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즈니스·경제

공동 작업 공간 워드프레스테마추천

by 성공합시다 2020. 1. 25.

공동 작업 공간 워드프레스테마추천

공동 작업 공간을위한 웹 사이트를 만들어야하는 경우이 목적에 맞게 제작 된 WordPress 테마 모음은 많은 옵션을 제공합니다. 모든 코워킹 공간이 다르므로 이러한 테마는 우수한 코 워킹 공간 웹 사이트에 필요한 모든 기능과 구성 요소를 포함하는 데 효과적입니다.

그런 다음 설정시 웹 사이트에서 사용할 구성 요소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이 컬렉션의 모든 테마에는 하나 이상의 사전 구축 된 공동 작업 공간 웹 사이트 데모가 포함되어 있지만 일부 옵션에는 여러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테마 옵션 제어판을 통하거나 이러한 테마 중 일부에 포함 된 끌어서 놓기 페이지 작성 도구를 사용하여 이러한 테마와 데모를 모두 사용자 지정할 수 있습니다. 이 컬렉션의 일부 공동 작업 공간 WordPress 테마에는 전자 상거래 기능이 포함되어있어 온라인으로 결제를 수집하고 회원을 관리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벤트 관리 및 캘린더 기능을 갖춘 테마를 통해 새로운 회원 여행, 인덕션 및 기타 서비스를 온라인으로 예약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웹사이트를 시작하여 공동 작업 공간에 대한 기본 정보를 게시하거나 공동 작업 공간 실행과 관련된 많은 작업을 처리 할 수있는 사이트를 구축하려는 경우 적합한 WordPress 테마를 찾을 수 있습니다. 



 


1) Oshine 은 기능이 풍부한 다목적 테마로 공동 작업 공간 웹 사이트 구축에 이상적입니다.



Oshine과 함께 제공되는 50 개 정도의 사전 구축 된 웹 사이트 데모 중에는 세련되고 전문적인 온라인 환경이 필요한 공동 작업 공간에 완벽한 두 가지가 있습니다.

하나의 패키지에서 여러 개의 공동 작업 공간 웹 사이트 데모를 선택하면 예상보다 훨씬 많은 옵션을 제공합니다. 두 개의 완전히 다른 홈페이지 디자인을 선택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공동 작업 공간 웹 사이트에 필요한 내부 페이지의 여러 버전도 있습니다.

Oshine 데모를 확인하면 데모가 모두 높은 표준으로 만들어 졌음을 곧 알 수 있습니다. 덕분에 이러한 데모 중 하나를 몇 번의 클릭만으로 WordPress 대시 보드로 가져올 때 새 사이트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이 데모는보기 좋을뿐만 아니라 각각 사용자 정의가 가능합니다.

따라서 WordPress 공동 작업 공간 웹 사이트에 특정 유형의 페이지 레이아웃 또는 스타일이 필요한 경우 사이트에 쉽게 적용 할 수 있습니다.





Oshine에 통합 된 특수 제작 된 시각적 편집기 도구를 사용하면 웹 디자인에 익숙하고 WordPress로 사이트를 만드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웹 사이트의 모양을 완전히 창의적으로 제어 할 수 있습니다. 이 페이지 빌더의 라이브 텍스트 편집기, 인라인 컨텐츠 편집 및 끌어서 놓기 인터페이스는 다른 인기있는 시각적 편집기 도구와 경쟁하기에 충분합니다.

Oshine 공동 작업 공간 데모에서 다루지 않는 페이지를 사이트에 추가해야하는 경우이 테마에 포함 된 다른 데모에서 적절한 옵션을 찾을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몇 번의 클릭만으로 개별 템플릿을 공동 작업 공간 웹 사이트로 가져올 수 있습니다.

데모를 사용하여 웹 사이트에 사전 제작 된 콘텐츠를 추가 할 때 너무 많은 데모를 사용하여 선택의 폭을 넓힐 수 있습니다. 목적에 맞게 제작 된 두 개의 공동 작업 공간 데모와 수많은 다른 기능이 포함 된 테마를 찾고 있다면 Oshine을 사용해보십시오.


2) 코워킹 은 열린 사무실과 창의적인 작업 공간을위한 웹 사이트를 만드는 데 사용되는 전문적인 WordPress 테마입니다.



