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2023새해인사말 : 신년인사말 좋은글귀 20가지 추천

by 성공합시다 2022. 12. 14.

새해를 생각할 때마다 나는 항상 당신을 생각합니다. 우리가 멀리 떨어져 있어도 항상 잘 지내고 기도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023년 새해에도 복 많이 받으세요.
2023년 새해에도 복 많이 받으세요.


매년 시작하면 꿈을 이루는 데 한 발짝 더 다가갈 수 있습니다. 올해가 돌파구가 되고 꿈이 마침내 현실이 되기를 바랍니다.

 

 

 


친애하는 친구야, 이 즐거운 새해를 맞이하여 우리의 추억을 소중히 여기고 내 소망의 따뜻함을 느껴라.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전년도에 행복하고 자랑스러운 일이 없었다면 초조해하지 마십시오. 12월 31일이 한 해의 끝을 의미한다면 1월 1일은 시작을 의미합니다. 당신에게는 생명이 있습니다. 당신은 희망이 있고, 나가서 당신이 원하는 모든 것을 성취하십시오.

인생은 당신을 기다리는 빈 페이지로 가득 찬 접근 가능한 일기입니다. 당신이 가는 동안 당신의 이야기로 그들을 채우십시오.

매일의 모든 기대와 목표가 그날 그 자체로 이루어지기를 바랍니다!

이 새해가 당신의 악을 이기고 미덕을 강화할 수 있는 모든 힘과 용기를 주기를 바랍니다.

최고보다 더 나은 한 해를 보내고 만나는 모든 사람의 얼굴에 미소를 짓기를 바랍니다.

 

 

 


새해가 되면 우리의 삶을 더 나은 곳으로, 궁극적으로 더 나은 곳에서 최고로 만드는 새로운 아이디어와 방법이 찾아옵니다.

제 새해 다짐은 저에게 새해 다짐을 묻는 사람들을 만나지 않는 것입니다.

새로운 것은 희망과 포부, 새로운 결심, 새로운 정신, 새로운 해입니다! 당신이 영광스러운 사람으로 안겨지고 당신의 모든 미래의 노력을 승리와 승리로 만나기를 기원합니다.

유망하고 만족스러운 새해가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두 팔을 벌려 은혜와 환희로 바라보십시오. 번창하시길 바랍니다.

장미처럼 향기롭고, 태양처럼 찬란하고, 무지개처럼 화려하고, 종달새처럼 유쾌한 한 해가 되십시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눈을 뜨고 당신을 기다리는 밝은 날을 바라보고 모든 나쁜 꿈을 잊고 새롭게 시작하십시오. 멋진 새해를 기원합니다!

 

 

 


아름다움, 희망, 꿈, 신뢰, 믿음, 축하, 신선함. 이것은 새해의 시작입니다!

소중한 가족과 사랑하는 친구들과 함께 식탁에서 새해를 맞이하시기 바랍니다! 맛있는 음식을 먹고, 술을 잘 마시고, 기운차게 새해를 맞이하십시오.

당신의 나날이 금으로 도금되고, 다이아몬드로 장식되고, 은가루로 반짝거리고, 좋은 사람들과 함께 보내길 바랍니다. 새해와 그 다음 날을 즐기십시오.

요즘은 말을 많이 안해도 각자의 생활에 얽매여 있어도 항상 잘 부탁할게.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무슨 일이 있어도, 우리가 얼마나 멀리 있든, 당신을 위한 나의 기도와 소원은 결코 부족하지 않을 것입니다. 올해와 앞으로 올 한 해 동안 행복하세요.

나는 이 새해가 당신에게 행복할 충분한 이유를 제공하고 당신이 기쁨과 환희로 가득 찬 셀 수 없는 날들을 보내기를 바랍니다!

 

2022년 성장을 위한 새해 목표 설정 : 현실적인 목표를 설정하는 방법

 

2022년 성장을 위한 새해 목표 설정 : 현실적인 목표를 설정하는 방법

새해 결심은 너무 진부합니다! 정말로 2022년을 당신의 해로 만들고 싶다면 이 목표 설정 전략을 사용하십시오. 이것은 1년이 아니라 평생 지속될 습관과 시스템을 만드는 데 도움 이 되는 결과

1insuccess.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