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갤럭시z플립3 색상 가격 출시일 관련 소문

by 성공합시다 2021. 6. 11.

하반기에 출시 예정인 갤럭시z플립3 (Galaxy Z Flip 3)이 Light Violet, Green, Beige 및 Black으로 제공 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흥미롭게도 이러한 색상 변형은 유출 된 홍보 자료 에도 등장했습니다.

 

갤럭시 Z 플립 오리지널


소문난 나머지 4 가지 색상은 그레이, 화이트, 다크 블루, 핑크입니다. 사용 가능한 색상은 국가별로 다를 수 있으며 마케팅 이름이 다를 수 있습니다.

 

 

 


화려한 색상을 추가하는 것 외에도 삼성은 분명히 적당하지만 영향력있는 디자인 변경을 수행했습니다. 가장 눈에 띄는 것은 후면 카메라가 이제 수평으로 쌓여 있고 커버 디스플레이가 1.1 인치에서보다 유용한 1.83 인치로 확장되었습니다 . 이러한 변경으로 인해 뒷면이 투톤 디자인 인 것처럼 보입니다.
 
그 외에 Z Flip 3는 이전 모델보다 더 얇은 베젤 을 가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 메인 6.7 인치 디스플레이는 동일한 크기를 유지하고 장치의 무게 도 동일하게 유지됩니다.
 
다른 주목할만한 소문이있는 업그레이드로는 메인 화면의 120Hz 재생률과 Snapdragon 888 칩셋이 있습니다. 이러한 개선에도 불구하고 Z Flip 3은 Z Flip 5G보다 훨씬 저렴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소문에 따르면 Flip 3은 $ 1,000 미만이 될 것이며 가장 최근의보고에 따르면 $ 959에 갈 것이라고합니다. 그것은 고급 사양의 폴더 블 폰에 대한 훌륭한 가격으로 보이며, 이것은 새로운 Flip 3을 올해 최고의 핸드셋 중 하나로 만들 수 있습니다. 
 
플립 폰은 갤럭시Z폴드3, 갤럭시S21FE 와 함께 8월에 공개 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