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내장지방 빼는 음식 : 지방 연소에 좋은 10가지 식품

by 성공합시다 2023. 4. 17.

한 가지 음식만으로 내장 지방이 사라지는 것은 아니지만 내장지방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되는 특정 음식이 있습니다. 체중 감량을 통해 내장지방을 줄이려면 섬유질, 건강한 지방 및 단백질이 포함된 식품을 선택하십시오.

 

내장지방 빼는 음식 : 땅콩
내장지방 빼는 음식 : 땅콩


이러한 영양소는 포만감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으며, 이는 식욕 조절과 체중 감소에 있어 매우 중요합니다.

 

 

 

 

내장 지방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되는 최고의 음식 10가지를 소개합니다.

 

내장지방 빼는 음식 1. 달걀

계란은 칼로리가 낮지만 단백질과 기타 중요한 영양소가 풍부합니다. 연구에 따르면 아침 식사 때 계란을 섭취하면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계란과 같은 단백질 식품은 포만감을 증가시켜 하루 종일 더 적은 칼로리를 섭취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내장지방 빼는 음식 2. 과일 

과일은 포만감에 도움이 되는 섬유질로 가득 차 있으며 칼로리도 낮습니다. 전체 칼로리 섭취량을 낮추면 과도한 칼로리 섭취로 인한 원치 않는 여분의 파운드를 포장하지 않습니다.


과일은 특별하며 가공 식품의 과도한 섭취로 이어질 수 있는 달콤한 갈망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내장지방 빼는 음식 3. 땅콩

땅콩은 배고픔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되는 것으로 나타났으며 혈당 급증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것은 특히 목표가 뱃살을 줄이는 것일 때 식욕 조절에 정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내장지방 빼는 음식 4. 물 

충분한 수분을 섭취하고 있습니까? 그렇지 않으면 배고픔으로 오인될 수 있습니다. 약 6-8컵의 물을 마셔야 합니다. 또는 적어도 아침에 소변을 보러 갈 때 소변이 옅은 노란색이 될 정도로 충분히 마셔야 합니다.

 

내장지방 빼는 음식 5. 생선

생선에는 심장과 뇌 건강에 좋은 단백질과 심장 건강에 좋은 필수 지방산이 모두 포함되어 있습니다. 단백질과 지방은 포만감을 더 오래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므로 체중 감량에 매우 중요합니다.

 

 

 

 

내장지방 빼는 음식 6. 채소

포만감에 도움이되는 섬유질과 저칼로리로 가득 차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야채는 과일보다 섬유질이 더 많습니다. 그리고 전체 칼로리 섭취가 낮다고 해서 과도한 칼로리 섭취로 인한 원치 않는 여분의 파운드가 쌓이지 않습니다.

 

7. 발효 식품(소금에 절인 양배추 또는 케피어 등)

발효 식품에는 염증을 줄이고 인슐린 저항성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되는 건강한 박테리아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더 많은 연구가 필요하지만 발효 식품은 내장 지방 감소를 촉진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장내 미생물 군집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8. 그릭 요거트

그릭 요거트는 프로바이오틱스 와 함께 제가 가장 좋아하는 단백질입니다. 단백질은 포만감을 줍니다.

 

 

 

 

9. 고구마

고구마에는 수용성 섬유질과 불용성 섬유질이 모두 포함되어 있어 소화와 심장 건강에 좋습니다. 섬유질은 더 오래 포만감을 유지하고 혈당 수치의 균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는 내장 지방을 줄이려고 할 때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남성은 하루 38g의 섬유질을 목표로 해야 하고 여성은 하루 25g의 섬유질을 목표로 해야 합니다.

 

10. 저지방 단백질(쇠고기 및 닭고기 등)

매 끼니 25~30g의 단백질을 목표로 하십시오. 균형 잡힌 식사를 하면 3온스의 단백질과 유제품 전분으로 쉽게 목표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 단백질은 포만감을 주고 신진대사를 높이는 근육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살빼는데 좋은 음식 8가지 추천

 

살빼는데 좋은 음식 8가지 추천

체중감량을 위해서는 어떤 것을 먹으면 좋을까?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음식을 알고 싶다 라는 분에게. 먹는 것을 제대로 선택하면, 체중감량을 하기 쉬운 몸으로 만들어 효율적으로 다이어트

1insuccess.tistory.com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