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노후주택 리모델링을 하는 것이 좋은 이유 7가지

by 성공합시다 2022. 11. 24.

귀하의 필요에 맞는 현대적인 집을 얻으려면 두 가지 기본 선택이 있습니다. 한 가지 선택은 처음부터 새 집을 짓거나 원하는 기능을 갖춘 새로 지은 집을 사는 것입니다. 두 번째 선택은 오래된 주택을 필요에 맞게 개조하는 것입니다. 둘 중 리노베이션이 더 저렴한 옵션인 경우가 많으며 여기에 그 이유가 7가지 있습니다.

 

노후주택 리모델링
노후주택 리모델링

 

1. 방별로 리모델링

리모델링이 새 집을 사는 것보다 저렴한 이유 중 하나는 단계적으로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집 전체를 한 번에 하는 대신 예산이 허락하는 한 조금씩 리모델링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집을 업데이트하고 업그레이드하는 동안 돈을 더 늘릴 수 있습니다. 가장 자주 사용하는 방이나 가장 오래된 방부터 시작하여 이동하면서 다른 방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2. 기존 구조는 이미 제자리에 있습니다.

리모델링이 새 것을 사는 것보다 더 저렴한 또 다른 이유는 집의 기본 구조가 이미 갖추어져 있기 때문입니다. 새롭고 아름다운 공간을 만들기 위해 벽, 지지대, 기초 또는 밑바닥을 추가할 필요가 없습니다. 


기존 구조로 건축하면 비용을 절약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 특전은 집의 외벽과 기초에만 적용되는 것이 아닙니다. 예를 들어 지하실이 있는 집이 있는 경우 이미 부분적으로 또는 완전히 완공되었을 수 있습니다. 


이는 배선 및 구조적 지지대가 제자리에 있음을 의미하며 이로 인해 리모델링 비용이 절감됩니다. 이미 가지고 있는 지하실을 업그레이드하는 것만으로도 훨씬 적은 비용으로 완성된 공간을 즐길 수 있습니다.

 

 

 

 

3. 기존 구조가 더 나은 품질일 수 있음

오래된 주택은 종종 최신 모델보다 건축 품질이 더 좋습니다. 그들은 집 자체의 기본 목재와 벽돌을 포함하여 더 나은 품질의 건축 자재를 사용하며, 이러한 고급 건축 자재는 집이 조금 낡아도 더 내구성이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이 작업하고 있는 "뼈대(구조)"가 새로운 집에 있는 것보다 당신에게 더 잘 봉사할 것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 더 나은 구조는 귀하의 리모델링이 구조보다 미학에 더 초점을 맞추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4. 건축 허가가 필요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기존 주택을 리모델링하는 경우 작업을 완료하는 데 건축 허가가 필요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토지에 새 구조물을 추가하는 것이 아니므로 건축 허가를 받지 않고도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건축 허가를 신청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작업을 더 일찍 시작할 수 있고 설계와 관련된 비용도 줄일 수 있습니다.


5. 집에서 일하는 동안 집에서 살 수 있습니다.

노후 주택을 리모델링하면 공사가 진행되는 동안에도 집에 거주함으로써 비용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때때로 이렇게 하면 공사 기간 동안 임대 주택이나 호텔 숙박이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비용을 절약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집 밖에서 생활해야 하는 짧은 기간이 있을 수 있지만 대부분의 공사 기간 동안 집에 안전하게 머물 수 있습니다.


6. 바꿀 필요가 없는 것

리모델링은 집을 완전히 부수고 다시 시작하는 것을 의미할 수 있지만, 때로는 그렇게 광범위한 작업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부엌 리노베이션 이나 욕실 리노베이션이 우선 순위 목록에서 높을 가능성이 있지만 다른 방은 거의 수행할 필요가 없을 수 있습니다.


어떤 방은 페인트칠을 새로 하고 바닥을 새로 칠하는 것 외에는 아무것도 필요하지 않을 수도 있고, 싱크대나 화장실과 같은 주요 배관 설비를 교체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알게 될 수도 있습니다. 


일부 기능은 그대로 두고 주변을 업그레이드하거나 업데이트하면 완전히 새로운 공간을 구축하는 데 드는 비용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7. 외관 개선을 포기할 수 있습니다.

종종 기존 주택의 경우 기본 조경 및 외부 요소가 이미 마련되어 있습니다. 집이 멋지게 보이도록 차도나 정원 공간을 추가할 필요가 없습니다. 건축가 및 설계 계약자 외에 조경사를 고용할 필요 없이 비용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결론

현대적인 주택 리모델링 트렌드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 처음부터 완전히 새로운 집을 지을 필요 없이 공간을 아름답고 시대를 초월한 모습으로 만드는 방법을 알아보려면 오늘 전문 시공업체에 연락하십시오.

 

안팔리는 주택 : 아무도 집을 사지 않는 7 가지 이유

 

안팔리는 주택 : 아무도 집을 사지 않는 7 가지 이유

안팔리는 주택 : 아무도 집을 사지 않는 7 가지 이유일부 부동산매물중에는 시간이 지나도록 팔리지 않는 주택들이 있습니다. 집을 팔기 어려운 7가지가 있습니다. 부동산매매시장이 부진한 시

1insuccess.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