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모기퇴치기 : 초음파 모기퇴치기 추천 및 선택 이유

by 성공합시다 2021. 6. 10.

모기는 편안한 저녁을 성가신 밤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밤을 망칠뿐만 아니라 며칠 또는 몇 주 동안 지속되는 발진을 유발합니다. 이것은 적절한 초음파 모기 퇴치제를 사용하여 예방할 수 있습니다. 모기는 짜증이 나고 가려운 융기를 남길뿐만 아니라 여러 가지 질병을 옮길 수도 있습니다. 

다행스럽게도, 초음파 방충제는 또 다른 탁월한 선택이며 사용 용이성과 환경 친 화성으로 인해 인기가 있습니다.

 

초음파 장치의 작동 원리 (모기퇴치기)

 

 

 

 

처음에는 복잡해 보일 수 있지만 이러한 장치는 단순히 고주파를 사용하여 해충을 억제합니다. 사람, 동물, 곤충은 모두 다른 범위에서 소리를 듣습니다. 인간은 자신이 내뿜는 고 음파를 들을 수 없지만 곤충은 할 수 있으며 그 소리가 짜증나거나 놀랍습니다. 이 소리는 종종 해충이 퇴각하여 집이나 정원에 모기가 없어지게 할 수 있습니다.

일부 해충은 궁극적으로 떠나기 전에 소음보다 오래 가지려고 할 수 있으므로 많은 장치가 몇 주 동안 사용 된 후 가장 효과적으로 작동하기 시작합니다.

 

다른 방충제보다 선택하는 이유 (모기퇴치기)

초음파 장치는 안전하고 눈에 잘 띄지 않기 때문에 널리 사용됩니다. 이들과 싸우는 데 사용되는 다른 많은 제품과 달리 이 장치는 사람, 애완동물 및 야생동물에 해를 끼칠 수있는 독성 화학 물질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고주파 장치는 사람이 들을 수 없고 종종 애완동물이 무시하는 경우가 많으며 악취 나 냄새가 전혀 없습니다.

 

 

 


또한 대부분의 제품은 정기적으로 교체, 재 적용 또는 청소해야합니다. 

 

고주파 장치는 상대적으로 저렴하고 약 5 년 동안 지속되기 때문에 비용 효율적이고 사용하기 쉽습니다. 그들은 설치가 쉽고 해충을 죽이지 않고 단순히 겁을주기 때문에 청소하거나 남겨둔 폐기물을 청소할 필요가 없습니다. 환경 친화적이기 때문에 자연적으로 모기를 퇴치하는 식물과 함께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효과적으로 작동하는 솔루션을 찾는 것은 종종 도전처럼 보일 수 있지만 초음파 방수제는 많은 주택 소유자와 정원사가 찾고있는 해답 일 수 있습니다. 

 

그들은 안전하고 효과적이며 마당에서 즐거운 오후 나 저녁에 침입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또한 식물과 동물에게 안전하므로 자연을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탁월한 선택입니다.

 

 

 

 

홈리드 초음파 해충퇴치기 블랙

홈리드 초음파 해충퇴치기 블랙

 

포솔로 바퀴벌레 개미 쥐 해충 벌레 모기 초음파퇴치기 - 듀얼형

포솔로 바퀴벌레 개미 쥐 해충 벌레 모기 초음파퇴치기 - 듀얼형

 

제로큐 플러스 사계절용 초음파 해충 퇴치기

제로큐 플러스 사계절용 초음파 해충 퇴치기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제품에 대한 좀더 다양한 상세정보나 고객 리뷰가 궁금하신 분들은, 공유드리는 링크를 한번 참고해주셔도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