕분에 StarKid 테마와 함께 이 플러그인을 설치하기로 결정한 경우 코스 작성, 등록 관리 등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이를 용이하게하기 위해 StarKid에는 필요한 모든 eLearning 템플릿이 함께 제공됩니다.

유치원 웹사이트에서 코스를 제공하고 싶지 않더라도 StarKid는 여전히 후보 목록에 추가할 가치가 있습니다.

템플릿 라이브러리는 매우 훌륭하게 디자인되었으며,이 테마를 설치하도록 선택하면 사이트 디자인이 완전히 모바일 반응이 가능합니다. StarPress를 WordPress 다국어 플러그인과 함께 사용하고 더 많은 청중을 끌어 들이기 위해 콘텐츠를 둘 이상의 언어로 번역하기 시작할 수도 있습니다.

사이트를 번역하기로 선택한 경우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쓰는 텍스트 지원도 유용합니다. StarKid는 기능과 내용으로 가득한 인상적인 유치원 WordPress 테마입니다.


4) Smarty 는 이 유치원 WordPress 테마 모음에서 다양한 옵션입니다.



학교, 대학 및 기타 학습 장소를 위해 마련된 Smarty는 유치원의 교육 측면을 강조하는 데 이상적입니다. 유치원과 유치원은 두 가지 데모 중에서 선택할 수 있으므로 두 번째 옵션이 비즈니스에 가장 적합합니다.

어떤 Smarty 데모를 선택하든지 사이트의 모양과 느낌을 쉽게 사용자 지정할 수 있습니다. 이 유치원 테마에는 미리 정의 된 4 가지 색상 스킨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6 개의 사용자 정의 컨텐츠 페이지와 3 개의 바닥 글 레이아웃이 있습니다. 대부분의 유치원 워드프레스테마와 마찬가지로 패키지에 페이지 빌더 도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Smarty는 유치원 웹사이트를 만들 수있는 창의적인 자유를 제공하는 동시에 유용한 사전 제작 콘텐츠를 많이 제공합니다.




 


5) 베이비 키즈 는 초등학교 웹사이트를 만들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그러나 유치원 사이트에도 적합합니다.



Baby Kids는 현대적이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고품질의 기업 웹사이트에서 보이지 않습니다. 그러나 밝고 친근한 색 구성표 덕분에 Baby Kids는 대상 청중을 완벽하게 목표로합니다. 부모와 보호자는 자녀를위한 안전하고 친근한 보육원을 찾고 있습니다.

유치원의 최고의 기능을 강조 할 수 있도록 Baby Kids 테마는 홈페이지에 전체 너비 슬라이드 쇼가 있습니다. 이 슬라이더를 정적 이미지로 자유롭게 교체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슬라이드 쇼는 보육원의 사진을 표시하고 방문자가 가입해야하는 이유를 잘 보여줍니다.

이 슬라이드 쇼는 테마 패키지에 포함 된 프리미엄 슬라이더 혁명 플러그인으로 구동됩니다.

나머지 홈페이지 기능을 사용하면 예정된 이벤트를 나열하고 교직원 및 교사의 세부 정보를 게시하며 블로그의 최신 뉴스를 공유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Baby Kids의 기본 홈페이지 구성은 테마 옵션 및 설정을 통해 또는 포함 된 프리미엄 Visual Composer 페이지 빌더 도구를 사용하여 쉽게 사용자 정의 할 수 있습니다. 테마 옵션 패널을 통해 웹 사이트에 대한 사용자 정의 색상 팔레트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

포함된 시간표 도구를 사용하면 현재 부모님을 최신 상태로 유지할 수 있습니다. Baby Kids에는 기존 후원자를 지원하면서 새로운 부모를 유치하는 데 필요한 모든 페이지 템플릿과 데모 컨텐츠가 있습니다.


6) Enfant 는 WordPress로 유치원 웹 사이트를 만들도록 설계된 유연한 교육 테마입니다.



4 개의 변형 된 홈페이지 덕분에 Enfant는 유치원 회사 웹사이트, 아동 관련 블로그 또는 WordPress를 사용하는 범용 유치원 또는 교육 웹사이트를 만드는 데 이상적입니다. 홈페이지 디자인은 모두이 유형의 웹사이트에 적합한 밝은 스타일과 모양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사전 제작된 Enfant 컨텐츠는 모두 귀하가 전문 조직임을 청중에게 명확하게 보여주기 위해 높은 표준으로 지정되었습니다. 그러나 이 테마를 사용하도록 선택하면 Enfant를 사용하여 쉽게 시작할 수 있습니다.

