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즈니스·경제

인터넷쇼핑몰창업을 위한 쇼핑몰제작 : 워드프레스 쇼핑몰 테마 추천

by 성공합시다 2020. 9. 23.

인터넷쇼핑몰창업을 위한 쇼핑몰제작 : 워드프레스 쇼핑몰 테마 추천


인터넷과 온라인 쇼핑의 부상으로 그 어느 때보 다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온라인 비즈니스를 시작하고 있습니다. 자신이 기업 가라고 생각한다면 온라인으로 제품을 판매하는 것은 자신의 사업을 시작하고 운영하는 가장 접근하기 쉬운 방법 중 하나입니다. 실제로 수천 명의 사람들이 집에서 편안하게 그렇게하고 있습니다.


경험이없는 WordPress 사용자도 직관적인 WooCommerce 플러그인 덕분에 웹사이트에 전자상거래 기능을 추가하는 데 거의 문제가 없습니다. WooCommerce와 완벽하게 호환되는 5 가지 최고의 무료 전자상거래 워드프레스 테마를 소개합니다.


1. 더샵 (https://demo.athemes.com/themes/?theme=TheShop)



TheShop 은 더 많이 판매 할 수 있도록 설계된 멋진 전자 상거래 테마입니다. 세련되고 미니멀 한 디자인으로 제품을 선보이고 더 많은 판매를 유도 할 수있는 완벽한 테마입니다. 인상적인 홈페이지 기능에는 멋진 이미지 슬라이더, 제품 캐 러셀 및 제품 카테고리에 직접 연결하는 기능이 포함됩니다. 


이렇게하면 방문자가 웹 사이트를 매우 쉽게 탐색 할 수 있으며 이미지가 많은 디자인으로 방문자를 즉시 구매 모드로 전환 할 수 있습니다. TheShop은 또한 인상적인 사용자 정의 옵션 및 디자인 스타일과 함께 제공됩니다. 먼저 웹 사이트의 모든 요소에 대한 색상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직관적인 WordPress Customizer를 사용하여 실시간으로 미리 볼 수 있습니다. 


또한 600 개가 넘는 Google 글꼴, 전용 홈페이지 템플릿 (데모에서 볼 수 있음) 및 블로그 섹션을 전자 상거래 상점에 추가 할 수있는 기회도 있습니다.



 


2. Zigcy Lite (https://accesspressthemes.com/theme-demos/?theme=zigcy-lite&wpam_id=74)



색상과 글꼴을 사용자 정의 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가장 인기 있고 가장 인기있는 제품을 보여주는 아름답고 완전한 사용자 정의 홈페이지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 테마는 또한 아름답고 개인화 된 체크 아웃 페이지와 함께 제공되므로 체크 아웃 전환율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테마는 WooCommerce와 긴밀하게 통합되어 있으므로 제품 및 콘텐츠 검색 기능, 방문자가 최신 제품을 확인하도록 유도하는 클릭 유도 문안 섹션, 여러 게시물 및 페이지 레이아웃 등의 기능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Zigcy Lite 테마는 또한 완벽하게 반응하며 매장에서 특별 거래를 홍보하기에 완벽한 멋진 슬라이더와 함께 제공됩니다.


또한 테마는 사용하기 쉽고 빠르게로드 할 수 있도록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3. eCommerce Gem (https://www.prodesigns.com/wordpress-themes/demo/ecommerce-gem/)



테마는 홈페이지의 헤더 이미지와 소셜 미디어 버튼, 쇼핑 카트 아이콘 및 연락처 세부 정보와 같은 정보를 표시하는 상단 배너를 사용하여 온라인 상점에 색상과 스타일을 제공합니다. 이것은 WooCommerce와 잘 작동하는 다목적 테마입니다. 



 


사실, WooCommerce와 통합되도록 만들어 졌으므로 도중에 문제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플러그인과 Ecommerce Gem 테마를 설치하기 만하면 결제 및 쇼핑 카트가있는 전체 온라인 상점을 갖게됩니다. Ecommerce Gem 테마를 사용할 때의 이점 중 하나는 카테고리 선택 도구와 결합 된 제품 검색과 함께 제공된다는 것입니다.


프로모션 배너와 함께 홈페이지에 여러 섹션을 추가 할 수도 있습니다. 테마의 다목적 특성은 거의 모든 유형의 비즈니스에서 잘 실행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4. Estore (https://demo.themegrill.com/estore)



Estore 테마의 멋진 점은 WooCommerce 및 YITH WooCommerce Wishlist 플러그인과 모두 호환된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완전한 전자 상거래 상점을 생성 할 수있는 옵션이있을뿐만 아니라 고객이 온라인에서 자신의 위시리스트를 만들 수있는 기회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이 조합은 고객이 자신의 위시리스트 항목을 기억하고 매장으로 돌아올 인센티브를 가질 수 있으므로 제품을 훨씬 쉽게 판매 할 수있는 것 같습니다. Estore 테마의 또 다른 이점은 Collection WooCommerce 템플릿과 함께 제공된다는 것입니다. 이 gem은 카테고리와 컬렉션을 구성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5. Trusted (https://uxlthemes.com/demo/?demo=trusted)



온라인 상점을 구축 할 또 다른 간단하고 무료 옵션입니다. 평가, 리뷰, 추천 항목, 최고 판매 항목 및 최고 평점 항목을 포함하여 브랜드의 신뢰성을 입증 할 수있는 충분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테마 자체는 반응이 좋으며 모든 유형의 온라인 상점에 맞게 사용자 정의 할 수있는 간단한 디자인을 특징으로합니다. 


물론 WooCommerce와 통합되며 다양한 사용자 정의가 가능합니다. 


예를 들어 색상, 글꼴을 변경하고 밝거나 어두운 머리글 스타일에서 선택하고 상단 표시 줄에 연락처 정보를 추가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소셜 미디어 아이콘을 표시하고 홈페이지 상단에 세 가지 주요 기능 또는 서비스를 강조 할 수 있습니다. 제품 페이지에 사용하거나 널리 사용되는 많은 페이지 빌더 플러그인 중 하나를 사용하여 사용자 정의 할 수있는 빈 페이지 템플릿도 함께 제공됩니다. 


전체 너비 CTA 패널, 바닥 글 위젯을 포함한 9 개의 다른 위젯 영역 및 바닥 글 메뉴가 있습니다. Trusted에는 더 많은 것을 탐색 할 가치가있는 광범위한 기능 세트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