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즈니스·경제

구글 애드센스로 웹사이트에서 더 많은 수익을 올리는 10 가지 팁

by 성공합시다 2021. 5. 28.

Google에서 수입을 올리고 자하는 사람들을 위해 매우 인기있는 온라인 광고 애플리케이션 인 구글 애드센스(Google Adsense) 는 사용자에게 소규모 또는 대규모 수익을 창출합니다. 

 

구글 애드센스 수익
웹사이트에서 더 많은 수익을 올리는 팁


구글 애드센스는 정확히 18 년 전에 온라인 광고 애플리케이션으로 Google에 의해 출시되었습니다. 이 18 년 동안 온라인 광고 시장에서 엄청난 숫자와 예산을 지시하고 매우 광범위한 플랫폼에서 사용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애플리케이션으로 항상 자리를 잡았습니다. 

수익을 창출하는 데 사용할 팁을 따르고 인내심을 갖고 Google의 조건에 따라 수익을 창출하는 것은 일이 아닙니다. 구글 애드센스에서 수익을 창출하려는 추종자를 위해 특별히 준비된 10 가지 팁을 제공합니다.

 

 

 

 

구글 애드센스(Google Adsense) 란 무엇입니까?

구글 애드센스는 구글 광고를 실행할 수있는 온라인 광고 애플리케이션을 제공하는 Google 서비스입니다.

 

간단한 돈 버는 방법으로 수입을 올릴 수있는 이 어플리케이션은 많은 팁과 주요 방법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그것들을 적용한 후, 당신은 소, 중 또는 큰 수입을 얻고 예산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

구글 애드센스는 텍스트 나 영상 또는 둘 다로 제공 할 수있는 광고로 수익을 올릴 수 있으며 사이트 콘텐츠에 따라 광고를 게시 할 수 있도록 준비하고 도와줍니다. Youtube에서 수익을 창출하는 Adsense는 사용자에게 이러한 작업을 수행 할 핀을 요청하고 결과적으로 귀하의 사이트 또는 채널에 광고합니다.

 

구글 애드센스의 기능은 무엇입니까?

 

 

 

 

구글 애드센스는 귀하의 사이트 또는 YouTube 채널에 광고를 게재하여 비용을 절약하는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돈을 벌어 사이트 나 채널을 더 많이 성장시킬 수 있고 용량을 엄청나게 늘려 예산에 기여할 수있는 환경을 제공하는 구글 애드센스는 사용자에게 중요한 요소를 추가합니다.

 

구글 애드센스를 효과적으로 사용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구글 애드센스를 효과적으로 사용하여 수입을 늘리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이러한 방법을 적용한 후에는 전략을 위반하지 않고 참을성 있고 정기적으로 큰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전략을 만드는 동안 아래 기사의 방법에 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유용합니다.

 

  • 웹 사이트에서 수익을 올릴 계획이있는 경우 올바른 도메인 이름을 선택하고
  • 올바르게 타겟팅하는 대상을 선택하십시오.
  • 콘텐츠에 대해 생산성이 있어야합니다.
  • 웹 사이트의 테마와 애드센스 호환성에 주의하세요.
  • SEO 규정 준수 보장
  • 올바른 광고 유형을 선택해야합니다.
  • 금지 이유를 피해야합니다.
  • 올바른 광고 장소를 선택해야합니다.
  • 콘텐츠와 전략에 따라 광고를 필터링해야합니다.
  • 수입 분석을 올바르게 수행해야합니다.

 

 

 

 

웹 사이트 수익 창출 계획이있는 경우 올바른 도메인 이름을 선택하세요.

Google에서 광고를 구매하여 돈을 벌고 싶은 사람들에게 없어서는 안될 올바르게 선택된 도메인 이름입니다. 사이트의 도메인 이름은 타겟 고객, 사이트에 유치 할 고객의 규모 및 Google 순위에서의 위치를 ​​결정하는 중요한 요소 중 하나입니다. 눈에 띄는 도메인 이름은 구글 애드센스 사용자가 항상 1-0 앞서 시작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목표로 삼고있는 적절한 대상을 선택하십시오.