한 번의 클릭으로 데모 컨텐츠 설치 프로그램 기능을 사용하면 유치원 WordPress 웹사이트를 즉시 시작할 수 있습니다. 가져 오기 작업이 완료되면 고유 한 콘텐츠를 새 웹 사이트에 추가 할 수 있습니다.

Visual Composer, Slider Revolution 및 Essential Grid와 같은 고급 도구 덕분에 추가 비용없이 최고의 창의적인 WordPress 플러그인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이제 한 줄의 코드를 보지 않고도 맞춤형 WordPress 유치원 웹사이트를 만들 수 있습니다.

Enfant WordPress 테마의 다른 유용한 기능 중 일부는 웹사이트에 직원, 코스 및 이벤트 정보를 게시하기위한 사용자 정의 게시물 유형 및 템플릿을 포함합니다. WooCommerce 플러그인을 사용하여 상품 및 기타 관련 장비를 포함하여 웹사이트에서 구매할 수있는 판매 품목을 추가 할 수도 있습니다.

Enfant는 간단한 유치원 홍보 웹사이트와 WordPress를 갖춘 모든 기능을 갖춘 교육 사이트를 만드는데 효과적입니다.



 


7) Bebio 는 장난기 넘치는 디자인의 보육 서비스 및 유치원 WordPress 테마입니다.



Bebio의 디자인은 어린 자녀를위한 재미 있고 전문적인 보육 시설을 찾는 사람에게 어필 할 것이지만,이 테마의 특징과 기능은 귀하의 웹사이트가 귀하의 비즈니스를 홍보하는 효과적인 도구가되도록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기능 중 일부에는 다양한 유형의 컨텐츠를 웹 사이트에 추가하기위한 세련된 템플릿 세트, 포함 된 슬라이더 회전 도구를 사용하여 편집하고 시설의 사진 및 비디오를 표시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사전 제작된 여러 슬라이드 쇼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웹사이트에서 직접 온라인으로 지불금을 수금하기위한 전자 상거래 지원

Bebio에는 유치원에 이상적인 사전 구축된 여러 웹사이트 디자인이 포함되어 있지만 강력한 페이지 작성 도구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덕분에 유치원이나 보육원 웹사이트에 독특한 모양을 제공하기 위해 해당 템플릿을 쉽게 편집 할 수 있습니다. 색상 조정, 글꼴 변경 및 로고 업로드와 같이 웹사이트를 외관적으로 변경하는 작업은 모두 직관적인 제어판 인터페이스를 통해 수행됩니다.

대화형 Google지도와 같이 페이지에 유용한 요소를 추가하여 방문자가 자신의 위치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도와 주며, 보육 패키지를 비교하기 쉬운 형식으로 표시하기위한 가격표와 세부 정보를 공유 할 수있는 플래너 유치원에서 다가오는 행사는 모두 사전 제작 된 내용과이 주제의 특징으로 덮여 있습니다.

회원 평가를 공유하고 직원의 프로필을 게시하며 웹 사이트에 연락 양식을 표시하는 것도 Bebio의 핵심 기능 중 일부입니다.

적절한 디자인과 많은 유용한 기능을 결합한 유치원 테마를 찾고 있다면 Bebio를 확인하십시오.


8) Fable 은 보육 또는 유치원 웹 사이트가 경쟁 업체보다 높아질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Fable의 디자인은 최고의 유치원 WordPress 테마의 많은 특성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밝고 친근한 색 구성표와 읽기 쉬운 타이포그래피뿐만 아니라 웹사이트를 새로 방문하거나 재 방문자에게 유용하게 만드는 추가 기능이 많이 있습니다.

Fable의 기능 중에는 상품 판매, 신규 등록 및 향후 여행에 대한 지불금 수집에 도움이되는 전자 상거래 지원이 제공됩니다.