준비가 된 공동 작업 WordPress 테마를 찾고 있다면이기는 어렵습니다. 공동 작업 사이트에 필요한 모든 것을 포함하는 모든 기능을 갖춘 사전 구축 된 웹 사이트를 사용하면 몇 번의 클릭만으로이 데모 컨텐츠를 WordPress 대시 보드로 가져 와서 빠르게 시작할 수 있습니다.

데모 컨텐츠가 배치되면 플레이스 홀더 텍스트 및 이미지를 고유 컨텐츠로 바꾸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이 테마에는 추가 비용없이 프리미엄 WPBakery 페이지 빌더 도구가 포함되어 있으므로 데모 컨텐츠를 편집하는 데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이 끌어서 놓기 페이지 빌더를 사용하여 공동 작업 공간 웹 사이트에 대한 추가 페이지를 작성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정보, 비디오 투어, 팀원, 블로그, 편의 시설 및 가격 페이지를 다루는 템플릿을 사용하면 테마 패키지에서 시작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찾을 수 있습니다.

웹 사이트 방문자가 공동 작업 공간의 구성원이되도록 설득 할 수 있도록이 테마에는 유용한 페이지 요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예를 들어 회원 평가 슬라이더를 사용하여 회원의 의견을 표시하거나 사진 갤러리 섹션을 사용하여 시설을 과시 할 수 있습니다.





대화 형 Google지도 섹션 및 문의 양식과 같은 다른 기능을 사용하면 잠재적 인 신입 회원이 내 위치를 쉽게보고 더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 테마에는 WPBakery Page Builder가 포함되어 있으므로 슬라이더, 클릭 유도 문안 단추 및 비디오 플레이어와 같이 웹 사이트에 더 많은 기능을 추가하여 사이트를 더욱 향상시키는 데 사용할 수있는 점점 더 많은 요소 라이브러리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공동 작업 공간 웹사이트를 만드는 데 중점을 둔 풍부한 사전 제작 콘텐츠가 있으므로이 테마는 대부분의 프로젝트에 적합해야합니다.



 


3) Crework 는 창의적인 공간과 공동 작업 환경을위한 웹 사이트 디자인에 적합합니다.



Crework 패키지의 사전 제작 된 데모에는 전문적인 디자인이있어 서비스의보다 기업적인 이미지를 투사하려는 공동 작업 공간에 적합합니다. 기본 홈페이지 레이아웃 맨 위에는 공동 작업 공간의 사진과 함께 텍스트를 표시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전체 화면 슬라이더가 있습니다.

웹 사이트 방문자가 나머지 홈페이지 레이아웃을 아래로 스크롤하면 기본 템플릿을 사용하여 공동 작업 공간의 주요 기능을 강조 표시 한 다음 멤버쉽 패키지를 쉽게 표시 할 수있는 가격표를 볼 수 있습니다.

나머지 홈페이지 디자인에는 회원의 의견, 갤러리의 더 많은 사진 및 작업 영역 실행을 돕는 팀원의 세부 정보를 표시하는 섹션이 있습니다. 홈페이지에 게시하려는 로고가 있거나 회원 또는 소속 된 조직과 관련이있는 경우 로고를 매우 간단하게 만드는 섹션이 있습니다.





기본 기본 홈페이지 레이아웃뿐만 아니라 웹 사이트 앞면에서 선택할 수있는 두 가지 다른 디자인이 있습니다. 각 옵션에는 초점으로 슬라이더가 포함되며 핵심 구성 요소의 배열이 다릅니다. 그러나 이렇게하면 사전 구축 된 3가지 레이아웃에서 디자인을 선택할 필요없이 공동 작업 웹 사이트 홈페이지를 만드는 몇 가지 옵션이 제공됩니다.

웹 사이트 또는 다른 페이지를 설정할 때 더 많은 실습을 원한다면 프리미엄 WPBakery 페이지 빌더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덕분에 드래그 앤 드롭 인터페이스를 통해 이러한 레이아웃과 템플릿을 쉽게 편집하여 고유한 웹사이트 디자인을 만들 수 있습니다.

많은 창의적인 사용자 정의 옵션과 유용한 기능을 갖춘 Crework는 자세히 살펴볼 가치가 있습니다.


4) WotaHub 는 공동 작업 공간을위한 웹 사이트를 만들기위한 목적에 맞게 작성된 또 다른 WordPress 테마입니다.



