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2020년 여성을위한 최고의 종합비타민 추천

by 성공합시다 2020. 9. 4.

2020년 여성을위한 최고의 종합비타민 추천



많은 여성들이 하루에 필요한 모든 미량 영양소와 비타민, 특히 이동중인 여성을 위해 필요한 모든 미량 영양소와 비타민을 섭취하도록 도와주기 때문에 매일 종합 비타민제를 복용합니다. 특히 여성은 남성과 다른 영양 적 요구를 가지고 있습니다. 여기에는 비타민 B 섭취량, 비타민 D 비율 등 이 포함됩니다.


여성용 종합 비타민은 신체에 필요한 모든 비타민, 미네랄 및 영양소를 몸에 제공하는 포괄적 인 보충제입니다. 이 제형은 특히 칼슘 , 엽산 , 철분 과 같은 영양소가 필요한 여성을 위해 특별히 제작되었습니다. 여성의 영양 요구 사항은 남성과 약간 다르기 때문에 많은 여성들이 특별히 맞춤화 된 여성 종합 비타민을 선택합니다.


여성용 종합 비타민은 현재 또는 곧 임신 할 여성을 위해 특별히 제조 된 산전 비타민과는 다소 다릅니다. 많은 여성이 여성을위한 표준 종합 비타민에서 임신 할 때 산전 비타민으로 전환 한 다음 출산 후 다시 전환합니다. 칼슘, 비타민 D 및 비타민 K 와 같은 영양소의 적절한 섭취 수준을 유지하는 것은 특히 나이가 드는 여성에게 중요합니다.



 


이러한 비타민과 미네랄은 시너지 방식으로 상호 작용하여 골밀도를 만들고 유지합니다. 골다공증 및 골감소증의 많은 경우는 이러한 영양소가 부족한 식단과 관련이 있으며 신체가 나이가 들면 골밀도가 감소하면 골절에 더 취약 해집니다.


노년층 여성은 폐경기를 겪으면서 영양 요구 사항도 변화합니다. 연구에 따르면 폐경기 동안 발생하는 호르몬 변화는 구리 아연 마그네슘, 칼슘, 비타민 E 및 비타민 A 수치 감소와 관련이 있습니다. 따라서 폐경기를 겪고있는 여성은 미량 무기질과 비타민 섭취에 특히 주의를 기울이고 싶을 수 있습니다.


여성은 특히 여러식이 결핍에 취약하며 신체에 필요한 필수 영양소의 양을 변화시키는 독특한 생물학적 특성도 있습니다. 


여성에게 종합 비타민제를 복용하면 건강상의 이점은 강력하고 다양합니다. 여성은 종합 비타민제로 해결할 수있는 여러 가지 영양 결핍의 높은 유병률을 보이는 경향이 있습니다. 또한 종합 비타민제를 복용하는 것이 건강에 긍정적 인 이점과 직접적으로 관련이 있다는 좋은 증거도 있습니다.



 


많은 여성들이 비타민 D가 결핍되어 있습니다. 사람들이 점점 더 인식하고있는 한 가지 결핍은 비타민 D입니다. 비타민 D는 비타민보다 호르몬처럼 작용하여 신체의 거의 모든 시스템에 영향을 미칩니다. 여기에는 피부, 뼈, 면역 및 위장 기능, 근육 성장, 뇌 건강, 신경 기능, 자궁 내 적절한 유아 발달, 신진 대사 등이 포함됩니다.


비타민 D는 D2와 D3의 두 가지 형태로 존재하며 D3가 활성 형태입니다. 전 세계적으로 약 10 억 명의 사람들이 주로 햇빛이 부족하거나 햇빛에서 비타민 D를 합성하는 비효율적 인 능력으로 인해 비타민 D 결핍 또는 부족으로 고통 받고 있습니다.


비타민 D 결핍은 또한 칼슘 결핍과 밀접한 관련이 있으며, 이는 나이가 들면서 골밀도 손실을 예방하는 것과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식단에서 모든 영양을 섭취하는 것이 가장 좋지만 실제로 그렇게하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신체적, 정신적 웰빙을 개선하고 만성 질환의 위험을 줄이며 영양 결핍과 싸우고 자하는 여성의 경우 종합 비타민제는 신체에 필요한 것과 불완전한 식단이 제공하는 것 사이의 격차를 해소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올바른 제품을 선택하면 안전하고 효과적이며 과학적으로 뒷받침되는 방법을 통해 전반적인 건강과 수명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종합 비타민을 구매할 때 숙제를하십시오. 올바른 것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입니다. 종합 비타민 보충제의 건강상의 이점 중 일부는 수개월 이상 매일 섭취해야하므로 일관성이 중요합니다.


※ 여성용 종합비타민 제품은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