웹사이트 콘텐츠를 여러 언어로 게시 할 수도 있습니다. WPML WordPress 플러그인을 지원하므로 다양한 배경에서 부모와 보호자를 유치 할 수있는 다국어 웹 사이트를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이것은 유연한 유치원 WordPress 테마이므로 웹사이트를 설정할 때 선택할 수있는 5 가지 홈페이지 레이아웃이 있습니다. 데모 컨텐츠 설치 프로그램 덕분에 몇 번의 클릭만으로 레이아웃과 템플릿을 사이트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추가 지원이 필요한 경우 Fable 개발자는 적은 비용으로 테마 설정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우화는 국제 유치원 및 보육원을 포함한 다양한 육아 관련 프로젝트에 이상적입니다.



 


9) Kiddy 는 화려하고 유쾌한 디자인으로 인기있는 유치원 WordPress 테마로 만들었습니다.



대상 청중에게 완벽하게 최적화 된 모양으로 Kiddy는 자녀를 맡길 수있는 안전하고 재미있는 장소를 찾고있는 부모와 공감하는 유치원 또는 유치원 웹사이트를 만들도록 도와줍니다.

적절한 디자인뿐만 아니라 Kiddy에는 웹사이트를 유용한 리소스로 만드는 많은 기능이 있습니다. 여기에는 모바일 친화적인 시간 표시 도구가 포함되어있어 부모님이 언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알려주는데 도움이됩니다.

유치원 웹사이트에는 방문자가 쉽게 연락 할 수있는 연락처 양식이 있습니다. 사람들이 유치원을 찾는 데 도움이되는 통합 Google지도도 있습니다.

Kiddy 테마의 다른 유용한 기능으로는 다가오는 날짜를 홍보하는 이벤트 게시 도구, 최신 소셜 미디어 게시물을 표시하는 사용자 정의 위젯 및 다양한 페이지 템플릿이 있습니다. 이러한 템플릿 중에는 서비스, 직원 프로필, 자주 묻는 질문에 대한 답변 및 시설의 이미지 갤러리를 게시하기위한 디자인이 있습니다.

WordPress를 사용하여 자신의 웹사이트를 처음 설치하는 경우 Kiddy에는 사이트를 온라인으로 전환하는 과정을 안내하는 일련의 온라인 설명서 및 비디오가 포함되어 있음을 알게되어 기쁩니다.


10) KidsWorld 는 유치원 및 유치원 카테고리의 창의적인 WordPress 테마입니다.



이 워드프레스테마는 디자인과 스타일에 관한 모든 상자를 확인합니다. 이 테마를 사용하면 웹사이트에 밝고 밝은 색 구성표, 장난 스럽지만 읽기 쉬운 글꼴 선택, 귀여운 아이콘 및 그래픽이 있습니다. 보다 기술적인 수준에서 KidsWorld 테마의 레이아웃은 다양한 화면 크기를 수용 할 수 있도록 모바일에 완벽하게 반응합니다.

KidsWorld의 기본 색상 팔레트가 유치원의 브랜딩과 일치하지 않으면 옵션 제어판을 통해이 테마의 색상을 자유롭게 사용자 정의 할 수 있습니다. 색상을 개인화 할뿐만 아니라 레이아웃 설정을 변경하고 타이포그래피 선택을 조정하고 자신의 아이콘을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창의력을 더욱 강화하기 위해 Visual Composer 끌어서 놓기 페이지 작성기 플러그인이 KidsWorld 패키지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프리미엄 슬라이더 혁명 및 워드프레스 시간표 플러그인도 추가 비용없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웹사이트 컨텐츠를 업그레이드하기 위해 KidsWorld에는 짧은 코드 라이브러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단축 코드를 사용하여 게시물과 페이지에 다양한 요소를 삽입 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 덕분에 웹사이트에 가격표, 프로모션 상자, 버튼, 회원 평가 및 이미지 슬라이더를 추가하는 것이 매우 간단합니다.

KidsWorld는 또한 선도적인 WooCommerce 툴킷을 통해 전자 상거래를 완벽하게 지원하므로 온라인으로 품목을 판매하고 지불을 수령 할 수 있습니다.



 


11) KIDZY 는 디자인의 중심에 모바일 친화적 인 눈길을 끄는 전체 화면 슬라이더를 갖추고 있습니다.



KIDZY 슬라이드 쇼는 프리미엄 슬라이더 혁명 플러그인으로 구동되므로 거의 모든 유형의 컨텐츠를 홈페이지 디스플레이에 추가 할 수 있습니다. Slider Revolution은 브랜드나 비즈니스에 대한 이야기를 제공하는 슬라이드 쇼 프레젠테이션을 만들 수있는 기능도 제공합니다.