광고로 수익을 창출하려는 사이트에서 구글 애드센스(Google Adsense)를 사용하는 경우 이 사이트는 일일 방문수가 많은 사이트 여야합니다. 더 많은 사람들이 귀하의 사이트를 방문할수록 귀하의 수입이 정비례로 증가 할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 사이트가 호소 할 대상을 정확하게 결정해야합니다. 


콘텐츠에 대해 생산성이 있어야합니다.

생산적이되면 물질적으로나 영적으로 더 많은 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블로그 소유자인 경우 사이트에 원본 기사를 지속적으로 추가하고 독자에게 전달해야합니다. 따라서 귀하의 사이트 방문자 수는 더 많이 증가하고 귀하의 수입은 이 비율로 증가 할 것입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구글 애드센스를 사용하면 사이트를 이동하고 성장할 수 있습니다.

 

 

 


웹사이트 테마 및 애드센스 호환성에 주의하십시오.

구글 애드센스를 사용하고 가장 정확한 방법으로 사용하려는 경우 사이트에 일부 사실을 적용하지 않습니다. 이를 위해서는 먼저 올바른 테마를 선택해야합니다. 너무 커서 사용자에게 방해가되지 않는 구글 애드센스 광고와 표시하기에 너무 작거나 관련이없는 광고 위치는 피해야합니다. 이렇게하려면 먼저 올바른 테마를 선택해야합니다.

SEO 규정 준수 보장

사이트에 추가 한 콘텐츠가 Google SEO와 호환된다면 방문자 수를 늘리는 데 매우 유용합니다. SEO 준수는 매우 심각한 문제이므로 매우 세심하고 직업을 알고 있어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해당 스타일의 누군가와 함께 작업해야합니다. 구글 애드센스는 SEO 호환 기사가있는 사이트에서 많은 비용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올바른 광고 유형을 선택해야합니다.

구글 애드센스에는 두 가지 유형의 광고가 있습니다. 텍스트 또는 시각적 광고로 구성된 구글 애드센스에서는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광고 유형을 올바르게 결정해야합니다. 사이트에 가장 적합한 광고 유형을 선택할 때 간과해서는 안되는 사항 중 하나는 사이트의 콘텐츠 구조입니다.

 

 

 


금지 이유를 피해야합니다.

Google Adsense는 일부 사용자 행동을 전혀 싫어하고이를 심각하게 처벌합니다. 벌을 받고 나면 돈을 버는 것이 조금 힘들고 피곤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행위를 피하고 Google Adsense를 기반으로 사이트를 깨끗하게 사용해야합니다. 예를 들어 사이트에서 구매 한 광고를 클릭하면 이러한 상황은 구글 애드센스 측면에서 비 윤리적이며 높은 불이익을 받게됩니다. 이 상황에 정확하게 접근해야합니다.

올바른 광고 위치를 선택해야합니다.

귀하의 사이트에있는 기존 테마의 가장 정확하고 가장 적합한 위치에 구글 애드센스 광고를 추가해야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눈에 띄지 않고 사용자의 관심을 끄는 방식으로 배치하여 올바른 장소를 선택해야합니다.

 

 

 


콘텐츠와 전략에 따라 광고를 필터링해야합니다.

애드 센스 신청이 승인되면 사이트 또는 Youtube 채널에 게시 할 광고에 필터링을 적용해야합니다. 광고하지 않으려는 사이트의 URL을 차단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섬유 사이트 인 경우 해당 사이트에서 경쟁사 광고를 차단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하면 사이트의 사용자를 혼란스럽게하는 상황을 제거 할 수 있습니다.

수입 분석을 올바르게 수행해야합니다.

구글 애드센스를 통해 얻을 수있는 수익에 대한 분석을 제공해야합니다. 그 이유는 적용한 조치에 따라 광고 증가 그래프의 증가 또는 감소를 분석하고 그에 따른 방법과 조치를 고려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긍정적인 그래픽이 보이면 이 방향으로 광고를 계속 진행해야하며, 그래픽이 감소하는 경우 광고 정책을 검토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