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즈니스·경제

주식투자로 돈을 버는 방법 : 초보자를 위한 투자 기초(ft.주식투자하는법)

by 성공합시다 2020. 9. 24.

주식투자로 돈을 버는 방법 : 초보자를 위한 투자 기초(ft.주식투자하는법)


투자는 평생 동안 부를 쌓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이며 생각보다 노력이 덜 필요합니다. 주식으로 돈을 버는 것은 자주 거래하거나 컴퓨터 화면에 붙어 있거나 주가에 집착하는 시간을 보내는 것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투자에 대한 실제 돈은 일반적으로 사고 파는 것이 아니라 다음 세 가지에서 이루어집니다.


  1. 증권 소유 및 보유
  2. 이자와 배당금 받기 
  3. 주식의 장기적인 가치 상승 혜택


주식 시장에서 돈을 버는 방법


주식시장에서 돈을 버는 가장 좋은 방법은 자주 사고 파는 것이 아니라 "매수 및 보유"라는 전략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이 전략은 가치 투자의 아버지 인 Benjamin Graham에 의해 대중화되었으며 Warren Buffett과 같은 유명하고 성공적인 투자자들이 사용합니다.



 


보통주 투자자는 총 수익에 집중하고 장기 투자를 결정해야합니다. 이는 다음을 의미합니다. 건실한 재정과 주주 친화 경영의 역사를 가진 잘 운영되는 기업을 선택하십시오. 최소 5 년 동안 새로운 직책을 유지합니다. 강하고 잘 운영되는 회사를 선택했다면 주식 가치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증가 할 것입니다.


Warren Buffett 및 Charlie Munger와 같은 유명 투자자는 수십 년 동안 주식과 기업을 보유하여 많은 돈을 벌었습니다. 다른 일상적인 투자자들은 그들의 발자취를 따라 소량의 돈을 가지고 막대한 부를 축적하기 위해 장기적으로 투자했습니다.


주식 시장은 예측할 수 없으며 시장을 "승리"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매매하는 것은 장기적으로 거의 작동하지 않습니다. 대신 귀중한 주식을 선택하고 수년 동안 보유하면 성공적인 투자자가 될 가능성이 더 큽니다.


주식 투자를 통한 자산 구축



 


주식이 작동하는 방식에 대해 더 많이 이해하면 재산이 주로 다음에서 생성된다는 것을 이해하기가 더 쉽습니다.


  1. 주가 상승 :  장기적으로는 사업 확장이나 주식 환매로 인한 이익 증가를 시장이 평가 한 결과이다.

  2. 배당금 :  수익이 배당금 의 형태로 지급되면 수표, 중개 계좌, 당좌 예금 계좌 또는 저축 계좌에 직접 입금하거나 귀하를 대신하여 재투자 한 추가 주식 형태로 현금을받습니다.


때때로 시장 거품이 발생하는 동안 회사 가치보다 더 많은 주식을 팔아 수익을 올릴 기회가있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예상치 못한 긴급 상황에 대비해 현금이 필요한 경우, 재고를 판매 할 수 있으면 귀중한 재정적 쿠션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장기적으로 수익은 투자하는 사업체의 운영에서 발생하는 기본 이익에 따라 달라집니다. 


※ 주식을 현명하게 선택하고 장기적으로 보유하는 것이 부를 창출하는 가장 신뢰할 수있는 방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