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즈니스·경제

반복학습의 효과

by 성공합시다 2020. 1. 10.

반복학습의 효과

반복학습의 효과반복학습의 효과


반복의 일부 효과에는 패턴 인식, 습관 형성, 암기, 친숙함 및 이해력이 포함됩니다. 일반적으로 인간의 뇌는 자연스럽게 반복되어 연결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연관성이 항상 좋은 것은 아닙니다. 


때때로 사람들은 너무 많은 반복의 결과로 사물을 싫어하게됩니다. 뇌는 일반적으로 10 초에서 1 분 사이에 대부분의 정보를 유지합니다. 이것이 단기 기억으로 알려진 것이며, 마음의 우선 순위 결정 방법의 자연스러운 기능입니다.


정보가 수신되면 평가됩니다. 사람들이 반복해서 말하거나 행하거나 볼 때, 두뇌는 패턴을 인식하기 시작하고 그 정보를 더 높은 우선 순위로 할당하기 시작합니다. 그들의 두뇌는 또한 정보의 의미를 할당하고 정보를 상황에 놓아 사람들이 기억하는 것을 도울 수 있습니다. 


결국, 충분한 시간이 반복된 후 장기 기억에 무언가가 투입되고 뇌는 그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깨닫게됩니다. 이 과정은 학생들이 학교에서 새로운 것을 배우고있을 때 정보나 과정이 종종 여러번 반복되는 이유를 설명합니다. 


또한 스포츠 연습이나 악기 연주의 중요성에 대한 이론이기도합니다. 사람들이 연습을 더 많이할수록, 무언가를 기억하기 위해 더 잘할 수 있습니다.


직장에서도 사회생활에서도 성공의 밑거름은 꾸준함이자 반복학습의 결과일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