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크리스마스인테리어 디자인 아이디어 15가지

by 성공합시다 2022. 11. 30.

크리스마스는 창의력을 발휘하고 뛰어난 장식 기술을 뽐낼 수 있는 완벽한 시기입니다. 우리 모두는 축제 시즌의 유쾌한 색상을 알고 사랑합니다. 빨간색과 녹색은 여전히 ​​집을 장식하는 데 가장 인기 있는 색상 구성표 중 하나이지만 쉽게 기분을 느끼게 할 다른 색상 구성표가 많이 있습니다. 크리스마스 정신.

 

크리스마스인테리어
크리스마스인테리어


단색에서 다색에 이르기까지 크리스마스 장식은 원하는 대로 꾸밀 수 있습니다. 올해 더 많은 영감을 얻기 위해 크리스마스 장식을 향상시킬 수 있는 최신 색 구성표 아이디어를 모았습니다.

 

 

 

 

장식할 크리스마스 색 구성표를 선택하는 방법

크리스마스 인테리어 디자인을 고려할 때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까요? 그것의 진실은 당신의 크리스마스 장식 아이디어 가 당신이 집의 나머지 부분을 위해 선택한 경로에서 너무 멀리 벗어나서는 안된다는 것입니다. 


만약 그렇게 한다면, 그들은 즉시 동기화되지 않고, 엉뚱한 느낌이 들며, 장식의 나머지 부분과 편안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것이 황금률입니다. 축제 분위기의 인테리어 스타일에 관해서는 자신의 취향에 충실하세요.


이것은 색 구성표와 관련하여 더 많은 기동성이 있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집에 색상이 많다면 축제 장식 아이디어 가 따라야 한다고 생각하지 마세요. 


싸구려에서 화환에 이르기까지 전체적으로 한 가지 음영을 고수하는 것이 더 나을 수 있습니다. 일이 너무 바빠지는 것을 막습니다. 


마찬가지로 짙은 회색과 선명한 흰색 팔레트가 있는 집을 상상해 보세요. 여기에서는 흰색으로 장식된 트리가 의심할 여지없이 작동하지만 팝적인 색상을 선택하는 것은 반가운 놀라움이 될 것입니다. 골동품 금과 병 녹색을 상상해보십시오.

 

 

 


아이디어가 없거나 이미 가지고 있는 아이디어에 영감을 더 추가하고 싶다면 다가오는 축제를 위해 숙고할 8가지 크리스마스 색 구성표가 아래에 있습니다.


크리스마스 색 구성표 1 : 빨간색과 녹색으로 전통 유지

고전적인 빨강 및 녹색 색 구성표와 같이 크리스마스를 비명을 지르는 것은 없습니다. 전통적인 것을 유지하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의심할 여지 없이 이 구성표를 모두 사용할 것입니다. 


축제 분위기의 붉은 양초와 소나무 화환으로 벽난로 맨틀을 장식하고, 소파에는 아늑한 빨간색과 녹색 타탄 담요나 쿠션 을 선택하고, 온전한 축제 분위기를 위해 집 주변에 붉은 열매와 녹색 잎사귀에 점을 찍으세요.

 

크리스마스 색 구성표 2 : 풍부하고 깊은 블루스로 차별화

풍부하고 짙은 푸른 색조의 색 구성표를 선택하면 이번 크리스마스에 집에 고혹적인 매력을 더할 수 있습니다. 진한 파란색은 겨울 원더랜드 테마를 보다 세련되게 표현합니다. 


파란색 포장지 및 리본과 함께 나무에 다양한 색조의 파란색 공이 배열되어 있으면 집이 확실히 돋보일 것입니다. 따뜻함을 더하고 싶다면 금색 양초와 기타 작은 장식품을 추가하여 방을 더욱 웅장하게 보이도록 하세요.

 

 

 

 

크리스마스 색 구성표 3 : 상큼한 흰색과 녹색으로 자연을 안으로 들여오다

심플하고 시크한 화이트와 그린 색상 조합은 집에 전통적인 스칸디나비아 크리스마스 색상과 비슷한 산뜻한 느낌을 줄 것입니다. 나무에 흰 방울 몇 개만 있으면 자연의 아름다움과 무성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현관문의 천연 녹색 화환 은 장식 의 분위기를 설정하거나 벽난로 위의 아름다운 마무리 터치를 추가합니다. 축제 분위기를 더하고 싶다면 은색 악센트도 추가하세요.

 

크리스마스 색 구성표 4 : 흑백 모노크롬으로 세련됨 유지

논란의 여지가 있는 선택처럼 보일 수 있지만 단색, 흑백 색 구성표가 올바르게 수행되면 매우 세련되게 보이고 느껴질 수 있습니다.

 

검은색 리본과 싸구려 장식, 검은색 화환, 검은색과 흰색 줄무늬 또는 물방울 무늬 종이로 장식된 흰색 인조 크리스마스 트리는 크리스마스에 독특한 반전을 선사합니다. 


