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썬크림추천 2023년 인기 순위 TOP3

by 성공합시다 2023. 5. 1.

자외선 차단제는 혼란스러울 수 있습니다. 숫자, 별 등급, '광물' 및 '산화아연', '유기농' 및 '천연'과 같은 단어를 자주 볼 수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은 무엇을 의미하며 당신에게 가장 좋은 자외선차단제는 무엇입니까? 전문 용어를 이해하고 자외선차단제에 대한 몇 가지 일반적인 오해를 해결하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해외 사례에 의하면, 2017년에는 약 14,000건의 새로운 흑색종 사례와 147,000건의 비흑색종 피부암 사례가 발생했습니다. 흑색종 및 특정 비흑색종 피부암은 치명적일 수 있습니다.

 

 

 


흑색종의 사례는 수년에 걸쳐 극적으로 증가했습니다. 태양은 UVA 및 UVB(또한 지구 표면에 도달하지 않는 UVC)의 형태로 자외선을 방출합니다.


수년간의 연구에서 이 두 광선 모두 흑색종 및 비흑색종 피부암을 유발할 수 있음이 확인되었습니다. 자외선차단제는 이러한 광선의 대부분이 피부에 도달하는 것을 성공적으로 방지하여 피부암의 위험을 줄입니다.

 

UVA와 UVB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태양은 UVA, UVB 및 UVC의 세 가지 유형의 방사선을 방출합니다.

UVA : 지구 표면에 도달하는 방사선의 95%를 차지합니다. 이러한 유형의 방사선은 UVB보다 더 깊은 피부에 침투할 수 있으며 더 긴 파장으로 인해 구름과 유리를 통과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잠재적인 원인이 되는 피부암을 가지고 있으며 조기 피부 노화 및 색소 침착을 초래합니다.


UVB : 이 광선은 피부를 태우고 붉게 만듭니다. 그들은 피부 깊숙이 침투하지 않지만 대부분의 피부암은 UVB 때문입니다.

 

 

 


UVC : 파장이 가장 짧고 피해가 가장 큰 유형이나 대기에 의해 완전히 여과되어 지표면에 도달하지 않습니다.

쉽게 기억할 수 있는 방법은 UV A = 노화 및 UV B = 연소입니다. 그러나 둘 다 암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SPF 번호는 무엇을 의미합니까?

모든 자외선 차단제는 SPF(자외선 차단 지수) 문자 뒤에 숫자가 표시됩니다. SPF는 UVA가 아닌 UVB 광선을 차단하는 자외선 차단제 잠재력을 의미한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SPF 번호는 2에서 50+까지입니다. 숫자는 피부가 자외선 차단제로 붉어지는 데 걸리는 시간과 자외선 차단제 없이 피부가 붉어지는 데 걸리는 시간을 알려줍니다. 


따라서 SPF 15를 적절하게 바르면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지 않았을 때보다 피부가 붉어지는 데 15배 더 오래 걸립니다. 

따라서 피부가 일반적으로 태양 아래에서 10분 후에 붉어지는 경우 SPF 15 선스크린을 바르면 150분 동안 태양 아래에서 머무를 수 있습니다. 숫자가 높을수록 보호 기간이 길어집니다. 

 

 

 


그러나 SPF는 실제로 UVB 광선으로부터 보호하는 정도의 척도이며 태양 노출 시간을 결정하는 데 사용해서는 안 됩니다.

SPF 30은 UVB의 약 3%가 피부에 침투하고 SPF 50은 약 2%입니다. 별거 아닌 것 같지만 특정 피부 유형에서는 큰 차이를 만들 수 있습니다.

 

UVA 방사선으로부터 어떻게 보호합니까?

 

UVA 씰
UVA 씰


UVA 씰 – 원 안에 'UVA'가 있는 로고는 제품이 SPF의 최소 1/3에 해당하는 UVA 보호에 대한 EU 권장 사항을 준수함을 나타냅니다. 종종 UVA에 대한 별점을 볼 수 있으며 이상적으로는 최소 4개의 별점을 선택합니다. 


