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푸룬주스 영양 효능 및 부작용 : 푸룬주스 추천 TOP3

by 성공합시다 2021. 2. 17.

자두는 말린 자두이며 완하제로 유명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변비를 완화하기 위해 자두를 먹거나 자두 주스를 마시려고합니다. 색상, 질감 및 맛이 다양한 다양한 종류의 자두가 있습니다. 말린 자두는 기술적으로 자두이지만 일반적으로이 용어는 Prunus domestica라고하는 널리 사용되는 유럽 자두의 건조 버전에 적용됩니다.

자두 주스를 마시는 것은이 달콤하고 영양가있는 과일을 최대한 활용하는 쉬운 방법입니다.

 

 

 

 

사람들은 수세기 동안 전통 의학에서 자두를 사용하여 다음과 같은 치료의 재료로 추가했습니다.

고혈압
황달
발열
당뇨병
소화
변비

자두와 자두 주스에는 다음을 포함하여 입증되고 가능한 다양한 이점이 있습니다.

 

장 기능

자두의 가장 잘 알려진 이점은 완하제 효과입니다. 자두를 먹으면 소화 시스템을 가동하고 배변 사이의 시간을 줄일 수 있습니다. 이 효과는 과일이 섬유질이 풍부하고 알려진 완하제 인 소르비톨이 많이 함유되어 있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변비가있는 사람들은 아침에 자두 주스를 반 컵과 1 컵 사이에 마시는 것이 소화를 촉진하는 데 도움이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과식 후 30 분에서 1 시간 사이에 두 번째 컵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2014 년 Alimentary Pharmacology and Therapeutics 저널의 리뷰 에서 연구원들은 자두 섭취가 변비 치료에 차전자피보다 더 효과적이라고 지적했습니다. 차전자피는 변비에 대한 인기있는 처방전없이 살 수있는 (OTC) 치료제이며 주로 수용성 섬유질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저자는 자두가 변비 환자의 배변 빈도를 높이고 변의 일관성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결론지었습니다.
그들은 또한 변비가없는 사람들에게 자두 주스의 소화 효과를 결정하기 위해서는 더 많은 연구가 필요하다고 언급했습니다.

 

 

 


식욕 조절

자두는 포만감을 연장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으며, 이는 사람들이 먹은 후 더 오래 포만감을 느낄 것임을 의미합니다. 자두 주스도 이러한 이점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자두의 수용성 섬유질 함량이 소화를 늦추기 때문에 이러한 포만감이 발생합니다. 자두는 또한 혈당 지수 (GI)가 낮기 때문에 혈당 수치가 느린 속도로 증가합니다.


저 GI 식이 요법은 다양한 건강상의 이점을 제공하며 사람들이 배고픔을 느끼지 않고 더 오래 갈 수 있습니다.

고혈압 예방

자두 주스의 칼륨 함량은 혈류 내 나트륨 수치의 균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나트륨 수치 가 높아지면 고혈압과 다양한 순환 및 심장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하루 에 최소 4,700mg 의 칼륨을 섭취하는 사람들은 고혈압 위험을 줄 입니다.


추정에 따르면 고혈압은 전 세계적 으로 허혈성 심장병 사례의 거의 절반을 차지할 수 있습니다 . 미국 성인의 2 % 미만 이이 양의 칼륨을 소비합니다.

 

 

 

 


뼈 강도 보호

말린 자두에는 뼈의 강도를 높일 수있는 다양한 식물 화합물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2017 년 리뷰에 따르면 자두와 자두 추출물을 식단에 포함 시키면 골밀도를 유지하고 폐경기 를 겪은 여성의 뼈 손실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이 뼈 건강 영역은 아직 조사 중입니다. 연구가 아직까지 이러한 이점에 대한 중요한 증거를 제공하지는 않았지만, 자두 주스를 식단에 포함하는 것은 부작용을 일으키지 않을 것입니다.

간 건강 유지

전통 의학의 일환으로 사람들은 간 감염인 간염 치료제로 자두를 사용했습니다. 2010 년의 한 연구 에 따르면 자두 주스는 간 문제로 인해 발생하는 더 유해한 화학 물질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간 건강에 대한 치료법으로 자두 주스의 잠재력을 최대한 탐구하려면 더 많은 연구가 필요합니다.

 

 

 

 


어린이와 유아를 위한 자두 주스

어린 아이들에게는 소화 시스템이 완전히 발달하지 않았기 때문에 그들의 필요는 성인의 것과 다릅니다. 기사 에서 소아 소화기, 대한 간 및 영양 어린이 변비에 대한 치료로, 같은 자두, 사과, 배 주스와 같은 과일 주스를 추천. 그러나 간병인은 자녀에게주는 양을 모니터링하고 자녀에게 설사의 징후 나 증상이있는 경우 이를 축소 할 준비를 해야합니다.

 

영양물 섭취

몇 가지 잠재적 인 건강상의 이점을 제공 할뿐만 아니라 자두는 뛰어난 영양 학적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미국 농무부 (USDA) 에 따르면 256g (g)에 해당하는 자두 주스 한 컵에는 다음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식물 섬유 2.6g
31 밀리그램 (mg)의 칼슘
인 64mg
8.7mcg (마이크로 그램)의 비타민 K
물 207.97g
아무 콜레스테롤 이나 트랜스 지방

자두는 또한 몇 가지 중요한 영양소의 원천 을 포함 :

비타민 A
비타민 B
마그네슘
아연



자두는 칼륨도 풍부하므로 칼륨 대 나트륨 비율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이 균형은 심혈관 문제를 막는 데 필수적입니다. 자두를 말려 자두로 만드는 과정은 과일의 섬유질 양을 증가시킵니다. 자두에있는 섬유질의 약 60 %가 용해됩니다.

 

 

 

 

위험

자두 주스를 식단에 추가 할 것을 고려하고있는 사람들은 그것이 극도로 단맛이 있고 칼로리가 높다는 것을 알아야합니다. 주스를 너무 많이 마시면 ​​설탕을 너무 많이 섭취하게 될 수 있습니다. 식단에 과도한 설탕은 전반적인 건강을 감소시키고 당뇨병 위험을 증가 시키며 자두 주스가 혈압에 미치는 유익한 영향을 역전시킬 수 있습니다.

 

일년내내 즐거운 나의 즙 유산균 푸룬주스

일년내내 즐거운 나의 즙 유산균 푸룬주스

 

 

 

 

 

테일러 푸룬주스

테일러 푸룬주스

 

힐뷰 유기농 100% 푸룬 주스

힐뷰 유기농 100% 푸룬 주스

 

요약

많은 사람들은 자두를 먹거나 자두 주스를 마시면 변비를 완화 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자두는 고혈압 위험을 낮추고 포만감을 높여 체중 감량을 돕는 등 추가적인 건강상의 이점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은 자두를 달콤한 간식으로 즐기거나 다양한 요리에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식이 요법이나 생활 습관 변화에 반응하지 않는 지속적인 변비를 경험하는 사람은 의사와 상담해야합니다. 변비에 사용할 수있는 많은 치료 옵션이 있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제품에 대한 좀더 다양한 상세정보나 고객 리뷰가 궁금하신 분들은, 공유드리는 링크를 한번 참고해주셔도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