마음에 드는 고딕 스타일에 이상적인 이 색 구성표는 매우 패셔너블합니다. 따뜻함과 광채를 더하려면 어두운 방에 반짝이는 꼬마 전구를 포함시키세요.

 

 

 

 

크리스마스 색 구성표 5 : 생생한 파란색과 보라색으로 대담하게

대담하고 생생한 색상을 충분히 얻을 수 없습니까? 파란색과 보라색과 같은 풍부한 보석 톤으로 장식하여 친구와 가족을 현혹시키십시오. 


더 밝은 색조는 카니발, 축제 및 잊을 수 없는 추억을 연상시키는 즐겁고 화려한 모양과 느낌을 주는 반면, 어두운 색조는 신비하고 호화로운 축제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이 색 구성표는 새해 전야 파티에도 훌륭하게 작동합니다.  

 

크리스마스 색 구성표 6 : 멀티컬러 매직

색 구성표를 정하기 어렵다면 모두 선택하세요! 기쁨과 행복의 대명사인 다색 테마는 수년에 걸쳐 점점 인기를 얻었으며 재미있는 가족 크리스마스를 나타냅니다. 


알록달록한 틴셀, 여러 가지 색의 화환, 싸구려 무지개와 싸구려 무지개, 포장지의 대비 등 전통적인 장식 규칙을 깨고 좋아하는 색상으로 전력을 다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크리스마스 색 구성표 7 : 금색과 은색으로 집을 빛나게 하세요

금속성 은색과 금색 크리스마스 장식은 이미 중립적인 색 구성표를 가지고 있는 사람들에게 이상적이며 집을 순식간에 빛나게 할 것입니다. 

 

 

 


화려함과 화려함을 상징하는 컬러로 알려진 메탈릭 보블, 스테이트먼트 캔들, 트리 위의 반짝이는 별, 트리 위의 반짝이는 별, 그리고 은색과 금색 커트러리 를 사용하여 진정한 퇴폐적인 크리스마스를 연출하세요.

 

크리스마스 색 구성표 8 : 부드러운 느낌을 주는 파스텔 핑크와 샴페인 골드 선택

소셜 미디어 피드를 지배할 크리스마스 동화의 미학을 위해 부드러운 샴페인 골드와 짝을 이루는 파스텔 핑크, 블루 및 그린은 현대적이고 예쁜 축제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세련되고 우아한 이 색 구성표는 집에 사람들이 시간을 보내는 것을 좋아할 편안한 느낌을 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흰색 장식과 반짝이는 장식을 추가하여 더욱 기발하게 보일 수도 있습니다. 


크리스마스 색 구성표 9 : 윈터 화이트

흰색은 가장 보편적이고 시대를 초월한 색상 중 하나이지만 크리스마스 장식 아이디어에 관해서는 실제로 현대적인 선택에 가깝습니다. 따뜻함과 유쾌함의 전형적인 축제 톤보다 상쾌함 때문입니다. 


여기에 올 화이트의 간결한 크리스마스 인테리어가 축하되는 북유럽 스타일의 인테리어에 대한 최근 트렌드를 추가하면 항상 현대적이고 미니멀한 디자인에 더 가깝게 느껴집니다.

 

 

 


흰색 장식을 유리 장식과 함께 풍부한 꼬마 전구와 양초 와 함께 사용 하여 현대적인 측면의 성격을 한껏 높입니다.

그러나 집이 더 전통적인 경우 두껍고 상록수 터치 에 흰색을 추가 하고 반짝이는 가닥 조명에 따뜻한 흰색 전구를 추가하여 부드럽게 만드십시오. 많은 장식은 또한 나무가 드문드문 흩어져 있는 것보다 더 고전적으로 보이도록 도와줍니다. 


크리스마스 색 구성표 10 : 프로스트 블루

아이시 블루는 화이트 크리스마스 인테리어와 몇 가지 유사점을 공유합니다. 그러나 소프트 블루는 너무 예쁜 그늘이기 때문에 현대적인 취향을 겨냥한 선택은 아닙니다. 우아하고 여성스러운 터치가 있는 기간 스타일 속성에서 가장 잘 작동합니다.


시원한 파란색 크리스마스 장식과 반투명 마감 처리된 나무를 결합하여 이 톤이 매우 잘 달성되는 차갑고 겨울 원더랜드 느낌을 연출합니다. 


밝은 은색과 짝을 이루는 것을 피하고 대신 수은 유리와 반짝이의 힌트를 찾으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구성표가 너무 밝고 반짝이게 느껴질 것입니다.

 

 

 

 

크리스마스 색 구성표 11 : 천연 깃털과 금빛 반짝임

중성 색조는 종종 크리스마스와 관련이 없기 때문에 종종 간과되는 축제 색 구성표입니다. 여기서 핵심은 다양한 질감의 자연스러운 톤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전체 계획은 수월하고 미묘하며 아름답게 다르게 느껴질 것입니다.


