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즈니스·경제

저평가 가치주 성장주 : 가치 투자 및 가치 주식

by 성공합시다 2021. 3. 2.

가치 투자 및 가치 주식

가치 투자 는 투자에 대한 장기적이고 보수적 인 접근 방식입니다. 가치주에 투자 할 때 현재 주가가 내재 가치 보다 낮은 회사를 매수하고 보유하려고 합니다. 내재 가치를 계산하고 좋은 구매를 결정하기 위해 가치 투자자는 회사 실적의 기본 사항 (예 : 수입, 수익, 현금 흐름 및 가격 대비 수익 비율과 같은 기타 재무 정보)을 분석합니다.

 


가치 투자자는 내재 가치보다 낮은 시장에서 가격이 책정 된 주식을 식별하고 구매함으로써 시간에 따라 더 넓은 시장이 해당 주식이 저평가되었음을 인식 할 때 수익을 올리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기본 분석이 정확하다면 가치주가 가격이 상승하여 적절한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가치주 vs 성장주

성장 투자 와 함께 가치 투자 는 투자자가 포트폴리오에 배치하기로 선택하는 두 가지 기본 전략 중 하나입니다. 어떤 것이 최상의 결과를 제공하는지에 대한 오랜 논쟁이 있습니다. 가치주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점차적으로 가격이 상승하고 장기적으로 가치를 유지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한편, 성장주는 주가가 짧은 기간 동안 빠르게 변동하는 등 변동성이 더 큰 경향이 있습니다.

가치 주식은 장기적으로 낮은 변동성과 꾸준한 성장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가치 기업은 종종 배당금 의 혜택을 제공하는데, 이는 시장 하락시 상당한 이점이 됩니다. 더욱이 가치주 바구니는 기업이 성과를 높이면서 상당한 상승 여력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성장주를 통해 투자자는 수익 또는 이익을 기준으로 다른 회사보다 빠른 속도로 성장하는 회사를 찾고 있습니다. 그들은 빠른 속도로 확장하고 있기 때문에 주주에게 배당금을 지불하는 대신 회사에 돈을 재투자합니다.

 

 

 

가치주에 투자하는 방법

가치주에 투자하려면 노력과 많은 연구가 필요합니다. 가치있는 주식을 찾았다면 더 오랜 기간 동안 구매하고 보유 할 준비를하십시오.

1. 연구, 연구, 연구

가치주를 찾고 내재 가치를 배우기 위해 근본적인 분석을 전개하는 것은 항상 연구에서 시작됩니다. 최고의 온라인 중개 플랫폼은 비즈니스 펀더멘털과 같은 기본 개념을 사용하여 주식을 비교할 수있는 주식 스크리너를 제공합니다. 

워렌버핏 은 회사를 이해하지 못한다면 절대 투자해서는 안된다고 유명하게 말했습니다. 회사의 경영진, 비즈니스 원칙 및 신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장기 계획을 조사하고 이해합니다. 이러한 장기적인 목표가 회사가 지속적인 성공을 거둘 수 있도록해야합니다.

 

 

 


2. 가치 주식 포트폴리오 다각화

가치 투자는 성장 투자보다 단기 위험이 적을 수 있지만 자체적인 형태의 위험을 수반합니다. 예를 들어, 저평가 된 기업은 결코 적절하게 평가되지 않거나 현재 가치에서 감소 할 수도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가치있는 주식을 주의 깊게 조사하고 확인한 후에도 모든 계란을 하나의 속담에 담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다각화는 항상 손실과 저조한 성과를 상쇄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물론 다양한 회사의 주식을 매수 하거나 가치 투자 전략을 전개하는 ETF (Exchange Traded Fund) 또는 뮤추얼 펀드의 주식을 매수할 수도 있습니다 . 이를 통해 한 번에 수백 개의 가치 주식에 투자 할 수 있습니다.

 

 

 


3. 장기적으로 가치 주식을 보유 할 준비를하십시오

주가는 매일 변동하며 가치주도 다르지 않습니다. 가치 투자가 가격이 자주 오르고 내리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매도 주문을 입력하고 이익을 얻고 (또는 단기 손실을 완화하고 싶은) 유혹이있을 수 있지만 가치 투자는 장기 목표 에 중점을 두 므로 몇 달이 아닌 몇 년 동안 포지션을 유지할 준비가되어 있어야합니다. 가치 투자의 목표는 단기적으로 빠른 이익이 아닌 매우 긴 기간 동안 안정적이고 신뢰할 수있는 수익을 얻는 것입니다.

월급으로 주식투자 : 주식투자를 선호하는 이유

처음주식하는법 : 주식초보를 위한 시작 방법

테슬라주가 전망 : 테슬라 주가 상승 이유 (5 가지 필수 지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