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즈니스·경제

직장인 전세자금 대출 : 대출조건 및 대출한도 금리 이자

by 성공합시다 2021. 7. 29.

집을 산다는 것은 누군가의 인생에서 가장 인생을 바꾸는 중요한 순간 중 하나입니다. 

 

직장인 전세자금 대출
대출조건 및 대출한도 금리 이자


부동산 사다리에 올라서는 능력은 많은 국민들이 열망하는 것입니다. 집을 사고 싶다면 가장 좋은 방법은 개인 재정을 개선 하고 귀하의 필요를 잘 이해하는 은행이나 건축 사회에 대출을 신청하는 것입니다. 또한 시간이 걸릴 수 있는 예금을 위해 저축해야 하므로 신용 프로필 관리를 잘 시작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돈을 빌리는 것의 영향은 개인 재정 , 개인 생활, 건강 등 삶 의 모든 측면에 강할 수 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스트레스, 건강 및 금전 문제 사이의 연관성이 입증되었습니다. 돈을 빌릴 때 자신을 돌보는 것이 정말 중요합니다. 당신이 돌봐야 할 지출이 많다면 돈을 빌리는 데 너무 열중하지 마십시오. 그 영향은 강할 수 있으며 항상 돈에 대해 생각하게 하여 개인 생활에 혼란을 야기할 수 있습니다.

돈을 빌리기 위한 구체적인 계획을 세우고 제때 갚도록 함으로써 이러한 압력을 완화할 수 있습니다.

 

 

 


전세자금을 마련하기 위해 대출을 알아봐야 하는 경우, 하나은행 상품들 가운데서 베스트 상품 5가지를 공유드리니 기본 내용을 확인하셨다면, 세부적인 내용은 하나은행 홈페이지, 영업지점, 또는 고객센터 전화상담 등을 통해 도움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전세자금대출이 필요한 분들께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금리 이자등은 하나은행 홈페이지에서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하나은행 홈페이지 방문하기

 

1. 주택신보 전세자금대출

임차보증금의 80%이내, 최고 222백만원까지 (전세, 반전세 계약 모두 가능합니다.)

 

 

 


2. 우량주택전세론

아파트, 연립, 다세대, 주거용 오피스텔, 공공임대 아파트까지 우량주택전세론으로 내 집처럼 당당하게

특징 : 임차보증금 지원대출
대상 : 주택임대차를 계약한 손님
한도 : 최대 5억원
기간 : 최장 3년 1개월

3. 하나 전세금안심대출

주택도시보증공사의 전세자금대출특약보증과 전세보증금반환보증의 결합상품으로 보증서를 담보로 전세대출 지원하고 반환보증을 통해 임대차계약 만료 시 전세보증금을 안전하게 반환하여 대출금을 상환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4. 신혼부부전세론

임차보증금의 90%이내, 최대 2억원까지(전세,반전세 계약 모두 가능합니다.)

5. 다둥이전세론

임차보증금의 90%이내, 최대 2억원까지(전세,반전세 계약 모두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