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즈니스·경제

유튜브동영상 무료배경음악 찾을수 있는 곳

by 성공합시다 2020. 1. 10.

유튜브동영상 무료배경음악 찾을수 있는 곳


멋진 동영상을 만들어서 유튜브에 올리고 싶은데, 마지막 관문인 동영상의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려줄 배경음악만 있으면 됩니다. 직접 만들기는 어렵기에 인터넷 검색을 해보면, 고품질의 로열티없는 음악을 찾을 수있는 곳이 몇 군데 있습니다. 


유튜브(Youube) 동영상 무료 배경 음악


1. YouTube 뮤직 라이브러리

https://www.youtube.com/audiolibrary/music



제작자는 멋진 동영상을 만들려면 양질의 음악이 필요하며 YouTube는 이를 이해합니다. 이를 염두에두고 YouTube는 YouTube 뮤직 라이브러리를 시작했습니다. 2013년 처음 시작했을 때는 100곡 밖에 안되었지만 지금은 그 수가 수천으로 늘어났습니다.

 

분위기, 장르, 기간 등으로 음악을 필터링 할 수있는 고품질의 무료 음악 모음이 있으며 물론 상업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YouTube 오디오 라이브러리는 YouTube 및 비디오 제작자 모두에게 상생입니다. 제작자는 고품질의 음악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YouTube는 저작권 침해에 소요되는 시간이 줄어 듭니다.


YouTube 오디오 라이브러리의 음악을 사용하여 저작권 음악이 포함된 오래된 비디오로 수익을 창출 할 수도 있습니다. 동영상 관리자로 이동하여 수익 창출 보류중인 동영상 옆에있는 수정 옵션을 클릭하고 YouTube 오디오 라이브러리의 노래를 교체합니다.



 


2.  IncompeTech

http://incompetech.com/


Kelvin Macleod가 10년 전에 설립한 Incompetech는 여전히 무료 음악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수년에 걸쳐 그들은 훌륭한 배경 음악 컬렉션을 개발했습니다. 소유자에게 귀속을 제공하는 경우 상업 및 비상업 프로젝트에 사용할 수있는 다양한 장르가 있습니다. 노래는 YouTube에만 국한된 것이 아니라 영화나 비디오 게임, 프리젠테이션 또는 기타 오프라인 또는 온라인 상업적 용도 등 원하는 곳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작자에게 적절한 크레딧을 제공하십시오. 라이센스를 구입할 수있는 소유자에게 크레딧을 제공 하지 않으려면. 

음악 컬렉션은 꽤 좋으며 분위기, 장르, 길이, 템포 등으로 트랙을 검색 하거나 가장 인기 있거나 가장 최근에 올린 목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내가 알았던 한 가지 사실은 제작자인 Kevin MacLeod와 YouTube가 일부 비즈니스 계약을 추구했기 때문에 IncompeTech의 인기있는 노래 대부분이 YouTube 오디오 라이브러리에서 이미 사용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3.  FL 스튜디오

http://www.image-line.com/flstudio/


이것은 웹사이트가 아니라 음악 (대부분 악기)을 만들 수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채널의 테마 노래와 같은 독창적인 것을 찾고 있다면 나만의 음악을 만드는 것이 좋습니다. Fl Studio는 가정용 PC를 사용하여 전문적인 음악을 만드는 최고의 소프트웨어입니다. 시작하는 것은 쉽습니다.
 

기본 기능과 작동에 도움이되는 많은 YouTube 자습서가 있습니다. New Boston의 이 시리즈 FL studio 초보자 시리즈를 권장합니다. 한 번 FL Studio를 사용하여 어떻게 작동하는지 보았고 1분 음악을 만드는 데 5 시간이 걸렸습니다. 나는 그것이 최고의 음악이라고 말하지는 않았지만 일을 끝냈습니다.



