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즈니스·경제

온라인쇼핑몰사이트제작시 참고하자 : Woocommerce 워드프레스테마 추천(1~10)

by 성공합시다 2020. 1. 27.

온라인쇼핑몰사이트제작시 참고하자 : Woocommerce 워드프레스테마 추천(1~10)


온라인 상점을 만들 때 WordPress와 WooCommerce를 이기는 것은 어렵습니다. 두 옵션 모두 사용하기 쉬우 며 인상적인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로 인해 WooCommerce로 전자 상거래 상점을 구축하기 위해 특별히 제작 된 WordPress 테마가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온라인 상점을 만들거나 기존 상점에 화장을 제공하려는 경우 최고의 WooCommerce WordPress 테마 모음을 사용하면 프로젝트에 적합한 디자인을 찾을 수 있습니다. 옵션 중에는 모든 상점과 제품에 대한 디자인이 있습니다. 다양한 목적으로 사용될 수있는 훌륭한 만능 제품뿐만 아니라 특정 목적을 위해 제작 된 테마가 있습니다.


이러한 테마의 대부분에는 일종의 페이지 빌더 도구가 포함되어있어 끌어서 놓기 인터페이스를 통해 데모 컨텐츠를 사용자 정의 할 수 있습니다. 최소한 사이트의 색상, 글꼴 및 기타 모양 관련 설정을 쉽게 변경할 수있는 제어판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WordPress와 WooCommerce가 기능과 디자인을 다루는 이러한 테마를 처리하면서 세련되고 성공적인 온라인 상점을 만드는 데 방해가되지 않습니다.


1) Porto 는 WooCommerce 상점 작성을 포함하여 다양한 프로젝트에 이상적인 다목적 WordPress 테마입니다.



전자 상거래 상점에 Porto와 같은 다목적 WordPress 테마를 선택하면 얻을 수있는 이점 중 하나는 액세스 할 수있는 많은 기능과 웹 사이트 템플리트입니다. 포르토는 실제로 많은 수정 작업없이 거의 모든 유형의 웹 사이트를 만드는 데 사용될 수 있기 때문에 WooCommerce 상점에 대해이 테마를 선택할 때 19 가지 온라인 상점 데모 모음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전자 상거래 웹 사이트 옵션. 가구, 패션, 시계 및 가제트를 다루는 매장 디자인을 사용하면 Porto 테마 패키지에서 프로젝트에 적합한 데모를 찾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요구 사항에 맞는 사전 구축 된 매장 데모가없는 경우 걱정하지 마십시오. Porto는 데모 컨텐츠를 매우 쉽게 조정, 조정 및 변환 할 수있는 고도로 사용자 정의 가능한 테마입니다. 데모 페이지를 연 다음 직관적 인 WPBakery Page Builder 인터페이스를 통해 편집을 시작하여 Porto로 ​​사용자 정의 WooCommerce 상점을 작성하십시오. 포함 된 끌어서 놓기 헤더 빌더를 사용하거나 테마 옵션 제어판에서 글꼴 및 색상 컨트롤과 같은 디스플레이 설정을 변경하여 탐색 영역과 같은 웹 사이트의 다른 중요한 부분을 수정할 수도 있습니다.


포르토는 전자 상거래 관련 기능도 부족하지 않습니다. 손쉬운 제품 필터링, 제품 위시리스트, 라이트 박스 제품 이미지 갤러리 등을 온라인 상점에 추가 할 수 있으므로 고객에게 매력적인 상점을 만들 수 있습니다. Porto에 대한 모든 것은 모바일 지원 기능이 뛰어나 잠재 고객이 제품에 액세스하는 데 사용하는 장치 유형 또는 화면 크기에 관계없이 구매할 수 있습니다.


Porto는 WordPress 및 WooCommerce를 사용하여 사용자 정의 전자 상거래 상점을 시작하는 프로세스를 단순화하기 위해 다양한 기능과 사전 빌드 된 컨텐츠를 제공합니다.



