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즈니스·경제

직장인 용돈벌기(부업으로 수익창출)

by 성공합시다 2019. 1. 16.

직장인 용돈벌기(부업으로 수익창출)

직장인 용돈벌기(부업으로 수익창출)직장인 용돈벌기(부업으로 수익창출)


회사에서 매달 꼬박꼬박 받는 월급만으로는 치솟는 물가와 늘어나는 가정경제의 생활비를 충당하기도 빠듯한 시절입니다. ㅠ.ㅠ 경기불황이 지속되다보니 언제 구조조정이 발생할지도 모르다 보니, 눈치껏 회사에 충성아닌 충성을 하는 모양새입니다. 일찍 출근해서 늦게 퇴근하는 등의 나의 시간과 생활을 회사에 바치는 꼴입니다.


그런 피곤과 스트레스에 쩔어 지내는 순간에도, 뉴스에서는 짜증나는 이슈만 부각되는군요. 개인적으로 2개의 뉴스를 보니 일반 서민들 살기 참 어렵다 싶습니다.


"오늘부터 車보험료 3~4% 줄인상..추가 인상 가능성도"

"'39개월치 월급' 4억대 희망 퇴직금에 600명 몰렸다"


세금은 뭐그리 자주 인상되는지, 희망 퇴직하는데 39개월치 월급을 쥐어준다는건 또 얼마나 자괴감 드는 뉴스인지... 암튼, 투덜투덜 대본들 지금의 내 현실세계는 바뀌는게 없고 달라지는게 없는것 같습니다. 하여, 어떻게 하면 지금보다 좀더 경제적으로 안정될 수 있을지 고민해다가 월급말고 또다른 수익을 만들수 있는 방법을 찾으면 될 것 같습니다.


 

열심히 찾다보니 그나마 쉽게 도전할 수 있을것 같은게 블로그 운영하면서 애드센스 수익을 올리는게 있지요. 좀더 발전하면 구글애드센스 광고수익 이외에 제휴마케팅 수익도 병행하여 올릴수 있으니 조금만 감각이 있다면, 회사 월급 이상으로 벌수도 있습니다. 물론 시간과 노력이 뒷받침 되어야 하지요. 첫술에 배부를수는 없으니 말입니다.


새해에는 좀더 수익을 올리고 싶은 목표를 세웠다면 실천해봅시다. 검색하면 정보들이야 널렸으니 말이죠. 눈팅만 하지말고 행동으로 실천해야 내 생활도 달라지기 마련입니다. 월급이외의 수익창출을 위한 노력을 하고자 하는 이들에게 추천하는건 "구글애드센스" + "제휴마케팅" 입니다.


물론 초보자들도 쉽게 시작할수는 있습니다만, 공부는 하셔야 합니다. 세상에 그저 주어지는 건 없습니다. 명심하시고 2019년 기해년 새해에는 모두 부자가 되어 봅시다. 직장인 용돈벌기로도 주부의 생활비 보탬에도 소소한 금액정도는 충분히 쉽게 도달할 수 있을겁니다.(ex : 월 20~30만원)


2018/07/27 - [일상다반사] - 가난을 벗어나기 위해 바꾸어야 하는 단 한 가지!

2018/07/23 - [일상다반사] - 가난한 생각과 게으른 사람에게서 가난한 사람이 많다!

2018/07/19 - [일상다반사] - 나는 성공하고있다 라고 생각하는 사람만이 성공할수 있다

2018/07/15 - [일상다반사] - 성공할 때까지 연습을 할 뿐

2017/09/16 - [일상다반사] - 40대 직장인들이 구조조정하지 않고 마지막까지 회사에서 살아남을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