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스트레스 관리 해소에 도움되는 8가지 보충제 및 비타민

by 성공합시다 2021. 4. 27.

다음의 비타민, 미네랄 및 보충제는 일상적인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긍정적이고 평온한 분위기를 조성하는 데 가장 좋은 것입니다.

 

비타민, 미네랄 및 보충제는 일상적인 스트레스를 해소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스트레스의 근본 원인을 찾아 내고 이를 줄이기 위한 조치를 취해야 합니다.

 

1. 탄산수

미네랄은 지구에서 자연적으로 생성되는 화합물로, 일부는 우리 건강에 필수적입니다. 몇 가지 미네랄은 정신 건강에 분명한 역할을하고 스트레스에 대한 건강한 반응을 촉진합니다.

 

 

 


2. 마그네슘

이 필수 미네랄은 몸에서 이완과 수면을 촉진하는 신경 전달 물질인 GABA의 생성을 증가시킵니다. 마그네슘 이 부족하거나 부족한 경우 ( 북미에서 너무 흔함) 스트레스 내성과 동요를 직접 유발할 수 있습니다. 마그네슘은 녹색 잎 채소, 견과류 및 콩과 식물과 같은 식품에서 찾을 수있는 미네랄입니다.

 

다행스럽게도 초콜릿 애호가들에게 이 편안한 음식은 마그네슘이 풍부합니다! 카카오가 70 % 이상 함유 된 다크 초콜릿을 선택하십시오.

3. 아연

필수 미네랄 아연 은 면역 체계와 뇌에 필수적 입니다. 아연 수치가 낮은 사람들은 우울증에 걸리기 쉽습니다. 사람들이 10 주 동안 매일 아연했을 때, 그들이 해제 분위기를 느끼고 더 긍정적 인 것으로보고 느낌. 호박 씨앗, 렌즈 콩, 검은 콩, 귀리, 야생 쌀, 퀴 노아, 피칸, 버섯, 시금치 등에서 아연 을 찾을 수 있습니다. 

 

 

 


4. 비타민

비타민은 많은 신체 과정에서 중요한 역할을하는 화합물입니다. 그러나 몸에서 만들어지지 않기 때문에 반드시 식이 요법에서 섭취해야합니다. 다음은 스트레스 반응에 영향을 미치는 비타민입니다.

5. 비타민 D

대부분의 사람들 은 필수 영양소인 비타민 D 가 부족 합니다. 비타민 D는 신체가 칼슘을 흡수하는 데 도움이 될뿐만 아니라 행복한 기분을 유지하는데도 중요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 은 햇빛을 통해 비타민 D 를 섭취 하기 때문에 특히 겨울에 충분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비타민 D가 부족하면 우울증이 생기고 스트레스와 불안이 증가 할 수 있습니다. 너무 많은 비타민 D가 풍부한 음식이 아니기 때문에 가벼운 치료 또는 보충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6. 비타민 B 복합체

비타민 B 복합 보충제의 주요 이점 중 하나는 기분과 스트레스에 대한 긍정적 인 영향입니다. 비타민 B 복합 보충제는 일반적으로 티아민 (B1), 리보플라빈 (B2), 니아신 (B3), 피리독신 (B6), 엽산 또는 엽산 (B9) 및 코발라민 (B12)을 포함합니다.

B12의 부족은 , 특히, 낮은 기분과 높은 스트레스에 연결되어 있습니다. 

약 한 달 동안 비타민 C 와 함께 B 복합 보충제를 섭취 한 남성은 정신 건강이 더 좋고 스트레스도 적다고 보고 했습니다. 또 다른 경우, 비타민 B 복합체를 복용 남성과 여성은 자신의 기분과 스트레스 개선을 보고했습니다.

7. 허브

캡슐, 추출물 또는 차에서 찾을 수있는 몇 가지 허브는 기분을 좋게하고 스트레스의 영향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아래는 최고 중 최고입니다!

 

 

 


1) Ashwagandha

Ashwagandha ( Withania somnifera )는 인도 문화에서 인기있는 허브입니다. 이 식물은 스트레스, 불안 및 기억에 긍정적 인 영향을 미칩니다. 사람들이 ashwagandha 를 두 달 동안 복용했을 때, 혈중 코티솔 (스트레스 호르몬) 수치가 감소했습니다.

 

당신이 압력을 받고있을 때 코티솔이 증가하고, 당신의 기억, 면역 체계, 무게, 더 많은 영향을 미친다. 연구원들은 또한 ashwagandha가 심각한 부작용을 일으키지 않았다고 지적했습니다.

2) 발레리 안 루트

발레리 안 뿌리 ( Valeriana officinalis )는 건강한 수준의 신경 전달 물질 GABA를 지원하여 신체에 진정 효과가있는 허브입니다. 그것은 신경 긴장을 낮추고 불안과 매일의 스트레스를 줄입니다. 

 

고대 그리스인들은 이 허브를 사용하여 수면을 개선했으며 오늘날에도 수면 장애를 겪는 사람들에게 인기가 있습니다. 실제로 유럽에서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수면 보조제입니다. 따라서 스트레스로 발레리 안을 복용하는 경우 낮에 졸음을 피하기 위해 나중에 복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3) 툴시 (성스러운 바질)

홀리 바질 또는 툴시 ( Ocimum sanctum )는 육두구와 비슷한 사랑스럽고 향신료 같은 맛과 향을 가지고 있습니다. 툴시 는 아 답토 겐으로 신체가 스트레스에 적응하거나 적응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차와 영양 보충제에서 인기가 있습니다. 보충제로 기분과 일상적인 스트레스 및 불안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4) 인삼

고려 홍삼 ( Panax ginseng )은 건강에 좋은 성분을 가진 놀라운 허브입니다. 사실 Panax는 그리스어로“모두 치료”를 의미합니다. 에너지를 높이고, 피로를 줄이고, 각성도를 높이고, 스트레스를 낮추고, 기분을 높일 수 있습니다. 