미국과 일본에서는 PA 값의 척도를 사용하여 UVA 보호를 나타냅니다. PA + (낮음) ~ PA ++++ (높음).

 

물리적, 유기적 및 화학적 자외선 차단제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성분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시중에는 두 가지 주요 유형의 자외선 차단제가 있습니다.

 

 

 


화학적 자외선 차단제 : 유기 자외선 차단제 또는 합성 자외선 차단제라고도 합니다. 이들은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자외선 차단제이며 자외선을 흡수하고 열로 방출하여 작동합니다. 다음 화학 물질은 화학 자외선 차단제를 나타냅니다.

 

  • 옥시벤존
  • 아보벤존
  • 옥티살레이트
  • 옥토크릴렌
  • 호모살레이트
  • 옥티녹세이트

 

화학적 자외선 차단제는 피부에 흡수되어 때때로 자극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이상적으로는 태양에 노출되기 20분 전에 적용해야 합니다. 그들은 질감이 더 얇고 피부에 더 쉽게 퍼지는 경향이 있으며 대부분의 소비자가 선호합니다. 


그러나 화학 성분으로 인해 이러한 유형의 자외선 차단제는 직사광선에 노출되면 빠르게 '사용'되므로 정기적으로 발라야 합니다.

미네랄 자외선 차단제 : 물리적 자외선 차단제라고도 하는 이 자외선 차단제는 자외선을 흡수하고 열로 방출하는 것 외에도 자외선을 흡수한 다음 산란 또는 편향시키는 방식으로 작동합니다. 두 가지 화학 물질이 사용되었습니다.

 

  • 이산화티타늄
  • 산화 아연

 

 

 

 

미네랄 선스크린은 바르는 즉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합니다. 그들은 태양 아래에서 더 오래 지속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러나 땀과 물로 씻어낼 것입니다. 


그들은 피부에 덜 자극적입니다. 그들은 피부에 희끄무레한 캐스트를 남기므로 종종 피부 톤이 어두운 사람들에게는 미용적으로 허용되지 않습니다. 적절한 보호를 달성하려면 종종 더 많은 양이 필요합니다.

 

어떤 자외선 차단제를 사용해야 합니까?

최고의 자외선 차단제는 정기적으로 정확한 양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자외선 차단제의 유형은 참여하게 될 야외 활동 유형이나 피부 유형에 따라 다릅니다.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자외선 차단제 유형이 있습니다.


방수성 : 이것은 수상 활동 중에 사용하기에 좋으며 다시 발라야 하지만 어떤 자외선 차단제도 진정으로 방수가 되는 것은 아닙니다.


스프레이 선스크린 : 스프레이는 대부분 편의상 사용되지만 피부가 젖을 때까지 뿌린 다음 손으로 문질러야 합니다. 따라서 실제로 올바르게 사용하면 생각만큼 편리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또한 얼굴이나 머리에 직접 분사해서는 안됩니다. 

 

 

 


스프레이 입자를 흡입하는 어린이와 관련하여 몇 가지 우려가 있지만 유해한지 여부에 대한 더 많은 연구가 필요합니다.

민감한 피부 : 미네랄 또는 물리적 자외선 차단제는 자극이 적고 민감하거나 여드름이 나는 피부를 가진 사람들에게 적합합니다.


천연 자외선 차단제 : 천연이라고 표시된 자외선 차단제는 미네랄을 기반으로 하는 경향이 있으므로 아연이나 티타늄을 함유합니다. 그들은 즉각적인 보호에 좋습니다.


넓은 스펙트럼 : 이것은 UVA와 UVB 모두에 대한 보호가 있음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이것은 당신이 적용하는 모든 자외선 차단제의 일부여야 합니다.