 


4.  NoCopyrightSounds

https://www.youtube.com/user/NoCopyrightSounds


영국에서 인기있는 YouTube 채널로 고품질의 악기 음악을 무료로 제공합니다. 한 가지 조건은 비디오 설명에 크레딧 을 제공 해야한다는 것 입니다. 음악 설명은 음악의 품질을 살펴보면 완전히 이해됩니다. YouTube 채널이지만 NCS 웹 사이트를 사용하여 노래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카테고리, 가장 많이 본 항목 및 재생 목록 등에 따라 트랙을 필터링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 기사를 쓸 당시에는 308 개의 트랙을 모두 무료로 업로드했습니다. 그러나 몇 가지 훌륭한 제한 사항도 있습니다. 노래는 독립적인 제작자에게는 무료이며 YouTube 및 Twitch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YouTube나 다른 곳에서 음악을 사용하려는 브랜드 또는 상업 조직인 경우 먼저 연락하는 것이 좋습니다.


5. YouTube에서 검색

예, YouTube에서도 YouTube 동영상의 배경 음악을 찾을 수 있습니다. 로열티가 없으며 수익을 창출 할 수도 있습니다. 그들이 요구하는 것은 비디오 설명의 크레딧이며, 이는 완전히 공평합니다. 시작하려면 간단히 '로열티없는 영감을주는 음악 음악' 과 같은 원하는 노래 유형을 검색하십시오.
 

각 검색 결과를 듣고 원하는 것을 선택하십시오. 그러나 업로드가 진짜이고 다른 사람의 컨텐츠를 업로드하지 않는지 확인하십시오. 따라서 지속적인 업로드 댓글, 연결된 소셜 미디어 계정 등의 서명을 찾으십시오.


다음은 유명한 YouTuber – CGP 회색에서 사용되는 배경 음악 입니다. 그리고 그 설명에 따르면, 노래는 Creative Commons 3.0에 따라 라이센스가 부여되었습니다. 즉, 소스에 크레딧을 제공하는 한 비디오로 원하는 것을 샘플링, 리믹스, 재 편집 또는 원하는대로 수행 할 수 있습니다.



 


6. SoundCloud

https://soundcloud.com/search/sounds?q=hip%20hop&filter.license=to_use_commercially


최근에 Soundcloud에서 숨겨진 보석을 발견하고 마음이 완전히 터졌습니다. Soundcloud에는 수많은 재능있는 음악 아티스트가 있으며 대부분 무료로 음악을 공유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들이 요구하는 것은 신용 링크 또는 소액 기부입니다.


그러나 Soundcloud에서 훌륭한 음악 아티스트를 찾는 것은 매우 어려운 일입니다. 그래서 지금까지 두 가지 방법을 생각해 냈습니다.


1. Soundcloud 공식 웹 사이트로 이동하여 원하는 노래 유형(힙합 음악 등)을 검색 한 다음 왼쪽 상단의 트랙 > 필터 결과> 광고를 사용하려면 을 클릭하십시오. 이전의 것과 마찬가지로 업로더의 신원을 확인해야합니다.


2. 이 방법은 상당히 발전되지 않았습니다. 가장 인기있는 YouTube 제작자는 CaseyNeistat 와 같은 SoundCloud의 음악을 사용 합니다. 좋아하는 YouTube 사용자의 YouTube 페이지로 이동하여 두 동영상을 시청하십시오. 자신이 사용하고 싶은 좋은 노래를 찾은 경우 비디오 설명을 확인하십시오. 

이 방법을 사용하여 멋진 아티스트를 발견했습니다.


마무리


비디오가 진지하다면 무료 음악 웹사이트를 피하십시오. 장기적으로는 비효율적입니다. YouTube 오디오 라이브러리를 사용하거나 시간이 있다면 음악을 만드는 것이 좋습니다. 숨겨진 보석을 찾을 수있는 다른 많은 작은 리소스와 YouTube 채널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