이 주제의 단일 초점 덕분에 공동 작업 공간을위한 전문 웹 사이트를 WotaHub 패키지에서 시작하는 데 필요한 모든 필수 요소를 찾을 수 있습니다. WotaHub의 디자인은 눈길을 끄는 작업이며 작업 영역을 창조적 유형 및 기술 및 유사한 분야에서 작업하는 시설로 배치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테마 디자인 전반에 걸쳐 아이콘을 잘 사용하면 공동 작업 공간 웹 사이트에 흥미로운 모양이 생깁니다. 이 테마의 세련된 디자인과 모양 외에도 WotaHub에는 공동 작업 공간을 훨씬 쉽게 운영 할 수있는 훌륭한 기능이 있습니다.

우선 대화형 온라인 일정 및 이벤트 관리 시스템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덕분에 새로운 멤버십 날, 회담 및 프리젠 테이션과 같이 공동 작업 공간에서 진행중인 모든 이벤트를 쉽게 홍보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온라인 일정을 사용하여 웹 사이트 방문자가 투어에 등록하여 공동 작업 공간을 방문하고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이 일하는 곳이 아닌 공동 작업 공간을 더 만들고 싶다면이 테마의 이벤트 기능이 매력적입니다. WotaHub에는 작업 공간 웹 사이트 디자인으로 더욱 창의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강력한 고급 페이지 작성 도구, 격자 레이아웃 작성 도구 및 슬라이드 쇼 작성 도구가 제공됩니다.

이로 인해 WotaHub 패키지의 데모 컨텐츠를 쉽게 편집하고 업그레이드하거나 자신 만의 페이지를 처음부터 디자인 할 수 있습니다. 또한 WordPress Customizer 인터페이스를 통해 액세스 할 수있는 설정을 사용하여 사이트를 더욱 세부적으로 사용자 정의 할 수 있습니다.

작업 공간 웹사이트에 현대적이고 기발한 디자인이 필요한 경우 WotaHub 데모가 원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5) Nomad를 사용하면 사전 제작 된 많은 컨텐츠와 유용한 도구를 사용하여 자신의 공동 작업 웹 사이트를 쉽게 시작할 수 있습니다.



Nomad 테마는 시도되고 테스트 된 홈페이지 레이아웃을 바탕으로 전체 화면 슬라이더를 기본 기능으로 표시합니다. 프리미엄 슬라이더 혁명 플러그인이 포함되어 데모 슬라이드 쇼를 쉽게 사용자 정의하고 자신의 이미지, 텍스트 및 비디오를 슬라이더에 추가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코 워킹 공간이 세련된 외관을 가지고 있다면, 시설의 사진을 잘 찍어 사진을 찍는 것이 실제로 비즈니스 홍보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나머지 기본 홈페이지 레이아웃은 대조 섹션을 사용하여 서비스를 강조 표시하고 시설의 다양한 측면을 홍보하며 멤버십 계획 및 가격 옵션을 레이아웃합니다.

웹 사이트를 설정하고 데모 컨텐츠를 가져 와서 그대로 사용하는 경우 포함 된 WPBakery Page Builder 플러그인을 사용하여 사용자 정의 페이지를 디자인 할 수도 있습니다. 이 끌어서 놓기 도구를 사용하여 사전 제작 된 컨텐츠를 편집하는 것도 간단합니다.

또한 이 테마와 함께 WooCommerce 플러그인을 사용하는 옵션도 제공되므로 웹 사이트뿐만 아니라 공동 작업 공간 액세스와 같은 디지털 패키지에서 실제 제품을 판매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공동 작업 공간을 위해 새 멤버를 가져 오는 프로세스를 자동화하려면이 테마가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Nomad 테마에는 전체 블로그 템플릿 및 포트폴리오 레이아웃이 포함되어 있으므로 블로그에 최신 뉴스를 게시하여 현재 멤버 및 잠재적 멤버를 최신 상태로 유지할 수 있습니다. 포트폴리오 레이아웃 덕분에 회원 또는 공동 작업 시설의 사진을 업로드하는 것도 쉽습니다.

Google지도 통합 기능을 갖춘 사전 구축 된 연락처 페이지도있어 새 웹 사이트가 시작되는 즉시 방문자가 연락 할 수 있습니다. Nomad는 공간 테마를 공동 작업 할 때 실제로 금형을 깨뜨리지는 않지만 웹 사이트 디자인을 선택할 때 고려해야 할 또 다른 옵션을 제공합니다.