 

선크림을 얼마나 발라야 하나요?

모든 자외선차단제는 2시간마다 바르고 땀을 흘리거나 물에 잠긴 경우 더 자주 바르는 것이 좋습니다. 일부 자외선 차단제는 하루에 한 번 적용할 수 있다고 제안합니다. 하루 종일 자외선 차단제를 한 번만 바르는 것은 권장하지 않습니다.

 

  • 얼굴과 목 : 반 티스푼
  • 팔 : 한 티스푼
  • 다리 : 두 티스푼
  • 몸통 앞뒤 : 2티스푼

 

 

 

 

나에게 맞는 SPF는?

태양 아래에서 15-20분 이상 시간을 보낼 계획이라면 최소 SPF 30을 권장합니다. 생후 6개월 미만의 아기는 직사광선을 피하고 나이가 많은 어린이는 SPF 50을 바르십시오.

 

자외선차단제를 너무 많이 사용하면 비타민 D가 부족해지나요?

이것을 시사하는 증거는 없습니다. 최근 연구에 따르면 자외선 차단제를 규칙적이고 적절하게 바르는 경우에도 비타민 D 합성이 우수하다는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바라건대 이것은 자외선 차단제 사용에 관한 몇 가지 질문에 대한 답변이 될 것입니다. 한낮의 태양을 피하는 것 외에도 챙이 넓은 모자를 착용하고 UV 100% 선글라스로 눈을 보호하십시오.

 

썬크림추천 인기 순위 3선

 

이노스킨랩 멀티프로텍션 유기농 선크림 1EA(60ml)+고급핸드크림+고급마스크팩+선크림샘플10ea
이노스킨랩 멀티프로텍션 유기농 선크림 1EA(60ml)+고급핸드크림+고급마스크팩+선크림샘플10ea

이노스킨랩 멀티프로텍션 유기농 선크림 1EA(60ml)+고급핸드크림+고급마스크팩+선크림샘플10ea

 

이노스킨랩 멀티프로텍션 유기농 선크림 1EA(60ml)+고급핸드크림+고급마스크팩+선크림샘플10ea

COUPANG

www.coupang.com

 

 

 

 

헤라 선 메이트 데일리 선블록 SPF35 PA+++, 70ml, 1개
헤라 선 메이트 데일리 선블록 SPF35 PA+++, 70ml, 1개

헤라 선 메이트 데일리 선블록 SPF35 PA+++, 70ml, 1개

 

헤라 선 메이트 데일리 선블록 SPF35 PA+++

COUPANG

www.coupang.com

 

 

이니스프리 톤업 노세범 선스크린 SPF50+ PA++++, 50ml, 1개
이니스프리 톤업 노세범 선스크린 SPF50+ PA++++, 50ml, 1개

이니스프리 톤업 노세범 선스크린 SPF50+ PA++++, 50ml, 1개

 

이니스프리 톤업 노세범 선스크린 SPF50+ PA++++

COUPANG

www.coupang.com

 

선케어, 자외선 차단제로 피부 건강 챙기기

 

선케어, 자외선 차단제로 피부 건강 챙기기

일광화상은 피부암의 위험을 증가시킵니다. 햇볕에 타는 것은 휴일에만 발생하는 것이 아닙니다. 흐린 날에도 화상을 입을 수 있습니다. 태닝에 안전하거나 건강한 방법은 없습니다. 황갈색은

1insuccess.tistory.com

 

※ 추천 상품 목록은 쿠팡에서 구할 수 있는 제품만 고려하고 순위는 고객 리뷰, 랭킹순 및 키워드와 같은 요소를 기반으로 합니다. 콘텐츠의 링크를 통해 구매하면 제휴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제품의 가격 상세정보 및 고객리뷰 등이 궁금하신 분들은, 상세페이지에서 전부 확인 가능하니 링크를 한번 참고해주셔도 좋습니다.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