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블로그로돈버는법 : 2021년 수익형블로그를 구축하기 위한 4가지 팁

by 성공합시다 2021. 5. 31.

틈새 시장에서 인기있는 블로그를 보면 한 가지를 쉽게 알아 차릴 수 있습니다. 블로그 게시물에 대한 많은 공유, 들어오는 링크 및 트래픽을 얻습니다.

 

수익형블로그
블로그로돈버는법


수익성있는 블로그 를 만들고 싶다면 같은 작업을 수행하십시오! 여기서는 성공적인 블로그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놀라운 팁을 공유하겠습니다. 이제 세부 사항을 살펴 보겠습니다.

 

 

 

 

1. 웹 사이트 트래픽 증가

인기 블로그는 검색 엔진에서 많은 트래픽을 얻습니다. 훌륭한 블로그를 만들고 싶다면 웹 사이트 검색 트래픽을 늘리는 데 집중하세요.

전반적인 블로그 트래픽을 늘리는 확실한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소셜 공유를 늘리는 데 집중하십시오. Facebook 및 Twitter와 같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콘텐츠를 공유하는 사람들이 많을수록 더 많은 사람들이 귀하의 사이트를 방문합니다. 따라서 사람들이 귀하의 링크를 클릭하도록 설득하는 훌륭한 헤드 라인을 작성하십시오. 또한 블로그 게시물을 쉽게 공유 할 수있는 방법을 제공하십시오.

롱테일 키워드를 사용하고 블로그 게시물을 작성하기 전에 항상 키워드 조사를하십시오. 검색 엔진 최적화는 사이트 트래픽을 늘리는 열쇠이며 키워드에 집중하지 않고는 할 수 없습니다.

 

 

 


틈새 시장의 다른 블로그에 게시물을 작성하고 동료와 교류하여 온라인 평판을 높이십시오.

블로그 댓글은 다른 사람들이 귀하의 블로그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하는 끊임없는 방법입니다. 댓글을 사용하는 블로그를 찾아 댓글을 달아보세요. 한두 개의 라이너 댓글을 쓰지 말고, 웹 사이트 트래픽을 늘리고 싶다면 항상 사려 깊은 댓글을 남겨주세요.

 

2. 더 많은 사람들에게 다가 가세요

네트워킹은 온라인에서 수익성있는 블로그를 구축하는 데있어 핵심입니다. 그들이 당신을 모르면 아무도 당신에게서 물건을 사지 않을 것입니다. 브랜드 인지도 및 판매를 높이는 유일한 방법은 네트워킹을 통해서입니다.

틈새 시장의 모든 영향력있는 사람에게 다가 가십시오. 그들과 연결하고, 관계를 구축하고,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에서 그들의 물건을 자주 공유하십시오.

다음은 다른 블로거와의 관계를 구축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몇 가지 네트워킹 전략입니다.

 

 

 


웨비나에 참석하고 귀하의 장소에서 진행중인 세미나에 참여하십시오.

포럼 토론에 참여하십시오. 블로깅 포럼은 다른 블로거로 인해 혼잡합니다. 여기에서 다른 사람들과 네트워킹을 연결하기 시작해야합니다.

당신의 이익을 위해 트위터를 사용하십시오. 틈새 시장에서 모든 인플루언서를 찾아 팔로우하십시오. 관심을 끌기 위해 댓글을 달고 자주 리트 윗합니다.

멋진 것을 발견하면 사람들에게 이메일을 보내세요. 또는 사이트에서 깨진 링크를 발견하면 이메일을 통해 알려주십시오. 이렇게하면 장기적으로 더 강한 관계를 맺을 수 있습니다.

 

3. 나만의 제품 출시

 

 

 

 

정보 상품을 판매하는 것은 블로그에서 수동적 수입을 올리는 확실한 방법입니다. 불행히도 대부분의 블로거는 수동적 소득 흐름을 만드는 데 초점을 맞추지 않고 오히려 빠른 수입 방법에 중점을 둡니다. 돈을 버는 더 나은 블로그를 만들고 싶다면 사람들의 문제 해결에 도움이되는 제품을 출시하세요.

자신의 정보 제품을 출시하는 동안 더 많은 매출을 얻으려면 다음 사항에 유의하십시오.

디지털 제품 판매를 늘리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 중 하나는 제품에 관심이 있고 제품을 구입할 준비가 된 특정 이메일 구독자 목록을 작성하는 것입니다. 정보 제품을 판매하여 이미 돈을 벌고있는 사람들의 도움을 받으십시오. 블로그에서 제품을 홍보하는 사람들에게 커미션을주십시오. 성공적인 판매에 대해 제휴 커미션을 제공합니다.

 

4. 나만의 이메일 목록 작성

이메일 목록은 아마도 누구나 만들 수있는 최고의 자산 일 것입니다.

 

 

 

 

성공한 블로거에게 온라인에서 가장 큰 실수를 물어 보면 대부분“1 일차부터 이메일 목록을 만들지 않았습니다”라고 말할 것입니다. 상위 블로거를 살펴 보고 수입 보고서를 분석하면 이메일 목록의 힘을 활용하여 주요 수입이 발생 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성공적인 블로그를 만들고 싶다면 처음부터 이메일 목록을 통합해야합니다. 이메일 가입을 늘리는 인센티브를 제공하고 유용한 뉴스 레터를 자주 보내서 사람들에게 가치를 더하십시오. 제품을 너무 자주 발표하지 마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구독자가 이메일 목록에서 구독을 취소하게됩니다.

다음은 이메일 등록을 늘리는 효과적인 목록 작성 팁입니다.

방문자에게 공짜로 뇌물을주세요. eBook, 비디오, 인포그래픽 등과 같은 공짜는 많은 사람들이 귀하의 이메일 목록에 가입하도록 유도합니다.

 

 

 


콘텐츠 업그레이드를 사용하여 적절한 사람들을 이메일 목록으로 끌어들입니다. 블로그 게시물과 관련된 공짜를 제공하거나 게시물을 PDF로 변환하여 쉽게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하면 목록을 효과적으로 작성할 수 있습니다.

방문 페이지를 사용하면 방문자의 주의가 산만 해지지 않습니다. 따라서 이메일 목록에서 더 많은 전환을 얻을 수 있습니다.

사회적 증거로 추천을 보여 주면 즉시 신뢰를 쌓을 수 있습니다. 이렇게하면 사람들을 구독자로 쉽게 전환 할 수 있습니다.

 

결론

사람들을 돕는데 정말 열정적이라면 수익성있는 블로그를 처음부터 만드는 것은 불가능하지 않습니다. 더 많은 사람들에게 다가 가고 메시지를 전파하는 매체로 블로깅을 고려하는 것이 전부입니다.

일관성은 블로그 성공을 결정하는 또 다른 중요한 요소입니다. 블로그를 다음 단계로 끌어 올리는 데 추가 시간을 할애하려는 경우 더 많은 기회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블로깅 및 마케팅 전문가가되는 방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