 

그것은 아 답토 겐 뿐만 아니라 뇌를 강화하는 등방성 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고려 인삼 은 또한 산화 스트레스를 줄이고 뇌 세포를 보호하는 강력한 항산화 작용을 가지고 있습니다. 

5) 로디 올라

Rhodiola rosea 는 추운 기후에서 자라는 꽃 식물입니다.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불안, 두통, 우울증 및 스트레스에 사용합니다. 홍경천은 본체 프로세스 호르몬 정규화 강장제이다. 불안, 스트레스 및 기타 기분 문제가있는 사람들이 로디 올라를 복용했을 때 불안, 스트레스, 분노, 우울증 및 혼란을 덜 경험했습니다.

 

 

 


6) Bacopa

Bacopa ( Bacopa monnieri )는 작은 흰색 꽃이있는 인도 허브입니다. 수세기 동안 사람들은 기억력 을 향상시키고 스트레스를 줄이기 위해 Bacopa를 사용해 왔습니다.

 

최근에 한 그룹의 사람들이 이 약초를 12 주 동안 복용했을 때 우울증과 불안이 덜 느꼈습니다. 보너스로, 그들은 또한 메모리 테스트에서 더 나은했다. Bacopa는 스트레스 호르몬 조절에 도움이된다고 생각됩니다.

7) 세인트 존스 워트

St. John 's wort ( Hypericum perforatum )는 차와 보충제로 인기있는 꽃 식물입니다. 사람들은 우울증, 불안 및 기타 기분 장애를 돕기 위해 종종 건조하고 노란색 꽃을 준비합니다. 오늘날 보충제 형태로 세인트 존스 워트를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스트레스를 더 잘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8. 기타 보충제

일부 보충제는 미네랄, 비타민 또는 허브 보충제의 범주로 깨끗하게 분류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건강에 중요하고 긍정적 인 영향을 미칩니다.이 경우에는 뇌 건강과 스트레스 반응이 있습니다.

 

 

 


1) L- 테아닌

L- 테아닌은 녹차 잎에서 자연적으로 발견되는 아미노산입니다. 보충제로 가루 나 알약 형태로 구입하거나 녹차 만 마셔도됩니다. L- 테아닌은 사람들이 스트레스를 관리하고 평온함을 느끼도록 도와줍니다. 

 

L- 테아닌을 복용하는 사람들은 코티솔 수치 가 낮고 스트레스가 적고 불안이 적을 수 있습니다. 이 아미노산은 졸음을 일으키지 않고 완화를 촉진한다. 

2) 오메가 -3 지방산

오메가 -3 지방산은 신체에 필요한 필수 지방 유형입니다. 뇌는 주로 지방으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인지 기능과 스트레스에 대한 뇌의 반응에 중요한 역할을한다는 것은 당연합니다. 

 

불안한 사람들이 오메가 -3 지방산 보충제를 섭취 했을 때 그들은 더 차분하고 스트레스를 덜 받았다고보고했습니다. 

견과류, 씨앗, 생선 및 식물성 기름에서 이러한 지방산을 찾을 수 있습니다. 최상의 결과를 얻으려면 아마씨 유, 올리브유 , 조류 유와 같은 식물성 옵션을 권장 합니다.

 

 

 


3) 프로바이오틱스

프로바이오틱스는 체내 장내 세균의 균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되는 미생물입니다. 장은 당신이 느끼는 스트레스를 포함하여 정신 건강에서 중요하고 종종 과소 평가되는 역할을합니다.

장내의 프로 바이오 틱 박테리아는 행복과 웰빙에 기여하는 신경 전달 물질인 신체의 세로토닌을 대부분 만드는데 도움이됩니다. 프로바이오틱 박테리아는 우리 몸에서 공생 적으로 살아가며 정신 건강을 위해 건강한 장내 미생물 총이 필요합니다. 

같은 프로바이 틱 혼합 고급 Floratrex ™ 25 개 독특한 변종을 가지고 있으며, 750 억 CFUs는 직감과 마음을위한 균형 잡힌 지원을 제공합니다. 김치, 콤 부차, 소금에 절인 양배추, 비유 제품 요구르트와 같은 발효 식품 에서도 프로바이오틱스를 찾을 수 있습니다.

 

스트레스 관리를위한 기타 팁

허브와 비타민을 섭취하는 것이 스트레스를 관리 하는 유일한 방법은 아닙니다.

 

 

 

 

숙면을 취하는 것부터 더 자주 명상하는 것까지, 기분이 나아지도록 할 수있는 간단한 수정이 있습니다. 요점은 스트레스의 근본 원인을 찾아 내고 이를 줄이기 위한 조치를 취해야한다는 것입니다.

 

장기간 스트레스를 경험하면 건강의 다양한 측면에 해로운 영향을 미칠 수 있으므로 진지하게 생각하십시오. 다음은 몇 가지 아이디어입니다.

 

  • 야외에서 산책하기
  • 더 많은 운동을
  • 심호흡 운동 시도
  • 하루에 10 분 이상 명상 하세요
  • 충분한 수면을 취하십시오
  • 감사 일지 작성
  • 카페인, 알코올 및 니코틴을 피하십시오
  • 카운슬러와 상담

 

혼자서 스트레스를 관리 할 수없고 삶을 즐기는 능력에 영향을 미치고 있다면 신뢰하는 사람에게 도움을 요청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