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정리정돈 잘된집 : 잘 정리 된 집을위한 보관 바구니

by 성공합시다 2021. 5. 25.

수납 바구니는 공간을 최대화하고 어수선 함을 피하는 데 없어서는 안될 필수 요소입니다. 

 

정리정돈 잘된집
보관 바구니(수납상자)


집안 어디에나 어울리도록 다양한 크기, 색상 및 재료로 만들어집니다. 

 

가볍기 때문에 한 방에서 다른 방으로 쉽게 옮기고 옮기거나 여행 중에도 가져갈 수 있습니다. 일부 바구니는 프로세스를 용이하게하기 위해 손잡이와 뚜껑으로 설계되었습니다. 이러한 바구니 중 일부를 구매할 경우 가능성에 놀랄 것입니다. 접이식 바구니도있어 바구니를 쉽게 보관할 수 있습니다.

 

 

 

 


거실에는 고리 버들 바구니와 같은 장식 을 향상시키는 보관 바구니가 있습니다. 

장식용 아이템을 만들기 위해 아름다운 천을 선택하십시오. 예를 들어, 작은 바구니에 마른 꽃을 보관할 수 있습니다. 큰 것들은 책과 잡지를 보관하기 위해 소파 뒤에 숨길 수 있습니다 . 청소하는 동안 쉽게 이동할 수 있도록 바퀴가 달린 바구니를 찾으십시오.

아이 가있는 경우에는 반드시 아기 바구니 중 하나가 필요합니다. 

 

 

 

 


여기에는 아기의 세탁물, 음식 액세서리, 숟가락 및 젖병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장난감 보관 용 핀으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색상이 다르기 때문에 아이들이 절대적으로 좋아할 것입니다. 그 바구니를 사랑하면 방을 청소하는 방법을 가르치려고 할 때 도움이 될 것입니다. 또한 자녀의 기억력과 색 인식 과정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주방과 욕실에 잘 어울리는 중첩 보관 용기가 있습니다. 

 

 

 


그들은 부엌에 홀더, 오븐 장갑 및 행주를 깔끔하게 포함 할 수 있습니다.

 

양파와 감자와 같은 뿌리 채소를 저장할 때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산이없는 보관 상자가 있습니다. 사진 상자라고 불리며 사진을 저장하거나 어떤 방 에든 중요한 물건을 보관하는 데 이상적입니다. 뜨개질을 좋아한다면 바늘, 코바늘, 가위 및 실을 쉽게 보관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