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어린이 성장 영양제 : 미네랄과 비타민 14가지

by 성공합시다 2022. 7. 21.

비타민은 아이의 발달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뼈와 조직 복구에서 치아와 근육 형성에 이르기까지 모든 성장 인자는 균형 잡힌 비타민 공급에 달려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어린이의 식단은 어린이의 성장 요구 사항을 모두 충족하는 다양한 비타민을 제공합니다. 많은 음식에 비타민이 들어 있기 때문에 음식을 잘 못 먹는 사람에게도 해당됩니다.

 

비타민 A 함량이 높은 당근 주스
비타민 A 함량이 높은 당근 주스

 

어린이에게 좋은 최고의 비타민과 미네랄

1. 비타민 A

어린이의 성장을위한 최고의 비타민 중 하나입니다. 이 비타민은 좋은 시력, 뼈 성장 및 자녀의 면역 체계 조절에 중요하여 감염과 싸울 수 있습니다!

 

 

 


한 연구에 따르면 비타민 A는 어린이의 키 성장을 촉진하는 데 효과적으로 발견되었습니다. 12개월 동안 매주 비타민 A 6,000IU를 철분 보충제와 함께 섭취하면 아이들의 키가 크며 이는 성장 호르몬 보충제를 복용하는 것과 같은 효과를 나타냅니다.

또한, 비타민 A는 백혈구의 형성을 촉진하여 자녀의 신체에서 박테리아와 자유 라디칼과 싸우게 됩니다. 또한, 비타민 A는 장, 비뇨기 및 호흡기관뿐만 아니라 아이의 눈 표면을 형성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비타민 A 함량이 높은 일부 최고의 식품에는 간, 대구 간유, 전유, 쇠고기, 당근 주스, 고구마, 치즈, 시금치, 말린 살구, 케일 및 일부 전지방 유제품이 있습니다. 이러한 유제품은 추가 칼로리와 지방을 제공하지만 저지방 유제품보다 더 많은 비타민 A를 제공합니다.

자녀의 키 성장을 위해 비타민 A 보충제를 복용하고 싶다면 의사와 안전한 복용량에 대해 상담하십시오. 비타민 A는 지용성 영양소이기 때문에 아이의 몸은 과도한 양의 비타민 A를 스스로 배출할 수 없으며 높은 수준의 비타민 A를 섭취하면 독성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4세부터 자녀는 매일 400mcg의 비타민 A 섭취를 목표로 해야 합니다. 

 

 

 

 

2. 어린이 성장을 위한 최고의 비타민 - 비타민 C

특정 식품에서 찾을 수 있는 수용성 영양소입니다. 그것은 아이의 몸에서 천연 항산화제 역할을 합니다. 비타민 C는 주로 신체가 감염 및 자유 라디칼과 싸우는 데 도움이 되지만 콜라겐 형성에도 기여합니다. 이 단백질은 아이의 신체가 부상을 치유하고 회복하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또한 성장에 중요한 미네랄인 철분은 체내에 비타민 C가 있을 때 더 효과적으로 흡수됩니다.

불행히도, 우리 몸은 스스로 비타민 C를 생성하지 않으며 우리 몸은 이 비타민을 저장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자녀가 건강을 유지하고 키가 크도록 하려면 비타민 C가 풍부한 음식을 매일 식단에 추가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다양한 야채와 과일, 특히 감귤류와 레몬은 많은 양의 비타민 C를 제공합니다.

 

게다가 일부 다른 과일과 채소에는 녹색 및 달콤한 고추, 오렌지 주스 자몽 주스, 토마토, 딸기, 순무 채소, 브로콜리, 감자, 시금치, 콜리플라워, 브뤼셀 콩나물, 파파야, 망고, 겨울 호박, 크랜베리, 블루베리, 수박, 파인애플, 멜론. 일반적으로 건강 보조 식품에는 아스코르브산 형태의 비타민 C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4-8세 어린이는 하루 평균 25mg의 비타민 C 섭취를 목표로 해야 합니다.

사실, 비타민 C는 실제로 아이들의 식단에 비타민 C가 풍부한 음식을 추가해야 하는 아이들을 위한 최고의 비타민 중 하나입니다. 

 

 

 

 

3. 비타민 B 복합체

비타민 B 복합체는 어린이의 성장 요구에 크게 기여합니다. 비타민 B 복합체의 다른 구성 요소는 성장의 다른 부분에서 기능합니다. 비타민 B1 또는 티아민은 자녀의 키 성장을 돕고 뼈 성장을 돕습니다. 이 성장 촉진 비타민은 소화와 필수 영양소의 체내 흡수에 필요합니다. 생선, 견과류, 피칸에서 비타민 B1을 찾을 수 있습니다.