6) Coworking Co 는 더 많은 회원을 유치하기 위해 세련된 웹 사이트가 필요한 창조적 공간의 소유자를 목표로합니다.



공동 작업 공간, 이벤트 센터, 창작 스튜디오 또는 다른 유형의 공유 공간을 운영하는 경우 Coworking Co는 비즈니스를 성장시키고 회원 수를 늘리는 데 도움이되는 최고의 테마가 될 수 있습니다.

기본 웹 사이트 데모는 두 가지 변형으로 제공되므로 한 페이지 옵션과 여러 페이지 모드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한 페이지 레이아웃을 선택하면 방문자가 연락처 세부 정보를보고 위치를 볼 수있는 마지막 섹션으로 이동하기 전에 공동 작업 공간에 대한 모든 정보를 스크롤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매우 유연한 공동 작업 WordPress 테마이므로 레이아웃을 쉽게 조정하고 섹션 순서를 재구성하여 대상 고객에게 적합한 디자인을 만들 수 있습니다. 단일 페이지 디자인보다 다중 페이지 레이아웃 모드를 선택한 경우, 두 모드 중 하나를 사용하여 공동 작업 공간에 이벤트 달력을 게시하여 중요한 날짜를 홍보 할 수도 있습니다.





여기에는 개장일, 네트워킹 행사, 세미나 또는 공동 작업 공간이 폐쇄되는 날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통합 이벤트 및 캘린더 플러그인 덕분에 웹 사이트의 이러한 측면을 관리하는 데 도움이되는 모든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이 도구를 사용하여 예비 멤버가 공간 여행을 예약하는 프로세스를 자동화 할 수 있습니다. Coworking Co는 전자 상거래 준비가 된 WordPress 테마이므로 이러한 기능을 지원되는 적절한 타사 플러그인과 함께 사용하여 회원으로부터 온라인 지불을 수집하고 재무 관리 프로세스를 단순화하는 반복 또는 구독 패키지를 설정할 수도 있습니다.

Coworking Co는 업데이트 기록이 풍부하여 공동 작업 공간을위한 웹 사이트를 만들 수있는 잘 알려진 WordPress 테마입니다.



 


7) WorkSpace 는 비즈니스를위한 웹 사이트를 시작하여 서비스를 홍보하고 새로운 회원을 유치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6 개의 완벽한 웹 사이트 데모 중에서 선택할 수있는 WorkSpace는이 범주에 속하는 몇 가지 다른 유형의 웹 사이트에 적합합니다. 보다 전통적인 공동 작업 공간 웹사이트 데모뿐만 아니라 사무실 임대 및 크리에이티브 허브에 적합한 옵션도 있습니다.

그러나 6 가지 데모 중 어떤 것이 시선을 사로 잡든 상관없이 필요에 맞게 디자인을 쉽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WorkSpaces 데모의 사전 구축 된 페이지에는 회원이 좌석에서 작업 할 위치를 선택할 수있는 좌석 예약 양식을 추가 할 수있는 템플릿과 FAQ 및 회원 혜택. 공동 작업 공간에 예정된 이벤트를 표시하여 소셜 캘린더, 비즈니스 세미나 또는 기타 이벤트에 대한 관심을 불러 일으킬 수있는 템플릿도 있습니다.

또한 웹사이트에 블로그를 쉽게 추가하여 사이트 방문자를 더 많이 끌고 작업 공간 주변에 온라인 커뮤니티를 만들 수 있습니다. 웹사이트에 다른 유용한 요소를 추가하려는 경우 WorkSpace 테마에는 선택할 수있는 몇 가지 좋은 옵션이 있습니다.





일부 예에는 회원이 점심 식사를하기에 좋은 장소, 잠재적 인 회원이 시설을 더 잘 이해할 수있는 파노라마 뷰어 및 직원을 소개하는 팀원 프로필 섹션과 같은 지역 명소를 찾을 수있는 주변 공간 위젯이 포함됩니다. 웹사이트에 이러한 안내서를 게시하는 프로세스를 단순화하는 평면도 작성 도구도 있습니다.

끌어서 놓기 페이지 작성 도구뿐만 아니라 많은 템플릿과 레이아웃을 사용하여이 테마를 사용하여 공동 작업 공간에 적합한 웹사이트를 만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