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즈니스·경제

디지털노마드로 돈버는법 8가지 방법

by 성공합시다 2020. 1. 18.

디지털노마드로 돈버는법 8가지 방법

디지털노마드로 돈버는법 8가지 방법디지털노마드로 돈버는법 8가지 방법


대부분의 디지털노마드의 삶을 지향하고 있는 이들은 스스로 일합니다. 상당수는 정통한 인터넷 마케팅 담당자입니다. 판매 유입 경로를 구축 하고 Facebook 광고를 운영 합니다. 그들은 온라인으로 돈을 벌기 위해 노력합니다. 그들은 언제 어디서든 일할수 있는 환경구축을 위해 지속적으로 기술을 키우고 확장하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그것은 매력적이면서도 엄청난 노력을 해야한다는 뉘앙스로 들려서 쉽게 접근은 못합니다. 또한 비용을 지불할 여유가 없다면 어떻게합니까?


외국에있는 동안 돈이 부족하면 어떻게합니까? 지갑이나 컴퓨터 또는 휴대전화를 도난 당하면 어떻게됩니까? 디지털노마드가 되는 것과 관련된 모든 잠재적 위험을 어떻게 피합니까?


진실은 디지털 노마드가 되는 것과 관련된 위험이 항상 있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디지털 유목민으로서 세계를 여행하는 것보다 더 신나거나 보람있는 것은 없습니다. 당신은 전 세계의 다양한 문화 속에서 살아갑니다. 새롭고 흥미로운 방식으로 인생을 경험합니다. 확실성을 넘어 모험을 소중히 여기는 사람들을위한 것입니다.


디지털노마드의 삶을 살면서 여행할 때는 지루함이 거의 없습니다. 이 생활 방식보다 더 좋은 것은 없습니다.







1. 전자 책을 게시합니다.


아마도 내가 좋아하는 수동적인 소득 아이디어중 하나는 전자 책을 출판하는 것입니다. 당신이 사용할 수있는 아마존의 킨들로 직접 출판 작업을 수행하는 플랫폼. 해당 eBook에서 해당 주문형 인쇄 책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영어가 되는 이들에게 추천합니다. 


2. 블로그를 시작하십시오.


수동 소득의 또 다른 큰 원천은 블로그를 시작하는것 입니다. 온라인 마케팅의 메커니즘을 이해하고 이를 올바르게 수행하는 경우 아무런 작업을하지 않더라도 계속해서 수익을 올리는 블로그를 만들 수 있습니다. 블로그에 관심이 많을수록 좋습니다. 넓은 세상을 보십시오. 결국 블로깅하는 대상과 소통할수 있다면, 꾸준하게 콘텐츠를 만들수 있다면 시작하십시오.


3. 공유 경제에 참여하십시오.


공유 경제에서 항상 서비스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대표적인 서비스는 우버, 국내로는 카카오택시 등 다양한 서비스업체들이 있습니다. 이런 활동을 통해 추가소득을 창출할수 있습니다.







4.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하십시오.


전문 기술이 있습니까? 그래픽 디자이너, 프로그래머, 변호사, 회계사 또는 기타 전문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면 다양한 사이트를 통해 수익을 창출 할 수 있습니다. 광범위한 인터넷을 활용하여 다른 사람들이 구매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5. 온라인 강좌를 만듭니다.


또 다른 훌륭한 수동 소득원은 온라인 과정을 만드는 것입니다. 기술 세트에 따라 다양한 영역에서 온라인 코스를 만들 수 있습니다. 당신은 누구라도 가르 칠 수 있습니다. 이 과정은 코스를 구성하는 방법과 이와 관련된 실제 판매 퍼널로 요약됩니다. 또는 Udemy와 같은 사이트를 사용하여 영업 및 마케팅 측면에 대해 너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6. 영어를 가르치십시오.


언제든지 영어를 가르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거기에 나가서 서비스를 제공 할 수있는 지역 학교등에 연락해야하므로 간단하지는 않습니다. 그러나 많은 수익을 기대하지 마십시오. 여기서 현지 임금을 볼 수 있습니다. 개발 도상국에 있다면 주머니에 많은 돈이 들지 않을 것입니다. 여건이 되는 지역에 있다면 온라인 강좌(5번 항목)로 연계하여 활동하십시오.







7. 소셜 미디어 마케팅.


요즘에는 누구나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 필요합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 노력으로 사람들을 지원함으로써 실질적인 소득을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생활비가 일반적으로 저렴한 국가를 여행하는 경우 특히 그렇습니다. 그러나 다른 사람들이 소셜 미디어 활동을 돕고자한다면 자신이하고있는 일을 알아야합니다. 그러나 고객을 찾는 것이 너무 힘들어서는 안됩니다.


8. 가상 과외.


실제로 과외 수업에 도움이 될만한 특별한 기술이 있습니까? Skype를 통해 무엇이든 배울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은 특히 학교에서 악기 또는 언어를 가르치는데 특히 효과적입니다. Indeed 및 기타 여러 측면에서 가상 과외 작업을 검색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