리보플라빈으로 알려진 비타민 B2는 신체가 음식을 에너지로 전환하는 데 도움이 되며 이는 신경, 근육 및 심장에 영향을 미칩니다. 손톱, 뼈, 머리카락 및 피부의 성장을 초래합니다. 비타민 B2의 가장 좋은 공급원 중 하나는 잎이 많은 녹색 채소입니다.

비타민 B3 또는 니아신은 또한 에너지 형성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또한 피부는 물론 소화기 및 신경계를 건강하게 유지하고 제대로 작동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판토텐산으로도 알려진 비타민 B5는 성장 호르몬과 정상적인 발달을 촉진합니다. 소량으로 필요하지만 절대적으로 필요합니다. 치즈, 버섯, 아보카도 및 간은 비타민 B5의 좋은 식품 공급원입니다.

비타민 B12 또는 코발라민은 자녀의 정상적인 발달에 필요한 엽산과 탄수화물을 신체에서 사용하도록 도와줍니다. 계란, 생선, 고기, 가금류, 우유, 조개류, 굴이 이 비타민을 섭취하는 최고의 식품입니다.

과학자들은 야채와 과일과 곡물을 매일 5회 섭취하는 균형 잡힌 식단이 자녀의 성장에 필요한 모든 비타민 B를 제공할 것이라고 권장합니다. 따라서 자녀의 식단에 비타민 B 복합체를 제공하여 이 비타민의 모든 이점을 얻을 수 있도록 하십시오. 

 

 

 

 

4. 비타민 D

어린이를 위한 최고의 비타민에는 비타민 D가 포함되어야 합니다. 어린이가 건강하게 자라고 뼈와 치아를 튼튼하게 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최대 골량과 성장 잠재력에 도달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이 비타민 자체가 뼈를 강하게 만드는 것은 아니지만 적절한 뼈 성장과 뼈 유지에 좋은 미네랄인 칼슘을 신체가 효과적으로 흡수하도록 도와줍니다. 

비타민 C가 충분하지 않은 어린이는 구루병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구루병은 뼈를 부서지기 쉽고 부드럽게 만드는 상태입니다. 뼈 성장을 돕는 것 외에도 비타민 D의 다른 이점은 적절한 신경 전달과 면역 체계 보호입니다.

비타민 D가 풍부한 식품으로는 고등어, 참치, 연어와 같은 지방이 많은 생선, 치즈, 달걀 노른자, 쇠고기, 간, 우유, 요구르트, 마가린, 버섯이 있습니다. 비타민 D 강화 시리얼과 오렌지 주스도 비타민 D가 풍부합니다. 게다가, 풍부한 햇빛은 비타민 D를 생성하는 또 다른 좋은 방법입니다.

 

건강 보조 식품에서 비타민 D의 두 가지 주요 형태는 비타민 D2(에르고칼시페롤)와 D3(콜레칼시페롤)입니다. .

그러나 비타민 D는 지용성 영양소이기도 하므로 비타민 D를 너무 많이 섭취할 수 있습니다. 비타민 D를 너무 많이 섭취하면 일부 해로운 부작용으로는 메스꺼움, 구토, 심장 박동 이상 및 신장 결석이 있습니다. 따라서 자녀가 매일 10mcg의 비타민 D 보충제를 섭취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5. 비타민 F

세포를 발달시키고 신체 약화를 예방하며 뼈를 재구성하기 위해 고도 불포화 지방뿐만 아니라 다른 성분을 포함합니다. 그러나 비타민 F는 또한 성장 과정을 효율적으로 가속화합니다. 아이에게 해산물을 주세요. 고등어, 연어, 카놀라와 같은 과일은 비타민 F의 좋은 식품 공급원입니다.

사실, 비타민 F는 아이들을 위한 최고의 비타민 중 하나입니다. 무시해서는 안 되지만 아이들에게 좋은 영향을 주려고 노력해야 합니다. 

 

 

 

 

6. 어린이 성장을 위한 최고의 비타민 - 비타민 E

어린이의 식단에 추가해야 하는 어린이 성장을 위한 비타민에는 비타민 E가 포함되어야 합니다. 이 비타민은 세포에 해를 끼칠 수 있는 유해한 활성산소의 생성을 제한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DNA 복구, 면역 및 기타 대사 과정에 필수적입니다.