 


2) Shella 는 세련된 온라인 의류 상점을 만드는 WooCommerce 테마의 훌륭한 예입니다.



최신 디자인 트렌드를 외관에 통합 한 Shella는 의류 및 액세서리 전자 상거래 상점을 짓기위한 좋은 옵션입니다. 따라서 상점에서 판매하는 제품과 일치하는 현대적인 스타일을 원한다면 Shella와 같은 테마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WooCommerce 스토어에서이 테마를 고려해야하는 또 다른 이유는 포함 된 15 개의 다른 홈페이지 레이아웃 때문입니다.


상점 첫 페이지에 대한 다양한 옵션을 얻을 수있을뿐만 아니라 Shella에는 제품 표시 방법에 대한 많은 옵션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Shella 팩의 다른 템플릿을 사용하면 상점에 블로그를 추가하고, 컨텐츠를 갤러리 또는 포트폴리오에 게시하고, 전자 상거래 웹 사이트에 필요한 정보, 연락처 및 FAQ 페이지와 같은 모든 중요한 컨텐츠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Shella의 데모 컨텐츠를 변경해야하는 경우, 테마 패키지에 프리미엄 끌어서 놓기 페이지 빌더가 포함됩니다.


이 테마의 디자인 외에도 Shella에는 WordPress로 전문 상점을 만들 수있는 다양한 전자 상거래 기능이 있습니다. 일부 예에는 구매자가 다양한 기준에 따라 제품을 검색 할 수있는 제품 필터 기능과 필요한만큼 정보를 목록에 추가 할 수있는 사용자 정의 제품 탭이 포함됩니다. 제품 빠른보기를 활성화하여 방문자가 사이트의 새 페이지를 탐색하지 않고도 항목을 검사 할 수 있습니다. 무한 스크롤 및 AJAX 구동 쇼핑 카트와 같은 기타 옵션 옵션을 사용하면 매장에서 고객 경험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Shella는 최신 디자인 및 기능 목록을 갖춘 가장 현대적인 WooCommerce 테마 중 하나입니다.


3) eLab 은 전자 제품 중심의 WooCommerce 매장 빌더 WordPress 테마입니다.



전자 제품을 판매하는 상점을 만들거나 기존 온라인 상점에 새로 고침을 제공하려는 경우 eLab 테마가 인벤토리와 잘 작동합니다. 테마 패키지에는 다양한 전자 상거래 상점 데모가 있으며, 모두 스마트 폰, 카메라, 스마트 워치 및 기타 가제트 및 기술 장비와 같은 제품을 판매하는 데 효과적입니다.


상점에 대해 선택한 eLab 데모에 따라 사이트 상단에 대형 제품 슬라이더가있어 방문자에게 상점에 도착하자마자 가장 인기있는 품목을 홍보하는 데 이상적입니다. 다른 홈페이지 레이아웃은 사이트 앞면에 단순히 제품 카탈로그를 나열하여 판매하는 상품 유형에 대한 프리젠 테이션을 표시하는 등 다른 방식으로 설계되었습니다. 데모는 다양하므로 eLab을 선택하면 WooCommerce 매장이 어떻게 보이는지 더 잘 알 수 있도록 데모를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eLab을 고려해야하는 또 다른 이유는 멀티 벤더 마켓 플레이스 생성을 완벽하게 지원하기 때문입니다. 덕분에 방문자가 상점에서 판매 할 자신의 제품을 등록하고 등록 할 수있게하려면 그렇게하면됩니다. 이 기능은 유연성이 뛰어나므로 상점에서 공급 업체로 등록 할 수있는 사람을 정의하는 데 대한 수수료로 각 판매의 몇 퍼센트가 수집되는지에 따라 시장의 모든 측면이 작동하는 방식을 제어 할 수 있습니다. 위시리스트 및 제품 비교와 같은 기능을 사용하여 웹 사이트를보다 전문적으로 보이게 할 수도 있습니다.


eLab의 전자 상거래 이외의 기능에는 WooCommerce 상점을 사용자 정의하기위한 강력한 페이지 빌더 도구, 사용자 정의 제품 디스플레이를 작성하기위한 프리미엄 슬라이드 쇼 빌더 및 스마트 폰을 사용하여 온라인 쇼핑을하는 모바일 장치 및 고객을 완벽하게 지원합니다.


