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독서 습관 : 성장과 성공을 위한 평생 독서 습관 만드는 방법(ft.책읽기)

by 성공합시다 2021. 7. 28.

독서가 당신이 배우고 싶은 습관이라면 그것을 길러줄 수 있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독서 습관
평생 독서 습관 만드는 방법


첫째, 좋은 책이 있다면 읽는 것이 매우 즐겁다는 것을 깨달으십시오. 형편없는 책(또는 극도로 어려운 책)이 있고 그것을 통해 자신을 강요한다면, 그것은 잡일처럼 보일 것입니다. 이런 일이 며칠 동안 계속된다면 책을 버리고 정말 좋아할 책을 찾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그 외에도 평생 독서 습관을 기르기 위해 다음 팁을 시도하십시오.

시간을 설정 합니다. 

당신은 적어도 5-10분 동안 책을 읽을 하루에 몇 가지 정해진 시간을 가져야 합니다. 이것은 매일 발생하는 트리거와 상관없이 읽을 시간입니다. 예를 들어, 아침과 점심 시간에 책을 읽는 습관을 들이십시오. 그리고 깡통 위에 앉아 있을 때마다 책을 읽고 잠자리에 들 때마다 책을 읽는다면 이제 하루에 4번씩 10분씩, 즉 하루에 40분씩 읽을 수 있습니다.

 

그것은 훌륭한 시작이며 그 자체로 훌륭한 매일의 독서 습관이 될 것입니다. 하지만 할 수 있는 일이 더 있습니다.

 

 

 

 

항상 책을 휴대하십시오. 

어디를 가든지 책을 가지고 가십시오. 집을 나갈 때, 나는 항상 최소한의 운전 면허증, 열쇠, 책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합니다. 책은 차에 두고 다니며 사무실과 약속 장소, 그리고 내가 가는 거의 모든 곳에서 책을 가지고 갑니다(영화에서처럼). 진료실이나 대기실에서와 같이 기다려야 하는 시간이 있으면 책을 꺼내서 읽으십시오. 시간을 보내는 좋은 방법.

 

목록을 만드십시오. 

읽고 싶은 모든 훌륭한 책의 목록을 유지하십시오. 이것을 일기장, 수첩, 개인 홈페이지, 개인 위키 어디에나 보관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에서든 직접 만나든 좋은 책에 대해 들을 때마다 반드시 추가하십시오. 실행 목록을 유지하고 읽은 목록에 줄을 긋습니다. 

기술 트릭 : 책 목록에 대한 Gmail 계정을 만들고 좋은 책에 대해 들을 때마다 주소를 이메일로 보냅니다. 이제 받은 편지함이 읽기 목록이 됩니다. 책을 읽었으면 "완료" 아래에 정리합니다. 원하는 경우 책에 대한 메모가 포함된 메시지(동일한 주소로)에 답장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면 해당 메모는 동일한 대화 스레드에 있으므로 이제 Gmail 계정도 읽기 기록이 됩니다.

 

 

 

 

조용한 장소를 찾으십시오. 

집에서 편안한 의자에 앉을 수 있고(잠을 잘 때까지 눕지 마십시오) 방해 없이 좋은 책과 함께 몸을 웅크릴 수 있는 장소를 찾으십시오. 산만함을 최소화하기 위해 의자 근처에 텔레비전이나 컴퓨터가 없어야 하며 음악이나 시끄러운 가족 구성원/룸메이트가 없어야 합니다. 이런 곳이 없다면 새로 만드세요.

 

텔레비전/인터넷을 줄이십시오. 

정말로 더 많은 것을 읽고 싶다면 TV나 인터넷 소비를 줄이십시오. 이것은 많은 사람들에게 어려울 수 있습니다. 그래도 인터넷/TV를 줄이는 1분마다 독서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몇 시간의 책 읽기 시간을 만들 수 있습니다.

아이에게 읽어주세요. 

자녀가 있는 경우 반드시 읽어야 합니다. 자녀에게 독서 습관을 들이는 것은 자녀가 커서 책을 읽을 수 있도록 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며… 인생에서 성공하는 데에도 도움이 될 것입니다. 훌륭한 어린이 책을 찾아 읽어 보십시오. 동시에, 당신은 자신의 독서 습관을 개발하고 ... 또한 자녀와 함께 양질의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기록을 유지하십시오. 

읽기 목록과 마찬가지로 이 일지에는 읽은 책의 제목과 저자뿐만 아니라 가능한 한 읽기 시작하고 끝낸 날짜가 있어야 합니다. 더 좋은 방법은 책에 대한 생각을 각 옆에 메모하는 것입니다. 당신이 읽은 모든 훌륭한 책을 보기 위해 몇 달 후에 로그를 다시 보는 것은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중고 서점에 가십시오. 

내가 가장 좋아하는 곳은 내가 가지고 있는 모든 오래된 책을 반납하고(보통 두 상자의 책을 가져간다) 서점에서 발견한 중고 책을 큰 폭의 할인을 받는 할인 서점입니다. 나는 보통 12권 이상의 책에 몇 달러만 쓰기 때문에 많이 읽지만 책은 큰 비용이 아닙니다. 그리고 사람들이 기증한 새 책을 둘러보는 것은 매우 재미있습니다.

 

중고 서점에 가는 것은 일상적인 일입니다.

 

재미있고 흥미진진한 책을 읽으십시오. 

당신을 정말로 사로잡고 계속 나아가게 하는 책을 찾으십시오. 문학적 걸작이 아니더라도 읽고 싶게 만드는 것이 여기의 목표입니다. 독서 습관을 들이고 나면 더 어려운 것으로 넘어갈 수 있지만 지금은 재미있고 이해하기 쉬운 것으로 가십시오. 

 

 

 

 

즐겁게 만드십시오. 

독서 시간을 하루 중 가장 좋아하는 시간으로 만드십시오. 책을 읽는 동안 좋은 차나 커피를 마시거나 다른 종류의 간식을 먹습니다. 좋은 담요를 깔고 편안한 의자에 앉으십시오. 일출이나 일몰, 또는 해변에서 읽으십시오.

 

블로그 하세요. 

습관을 만드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블로그에 올리는 것입니다. 계정이 없으면 새로 만드십시오. 무료입니다. 가족이 그곳에 가서 책을 추천하고 읽고 있는 책에 대해 논평하도록 하십시오. 그것은 당신의 목표에 대한 책임을 유지합니다.

 

높은 목표를 설정하십시오. 

올해에 50권의 책(또는 이와 유사한 다른 책)을 읽고 싶다고 스스로에게 말하십시오. 그런 다음 그것을 성취하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그래도 여전히 독서를 즐기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급한 일을 하지 마십시오.

 

 

 

 

독서 시간이나 독서의 날을 가지십시오. 

저녁에 TV나 인터넷을 끄면 당신과 당신의 가족 모두가 매일 밤 책을 읽는 정해진 시간(아마도 저녁 식사 직후)을 가질 수 있습니다. 또는 독서의 날을 할 수 있습니다. 당신(그리고 당신과 함께 할 수 있다면 당신의 다른 가족들도)은 거의 하루 종일 책을 읽을 수 있습니다. 정말 재미있어요.

 

독서 책읽기의 이점 : 내 삶에 긍정적 영향을 미치는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