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즈니스·경제

초보자를 위한 홈페이지제작시 주의사항 4가지 : 웹사이트만들기

by 성공합시다 2022. 6. 9.

홈페이지를 구축하면 브랜드가 강화되고 성장 기회가 제공되며 비즈니스에 대한 신뢰도가 높아집니다. 실제로 소득 잠재력을 높일 수 있는 강력한 마케팅 전략입니다.

 

홈페이지제작시 주의사항
홈페이지제작시 주의사항


이제 대부분의 고객이 회사의 신뢰성과 평판을 확인할 때 조사를 하므로 온라인에서 귀하를 찾을 수 있는 경우 귀하의 비즈니스가 주목받을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그러나 홈페이지를 구축하려면 신중한 생각과 상당한 노력이 필요합니다.

 

 

 


문제를 예방하고 더 큰 문제를 방지하기 위해 홈페이지를 구축할 때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저작권 및 허가법을 준수하십시오.

원본이거나 법적으로 허용된 온라인 콘텐츠를 게시해야 합니다. 온라인 콘텐츠 구성은 처음부터 마케팅 전략이 수립되어진 내용으로 구축이 되어야 합니다.

2. 올바른 호스팅 계획 선택

웹 호스트는 서버가 가동되고 실행되고 있는지 확인합니다. 서버의 모든 파일 및 데이터베이스에 대한 데이터 저장소를 제공합니다. 적합한 요금제를 선택할 때 호스팅 제공업체와 사이트 요구 사항에 대해 논의하고 권장 사항을 요청하십시오.

국내에 대표적인 서비스 업체로는 카페24, 가비아 사이트 등이 있습니다.

 

 

 


3. 타겟 고객 알기

개발 과정에서 도달하려는 대상을 이해하십시오. 그래픽, 색상 및 콘텐츠는 대상 고객에게 적합해야 합니다. 잠재고객 대상에 어필할 수 있는 홈페이지가 되어야 합니다. 

4. 사이트 로딩 줄이기

느리게 로딩되는 홈페이지는 많은 고객에게 금기 사항입니다. 그들이 다른 곳에서 더 나은 경험을 할 수 있다면 왜 귀하의 사이트에 머물겠습니까? 이러한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하려면 과도한 공백을 제거하고 스크립트를 줄이며 코드를 깨끗하게 유지하여 사이트 로딩속도를 줄일 수 있습니다.

 

그외 세부적으로 더 나누면 항목들이 더 많아지지만, 초보자라면 이 4가지 부분만 유의해도 도움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조금더 깊이 알아보고 싶다면 아래 글도 필독을 권장합니다.

 

 

 

 

2021.05.24 - [비즈니스·경제] - 웹사이트 만들기 운영 10가지 팁 : 스마트하고 매력적이게

 

웹사이트 만들기 운영 10가지 팁 : 스마트하고 매력적이게

완벽한 사람은 없습니다. 완벽한 웹 사이트도 없습니다. 한 번에 하나의 작은 프로젝트로 더 스마트하고 매력적인 웹사이트를 만들어보세요. 비용이 들지 않거나 (많은) 전문적인 도

1insuccess.tistory.com

 

인터넷쇼핑몰창업을 위한 쇼핑몰제작 : 워드프레스 쇼핑몰 테마 추천

 

인터넷쇼핑몰창업을 위한 쇼핑몰제작 : 워드프레스 쇼핑몰 테마 추천

인터넷쇼핑몰창업을 위한 쇼핑몰제작 : 워드프레스 쇼핑몰 테마 추천 인터넷과 온라인 쇼핑의 부상으로 그 어느 때보 다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온라인 비즈니스를 시작하고 있습니다. 자신이

1insuccess.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