진짜 깃털로 만든 매달린 장식으로 크리스마스 트리를 장식하는 것은 이 모습을 탐구하는 완벽한 방법입니다. 그들은 매우 절제된 방식으로 빛을 반사하며 깃털은 종종 부드러운 청동 광택을 냅니다. 


당신의 계획이 약간의 반짝임을 가질 수 있도록 반짝이는 먼지도 찾으십시오. 

문에 샴페인 톤의 깃털 화환을 사용해 볼 수도 있습니다. 자연스러운 색 구성표는 다른 크림색, 베이지색 및 갈색 톤과 잘 어울리므로 솔방울과 나뭇가지 모양의 장식은 강한 결합입니다. 


그러나 약간의 매력 을 위해 금색 또는 청동 색 유리 장식의 힌트를 시도하십시오.

 

 

 

 

크리스마스 색 구성표 12 : 화려한 골드 & 마제스틱 레드

고전적인 크리스마스를 즐기는 사람들에게 여전히 전통적이지만 빨간색과 금색은 축제 시즌의 모든 따뜻함과 마법을 가져오고 고유한 색 구성표로 아름답게 보입니다. 


화려하면서도 아늑한 분위기를 위해 반짝이는 빨간색과 금색 방울로 트리를 장식하면 잘못 될 수 없습니다 . 포인세티아는 또한 항상 인기 있는 선택이며 종종 테마에 잘 맞는 금색 반짝이 스프레이 잎으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금색과 빨간색은 현대적이지 않은 가정에서 가장 성공적입니다. 시대적 세부 사항, 전통 가구, 장엄한 연립 주택 높이, 심지어 들보가 가득한 헛간 개조 및 시골 휴양지에 대해서도 빛을 발합니다.


빨간색과 금색을 사용하면 트리 장식에 집중하기 쉽지만 포인세티아 또는 베리 송이로 채워진 꽃병, 키가 큰 촛대, 수저 및 냅킨 링 은 모두 축제 팔레트에 적합한 축제 장식 아이디어입니다. 


빨간색과 금색 모조 다이아몬드 장식 장식 또는 빨간색과 금색 혼합 유리 장식과 같이 두 가지 톤을 하나로 결합하는 장식용 장식을 찾으십시오.

 

 

 

 

크리스마스 색 구성표 13 : 진한 청록색

청록색은 크리스마스 색 구성표 장면에 비교적 새로 온 사람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얼마나 아름다운 선택입니까. 

청록색은 에메랄드 그린보다 더 절제되어 있으면서도 매혹적인 보석 같은 품질을 지니고 있어 모든 유형의 가정에 어울리는 색조입니다. 실버, 골드 또는 브론즈와 짝을 이룹니다. 옆으로 반짝이고 반짝이는 장식이 멋지게 보입니다. 그리고 따뜻한 흰색이나 멋진 전구에 잘 어울립니다.

 

크리스마스 색 구성표 14 : 시대를 초월한 실버

일부 크리스마스 색 구성표는 톤의 조합으로 볼 때 가장 좋지만 단독으로 사용할 때 가장 효과적인 다른 구성도 있습니다.

 

실버가 대표적입니다. 네이비 또는 그린과 같은 다양한 색조를 확실히 보완합니다. 금과 은은 함께 있어도 사랑스럽지만 은은 그 자체로 빛나는 마법 같은 광경이다.


어디에서나 사용되는 똑같은 색상과 똑같은 질감으로 거실을 장식할 수 없듯이 실버 장식을 선택하는 것도 같은 생각을 따라야 합니다. 

 

 

 


밝고 반짝이는 은과 머큐어라이즈드 및 얼룩무늬 은, 은 스팽글 장식, 직조된 은선 또는 반짝이는 싸구려 또는 은색 스파클이 에칭된 것들을 혼합하여 참으로 다양하고 매우 매혹적인 크리스마스 색 구성표를 만듭니다. 


때때로 앤티크 은식기 조각은 금상첨화입니다.

 

크리스마스 색 구성표 15 : 스칸디나비아 미니멀리즘

휴일 장식에 대한 미니멀한 접근 방식을 선호하는 사람들에게 완벽한 스칸디나비아 크리스마스 스타일은 겸손하고 간결한 미학으로 유명합니다. 펠트 삼림 생물 장식 및 나무 구슬과 함께 표백된 흰색 및 자연스러운 톤이 많이 있습니다.


스칸디나비아 크리스마스 장식은 특히 일년 내내 다재다능합니다. 

계절의 매력으로 크리스마스 맨틀피스를 장식하는 촛불로 가득 찬 허리케인은 일년 내내 사용할 수 있으며, 모닥불 옆의 통나무 더미, 서리가 내린 패턴의 니트 던지기, 계절에 따라 싸구려나 크리스마스 잎사귀로 업데이트할 수 있는 단순한 직조 바구니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칸디나비아 크리스마스 데코의 매력은 계절에도 불구하고 결코 스타일을 벗어나지 않는 단순함과 자연 중심의 디자인입니다.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