이 테마의 온라인 상점 데모에 로그인하여 eLab의 백엔드 작동 방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4) TheGem 에는 WordPress를 사용하여 모든 유형의 온라인 상점을 작성하는 데 도움이되는 기능과 템플릿이 들어 있습니다.



TheGem의 최신 업데이트가 출시되었으므로이 테마를 사용하면 온라인 상점을 설정할 때 훨씬 더 창의적인 자유를 얻을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의 일환으로 WordPress로 가져 와서 다양한 제품을 온라인으로 판매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14 개의 전자 상거래 웹 사이트 데모가 있습니다. 따라서 온라인 상점이 패션 아이템, 가제트, 가구 또는 그 밖의 다른 제품을 판매하는 데 중점을 두는 경우 단일 초점 템플릿 중 하나를 사용하거나보다 일반적인 디자인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TheGem에는 WooCommerce 플러그인과 함께 작동하도록 만들어진 400 개가 넘는 전자 상거래 이외의 템플릿이 있습니다. 덕분 에이 테마의 다른 데모 중 하나가 당신의 눈을 사로 잡으면 온라인 상점의 기초로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TheGem은 사전 제작 된 모든 컨텐츠 및 템플릿 외에도 웹 사이트에서 고려해야하는 다른 많은 이유가 있습니다. 우선,이 WooCommerce 친화적 인 WordPress 테마는 사용자 정의가 가능합니다. 테마 옵션 제어판은 웹 사이트 및 온라인 상점을 설정할 때 많은 창의적 자유를 제공합니다. TheGem과 같은 기능이 풍부한 전자 상거래 테마에서 기대할 수 있듯이 프리미엄 페이지 작성 도구가 패키지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로 인해 끌어서 놓기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사용하여 데모 컨텐츠를 사용자 정의하거나 처음부터 고유 한 페이지 디자인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이 WooCommerce 테마를 고려할 때 관심을 가질 수있는 TheGem의 다른 기능에는 제품 프리젠 테이션을 작성하기위한 두 개의 프리미엄 슬라이드 쇼 빌더 도구, 상점 탐색 영역에 대한 헤더 레이아웃 선택 및 업그레이드를위한 20 개 이상의 사용자 정의 위젯 라이브러리가 있습니다 웹 사이트의 사이드 바 영역


템플릿과 기능이 너무 많기 때문에 TheGem, WooCommerce 및 WordPress를 사용하여 모든 유형의 온라인 상점을 만드는 데 어려움이 없어야합니다.


5) Jayla 와 사전구축된 10개의 온라인 상점 데모를 통해 WordPress로 다양한 전자상거래 사이트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사전 구축 된 패션 상점, 가구 데모 또는 선글라스 패키지 등 데모를 선택한 후에는 언제든지 웹 사이트로 컨텐츠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Jayla는 기본 전체 스토어 데모뿐만 아니라 사이트의 내부 페이지를위한 훌륭한 템플릿을 개별적으로 컨텐츠에 적용 할 수 있도록 포함하고 있습니다. 덕분에 어떤 데모를 선택하든 상관없이 웹 사이트에 새 페이지 나 제품을 추가 할 때마다 다양한 레이아웃과 디자인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Jayla 데모는 훌륭해 보이지만 사전 제작 된 콘텐츠 만 사용하는 데 제한되지 않습니다. Jayla 패키지에 포함 된 프리미엄 WPBakery 페이지 빌더 (이전에는 Visual Composer)가 추가 비용없이 Jayla 패키지에 포함되어있어 매우 유연한 WooCommerce WordPress 테마입니다. WPBakery Page Builder 인터페이스를 시작한 다음 직관적 인 시각적 편집기를 통해 데모 컨텐츠 사용자 정의를 시작하거나이 도구를 사용하여 사용자 정의 페이지 레이아웃을 처음부터 디자인 할 수 있습니다.