따라서 대상 청중과 더 효과적으로 소통 할 수있는 방법을 찾고 있다면 몰입 형 슬라이더 기반 프레젠테이션을 작성하는 것이 좋습니다. 슬라이더 이외에도 유치원 홈페이지 레이아웃에는 시설, 직원 프로필, 학부모의 평가, 등록 정보 및 블로그의 최신 뉴스에 대한 정보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KIDZY는 소셜 미디어에 친숙하기 때문에 팔로어를 늘리고 방문자와 쉽게 연결할 수 있습니다. KIDZY는 실제로 선택할 수있는 3 가지 홈페이지 레이아웃을 제공합니다. 이 레이아웃에는 다양한 사용자 정의 옵션 및 설정이 수반되므로 유치원 WordPress 테마 중 유연한 옵션이됩니다.

유치원과 예술 및 공예 클럽에서 방과후 서비스, 심지어 장난감 가게까지 KIDZY는 유연한 WordPress 테마로 자세히 살펴볼 가치가 있습니다.


12) 키즈플래닛 은 다양한 어린이 중심 프로젝트를위한 웹사이트를 만들기 위해 제작된 테마입니다.



넓고 화려한 디자인으로 Kids Planet을 브랜딩에 맞게 쉽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테마 옵션 제어판을 통해 자신의 로고를 빠르게 업로드하고 사이트 전체에서 사용되는 개별 색상을 변경하고 사이트 레이아웃을 전환 할 수도 있습니다.

Visual Composer는 좋은 평가를 위해 포함되어 있으며 데모 컨텐츠를 편집하고 자신만의 고급 페이지 레이아웃을 처음부터 만들 수있는 강력한 도구를 제공합니다.

Kids Planet에는 실제로 세 가지 다른 홈페이지 레이아웃이 있습니다. 기본 옵션은 대부분의 프로젝트에 적합하지만 랜딩 페이지 레이아웃은 기본 사이트가 필요한 사람들이 세부 정보를 많이 보지 않고 비즈니스를 광고하는데 적합합니다.

완전히 포괄적인 다중 페이지 웹 사이트를 시작할 준비가되지 않은 경우 Kids Planet 랜딩 페이지 레이아웃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어린이 관련 비즈니스를위한 완벽한 기능을 갖춘 웹사이트를 만들고 싶은 분들을 위해 Kids Planet에는 필요한 모든 페이지 템플릿과 레이아웃이 있습니다.

옵션 중에는 팀원 페이지, 이벤트 템플릿, 여러 갤러리 레이아웃, 다양한 블로그 게시물 형식 및 디자인, 제품을 온라인으로 판매하려는 전자 상거래 템플릿 등이 있습니다. 어린이 행성은 기능이 가득한 유치원 WordPress 테마로 다양한 창의적인 옵션을 제공합니다.



 


13) Kids Life 는 오늘날 이용 가능한 고품질 유치원 WordPress 테마의 또 다른 좋은 예입니다.



데모 웹사이트를 체크 아웃하거나 데모 컨텐츠를 자신의 WordPress 웹사이트로 바로 가져올 수있는 키즈 라이프 테마에 대해 가장 먼저 알 수있는 것은 전체 화면 애니메이션 홈페이지 슬라이더입니다.

이 슬라이더는 선택 사항이며 덜 화려하거나 정적이미지인 슬라이드 쇼로 쉽게 바꿀 수 있지만 슬라이더 예는 청중을 사로 잡는데 큰 도움이됩니다. 프리미엄 Slider Revolution 및 LayerSlider 플러그인이 패키지에 포함되어 있으므로 웹사이트를위한 거의 모든 유형의 고급 슬라이드 쇼 또는 온라인 프리젠 테이션을 만들 수 있습니다.

Kids Life에는 데모 레이아웃이 하나만있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데모 홈페이지 디자인에는 유용한 기능과 요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방문자가 홈페이지를 스크롤하면 비즈니스의 주요 기능을보고, 시설을 찾고, 포트폴리오를보고, 블로그의 최신 뉴스를 확인하고, 직원을 만나고, 상점에서 제품을 탐색하고, 찾을 수 있습니다.

