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즈니스·경제

리플 (XRP) 2월3일 기준 리플 시세 : 리플 코인 리플 코인베스

by 성공합시다 2021. 2. 3.

최근 암호화폐 리플(XRP) 가격이 급등세를 보이다가 하루 만에 폭락해버렸습니다. 빗썸 거래소에 따르면 전날 같은 시간 대비 12.76% 내린 412.6원에 거래 중이라고 하네요.

 

 

 

 

리플 주요 뉴스

또 어제 빗썸의 경우 리플 시세가 급락하는 영향으로 트래픽이 급증하면서ㅡ 약 2시간정도 일시적으로 빗썸 접속이 지연되는 이슈도 있었더군요. 

 

 

리플에 또 속았다…하루 사이 825원→390원 ‘폭락’

시가총액 4위 암호화폐 리플(XRP) 가격이 급등세를 보이다 하루 만에 폭락했다. 2일 가상자산 거래소 빗썸에 따르면 이날 오후 3시 기준 리플의 가격은 전날 같은 시간 대비 …

www.donga.com

몇년전 한창 국내에도 가상화폐(암호화폐) 비트코인 등이 엄청 이슈를 끌던 시기에도 특정 암화화폐의 시세가 급등, 급락하는 경우 이번 경우처럼 홈페이지 접속이 지연되는 경우도 많았지요.

 

 

 


그런 상황을 경험하게 되면, 거래 장애로 인해 일부 투자자들이 손실 관련하여 소송을 하는 일도 있습니다.

 

 

빗썸, 리플 급락에 2시간 접속 지연…고객 사과문 올려 | 블록미디어

국내 암호화폐 거래소 빗썸이 지난 1일 리플 급락 영향으로 트래픽이 급증해 약 2시간동안 일시적으로 접속이 지연됐다. 빗썸은 지난 2일 사과문을 올렸다. 지난 1일 오후 9시 39분 빗썸은 "현재

www.blockmedia.co.kr

공매도 세력에 대항하기 위해 개미 투자자들이 합심한 `게임스톱(GME) 사태`의 코인판 버전인 `리플(XRP) 코인 바잉(Buying) 운동` 관련 국내 암호화폐 거래소가 다운돼 투자자들이 큰 피해를 입었다는 소식도 있습니다.

 

 

 

 

리플 코인 시세가 급락한 주요 포인트가 아닌가 하네요. 세부 내용은 아래 기사를 참고하셔도 좋습니다.

 

 

악몽으로 끝난 코인판 `게임스톱 사태`…소송전 양상

리플(XRP) 코인 급락 거래소 터져 대응 못해

www.mk.co.kr

 

리플 시세 : 리플 코인

빗썸 거래소 기준 리플 시세

 

빗썸 거래소 기준, 현재 이 포스팅을 작성하는 시점에서의 리플 (XRP) 코인 시세는 403.9원 입니다. 이 글을 방문자께서 보는 시점에서는 또 다시 가격의 변동이 있을겁니다. 정확한 리플 시세는 빗썸 거래소 방문하셔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코인베이스 리플 시세

코인베이스 거래소 기준, 리플 시세 (XRP 가격) 인데, 423.24원을 기록중입니다.

 

리플 랩스(Ripple Labs, Inc.)에 대한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의 조치를 반영해 XRP 거래가 2021년 1월 19일 부로 중단되었습니다. XRP는 Ripple 결제 네트워크에서 사용되는 암호화폐입니다. 엔터프라이즈용으로 제작된 XRP는 해외 결제를 위한 빠르고 비용 효율적인 암호화폐를 목표로 합니다.

 

 

 

XRP 가격 차트(XRP) | Coinbase

XRP 가격 (XRP). 가격 차트, 거래량, 시가 총액 등. 새로운 암호 화폐를 당신의 포트폴리오에 추가해 보십시오.

www.coinbas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