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직장생활 잘하는 방법 : 잘해야 할 20가지 정리

by 성공합시다 2022. 7. 6.

긍정적인 업무 습관을 개발하는 것은 자신의 직업에서 탁월하고 직장에서 영향력 있는 기여를 하고자 하는 모든 사람에게 필수적입니다. 직장생활에서 당신이 무엇을 잘하는지 아는 것은 당신이 회사에 어떤 가치를 더하는지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직장생활 연관 검색어들
직장생활 연관 검색어들


자신의 강점을 식별하는 것은 직장생활 및 직무를 성공적으로 수행할 방법과 조직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방법을 명확하게 설명할 수 있기 때문에 입사 지원 시 특히 중요합니다. 

 

 

 


이번 포스팅 에서는 직장에서 개발할 수 있는 20가지 습관에 대해 논의합니다.

 

직장생활에서 잘 할 수 있는 일

다음은 업무에서 탁월하기 위해 개발할 수 있는 20가지 습관과 기술입니다.

1. 긍정적인 마인드를 가지세요


긍정적인 태도를 갖는 것은 더 행복하고 생산적인 작업 환경에 기여합니다. 열성적이면 주변 사람들이 비슷한 사고 방식을 받아들이도록 장려하고, 이는 서로를 지원하는 팀원들의 참여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이것은 성공적인 프로젝트 결과의 가능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2. 비판을 잘 받아들인다


건설적인 비판은 기술, 성과 및 관계를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개선해야 할 부분을 파악하면 기대치를 더 잘 충족하고 전반적인 성과를 향상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 관행은 당신의 관점을 넓히고 직원으로서 그리고 한 사람으로서 성장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3. 자기 동기 부여 연습


스스로 동기를 부여하는 것은 고품질의 작품을 생산하려는 당신의 결심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자기 동기 부여가 있는 개인은 명확하게 정의된 목표를 향해 노력하고 자신의 일에 몰두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주도적이라는 것은 지속적인 감독 없이도 최적의 결과를 제공할 수 있음을 보여줍니다.

4. 실수로부터 배우기


실수에 접근하고 해결하는 방법은 전문성 수준을 보여줍니다. 자신의 실수를 반성의 포인트로 사용하면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이해하고 앞으로 유사한 상황을 방지하기 위한 계획을 세우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5. 강력한 의사 소통 기술 개발


의사 소통 기술을 통해 동료, 고객 및 감독자를 포함한 다른 사람들에게 적절하게 대응할 수 있습니다. 정보를 효과적으로 교환하고 아이디어를 공유하며 목표를 식별하려면 의도한 메시지를 명확하게 전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사람들이 모든 기대치를 완전히 이해하도록 합니다.

 

 

 


6. 질문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지침이나 특정 작업에 대해 확신이 서지 않을 때 질문하면 실수를 제거하고 시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것은 또한 품질과 정확한 작업을 생산하려는 당신의 열망을 나타냅니다. 동료는 특정 상황이나 작업에 접근하는 방법에 대한 귀중한 통찰력과 관점을 갖고 있을 수 있으며, 이는 전반적인 성과를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7. 적응력이 있어야 합니다


적응력은 예상치 못한 변화가 발생했을 때 상황에 대한 접근 방식을 바꾸는 기술입니다. 적응력이 있으면 생산적으로 도전에 대처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또한 당신이 대안적 아이디어를 수용하고 있다는 것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8. 효과적인 팀원이 되십시오


중요한 성과는 종종 팀의 노력과 협업의 결과입니다. 효과적인 팀원이 되는 것은 창의성을 고취시키고, 학습을 촉진하고, 효율성을 높이고, 강력한 직장 관계를 육성할 수 있으며, 이는 조직의 전체 성과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아이디어를 공유하고, 자신과 다른 사람들에게 책임을 묻고, 새로운 관점을 수용하는 것은 효과적인 팀원이 되는 좋은 방법입니다.

 

 

 


9. 세부 사항에주의하십시오


세부 사항에 주의를 기울이는 직원은 일반적으로 양질의 작업을 생성합니다. 많은 고용주는 이러한 자질을 장래 직원에게 요구합니다. 왜냐하면 이것이 작업을 성공적으로 완료하고 목표와 기대치를 충족할 수 있도록 해주기 때문입니다.