비타민 E가 풍부한 일부 식품에는 짙은 잎이 많은 채소, 씨앗, 견과류, 아보카도, 생선, 조개류 등이 있습니다. 따라서 자녀의 식단에 추가하여 건강을 유지하고 키를 키울 수 있도록 하십시오.

 

7. 비타민 K

건강한 뼈 성장을 위해서는 칼슘을 섭취해야 합니다. 일부 연구에서는 비타민 K가 어린이의 신체 성장을 유지하고 촉진할 수 있음이 입증되었습니다. 아이들은 뼈의 침식을 방지하기 위해 비타민 K가 풍부한 음식을 섭취해야 하며, 따라서 키가 커집니다. 비타민 K가 많이 함유된 식품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양배추, 케일, 브로콜리, 파슬리, 상추, 방울양배추 등이 있습니다. 

케일은 특히 비타민 K가 풍부하고 일일 비타민 요구량의 약 1180%를 제공합니다. 그 다음은 콜라드 그린, 시금치, 머스타드, 비트 그린, 순무 그린, 근대입니다.

사실, 비타민 K는 어린이 성장을 위한 비타민 중 하나인데 빼먹으면 안 되는 것이지만, 아이들의 매일 식단에 꾸준히 첨가해 보시기 바랍니다.

 

8. 어린이 성장을 위한 최고의 비타민 – 칼슘

뼈의 재성장 미네랄로 아이들의 성장에 많은 양이 필요할 것입니다. 연구에 따르면 칼슘은 강하고 건강한 치아와 뼈를 만들고 건강한 근육과 신경 기능을 촉진하며 혈액 응고를 돕고 자녀의 신체가 음식을 에너지로 전환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그러나 어떤 경우에는 어린이가 칼슘 섭취량이 적어 칼슘 결핍증이 있습니다. 

이 상태를 처리하려면 바나나와 우유와 같은 음식을 자녀의 식단에 추가하십시오. 치즈와 요구르트와 같은 유제품을 포함하면 뼈 건강은 물론 자녀의 신체 발달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 5세 이상의 어린이는 하루에 약 700mg의 칼슘 섭취를 목표로 해야 합니다.

고칼슘 식품은 짙은 잎채소, 저지방 우유, 요구르트, 강화 두부, 오크라, 청경채, 강낭콩, 브로콜리, 뼈가 있는 생선 통조림, 아몬드 및 치즈입니다. 결론적으로 칼슘은 실제로 미네랄과 비타민 중 하나입니다. 당신의 자녀가 키가 크고 건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자녀를 위해 그것을 무시하지 마십시오.

 

 

 

 

9. 어린이 성장을 위한 최고의 비타민 - 아연

키가 크고 싶은 어린이는 아연 미네랄을 선택해야 합니다. 이는 어린이의 뼈 성장을 다시 시작합니다. 아연은 계란, 굴, 우유, 치즈, 시리얼, 빵 및 붉은 고기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성장을 촉진하기 위해 단순히 아연이 풍부한 음식을 자녀의 식단에 추가하여 적절한 식단 계획을 세워야 합니다.

 

4-8세 어린이는 하루에 약 5mg의 아연 섭취를 목표로 해야 합니다.

아연은 붉은 고기, 해산물 및 콩과 같은 다양한 식품에 들어 있습니다. 아연의 다른 식품 공급원에는 유제품, 오트밀, 견과류, 강화 아침용 시리얼 등이 있습니다. 가능한 한 빨리 자녀의 일일 식단에 이러한 음식을 추가하십시오.

 

10. 마그네슘

어린이 성장을 위한 미네랄과 비타민에는 마그네슘이 포함되어야 합니다. 뼈를 형성하여 근육을 강화하고 심장 리듬을 일정하게 유지하며 면역을 돕고 신경과 근육 기능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인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훌륭하게 작용하여 아이의 신체 성장에 기여합니다.

마그네슘의 최고의 식품 공급원은 어두운 잎이 많은 채소, 시리얼, 요구르트, 바나나, 콩류, 밀 빵, 씨앗, 견과류, 생선, 콩, 브로콜리, 통곡물, 아보카도, 다크 초콜릿, 말린 과일 및 호박입니다. 자녀가 건강을 유지하고 키를 키울 수 있도록 이러한 마그네슘이 풍부한 식품을 하나 이상 섭취하십시오.

