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직장인 자기계발 : 글쓰기가 주는 이점 10가지

by 성공합시다 2022. 12. 13.

명료한 글은 명료한 사고의 표시입니다 . 좋은 작가는 의사소통 방법을 알고, 이해하기 쉽게 만들고, 불필요한 것을 언제 생략해야 하는지 압니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일을 더 효과적으로 수행하기 위해 문학과 문법 수업에 참석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까? 

 

글쓰기
글쓰기


아니오, 당신은 이미 필요한 모든 지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글을 쓰면서 쓰는 법을 배웁니다. 아이디어, 감정, 목표 등을 이런 식으로 표현하는 데 익숙해지면 다음과 같은 중요한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1. 당신은 명확하게 의사 소통을 할 것입니다. 

말과 달리 글을 쓸 때는 마음에 품고 있는 것을 설명하기 위해 더 정교한 단어와 표현을 찾습니다. 이를 통해 자신을 더 잘 표현하고 훨씬 더 효과적인 방식으로 복잡한 아이디어를 전달할 수 있는 구조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2. 스트레스를 제거합니다. 

머리에 떠오르는 모든 것을 캡처하여 마음을 비우고, 많은 일이 머리에 와닿는 스트레스를 없애기 위해 아이디어를 작성하고 발전시키는 것은, 아이디어를 받아들이는 것뿐만 아니라 증폭된 효과를 생성합니다. 


3. 당신은 더 생산적이 될 것입니다. 

글쓰기는 뇌의 뉴런을 활성화하고 나머지 과제를 극복할 준비를 하게 합니다(하루를 시작할 때 일종의 워밍업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적절한 단어로 작업을 작성하면 작업을 제대로 수행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목표를 서면으로 설정하면 달성 가능성이 크게 높아진다는 사실이 입증되었습니다.

4. 당신은 더 많은 것을 배울 것입니다. 

받은 정보를 자신의 말로 작성하면 곧 잊어버릴 지식을 동화하고 통합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5. 당신은 당신의 현실에 대한 인식을 얻을 것입니다. 

매일 마음에 품고 있는 것, 달성하기를 기대하는 것, 이에 따른 느낌을 적는다면 심리학자가 당신이 누구인지 설명해줄 필요가 없을 것입니다. 당신은 자신을 깨닫게 될 것입니다.


6. 당신은 더 나은 결정을 내릴 것입니다. 

글을 쓸 때 생각이 정리되고 분명하게 생각하면 더 나은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7. 당신은 더 행복해질 것입니다. 

앞선 두 가지 사항의 즉각적인 결과입니다. 공개 블로그를 작성할 필요가 없으며 일종의 개인 저널이 완벽하게 유효합니다.

8. 더욱 집중하며 살게 될 것입니다. 

당신이 당신의 생각에 대해 끊임없이 글을 쓴다면 당신이 성취하고 싶은 것, 당신의 꿈이 무엇인지 결코 눈에 띄지 않을 것입니다.

 

9. 힘든 순간을 더 빨리 이겨낼 것입니다. 

일어나고 있는 일에 대해 글을 쓰는 사람들이 그렇지 않은 사람들보다 힘든 순간을 더 빨리 극복한다는 연구 결과가 있습니다.

 

 

 


10. 당신은 서면 기억을 많이 가지고 있을 것입니다. 

당신이 매일 글을 쓴다면 당신의 생각에 대한 역사적인 기록을 갖게 될 것입니다. 아마도 단순한 사진 앨범보다 훨씬 더 흥미로운 것일 것입니다. 그리고 누가 알겠어요, 아마도 당신은 책을 출판하게 될지도 모릅니다.


그러니 많이 쓰고 매일 쓰세요.

 

글 잘쓰는 법 : 글쓰기 능력을 향상시키는 방법 7가지(ft.글 잘 쓰는 기술)

 

글 잘쓰는 법 : 글쓰기 능력을 향상시키는 방법 7가지(ft.글 잘 쓰는 기술)

직장에서, 당신은 개선하고 기술을 연마해야합니다. 이 섹션에서는 영어를 마스터하고 작문 실력을 향상시키는 방법을 가르 칠 것입니다. 1. 원하는 경우 야간 수업을 들으십시오. 정말 기초를

1insuccess.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