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즈니스·경제

불황기에 부동산에 투자해야 하는 이유 3가지와 책추천

by 성공합시다 2022. 11. 11.

현재 우리가 잠재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 것과 같은 경기 침체가 닥치면 투자는 일반적으로 손실을 입습니다. 그렇다면 투자자로서 어떻게 준비해야 할까요? 부동산에 투자하십시오. 

부동산 가치는 지난 60년 동안 수많은 경기 침체에도 불구하고 계속 증가했습니다. 때로는 경기 침체 자체에서 증가했습니다.  대공황에서도 투자자들은 특히 부동산 주식에서 큰 이익을 얻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왜 그러하며 임대 부동산 소유자로서 이것이 의미하는 바는 무엇입니까? 다시 말하지만, 투자 부동산을 구입하여 이익을 얻으려면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그것에 대해 이야기합시다. 

 

불경기에도 투자 부동산을 사는 것이 매력적인 이유는 무엇입니까? 

부동산은 경제가 급락할 때 가장 안정적인 투자 중 하나입니다. 임대 주택은 일반적으로 시장 변동성에 대한 자연스러운 헤지 역할을 합니다. 이는 주로 주택 소유율이 경기 침체와 같은 경기 침체기에 하락하기 때문입니다.


결과적으로 부동산 소유자는 임차인이되어 이러한 상황에서 임대 부동산에 대한 수요가 높아집니다. 경기 침체가 부동산 시장 가치의 조기 하락을 동반한다면(종종 그런 경우가 있음) 할인된 가격으로 부동산을 구입할 수 있는 짧은 기간이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우리 모두가 부동산에서 배운 공식을 고수하고 감정에 주의를 기울이지 않으면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내리고, 현금 흐름이 좋은 부동산을 구입하고, 이 모든 것을 불황 중에도 수익을 낼 수 있습니다.

 

 

 

 

불황기에 부동산에 투자해야 하는 3가지 이유

1. 주거는 항상 기본적인 필요입니다.

경제 위기가 닥치면 사람들은 직장과 소득, 그리고 잠재적으로 집을 잃게 됩니다. 이 기간 동안 임차인을 찾는 것은 매우 쉽습니다. 주거는 기본적인 필요이며 항상 주택에 대한 수요가 있습니다.

 

우리는 새 전화기나 새 차를 사는 것을 미룰 수 있지만, 자발적으로 거리에서 살기로 결정한 사람을 찾는 것은 드뭅니다. 

임대 부동산을 방치하지 않는다면 임차인을 찾는 데 심각한 문제가 없을 것입니다. 자산을 적절하게 관리하고 좋은 위치에 집을 구입하는 것은 투자 자산의 이점을 극대화하는 데 중요합니다.

2. 상업용 부동산보다 주거용 부동산이 경기 침체기에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상업용 부동산이 주거용 부동산보다 더 신뢰할 수 있다고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결국 일부 회사는 18세기 이후 폭풍우의 경제 위기에서 살아남았으므로 살아남기에 충분한 경험이 있습니다.

 

 

 


그러나 COVID-19에 대한 우리의 경험이 우리에게 무언가를 말해 준다면 상업용 부동산은 보이는 것만큼 간단하지 않습니다. 경제적이든 무력이든 많은 기업이 폐업했습니다.

 

우리는 흥미로운 위치에 있으며 공급망 문제 및 가스 비용 상승과 같은 상업용 부동산에 대한 외부 위협을 지금 고려해야 합니다. 반면에 주거용 주택은 비즈니스 경제와 세계 경제의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사람들은 세상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든 살 곳이 필요합니다.

3. 부동산은 더 안정적인 경향이 있습니다.

소규모 주거용 부동산 투자는 주식과 같은 일상적인 거래 활동의 일부가 아닙니다. 따라서 주식이 변동할 때 안정성을 제공합니다.

 

임대 부동산 소유주로서 투자 부동산을 구입하는 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많은 경제적 이점이 있는 매력적이고 가치 있는 모험입니다. 그러나 그 수표를 쓰기 전에 훌륭한 주택 구입 결정을 내리고 장기적으로 투자 자산을 극대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팁이 있습니다. 

 

 

 

 

투자 부동산을 구입할 때 염두에 두어야 할 팁

다음은 부동산 투자를 극대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두 가지 규칙입니다. 

  1. 위치 고려
  2. 현금흐름을 생각하라 

 

1. 위치 고려 


경제 위기 동안 구입하기 위해 임대 부동산을 평가할 때 토지 전체를 확보하십시오. 목표는 집을 사는 것이 아니라 위치를 사는 것이라는 점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따라서 안정적인 고용과 고용 성장 가능성이 있는 지역을 스카우트하십시오.


고용 시장은 임대 소득 계획을 뒤엎을 수 있습니다. 세입자가 해고되어 새 위치를 찾는 데 어려움이 있는 경우 세입자는 임대료를 지불하지 못하고 다른 지역으로 이사할 수 있습니다.

또한 생활 방식도 고려하십시오. 예를 들어, 도심과 가까운 지역은 임차인에게 더 바람직합니다. 그러나 경제 위기가 닥치면 주민들은 위치 감정을 바꿀 수 있습니다. 추세를 추적해야 합니다.

 

사람들은 도시 주거지를 찾고 있습니까? 교외 또는 시골? 2020년 에는 원격 근무의 증가와 더 많은 공간에 대한 열망으로 인해 교외와 농촌 지역으로 의 상당한 이동 을 보았습니다.

 

 

 

 

다음 경기 침체와 함께 이것이 바뀔까요? 

2. 현금흐름을 생각하라 


최고의 부동산 거래를 하는 데 도움이 되는 또 다른 규칙은 현금 흐름을 가장 먼저 염두에 두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경제 위기 동안 포트폴리오에 임대 부동산을 포함시키려 한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이 경우 현금 흐름이 우수한 부동산을 확인하십시오. 이들은 비용과 모기지 지불을 제거한 후에도 현금이 계속 들어오는 부동산입니다. 이러한 임대 부동산은 경기 침체의 위험을 최소화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참고하면 도움되는 책추천

 

나는 불황에도 여전히 부동산 투자를 한다
나는 불황에도 여전히 부동산 투자를 한다

나는 불황에도 여전히 부동산 투자를 한다

 

나는 불황에도 여전히 부동산 투자를 한다

COUPANG

www.coupang.com

 

결론

불경기로 고통받고 싶은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 그것은 우리의 재정을 혼란에 빠뜨리고 우리 삶의 과정을 극적으로 역전시킬 수 있습니다. 그러나 임대 부동산 소유자의 경우 이것이 귀하의 이야기일 필요는 없습니다.

 

그 대신, 경기 침체는 위기로부터 이익을 얻을 수 있는 유리한 지점에 놓이게 할 수 있습니다. 경제적 불확실성 속에서도 임대 부동산 시장에 투자할 때 결정의 질에 따라 승산이 유리하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경기불황의 시기에 영감을 주는 추천도서 TOP6

 

경기불황의 시기에 영감을 주는 추천도서 TOP6

경기불황의 시기에 영감을 주는 추천도서 TOP6불황이 지속되면 일반 서민들의 삶은 궁핍해지기 마련이다. 회사가 어렵고, 월급이 줄어들거나 밀리고, 이런 상황들이 결코 남의 일만은 아닌 시대

1insuccess.tistory.com

 

※ 이 포스팅에는 추천도서에 대한 제휴 링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링크를 통해 이루어진 구매에 대해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