웹 사이트를 사용자 정의하는 데 도움이되는 Jayla 테마 패키지의 또 다른 유용한 기능은 메가 메뉴 도구입니다. 기능이 풍부한 드롭 다운 메뉴를 웹 사이트에 추가 할 수있는 기능을 통해 상점의 탐색 영역에 제품 이미지 및 여러 사용자 정의 링크를 표시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머리글 및 바닥 글 편집기 도구를 사용하여 상점의 이러한 중요한 영역을 추가로 사용자 정의 할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은 세련된 WooCommerce WordPress 테마에서 기대할 수 있듯이, 상점에 Jayla를 선택하면 웹 사이트에 관한 모든 것이 모바일에서 사용하기에 완벽 할 것입니다.


Jayla는 여러 전자 상거래 프로젝트에 사용할 수있는 매우 현대적인 WooCommerce WordPress 테마입니다.



 


6) Wokiee 는 다양한 제품 유형에서 작동하는 다목적 WooCommerce 테마입니다.



Wokiee는 전자 상거래 상점 소유자가 WordPress 및 WooCommerce를 통해 거의 모든 유형의 온라인 상점을 구축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올인원 솔루션으로 만들어졌습니다. 이로 인해 Wokiee는 판매하는 제품 유형이나 잠재 고객이 무엇이든 원하는 주제가 될 수 있습니다.


Wokiee를 사용하여 비즈니스에 적합한 전자 상거래 상점을 만들 수 있도록이 테마는 24 가지가 넘는 온라인 상점 데모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 데모는 다양한 상점을 다루지 만 스마트 폰 상점 옵션, 가구점 데모 및 스노우 보드 상점 디자인 등의 주요 특징이 있습니다. Wokiee는 특정 유형의 상점 및 제품을 위해 설계된 데모뿐만 아니라 더 일반적이고 온라인으로 판매하려는 모든 유형의 인벤토리에 잘 작동하는 사전 구축 된 웹 사이트 옵션을 많이 가지고 있습니다.


전자 상거래 기능과 관련하여 Wokiee는이 분야의 옵션도 부족하지 않습니다. 고객에게 만족스러운 사용자 경험을 제공 할 수 있도록 Wokiee의 제품 필터링 기능을 통해 쇼핑객이 원하는 품목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빠른보기 팝업 기능도 유용하므로 고객은 다른 페이지를로드하거나 항목의 세부 정보를 볼 수있는 것보다 오래 기다릴 필요없이 제품을 검사 할 수 있습니다. Wokiee의 다른 유용한 전자 상거래 기능에는 의류 매장에 이상적인 크기 조정 가이드 팝업, 불필요한 페이지로드를 줄여주는 AJAX 기반 제품 검색 및 쇼핑 카트, 방문자에게 시간에 민감한 오퍼를 홍보하기위한 카운트 다운 타이머가 포함됩니다.


Wokiee는 다양한 유형의 전자 상거래 상점을 작성하는 데 사용될 수 있으므로, 이는 귀하의 명단에 있어야하는 WooCommerce WordPress 테마 중 하나입니다.