10. 솔루션 지향적이어야 합니다


솔루션 지향적인 개인은 정보 평가 및 옵션 분석을 포함하여 문제 해결을 위해 다단계 접근 방식을 취합니다. 이 직원들은 누군가가 범했을 수 있는 실수에 덜 집중하고 미래를 위한 예방 조치를 개발하는 데 더 집중합니다.

11. 배우고자 하는 의지를 보여라


배우고 개선하려는 의지를 갖는 것은 미래의 성장 가능성을 보여주기 때문에 귀중한 특성입니다. 개선에 대한 열망을 나타내는 것은 귀하가 귀하의 역할과 회사 내에서 어떻게 발전할 수 있는지를 나타냅니다.

12. 신뢰할 수 있어야 합니다


신뢰할 수 있는 직원은 시간을 엄수하고 준비합니다. 신뢰할 수 있으면 관리자와 동료가 작업을 부지런히 완료하는 능력을 신뢰할 수 있습니다.

 

 

 


13. 정직과 성실을 보여라


정직은 다른 사람들이 당신이 올바른 결정을 내릴 것이라고 신뢰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정직하면 어려운 상황에서도 동료와 고객과의 신뢰를 쌓을 수 있습니다.

14. 적극적으로 듣기 연습하기


적극적인 경청 기술은 존중심을 높이고 이해력을 높이며 생산성을 높이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누군가가 말을 할 때 상대방의 목적과 의도를 이해했는지 확인하려면 세심한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적극적인 경청은 또한 모든 사람이 이해받고 있다고 느끼기 쉽게 하기 때문에 협업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15. 리더십 능력 발휘


리더십에는 결단력, 주도성, 연민 및 지혜와 같은 다양한 특성이 포함됩니다. 프로젝트나 프로그램에서 리더십 역할을 맡으면 이러한 기술을 더욱 발전시킬 수 있으며 이는 경력을 쌓고자 할 때 도움이 됩니다.

16. 조직 기술 개발


조직 기술에는 시간 관리, 프로젝트 조정 및 철저한 계획이 포함됩니다. 여러 작업을 수행하고 여러 마감일을 관리해야 하는 상황에서는 작업이나 목표를 효율적으로 계획하고 우선 순위를 지정하고 달성할 수 있는 것이 중요합니다.

 

 

 


17. 비판적 사고를 연습하라


비판적 사고는 문제 해결과 혁신의 기초입니다. 여기에는 문제를 분석하고 목표한 솔루션을 제시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모든 조직은 도전에 직면해 있으므로 의미 있는 아이디어를 제시할 수 있으면 성공적인 결과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

18. 정기적인 자체 평가 수행


고용주에 따라 제한된 성과 평가를 받을 수 있으므로 자신의 성과를 평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자신의 강점과 개선 영역을 인식하면 업무 습관에 필요한 변경을 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자신의 성과를 정기적으로 평가하는 것은 성공에 대한 헌신을 의미하며 자신의 역할에서 꾸준히 성장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19. 창의력을 발휘하십시오


창의성은 특정 분야나 산업에 국한되지 않는 귀중한 기술입니다. 직장에서 창의력을 발휘하면 혁신적인 솔루션이 필요한 상황에서 행동할 수 있습니다. 창의성은 또한 추가 정보를 찾고 새롭고 더 나은 방법을 배우려는 마음가짐을 장려할 수 있습니다.

 

 

 


20. 친절과 공감을 나타내라


친절과 공감은 직장에서 더 강하고 존중하는 관계를 형성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친절을 나타내면 다른 사람들이 당신을 신뢰하기가 더 쉬워집니다. 친절은 또한 주변 사람들이 지지와 가치를 느끼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으며, 이는 격려적이고 협력적인 작업 환경에 기여합니다.

 

40대 직장인들이 구조조정하지 않고 마지막까지 회사에서 살아남을 방법!

 

40대 직장인들이 구조조정하지 않고 마지막까지 회사에서 살아남을 방법!

40대 직장인들이 구조조정하지 않고 마지막까지 회사에서 살아남을 방법! 1. 구조조정 대상이 되는 사람의 조건 40대는 용된 직원의 보고라고 인터넷 기사를 읽은 적이 있습니다. 40대에서 구조조

1insuccess.tistory.com

 

자기계발이 성공의 열쇠

 

자기계발이 성공의 열쇠

자기계발이란 개인적 성장을 발전시키는 과정이며 지속적으로 자신을 개선하고 더 나은 방법을 찾는 방법을 가르쳐줍니다. 그것은 단순히 목표와 꿈을 달성하고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하기 위

1insuccess.tistory.com

 

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