 

11. 어린이 성장을 위한 최고의 비타민 – 붕소

비타민 D 양의 균형을 맞추는 데 큰 기여를 합니다. 비타민 D는 식이를 통해 칼슘의 흡수를 도와주기 때문에 붕소가 풍부한 음식을 자녀의 매일 식단에 추가해야 합니다. 따라서 자녀의 키가 크고 건강을 유지하려면 실제로 어린이 성장을 위한 미네랄과 비타민 중 하나이기 때문에 붕소가 풍부한 식품을 어린이 식단에서 제거해서는 안 됩니다.

붕소를 위한 최고의 식품 공급원은 자두, 아몬드, 건포도 및 견과류입니다. 붕소 함량이 높은 대부분의 과일, 채소 및 콩류에서도 발견됩니다. 붕소의 수준은 식물이 재배되는 토양의 붕소 함량에 따라 다르기 때문에 크게 다를 수 있습니다.

 

 

 

 

12. 필수 지방산

당신이 알아야 할 어린이를 위한 최고의 미네랄과 비타민에는 필수 지방산이 포함되어야 합니다. 그들은 신체가 세포를 만들고, 심혈관 시스템을 강화하고, 신경계를 조절하고, 면역 체계를 구축하고, 자녀의 신체가 영양소를 흡수하도록 돕습니다. 이 지방산은 시력과 건강한 뇌 기능에 좋습니다.

불포화 지방산을 함유한 식품은 연어뿐만 아니라 아보카도, 견과류, 청어, 식물성 기름입니다. 포화지방산은 주로 육류, 소시지, 라드, 치즈, 버터를 포함한 동물성 식품에서 발견되지만 코코넛 오일과 야자핵에서도 발견됩니다. 건강한 몸을 즐기기 위해 이러한 음식을 섭취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13. 어린이 성장을 위한 최고의 비타민 – 철분

채식을 하는 아이들은 종종 철분 결핍증에 걸립니다. 철분은 혈액에서 산소를 운반하는 붉은색 색소인 헤모글로빈과 근육에서 산소를 저장하는 색소인 미오글로빈을 생성하는 데 중요합니다. 따라서 철분이 부족하면 빈혈이 생길 수 있으며, 이는 허약함, 피로 및 과민성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철분은 붉은 고기, 생선 및 가금류를 포함하여 원래 헤모글로빈을 함유한 동물성 식품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철분이 풍부한 식품에는 간, 양고기, 견과류, 해바라기 씨, 콩, 쇠고기, 양고기, 통곡물이 있습니다.

그러나 고용량의 철분은 어린이가 복용할 경우 사망에 이를 수 있음을 기억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따라서 아이들에게 아연 보충제를 주기로 결정했다면 아이들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하고 복용량을 하루 10mg으로 제한하십시오.

 

14. 칼륨

이것은 우리가 오늘 기사에서 소개하고 싶은 어린이의 전체 발달과 자연적인 성장을 위한 가장 중요한 비타민 중 하나이자 마지막이자 마지막 입니다. 오늘을 위해! 그것은 나트륨과 함께 작용하여 자녀의 신체의 수분 균형을 조절하고 혈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칼륨은 심장 리듬과 근육 기능에도 도움이 되며 장기적으로 골다공증과 신장 결석의 위험을 낮출 수 있습니다. 칼륨은 어린이 성장을 위한 미네랄과 비타민 중 하나이기 때문에 가능한 한 빨리 자녀에게 주어야 합니다.

고칼륨 식품에는 짙은 잎이 많은 채소, 콩, 감자, 생선, 호박, 요구르트, 오렌지, 바나나, 키위, 딸기, 수박, 견과류, 통곡물, 씨앗, 대추야자, 다크 초콜릿 및 강황이 있습니다. 이러한 식품 중 하나 이상을 자녀의 식단에 추가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아이들이 건강한 식단을 섭취하여 비타민을 섭취하도록 격려하십시오. 특정한 경우에만 자녀에게 종합 비타민제를 제공하는 것을 고려해야 합니다. 자녀가 섭식 장애를 앓고 있거나 규칙적이고 균형 잡힌 식사를 할 수 없는 경우 종합 비타민제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음식 알레르기, 만성 질환 또는 제한적인 식단이 있는 어린이는 비타민 결핍 위험이 더 높을 수 있습니다. 긍정적인 결과를 얻으려면 자녀가 종합 비타민제를 복용하도록 하기 전에 영양사 또는 소아과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 이 포스팅의 조언은 정보 제공만을 위한 것이며 의료 서비스를 대체해서는 안 됩니다. 보충제, 치료법 또는 치료법을 시도하기 전에 의사 또는 의료 전문가에게 문의하십시오. 보충제는 다양하고 균형 잡힌 식단과 건강한 생활 방식을 대신하여 사용되어서는 안 됩니다.

 

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