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즈니스·경제

웹사이트 만들기 운영 10가지 팁 : 스마트하고 매력적이게

by 성공합시다 2021. 5. 24.

완벽한 사람은 없습니다. 완벽한 웹 사이트도 없습니다. 한 번에 하나의 작은 프로젝트로 더 스마트하고 매력적인 웹사이트를 만들어보세요.

 

웹사이트 만들기 팁
웹사이트 만들기 팁



비용이 들지 않거나 (많은) 전문적인 도움이 필요 하지 않은 이 간단한 팁으로 시작하십시오.

1. 보안 인증서

웹사이트에 아직 SSL 인증서 가없는 경우, 하나를 얻는 것이 우선입니다. SSL 인증서를받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간단합니다. 고객에게 가장 민감한 데이터를 신뢰할 수 있음을 보여줄 수있는 가장 쉬운 방법입니다.

 

 

 


2. 호스팅 계획을 업그레이드하지 않고 스토리지 추가

웹 호스팅 제공 업체가 충분한 스토리지를 제공합니까? 사이트에서 많은 비디오를 실행하거나 많은 미디어 요소를 제공하는 경우 예산이 감당할 수있는 계획이 적절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평판이 좋은 클라우드 스토리지 공급자에게 도움을 요청하십시오.

3. 최악의 시나리오를 위해 웹사이트 백업

타사 클라우드 스토리지에 투자해야하는 또 다른 이유가 있습니다. 웹사이트가 버전 기록, 저장된 요소, 고객 데이터 등을 위협하는 치명적인 위반 또는 실패를 겪을 수있는 작지만 실제적인 기회입니다. 정기적인 백업이 없으면 최악의 상황에서 복구하는 것은 힘들고 스트레스가 많으며 아마도 불완전 할 것입니다. 

 

무엇보다도 고객의 신뢰를 잃게 될 위험이 있습니다.

 

 

 


4. 테마 업그레이드 (연간 할 일로 지정)

대부분의 웹 게시 플랫폼은 정기적으로 새로운 테마 또는 스킨을 출시합니다. 한동안 업데이트하지 않았다면 다음 주말에 업데이트하십시오. 클릭하고 앞으로 1 년에 한 번 이상 동일한 작업을 수행하도록 달력에 표시하십시오.

사이트의 모양을 새로 고치는 것은 사소한 일처럼 느껴질 수 있지만 재 방문자는 확실히 알아 차릴 것입니다. 그들은 귀하의 사이트에 대해 무엇이 새로운 지 궁금 할 것입니다. 그리고 그들은 훨씬 더 기꺼이 홈페이지를 넘어서서 당신의 기대 이상의 전환 기회를 열어 줄 것입니다.

5. 반응형 템플릿 사용

이것을 말하는 부드러운 방법은 없습니다. 웹 사이트가 아직 모바일 반응 형 템플릿에서 실행되고 있지 않다면 심각한 문제가있는 것입니다. 

웹 사이트 트래픽의 대부분이 화면이 작은 기기에서 발생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방문자의 경험을 수용 할 수있는 반응 형 디자인 요소가 없으면 이탈률이 급증하거나 더 정확하게는 용납 할 수 없을 정도로 높은 상태로 유지됩니다.

 

 

 


6. 페이지 속도 확인 및 빠른로드 조정

"이상적인"페이지로드 속도는 일부 경합의 주제입니다. 

웹 페이지가 빠르게 로드되어야한다는 것과로드 속도에 대한 중대한 장애가 해롭다는 데에는 실제적인 의견 차이가 없습니다. 무료 테스트 앱 (예 : Google의 모바일 웹 사이트 속도 테스터)을 사용하여로드 속도를 측정하고 빠른로드에 대한 잠재적인 장애를 식별합니다.

7. 소셜 공유 버튼 추가

기본 페이지, 하위 페이지 및 블로그 게시물에 모두 적용됩니다. 지금까지 브랜드와 연관성이 약한 경우도 있지만 좋은 콘텐츠라면 발견 한 내용을 전 세계에 알리게됩니다.

8. 공백 지수를 늘리십시오.

 

 

 


이것은 단순한 반응 형 디자인으로 전환하는 행위로 보장되지 않는 모바일 친화적 인 조정입니다. 내부적으로 직접 들어가서 페이지 여백, 개별 페이지의 본문 섹션, 특히 텍스트가 많은 블로그 게시물 및 교육 콘텐츠 에서 실제로 공백의 양을 늘려야합니다 . 웹 사이트가 가능한 한 눈에 쉽게 보이기를 원합니다.

9. 무료 재고 이미지 제거

웃고 사진을 찍는 사업가들은 누구도 속이지는 않습니다. 당신은 그들과 함께 일하지 않고, 그들을 만난 적이없고, 사실 당신은 그들이 누구인지 전혀 모릅니다. 스톡 사진 모델입니다. 그들은 유령 일 수도 있습니다. 좋아요, 그들은 아마 아주 좋은 유령 일 겁니다. 그러나 그들은 웹 사이트에서 저장 공간을 씹는 사업이 실제로 없습니다.

 

그들을 막고 브랜드와 사명을 실제로 반영하는 고품질 원본 이미지에 투자하십시오.

10. 동영상 삽입 (하지만 자동 재생에 대해 두 번 생각)

 

 

 


"비디오로 전환"은 요즘 대세입니다. 사실, 당신이 고집스럽게 움직이는 사진을 받아들이지 않는다면 내일 또는 다음 분기에 판매량은 절벽에서 떨어지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실제 전환 기회를 놓칠 수 있습니다.

짧고 기본적인 동영상으로 작게 시작하세요. 

 

특정 제품에 대한 사용법 자습서와 30 초짜리 엘리베이터 피치를 생각해보세요. 메트릭을주의 깊게 관찰하고 필요에 따라 조정하십시오. 무엇을하든 자동 재생에 올인하지 마십시오. 대신 A / B 테스트를 시도하고 방문자 수와 더 잘 맞는지 확인하십시오.

귀하의 웹사이트는 어떻습니까?

새롭게 개선된 웹사이트가 세상에 공개되면 이전에 있었던 것을 기억하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무엇을 기다리고 있는가? 꿈의 웹 속성을 만들 수있는 절호의 기회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