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즈니스·경제

글쓰기로 사람들에게 동기부여하는 데 도움이되는 8 가지 방법

by 성공합시다 2020. 9. 3.

글쓰기로 사람들에게 동기부여하는 데 도움이되는 8 가지 방법



1. 매체 활용


글쓰기는 그 자체로 매우 특정한 매체이며 시간 그 자체만큼 오래된 매체입니다. 이를 통해 액세스 가능하고 공유 가능하며 매일 픽업하고 연습하기가 매우 쉽습니다. 그러나 빈 페이지는 노련한 블로거나 소설가조차도 겁을 줄 수 있기 때문에 자주 글을 쓰지 않는 사람들에게는 부담스러워 보일 수 있습니다. 


글쓰기에는 비디오 편집, 3D 모델링, 디자인 기술 또는 소프트웨어 관련 지식과 같은 기술적인 기술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정말 필요한 것은 간단한 텍스트 편집기, 좋아하는 음료의 따뜻한 컵, 그리고 당신의 생각을 속담에 담을 수있는 몇 분의 시간입니다.


2. Sweet-Spot 발견


일부 리더는 우리 주변에서 발견되는 실화와 실제 사례와 같은 현실을 고수하는 것을 선호하지만 다른 리더는 독자에게 영적, 추상적, 영혼을 찾는 메시지를 전달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이것은 두 가지 접근 방식 (및 그 조합)이 자신의 리더십 글쓰기에 적합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글에 개인적인 통찰력, 일화, 경험 및 입장을 삽입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동기 부여 콘텐츠를위한 최적의 지점을 개발하는 것은 시행 착오뿐 아니라 성격과 쓰기 습관에 맞는 속도와 스타일을 설정하는 것 입니다.



 


3. 브레인 스토밍 및 마인드 맵 아이디어

리더십 중심의 글쓰기와 관련하여“초점 영역”을 설정하는 좋은 방법은 몇 분 동안 아이디어를 브레인 스토밍하는 것입니다.


종이 한 장을 잡고 마음에 떠오르는 생각을 적은 다음 탐구 할 가치가있는 관련 동사, 명사, 구 및 키워드로 분기합니다. 글쓰기를 활용하기 위해 풍부한 어휘와 깊은 생각을 할 필요는 없습니다. 정말로 필요한 것은 자신의 단어가 표면에 나타날 때까지 인내심 만 있으면됩니다.

컴퓨터 앞에 앉을 때마다 마음에 남을 수 있도록 더 탐구 할 가치가있는 제목, 주제 및 아이디어를 적으십시오. 그때 쯤이면 소화 된 생각을 적을 준비가 될 것입니다.


"읽을 가치가 있는 것을 쓰거나 쓸만한 것을하라." – 벤자민 프랭클린


4. 모방하지 마십시오

대부분의 리더와 동기 부여 작가를 글쓰기로 이끄는 것은 다른 사람이 그렇게하고 그 과정에서 그들을 움직이는 예입니다. 영감을 얻기위해 바라볼 롤 모델과 개성을 갖는 것은 모든 작가에게 매우 환영받는 선택입니다. 그러나 그들의 스타일과 생각 전달을 모방하는 구덩이에 빠지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자신의 "나"를 개발하는 것은 독자의 리더십 잠재력을 높이고 기록하는 모든 단어를 기억하게하는 것입니다. 자신 만의 스타일로 자신의 목소리로 글을 쓰고 트렌드 세터나 인기있는 온라인 블로거와 달라지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적절한 군중이 예상보다 빨리 글을 쓸 것입니다.



 


5. 자기 성찰을 통한 리더십


당신은 누구입니까? 나이가 들수록 질문이 더 어려워지고 복잡해집니다. 신뢰를 불러 일으키고 추종자들에게 변화를 불러 일으키는 리더는 종종 긍정적이든 부정적이든 모범을 보입니다.


개인적인 트라우마, 과거에 대한 사랑의 기억 또는 당신에게 흔적을 남기는 일상적인 사건이든, 이 모든 사건들은 당신이 사람이자 리더로서 누구인지를 형성하는 데 기여합니다. 따라서 자기 성찰, 명상 및 성찰적 사고는 단어를 디지털 형식으로 만드는 실제 프로세스만큼이나 아이디어 작성 프로세스의 일부가되어야합니다.


6. 인용을 통한 릴레이 의미


2020 년에는 인용문에 의존하는 것이 진부 해 보일 수 있지만 습관은 힘들어지고 리더는 관련성 있고 영감을주는 인용문을 가능한 많이 사용해야합니다. 인용문은 예상치 못한 장소에서 올 수 있습니다. 인기있는 유명인, 커뮤니티의 존경받는 구성원, 말이 계속 남아있는 친구 또는 가족 등입니다. 


글에서 인용문은 부제목과 단락의 단조로움을 큰 효과로 분리하는 데 사용할 수 있으므로 콘텐츠를 더 쉽게 스캔하고 유용한 정보를 빛나게 할 수 있습니다. 원작자에 대한 존경심으로 인용문을 표시하고 속성을 부여하십시오. 독자층은 당신의 글을 훨씬 더 진지하게 받아 들일 것입니다.


"쓰다. 고쳐 쓰기. 쓰거나 다시 쓰지 않을 때는 읽으십시오. 지름길이 없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 래리 L. 킹



 


7. 당신의 글을 접근 가능하게 만들기

"단어 덤프"라는 용어는 눈살을 찌푸 리거나 불명확 한 글에 대한 경멸적인 표현으로 받아 들여서는 안됩니다. 리더십 중심 콘텐츠의 초안은 의심할 여지없이 독자의 눈을보기 전에 재작성, 편집, 교정 및 후속 서식 지정의 이점을 누릴 수 있습니다. 


단순히 글을 쓰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고, 포스트 프로덕션에서 콘텐츠의 요지를 분별하십시오. 콘텐츠를 핵심 의미와 메시지로 좁히기 전에 리더십 글쓰기를 자유형 연습으로 취급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8. 대화 및 공유 영감


마지막으로, 리더십 기술을 더욱 발전시키는 가장 좋은 방법은 계속해서 다른 사람들이 스스로 그렇게하도록 유도하는 것입니다. 추종자 기반 내에서 자신감, 행동 및 주도권을 고취하려는 개인은 의심이나 이기심의 그림자없이 독자 중심의 리더로서 명성을 쌓을 수밖에 없습니다.


클릭 유도 문안, 독자를 향한 질문, 게시물의 소셜 미디어 버튼과 같은 간단한 기술을 사용하여 공유, 토론 및 사회적 리더십 개발을 강조합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독자를 위해 거기에 있고 웹 사이트, 블로그, 소셜 미디어 페이지 또는 글을 게시하기로 결정한 다른 방법에서 그들의 의견, 메시지 및 질문에 참여하십시오.


9. 진정성은 하루를 이어 간다 (결론)

하루가 끝나면 글쓰기를 통해 리더십을 독특하게 만드는 것은 단어에 담긴 영감을주는 생각의 우산 아래에서 마음이있는 개인처럼 단결 할 수있는 본래의 본성과 힘에 있습니다. 세상에 추가하거나 말할 새로운 것이 없다고 생각하지 마십시오. 자신의 리더가되어 전 세계의 다른 사람들에게 동일한 감정과 메시지를 전달하는 것이 그 어느 때보 다 쉬워졌습니다.

당신의 페르소나에 정통하고 종이에 넣은 편지에 당신의 마음을 넣으십시오. 나머지는 역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