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제철음식을 먹으면 좋은 이점 4가지

by 성공합시다 2020. 1. 6.

제철음식을 먹으면 좋은 이점 4가지


음식의 계절성(제철음식)은 주어진 유형의 음식이 수확 또는 풍미의 관점에서 가장 절정에 달하는 시간을 의미합니다. 일반적으로 시장에서 가장 저렴하고 신선한 시간입니다. 수확면에서 식품의 피크 시간은 일반적으로 맛이 최고일 때와 일치합니다.


제철식품을 구매할 때 얻을 수있는 놀라운 이점 중 4 가지가 있습니다.


1. 건강상의 이점


제철음식을 섭취하면 우리 몸이 자연적인 정화 및 치유 능력을 지원하는데 도움이됩니다. 제철 음식은 신선도의 최고점에서 골라지며 계절에 따라 익지 않은 과일과 채소보다 더 높은 영양소를 제공합니다. 계절에 따라 식사를하면 식단에서 화려하고 다양한 음식을 즐길 수있을뿐만 아니라 몸에 활력있는 건강을 유지하는데 필요한 다양한 중요 비타민, 미네랄, 효소, 항산화 제및 식물 화학 물질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제철 음식을 먹으면 우리 몸이 자연적인 정화 및 치유 능력을 지원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예를 들어 봄 날씨는 민들레 잎, 양파, 봄 마늘과 같은 맛있는 잎이 많은 채소와 채소를 제공합니다. 이 야채는 간을 해독하고 혈액을 정화하는 데 도움이되는 훌륭한 치유 음식입니다.


2. 지속 가능한 혜택


유기농 제철 음식은 지구 보호에 정말로 관심이있는 농부들에 의해 지속 가능한 방식으로 재배됩니다. 유기농 농민들은 작물을 회전시켜 토양 비옥도를 높이고, 통합된 해충 관리를 사용하여 독성 살충제 대신 유익한 곤충을 사용하여 해충을 방제하며, 유기 폐기물 처리를 위해 지속 가능한 퇴비화 방법을 사용합니다.


지속 가능한 농부는 우리에게 더 건강한 음식을 제공합니다. 유독 화학 물질, 유독성 살충제, 제초제 및 유전자 변형 종자를 사용하지 않음으로써 이 농부들은 지구와 농장 노동자 건강을 보호하는 동시에 건강한 음식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지속 가능한 식품재배 방법은 기존의 재배 식품보다 맛, 품질 및 영양이 더 우수한 우수한 제품을 생산합니다.



 


3. 환경 편익

계절에 따라 먹고 현지 음식을 구입하면 음식이 접시에 닿기 전에 이동해야하는 거리가 줄어들기 때문에 지구를 보호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이를 통해 사용되는 연료의 양을 줄여 오염을 줄입니다. 유기농, 계절에 따라 현지에서 재배한 식품을 구매하면 지속 가능한 혜택에 대해 언급한 모든 이유로 환경을 보호 할 수 있습니다.

유기농, 계절 및 현지 음식을 사려고 선택함으로써 물, 공기 및 땅을 보호합니다.


4. 경제적 이익


유기농으로 계절에 따라 재배되는 유기농 식품을 구매하면 해당 지역의 농부들에게 재정 지원을 제공하여 지역 경제를 성장시키는 데 도움이됩니다. 계절 음식은 계절 음식보다 훨씬 경제적으로 가격이 책정되어 식료품 비용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레몬 대과레몬 대과


레몬 대과


농협 햇꼬마사과농협 햇꼬마사과


농협 햇꼬마사과


청도 햇 감말랭이 (냉동)청도 햇 감말랭이 (냉동)


청도 햇 감말랭이 (냉동)


밤고구마밤고구마


밤고구마


GAP 애호박 2개입GAP 애호박 2개입


GAP 애호박 2개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