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즈니스·경제

경제뉴스 : 주식초보자를위한 주식투자 방법 9가지

by 성공합시다 2020. 9. 17.

경제뉴스 : 주식초보자를위한 주식투자 방법 9가지


주식 시장에 투자를 시작하는 방법, 초보자 가이드는 무엇을 어디에서 구입해야하며 얼마나 위험을 감수해야하는지 설명합니다.


1. 투자 란 무엇입니까?


투자는 이자를 얻기 위해 현금을 은행 계좌에 넣는 것과는 거리가 멀죠. 투자는 도박입니다. 보장 된 수익을 보장하는 대신 돈으로 위험을 감수하고 있습니다. 희망은 당신이 넣은 것보다 더 많은 것을 벌어 들일 수 있다는 것입니다. 가장 인기있는 주요 대상에서 거의 모든 것에 투자 할 수 있습니다.


  1. 주식
  2. 채권
  3. 자금
  4. 국채 (금돈)
  5. 부동산 시장



 


보다 이국적입니다.


  1. 농토
  2. 빈티지 자동차
  3. 포도주
  4. 신생 기술 회사
  5. 예술 (예 : 그림, 조각)


2. 대부분의 경우 투자는 주식 시장에 돈을 투자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 가이드는 가장 먼저 주식 시장에 대한 투자에 관한 것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처음으로 투자 한 경험입니다. 그리고 이 시장에 현금을 넣는 것은 깡통에 적힌 그대로 입니다. 수익을 낼 목적으로 하나 이상의 회사에서 주식을 구입 합니다. 펀드와 같은 다양한 방법이 있지만 투자 원칙은 동일합니다. 


모든 것을 되 찾을 것이라는 보장이 없기 때문에 돈으로 도박을하고 있습니다. 최악의 시나리오에서는 모든 것을 잃을 수 있습니다. 이 메시지는 매우 중요하므로 반복 할 가치가 있습니다. 주식 시장에 투자하는 것은 도박입니다. 작게 이기거나 크게 이길 수 있지만 작게 잃거나 크게 잃을 수 있으며 결국 빈손으로 끝날 수 있습니다.



 


대다수의 사람들은 경기 침체를 극복하고 급등을 극복 할 수있는 적절한 투자 수익을 창출하기 위해 주식 시장에 대해 합리적이고 차분한 태도를 키우는 것입니다.  


3. 주식 시장은 어떻게 작동합니까?


가능한 한 간단하게하기 위해, 그리고 이 가이드의 목적 상, 주식 시장은 단순히 구매자와 판매자가 주식을 팔기 위해 만나는 장소입니다. 애초에 주식이 존재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성장하고 이익을 늘리고 사업을 재정적으로 성공시키기 위해 기업은 투자자들에게 자신의 현금으로 그들을 뒷받침 할 기회를 제공합니다.


주식 시장 진입 : 현금에 대한 대가로 기업은 미래에 대한 지분을 제공하므로 기본적으로 해당 회사의 작은 부분을 소유하고 '주주'가됩니다. 그리고 원한다면, 당신이 소유 한 회사의이 부분은 그것을 사고 싶은 사람과 거래 할 수 있습니다.



 


투자를 통해 어떤 종류의 성장을 기대할 수 있습니까?


이것은 일반적으로 대부분의 투자자가 대답을 원하는 질문이며 대부분의 사람들이 현금을 주식 시장에 투자하기로 결정한 바로 그 이유입니다. 저축률이 역사적으로 낮은 수준 에 머물면서 적절한 수익을 위해 다른 곳을 찾는 인센티브가 강합니다.


경고 : 투자는 위험하며 투자 한 돈은 가치가 떨어질 수 있습니다. 솔직히 말하면 모든 것을 잃을 수 있습니다. '과거 실적은 미래 성공의 지표가 아닙니다'라는 문구가 표시되는 이유가 있습니다. 투자가 잘 될 것이라는 보장은 없습니다.


투자의 5 가지 황금률을 항상 기억하십시오.



 


  1. 원하는 수익이 많을수록 일반적으로 감수해야 할 위험이 커집니다.

  2. 한 바구니에 모든 계란을 넣지 마십시오. 위험 노출을 낮추기 위해 가능한 한 많이 다각화하십시오. 즉, 다른 회사, 산업 및 지역에 투자하십시오.

  3. 단기적으로 저축하는 경우 너무 많은 위험을 감수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최소 5 년 동안 투자하는 것이 좋습니다. 할 수 없다면 투자를 피하고 저축 계좌에 돈을 남겨 두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4. 포트폴리오를 검토하십시오. 주식은 바보가 될 수도 있고 이전처럼 많은 위험을 감수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포트폴리오를 정기적으로 검토하지 않으면 돈을 잃는 주식 계좌로 끝날 수 있습니다.

  5. 당황하지 마십시오. 투자는 증가 할뿐만 아니라 감소 할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이 그렇다고해서 주식을 팔거나 사고 싶은 유혹을 받지 마십시오.


4. 나에게 맞는 투자인가?


