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즈니스·경제

비즈니스 영어 : 새해 자기계발 목표로 영어 회화 배우기

by 성공합시다 2022. 12. 22.

직장에서의 영어 실력을 향상시키고, 비즈니스 주제에 대해 배우면 보다 효과적으로 일하고 경력 기회를 최대한 활용할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 영어 의사소통 능력은 직장에서 앞서나가는 데 필수적입니다. 전문적인 비즈니스 어휘와 지식을 향상하면 보다 효과적으로 일하고 새로운 경력 기회를 여는 데 도움이 됩니다.

 

비즈니스 영어 인강
비즈니스 영어 인강

 

비즈니스 환경에서 영어 사용

영어는 국제적으로 가장 널리 사용되는 언어로 인식되어 비즈니스 세계에서 가장 지배적인 언어입니다.

 

 

 

 

기본 영어 수준이 높더라도 비즈니스 영어를 배우면 경력에서 새로운 기회를 얻을 수 있는 더 넓은 전문 어휘를 보여줄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 영어를 공부하면 사무실이나 기타 비즈니스 환경에서 유용한 영어 능력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직장에서 필요한 커뮤니케이션 기술을 이해함으로써 동료 및 고객과 강력한 관계를 구축할 수 있는 자신감을 얻을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 영어 학습 리소스

아래에서 인터뷰 기술을 개발하고 영어로 명확한 이메일을 작성하고 비즈니스 주제 및 문제에 대해 배울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찾을 수 있습니다. 

 

 

 


비디오를 보고, 팟캐스트를 듣거나 기사를 읽은 다음 주제를 이해하고 학습한 언어 기술을 사용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특별히 고안된 작업을 완료하십시오.


직장 영어 실력 향상

요즘 온라인 영어 교육 사이트들의 과정은 직장에서의 의사 소통을 포함하여 실생활에 필요한 기술을 배우는 데 도움이 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라이브 그룹 수업에서 동급생과 함께 비즈니스 영어 실력을 개발하고, 일대일 수업에서 개인 튜터로부터 비즈니스 영어 지원을 받거나, 자습 과정을 통해 자신의 속도에 맞춰 스스로 연습하세요.

 

직원 직업 직무교육(직업 훈련) 필요한 이유 8가지

 

직원 직업 직무교육(직업 훈련) 필요한 이유 8가지

회사에서 새로운 경력을 위해 직원을 교육할 수 있는 방법은 많이 있지만, 요즘 많은 회사에서 현장 교육의 이점을 인식하고 있습니다. 직무 교육은 다른 직원 교육 방법과 매우 다르며 다른 옵

1insuccess.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