고맙게도 Visual Composer 플러그인은 테마 패키지에 포함되어있어 기본 홈페이지 구성을 구성하는 요소를 쉽게 추가, 제거 및 수정할 수 있습니다. 선택할 수있는 20 가지 색상 스킨도 있으므로 사이트의 전체 모양을 빠르고 쉽게 변경할 수 있습니다.


직관적인 데모 컨텐츠 임포터 도구와 간단한 설정 프로세스 덕분에 Kids Life 테마로 유치원 웹사이트를 만드는 것은 어린이의 놀이입니다.


14) 키즈 는 전형적인 시험을 거친 유치원 웹 사이트 디자인에서 벗어나지 않으면서도 창의력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어린이 테마를 사용하면 큰 애니메이션 홈페이지 슬라이더, 중요한 연락처 정보 및 소셜 미디어 프로필에 대한 링크를 표시하는 필수 헤더 리본, 사용하기 쉬운 드롭 다운 탐색 메뉴 및 유용한 뗏목이 있습니다. 

Kids WordPress 테마 전체에서 귀하와 방문자는 그래픽으로 번성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배경 이미지에는 이산 학습 관련 아이콘, 사이트 및 개별 페이지의 재미있는 로고, 예술 및 공예 영감 테두리가 있습니다. 기본 타이포그래피 선택도 훌륭하며 유치원에서 사용하기에 좋은 글꼴을 사용합니다.

Kids를 사용하면 사이트의 거의 모든 측면을 사용자 정의 할 수 있습니다.  테마 옵션 제어판을 통해 빠른 수정을 수행할 수 있으며보다 모험적인 사이트 소유자는 페이지 작성기 도구를 실행하고 데모 내용을 편집하거나 필요에 따라 고유한 레이아웃을 만들 수 있습니다.

평판 좋은 출처에서 강력한 아동 관련 WordPress 테마를 찾고 있다면 CMS Masters 팀의 Kids를 반드시 고려해야합니다.



 


15) CUPID 에는 6 개의 홈 페이지 레이아웃이 있으며 이는 어린이 중심 프로젝트를위한 유연한 테마입니다.



다른 데모는 모두 비슷한 디자인을 공유합니다. 그러나 사이트를 설정할 때 옵션이있는 것이 좋습니다. 선택한 후에는 몇 번의 클릭만으로 데모 컨텐츠를 WordPress 웹사이트로 가져올 수 있습니다. 테마 옵션 제어판을 통해 글꼴 및 색상을 다루는 것과 같은 전역 사용자 정의를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끌어서 놓기 Visual Composter 페이지 빌더 도구를 사용하여 홈페이지를 포함하여 CUPID 테마의 개별 페이지 레이아웃을 사용자 정의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맞춤형 요구 사항이있는 사용자를 위해 테마에서 사용하는 일부 개별 이미지 파일이 Photoshop에서 편집 할 수 있도록 PSD 형식으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CUPID에는 유치원 WordPress 테마에서 찾을 것으로 예상되는 모든 기능이 포함되어있어이 범주에서 확실한 선택입니다.


16) Happy Kids는 분명히 밝고 쾌활한 디자인의 유치원 WordPress 테마입니다.



보육 시설에서 보육 시설, 유치원 시설에서 육아 및 보모에 이르기까지 보육 서비스 산업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에 관계없이 Happy Kids는 귀하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쉽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이 테마는 WooCommerce 온라인 상점 빌더 플러그인과 완전히 호환됩니다. 덕분에 Happy Kids는 어린이 테마 전자 상거래 상점을 만드는 데 적합합니다.

테마 데모의 포괄적인 홈페이지 디자인으로 인해 Happy Kids는 방문자가 사이트에 도착하자마자 방문자에게 최고의 비즈니스 속성을 표현할 수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합니다. 터치 스크린에 적합한 슬라이더, 미니 갤러리 섹션 및 예정된 이벤트 일정을 통해 잠재 고객은 웹사이트 첫 페이지에서 제공해야 할 내용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웹사이트에 온라인 상점을 추가하기로 결정한 경우 모든 전자 상거래 페이지는 나머지 사이트와 동일한 디자인을 공유합니다. 여기에는 제품 페이지, 쇼핑 카트 및 결제 페이지가 포함됩니다. 따라서 웹 사이트에서 직접 제품 및 서비스를 판매하려는 경우 Happy Kids가 완벽합니다.

Happy Kids는 출시 이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되는 아동 중심의 WordPress 테마 범주에서 잘 설정된 옵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