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즈니스·경제

성공에 대한 의식변화를 바꿔준 책추천 : 부의추월차선

by 성공합시다 2022. 7. 15.

젊어서 은퇴하면서 꿈을 추구할 수 있도록 하는 부의 길을 제안하는 자조 비즈니스 책입니다. 기업가 '엠제이 드마코'에 따르면 인생의 진정한 황금기는 젊고 활기찬 때입니다. 젊고 부유하게 성공적인 은퇴를 하고 싶다면 사회의 기본 "천천히 부자되기" 전략을 거부해야 합니다.

 

부의추월차선
부의추월차선


부를 얻는 대안이 있습니다. 바로 Fastlane입니다. Fastlane은 완전한 통제와 활용으로 정의되는 삶의 방식이며, 둘 다 자신의 사업을 시작함으로써 얻을 수 있으며 특정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수동 소득은 일하지 않는 동안 번 돈입니다. Fastlane 로드맵은 두 가지 목표를 달성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지출 및 라이프스타일 욕구를 초과하는 수동적 수입원을 생성하고 연령에 관계없이 누구나 재정적 자유를 현실로 만드는 것입니다.

머니 트리는 지속적인 관리와 관심이 필요하지만 자체적으로 생존할 수 있는 비즈니스 시스템입니다. 

그들은 은퇴하기 전에 수동 소득원을 생성합니다. 

부동산, 라이센스 및 특허와 같은 임대 시스템; 인터넷 및 소프트웨어 사업과 같은 컴퓨터 시스템; 책 저작 및 블로깅과 같은 콘텐츠 시스템; 프랜차이즈 및 체인 과 같은 유통 시스템 ; 인적 자원 시스템은 돈 나무의 다섯 가지 사업 묘목입니다.

평범한 사람들이 만들어내는 평균적인 결과를 넘어서고 싶다면 "모두"에게 어필하지 않는 독특한 접근 방식을 취해야 합니다. 당신이 더 비범한 노력을 기울일수록, 사회적 조건화와 더 많이 싸워야 할 것입니다. 비범한 재산에는 비범한 믿음이 필요합니다.

 

 

 

 

읽고 쓰기로 부자가 되는 방법?

이 포스팅을 읽고 있다면 당신은 지식에 굶주린 열렬한 독자임에 틀림없을 겁니다. 읽기와 쓰기 기술을 사용하여 돈을 벌 생각을 해본 적이 있습니까? 인터넷 덕분에 세계는 최근 몇 년 동안 엄청난 변화를 겪었습니다.

 

블로그는 이제 온라인으로 돈을 버는 가장 좋은 방법이 되었습니다.

기술 경험이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글을 잘 쓰기만 하면 잠자는 동안에도 현금 흐름을 생성하는 블로그를 쉽게 시작할 수 있습니다. 워렌 버핏은 “자면서 돈 버는 방법을 찾지 못하면 죽을 때까지 일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평범한 일자리를 찾아 편안한 지대에 머무르는 것보다 가능한 한 빨리 자신의 역량을 개발하여 독립하는 것이 좋습니다. 아래 글 필독을 권장합니다.

 

 

 

 

블로그로돈버는법 : 2021년 수익형블로그를 구축하기 위한 4가지 팁

 

블로그로돈버는법 : 2021년 수익형블로그를 구축하기 위한 4가지 팁

틈새 시장에서 인기있는 블로그를 보면 한 가지를 쉽게 알아 차릴 수 있습니다. 블로그 게시물에 대한 많은 공유, 들어오는 링크 및 트래픽을 얻습니다. 수익성있는 블로그 를 만들고 싶다면 같

1insuccess.tistory.com

 

블로그 동기부여 : 상위 10개 최고 돈많이 번 해외 블로거

 

블로그 동기부여 : 상위 10개 최고 돈많이 번 해외 블로거

블로그 동기부여 : 상위 10개 최고 돈많이 번 해외 블로거 이 블로거들은 어떻게 돈을 벌었을까요? 이 목록에있는 해외 블로거의 수입에서 눈에 띄는 패턴이 몇 가지 있습니다. 그들이 대부분의

1insuccess.tistory.com