첫 주식을 사거나 처음으로 주식 시장 펀드를 선택하는 것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항상 투자하려는 이유를 자문 해보십시오.


장기적으로 역사적으로 주식은 저축 계좌의 돈을 능가했습니다. 그러나 그것이 그들이 미래에 그렇게 할 것이라는 보장은 없습니다. 그것은 당신의 개인적인 상황에 관한 것입니다. 예를 들어, 당신은 저축 계좌에서 제공되는 썩은 이자 비율로 절망하고 더 큰 수익을 추구하는 위험을 감수 할 준비가 된 많은 사람 중 한 명일 수 있습니다.



 


누군가가 조언을 해주면 조심하세요.


재정을 정직하고 정직하게 살펴보십시오. 


예를 들어 신용 카드 결제를 따라 잡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거나 값 비싼 변심을 받고 저축이 거의없는 경우, 한 걸음 물러서서 다시 생각할 때입니다. 이것은 기본적인 집안일처럼 들릴지 모르지만 주식 시장에서 빠르게 이익을 얻는 유혹은 많은 사람들이 전반적인 재정 상황이 얼마나 무서운지 보지 못하게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당신이라면 개인 부채를 더 악화시킬 위험을 줄이는 것보다 개인 부채를 정리하는 것이 훨씬 낫습니다.


5. 얼마를 투자해야합니까?


너무 많은 사람들이 주식 시장에 투자 할 수있는 현금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렇지 않습니다. 정기적으로 소액으로 '드립'하는 많은 소규모 투자자가 그보다 훨씬 더 잘할 수 있습니다. 단순히 큰 일시불을 시장에 쏟아 붓는 것입니다.



 


경험상 잃을 수있는 것보다 더 많이 투자해서는 안됩니다. 이는 주식 시장이 붕괴되는 경우 너무 많은 돈을 투자하면 엄청난 부를 잃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많은 재정 고문이 최소 5 년 동안 투자 할 것을 제안합니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돈에 손실을 입힐 수있는 시장의 모든 충돌을 극복 할 충분한 시간을 허용합니다.


위에서 말했듯이 저축이 적고 부채가 많은 경우 주식 시장에서 도박을하는 것은 재정 건전성에 좋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래도 둥지 계란을 만들었고 낮은 저축률에 싫증이 난다면 그 덩어리 (생활비에 의존 할 필요가없는)를 주식 시장에 올리는 것이 괜찮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더 큰 수익을 얻으려고합니다.


많은 펀드 매니저가 정기적으로 적은 금액을 투자 할 수 있도록합니다. 


6. 어떻게 투자합니까?


다른 공급자로부터 주식이나 펀드를 구입할 수 있지만 가장 저렴한 제안의 경우 종종 플랫폼이라고하는 웹 사이트를 통해 구매하고 싶을 것입니다. 실제로는 2 단계 과정입니다. 먼저 주식이나 자금을 구매할 플랫폼을 선택한 다음 구매할 투자를 결정해야합니다.



 


마치 슈퍼마켓에서 빵을 사는 것과 같습니다. 먼저 빵을 사고 싶은 곳을 선택하고 (사용할 플랫폼을 결정한 다음) 사고 싶은 빵 (주식 또는 자금)을 선택해야합니다. 원칙적으로 플랫폼 사용 및 투자 구매에 대한 비용이 청구됩니다. 비유를 다소 확장하기 위해 각 슈퍼마켓이 쇼핑백에 대해 다른 가격을 부과한다고 상상해보십시오.


일부 슈퍼마켓 가방은 다른 가방보다 저렴하지만 가장 비싼 가방이있는 가방은 가장 저렴한 빵을 팔 수 있습니다. 따라서 고려해야 할 두 가지 요소의 조합입니다.


플랫폼 수수료는 귀하가 선택한 플랫폼에 의해 부과되지만 귀하를 대신하여 주식을 구매하거나 자금을 운영하는 회사는 귀하에게 서비스에 대해 귀하에게 청구 할 것입니다.


7. 공유 란 무엇입니까?



 


회사는 자금을 모으기 위해 주식을 발행하고 투자자 (즉, 당신)는 회사가 잘할 것이라고 믿고 성공을 '공유'하기를 원하기 때문에 기업에서 주식을 구입합니다.  주식도 배당금을 지불 할 수 있습니다. 투자로 돈을 버는 방법에는 두 가지가 있습니다. 하나는 주식의 가치가 증가 할 때 (매도 할 때 이익을 얻음), 다른 하나는 배당금을 지불 할 때입니다.


이것은 저축 계좌에 대한 이자와 약간 비슷합니다. 회사가 수익을 낸다면, 그 중 일부를 여러분에게 돌려줍니다 – 그것은 정기적으로 또는 일회성으로 될 수 있습니다.


9. 투자 할 대상을 어떻게 조사합니까?


어떤 유형의 투자를 선택해야할지 모르거나 너무 많은 위험을 감수 할 수 있다는 우려가있는 경우 자세한 펀드 및 주식 시장 정보로 가득 찬 무료 웹 사이트가 많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