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즈니스·경제

1인소자본창업 천만원창업 가능한곳(feat.기술창업)

by 성공합시다 2019. 12. 13.

1인소자본창업 천만원창업 가능한곳(feat.기술창업)


거두절미하고 소자본창업을 염두에 두고 있다면, 혹은 지금 당장 창업아이템을 찾고 있는 예비창업자분들이라면 기술창업을 기반으로 하는, 출장세차창업 브랜드인 카앤피플을 소개 및 공유해드리니 참고하시면 도움이 되실겁니다.


유사브랜드들이 많지만 장수브랜드가 많지 않습니다. 브랜드본사와 가맹점주들과의 상호시너지를 바탕으로, 꾸준히 성장해오고 있는 카앤피플에서 창업비용 상담받아보세요.


남자소자본창업도 꾸준히 갈수 있기 위해서는 기술창업으로 눈을 돌리는것도 괜찮을겁니다. 더군다나 소액창업도 가능한 창업비용으로 인해 창업의 문턱을 낮춘것도, 많은 예비창업자분들이 관심갖게 되는 이유일겁니다.


1인소자본창업 천만원창업 가능한곳(feat.기술창업)1인소자본창업 천만원창업 가능한곳(feat.기술창업)


천만원대창업아이템으로는 이만한 아이템도 잘 없는것 같습니다. 유행을 타는 아이템이 아니라, 자동차가 사라지지 않는 이상 평생 건강이 허용하는한 할 수 있는 일이겠지요.


내가 순수하게 땀흘려 일한만큼 소득이 생긴다면 정말 신바람나게 일하겠지요? 직장생활 시절에 비한다면 그야말로 환골탈태 수준의 삶이 될거라 확신합니다. 기술을 배워야 먹고산다는 옛 어르신들 말씀이 지금에서야 확 와닿는것 같지 않습니까?

한때 유행에 휩쓸려 사라져버리는 수많은 창업아이템과 프랜차이즈 브랜드들에 현혹되지 마시고, 상담신청을 통해 충분히 알아보시고 확인해보신후에 판단하셔도 좋을겁니다. 제2의 인생을 시작하려는 시기에, 좋은아이템과 본사를 알게 되는것 또한

기회가 될겁니다. 놓치지말고 상담받아보세요.


▶ 무점포창업 및 창업비용 상담받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