7) ezBoozt 는 모든 유형의 온라인 상점에 대한 WordPress WooCommerce 테마입니다.



ezBoozt 패키지의 30 개가 넘는 웹 사이트 데모 덕분에이 다목적 전자 상거래 테마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 디자인은 패션 상품, 전자 제품, 가구, 공장 등을 포함한 다양한 제품 유형뿐만 아니라 모든 유형의 항목에 사용할 수있는 몇 가지 일반 데모 상점을 포괄합니다. 한 번의 클릭으로 데모 가져 오기 도구를 사용하면 설치가 쉽습니다. 테마 파일을 업로드하고 가져올 데모를 선택한 다음 제품 및 기타 컨텐츠 추가를 시작하십시오. ezBoozt가 인기있는 WooCommerce 플러그인을 중심으로 구축되었으므로 상점 작동 방식과 제품 및 판매 처리 방식을 완벽하게 제어 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온라인 상점 데모 라이브러리뿐만 아니라 모든 ezBoozt 컨텐츠는 프론트 엔드 제어판을 통해 사용자 정의 할 수 있습니다. 또한 테마 패키지에는 강력한 끌어서 놓기 페이지 빌더 플러그인이 포함되어 있으므로 코드 행을 직접 만질 필요없이 상점을 구성하는 모든 개별 페이지를 편집 할 수 있습니다. 덕분에 즉시 사용 가능한 기성품 솔루션을 찾고 있거나 온라인 상점을위한 고유 한 디자인을 만들고 싶을 때 ezBoozt가 좋은 옵션이 될 수 있습니다.


ezBoozt는 유용한 전자 상거래 기능이 부족하지 않습니다. 온라인 상점에이 테마를 선택하면 제품 빠른보기, 대화식 제품 필터 및 판촉 카운트 다운과 같은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흥미로운 기능은 쇼핑객이 위시리스트를 만들 수있게하는 기능입니다. 이를 통해 방문자가 계정을 만들고 계정을 만들고 선호하는 제품 목록을 작성하도록 권장 할 수 있습니다.


ezBoozt는 훌륭한 디자인과 유용한 기능을 포함하는 WordPress로 전자 상거래 상점을 작성하기위한 전체 패키지입니다.



 


8) Shoptimizer 는 모든 유형의 제품을 판매하는 상점을 만들기위한 모바일 친화적 인 WooCommerce 테마입니다.



Shoptimizer 테마의 중립적이고 고도로 사용자 정의 가능한 디자인 덕분에 실제로 매장에서 판매 할 제품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WordPress Customizer 인터페이스를 사용하면 색상, 글꼴 및 레이아웃 설정을 포함하여 전자 상거래 상점의 거의 모든 디스플레이 속성을 수정하여 이름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Shoptimizer에는 테마에 통합 된 강력한 Elementor 끌어서 놓기 페이지 빌더가 제공되므로 상점의 사전 빌드 레이아웃을 사용자 정의하기위한 비주얼 편집기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Elementor 템플릿을 가져 오는 옵션을 사용하여 Elementor를 사용하여 사용자 정의 페이지 디자인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Shoptimizer 테마는 깨끗하고 전문적인 모양을 갖기 때문에 모양을 전혀 사용자 정의하지 않아도됩니다. 대신, 제품을 업로드하고 내장 된 변환 최적화 중심 기능을 사용하여 상점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방해받지 않는 체크 아웃 프로세스는 고객이 문제없이 주문할 수 있도록해야합니다. 또한 고객에게 신뢰를주기 위해 사이트에 신뢰 배지를 표시 할 수 있습니다. 다른 고객의 증언을 게시하는 것도 간단합니다. Shoptimizer 테마의 또 다른 멋진 기능은 콜백 요청 위젯입니다. 사이트에서이 요소를 활성화하면 고객이 신속하게 도움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Shoptimizer는 가능한 한 빨리로드 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습니다. 이로 인해 로딩 시간이 느리거나 불필요한 시간 초과로 인해 잠재 고객이 좌절감을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Shoptimizer의 모바일 친화적 인 디자인은 고객을 만족시키는 스마트 폰을 유지하고 상점이 SEO 개선을위한 최신 검색 엔진 지침을 충족하는지 확인해야합니다.


다양한 제품에서 작동하는 기능이 풍부한 WooCommerce 테마를 찾고 있다면 Shoptimizer를 사용해보십시오.


9) Neto 는 WordPress 웹 사이트를 온라인 상점으로 전환하는 데 도움이되는 유연한 WooCommerce 테마입니다.



