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향기좋은꽃 10가지 : 프리지아, 치자나무, 라벤더, 백합, 라일락 등

by 성공합시다 2021. 9. 22.

클래식 로즈, 진정시키는 라벤더, 도취시키는 치자나무, 섬세한 모란이 어우러진 플로리스트는 천연 향수의 천국입니다. 

 

향기좋은꽃
프리지아


우리 대부분은 대개 시각적 향연에 감탄하느라 너무 바빠서 멈추고 향기를 들이마시는 것을 잊습니다. 그러나 코를 따라가다 보면 혼자 보는 것보다 더 많은 감탄과 스릴을 불러일으킬 꽃다발을 고를 가능성이 있습니다. 나만의 향수 만들기를 시작할 수 있는 최고의 향기로운 꽃 10가지를 소개합니다.

 

 

 


모란

이 만발한 꽃은 보기에도 아름답습니다. 그러나 모든 작약 향기가 동일하게 만들어지는 것은 아닙니다. 일부는 다른 것보다 더 진합니다. 크고 둥근 흰색 꽃과 맛있고 독특한 향이 나는 Charlie's White 품종을 찾으십시오.

장미

이 강렬하고 시대를 초월한 고전적인 향기는 전통적인 영국 시골 정원을 연상시킵니다. 할머니의 장미수부터 스텔라 매카트니의 시그니처 향수 범위에 이르기까지 어디에서나 에센셜 오일 추출물을 찾아보세요.

백합

백합은 집에서 진술하는 방법을 정말로 알고 있습니다. 그 화려한 꽃잎이 당신의 주의를 끌기에 충분하지 않다면, 그 취하게 하는 향기는 분명히 있을 것입니다.

 

 

 


프리지아

프레지아의 상큼한 향만큼 '봄'을 외치는 향수는 드물다. 가벼우면서도 오감을 자극하기에 충분한 깊이감으로 계절별 향수 선물로 제격입니다.

치자나무

치자나무는 독특한 '하얀 꽃' 향이 있어 조향사들에게 꾸준히 인기 있는 선택이 되었습니다. 집에 있는 이 예쁜 꽃의 꽃다발은 야외의 향기를 가져올 것입니다. 

라벤더

진정 효과와 진정 효과로 널리 알려진 이 독특한 향은 침실 화장대와 잘 어울립니다. 그 오래 지속되는 꽃은 밤낮으로 여운을 남기기도 합니다. 

 

 

 


히아신스

라벤더 향이 마음에 들지만 허브향이 덜하고 꽃향이 나는 것을 선호한다면 라벤더와 비슷하지만 약간 더 달콤하고 컷 플라워로 널리 사용되는 히아신스보다 더 이상 눈을 떼지 마십시오. 

튜베로즈

튜베로즈는 화이트 플라워인 재스민과 치자 나무와 마찬가지로 향기가 풍부하지만 우아한 외관을 가지고 있어 미니멀한 가정이나 시크한 도시 결혼식에 이상적인 꽃입니다.

라일락 꽃

벚꽃과 목련처럼 만개한 라일락 나무의 모습은 봄의 큰 즐거움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이 예쁜 보라색 꽃은 빈티지한 아름다움과 부드럽고 달콤한 향기 덕분에 부케로 점점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재스민 속

긴 후미 포엽에서 자라는 달콤한 냄새가 나는 작은 흰색 분홍색 꽃입니다. 재스민은 시골 결혼식에서 향기로운 부케를 위한 훌륭한 선택입니다.

 

집에서 다육식물 다육이 키우면 좋은 7가지 장점

 

집에서 다육식물 다육이 키우면 좋은 7가지 장점

키우기 쉬운 다육 식물을 도입하여 자연의 일부를 집으로 가져올 수 있습니다. 줄기와 잎에 물을 저장하는 이 식물은 장점이 많기 때문에 실내에서 키우기 좋습니다. 집에서 다육 식

1insuccess.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