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성공명언 짧고좋은글귀 20가지 모음

by 성공합시다 2021. 11. 29.

글에는 내면 깊숙한 곳에 닿아 다른 관점에서 세상을 바라볼 수 있는 영감을 주는 무언가가 있습니다.

 

성공명언
성공명언

 

당신 내부의 에너지를 두드리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나는 수많은 명언들속에서 다시 힘을 내는 방법을 찾았고, 이제 당신이 계속 읽으면서 성공하는 삶을 살아가는데 동기부여가 되길 바랍니다.

 

 

 


"성공은 최종적이지 않고 실패는 치명적이지 않습니다. 중요한 것은 계속하는 용기입니다."
― 윈스턴 S. 처칠

"나는 당신에게 성공에 대한 확실한 공식을 줄 수는 없지만 실패에 대한 공식은 줄 수 있습니다. 항상 모든 사람을 기쁘게 하려고 노력하십시오."
― 허버트 베이야드 스워프

“성공하는 사람이 되지 않으려고 노력하십시오. 오히려 가치 있는 사람이 되십시오.”
― 알버트 아인슈타인

"모방에 성공하는 것보다 독창성에 실패하는 것이 낫다."
― 허먼 멜빌

"성공은 당신이 얼마나 높이 올랐는가가 아니라 당신이 세상에 긍정적인 변화를 만드는 방법입니다."
― 로이 T. 베넷, 마음의 빛

 

 

 


"완벽함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절대 도달하지 못할 것입니다."
― 살바도르 달리

“벽을 문으로 바꾸려고 벽을 두드리는 데 시간을 소비하지 마십시오. ”
― 코코 샤넬

"저를 믿어주는 친구가 있었고 그를 실망시킬 마음이 없었기 때문에 저는 오늘 성공했습니다."
― 에이브러햄 링컨

“자신의 발전이 너무 바빠서 다른 사람을 비판할 시간이 없도록 하십시오.”
― 로이 T. 베넷, 마음의 빛

“시작하는 방법은 말을 멈추고 행동을 시작하는 것입니다. ”
― 월트 디즈니

“이생에서 필요한 것은 무지와 자신감뿐입니다. 그러면 성공이 확실합니다. ”
― 마크 트웨인

"우리의 가장 큰 영광은 결코 넘어지지 않는 것이 아니라 넘어질 때마다 일어나는 것이다."
― 올리버 골드스미스(Oliver Goldsmith)

 

 

 


"실패하는 것도 어렵지만, 성공을 시도한 적이 없는 것은 더 나쁘다."
― 시어도어 루즈벨트

“사상가는 자신의 행동을 실험과 질문, 즉 무언가를 찾으려는 시도로 봅니다. 그에게는 성공과 실패가 무엇보다 답이다.”
― 프리드리히 니체

“성취가 있는 사람들은 가만히 앉아서 일이 일어나도록 내버려 두지 않는다는 사실을 알게 된 지 오래입니다. 그들은 나가서 일을 겪었습니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남자는 아침에 일어나서 밤에 자고 그 사이에 하고 싶은 일을 하면 성공한 사람이다."
― 밥 딜런

“당신이 시도하고 잃는다면 그것은 당신의 잘못이 아닙니다. 그러나 당신이 시도하지 않고 우리가 진다면, 그것은 모두 당신의 잘못입니다.”
― 올슨 스콧 카드, 엔더스 게임

 

 

 


"자신을 세상에 보여주고 재능을 과시할 때, 자연스럽게 온갖 종류의 원한, 질투, 그리고 다른 불안의 징후를 불러일으킵니다. 다른 사람의 사소한 감정에 대해 걱정하면서 인생을 보낼 수는 없습니다."
― 로버트 그린, The 48 힘의 법칙

"누군가를 사랑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변화시키는 것이 아니라, 그들이 자신의 가장 위대한 모습을 드러낼 수 있도록 돕는 것입니다."
― 스티브 마라볼리, 변명의 여지 없이 당신: 삶과 인간 경험에 대한 성찰

"성공한 사람과 다른 사람의 차이는 힘이 부족하거나 지식이 부족한 것이 아니라 의지가 부족한 것입니다."
― 빈스 롬바르디

 

힘이 되는 글귀 명언 모음 : 삶에 대한 명언 30가지

 

힘이 되는 글귀 명언 모음 : 삶에 대한 명언 30가지

"혼자 서 있어도 자신이 믿는 것을 위해 용감하게 서십시오." - Roy T. Bennett, The Light in the Heart "실패를 두려워하지 말고 시도하지 않는 것을 두려워하십시오." - Roy T. Bennett, Th..

1insuccess.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