WooCommerce WordPress 플러그인에 대한이 테마의 완전한 지원의 일환으로 Neto에는 온라인 상점에 필요한 모든 페이지 템플리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여기에는 상점에서 최신 제품을 표시하도록 설정할 수있는 세련된 홈페이지 레이아웃이 포함됩니다. 대형 컨텐츠 슬라이더뿐만 아니라 기본 Neto 홈페이지 레이아웃에는 다양한 상점 카테고리에 대한 이미지 링크도 포함됩니다. 개별 제품에 대한 링크를 홈페이지 디자인에 추가 할 수도 있습니다.


필수 상점 페이지의 모든 템플리트는 Neto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쇼핑 카트, 체크 아웃 및 주문 세부 사항 페이지 템플리트가 모두 존재하고 정확합니다. 데모 컨텐츠는 페이지 빌더에 친숙하므로 좋아하는 WordPress 웹 사이트 빌더 플러그인을 Neto 테마와 함께 설치할 수 있습니다.


Neto를 그대로 사용하거나 색상 및 기타 표면 표시 설정을 조정하려는 경우 WordPress Customizer 인터페이스를 통해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컨트롤에는 글꼴 및 타이포그래피 설정, 레이아웃 옵션 및 전자 상거래 저장소의 더 많은 속성이 포함됩니다.


이 WooCommerce WordPress 테마는 빠른 로딩 시간을 염두에두고 설계되었습니다. 또한 스마트 폰 쇼핑객이 휴대 기기에서 구매할 수 있도록 모바일에 완벽하게 반응합니다.


Neto는 자체적으로 또는 CSS CSS 점화기 테마 및 플러그인 패키지의 일부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10) Tonda 는 WooPress와 완벽하게 호환되어 WordPress로 세련된 전자 상거래 상점을 만듭니다.



Tonda의 디자인은 우아함을 정확하게 묘사 할 수있어 고급 제품이나 서비스를 제공하는 고급 제품이나 브랜드에 적합한 옵션입니다. 실제로 Tonda 패키지에는 6 개의 WooCommerce 상점 데모가 있으며이 테마를 사용하여 다양한 웹 사이트를 빠르게 만들 수 있습니다. 이러한 사전 제작 된 디자인은 많은 공백을 사용하므로 미적으로 만족스럽고 주목의 대상이되는 제품을 나열하는 데 이상적입니다.


실제로 Tonda 패키지에는 다양한 레이아웃이 있으며 청중에게 새로운 제품을 제시 할 때마다 모양에 대한 다양한 옵션이 제공됩니다. 또한 프리미엄 WPBakery 페이지 빌더 플러그인이 Tonda에 포함되어 있으므로 직관적 인 프론트 엔드 끌어서 놓기 인터페이스를 통해 이러한 레이아웃을 쉽게 편집 할 수 있습니다. 번들로 제공되는 Slider Revolution 플러그인 덕분에 다른 유형의 슬라이더뿐만 아니라 웹 사이트에 제품 슬라이드 쇼를 추가하는 것도 간단합니다.


이 최고의 WooCommerce 테마 컬렉션의 옵션에서 기대할 수 있듯이 Tonda에는 유용한 전자 상거래 기능이 많이 있습니다. 이에 대한 한 가지 예는 잠재 고객이 제품을 더 잘 볼 수있는 제품 빠른보기 기능입니다. 또한 웹 사이트에서 희망 목록을 활성화하여 쇼핑객이 나중에 참조 할 수 있도록 즐겨 찾는 제품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드롭 다운 장바구니 표시 옵션도 매력적이어서 방문자가 장바구니에있는 내용을 빠르게 볼 수 있습니다. Tonda는 또한 모든 최고의 WooCommerce 애드온과 완벽하게 호환되므로 매장이 원하는 방식으로 작동합니다.


쉽게 커스터마이징 할 수있는 세련된 WooCommerce 테마를 찾고 있다면 Tonda를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